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쿠팡특가 코인육수 탑툰 녹스무광고 준비중

[자유] 버스 업체 응대가 아주 막가자고 하네요 [댓글수 (32)]
CivilWar    2022-06-30 (목) 06:57   조회 : 10317   공감수 : 51

고소장을 들고 사무실 문 열고 아침엔 주짓수지 하면서 도장에서 상콤한 기분으로 주짓수를 때리고 있는데 

요새 인기있는 유튜버 오사사가 사용하는 BGM "Superman Soul"이 울리더군요. 

맞습니다. 제 핸드폰 벨소리입니다. 주짓수 스파링 중이라 전화를 안 받았습니다. 


최근 화제였던 격투대회 블랙컴뱃의 우승자 유수영 선수랑 빡센 스파링 하고 나서 

지친 몸을 이끌고 샤워를 하고 힘들지만 가벼워진 몸으로 경찰서로 향했습니다. 

아뿔사 1시까지 점심이라고 하는데 아직 30분이 남아서 밥먹으러 걸어가는데 


장대같은 소나기가 쏟아지더군요. 비가 안와서 우산을 차에 두고 왔는데 

비를 맞고 찝찝한 마음에 롯데리아를 향해서 햄버거를 먹고 다시 경찰서로 고고 


친절한 형사와 이런저런 상담을 하고 접수를 하고 나왔습니다. 

부재중 전화가 와있던 게 생각이 나더군요. 그래서 전화를 했습니다. 

CS 담당자더군요. 그래서 왜 전화하셨냐고 물어보니까 


기사를 퇴출시키기로 했으니, 업체명을 블러 처리를 부탁(?) 한다는 말이 였습니다.


음... 아예 이해를 못한 거 같아서 차근 차근 설명해줬습니다. 

내가 어떤 부분에서 화가났고, 애초 전화했을 때도 기사님 그러셨다고 이야기 했는데 

안된다고 하더니 이제와서 문제가 커지니 수습을 하는거냐 상식적으로 이야기를 했네요.


감기인지 우는 건지 모르겠지만 훌쩍거리면서 전화를 받는데 

그냥 제가 생각했던 부분 그리고 담당자니까 권한이 없는 거 알지만, 

사과나 고객 응대도 장소가 맞아야 하지 않냐고 이미 충분히 이야기 했는데 못한다고 하다가 

이제와서 이러면 내가 납득을 하겠냐 내 인적사항을 알고 있는데 예를 들어 그쪽 업체 주소 공개되어 있으니

60 먹은 아저씨가 너 가만히 안둔다 내가 찾아가겠다 라고 하면 젊은 여성분인데 불안감 안 느끼겠냐

이렇게 이야기 하는데 갑자기 하이톤의 여자가 여보세요 여보세요 하는 겁니다. 


그래서 21세기에 전화가 혼선이 되었나? (휴대폰도 혼선이 되나?) 이런 생각으로 가만히 있는데 

제가 담당자인데요 라면서 퉁명스럽게 여성분이 전화를 이어가시더군요. 


저희는 버스회사가 아니고 중개해주는 업체예요. (엥? 누가 아니라고 했나?)

기사님이 기사님 바꿔치기 하고 그런거는 저희가 어쩔 수 없어요 (뭔소리야?)


그래서 지금 전화 받으시는 분이 대표님이시냐? 지금 어떤 문제 때문에 이러는지 파악은 되신거냐?

물어보니까 기사님한테 확인을 해봐야 하는 문제라고 이야기 하더군요. (?? 뭐라는거지?)


지금 담당자한테 화내는게 아니라 그쪽에서 이행해달라는 걸 이행 못하는 이유를 설명해주는거다. 

고객 응대가 왜 고객이 어떤 불만을 갖고 있는지 파악을 하고 말씀하셔라. 


그리고 중개하는 업체면 저희가 그 업체를 믿고 계약을 했는데 기사가 문제가 있으면 

일정부분 관리 감독의 책임이 있는거 아니냐 그러니 콜비 받는 거 아니냐고 하니까 


담당자가 저희가 사장님한테 콜비 받은거 없잖아요 라고 이야기 하더군요. 

그래서 아 모르시는 거 같은데 최소 상황 파악을 하고 이야기 하세요. 라고 이야기하니까


예~ 알겠습니다 하고 뚝 끊어버리더군요 



와우!! 돌아가면서 성질을 긁네요  


   


 


전체공감수51
blog.naver.com/drunken_yc (자칭 3류 평론가)

*작성한 리뷰는 직접 체험해보고 작성된 리뷰입니다.
좀 더 자세한 리뷰를 원하면 해당 블로그 참고.*

보험 관련 분쟁,근로자재해,보험금 청구 및 자동차 사고 관련 문의& 답변 가능
댓글 32댓글쓰기
peture 2022-06-30 (목) 06:57
흥미진진 한건가요? ㅋㅋㅋㅋㅋ

뭐 접수 하셨으니 심경의 변화가 갑자기 생기지 않는 이상  더 비기닝 돌입이군요.
추천 0
     
       
CivilWar글쓴이 2022-06-30 (목) 06:57
@peture

기사 > 업체 이 정도 분노가 느껴졌는데 지금은 또이또이네요

아니 제가 게시글 돌아다니면서 싸지르고 다닌것도 아닌데 3주있다 전화와서

기사가 난리치고 업체는 이제와서 기사 퇴출시킨다고 이야기 하고

하...
추천 3
알쟁이 2022-06-30 (목) 06:57
미친년이 휘발류를 붓고 싶었나봅니다
추천 2
호이스트 2022-06-30 (목) 06:57
첫 글, 후기글, 그리고 지금 후기에 후기글 보니까 쌍으로 긁네요 아주. 기왕 경찰서까지 가신거 그 기사랑은 끝을 보셨으면 합니다
추천 0
차차다3 2022-06-30 (목) 06:57
그 회사 리뷰도 지어낸 리뷰 같네요 ㅡㅡ
추천 3
     
       
송키호테 2022-06-30 (목) 06:57
@차차다3

백퍼센트!!!
추천 0
이리왕 2022-06-30 (목) 06:57
이렇게 버스고는 다음 투자 유치에 실패하며 문을 닫는다는 시나리오인가용
추천 0
반박시님이맞… 2022-06-30 (목) 06:57
1차응대 거지같아서 별 가대 안했지만
저 업체는 곧 망하겠네요

응대를 저따구로 ㅎㅎ

차라리 처음 전화 했을때 고객 상태를 면저 파악하고 응대를 했다면 이지경까지 안왔을텐데 ㅋㅋ
추천 0
     
       
NoFree 2022-06-30 (목) 06:57
@반박시님이맞음

저런곳이라면 아마 폐업신고하거나 이름만바꿔서 다시 하지않을까요?. 중개업체니까 머 배너바꾸거나  사명만 바꿔서 그대로 할것같네요
추천 1
          
            
반박시님이맞… 2022-06-30 (목) 06:57
@NoFree

초기 홍보비용도 꽤 나가거든요
아마 손해는 조금 있을듯
추천 1
두타맨 2022-06-30 (목) 06:57
와..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런 것들 아주 쎄개 한 방 먹어봐야 정신 차리죠.
저딴 마인드면 가뜩이나 서비스 업체에서 손 떼야 한다고 봅니다.
힘내시구 ! 끝까지 속 시원하게 한 방 날려주시길 기대합니다.
추천 0
팰퍼틴 2022-06-30 (목) 06:57
왜저러냐 진짜 ㅋㅋㅋㅋㅋ 일을 점점 키우네
끝까지 완주하셔서 참교육 해주시길 기원합니다.
추천 0
선수님 2022-06-30 (목) 06:57
추천 5
안탈리아 2022-06-30 (목) 06:57
이런 일의 대부분은 중간업체도 메롱인 경우가 많네요 허허....
추천 1
쭌쭌쭌쭌니 2022-06-30 (목) 06:57
갈수록 흥미롭게 진행되네요 ㅎㅎ 화이팅 하세요
추천 0
피파초보 2022-06-30 (목) 06:57
진짜 갈수록 막장드라마 수준이네요. 정말 절대 타협하지 마시고, 끝까지 정의구현 하실수 있길 응원합니다.
추천 0
절인존자 2022-06-30 (목) 06:57
절대 물러서지 마시고 쭈~~~욱 앞으로 나가세요.
저런 사람들은 양심 1도 없으면서 양심타령하는게 이바닥 민심입니다.
추천 0
허랭득이 2022-06-30 (목) 06:57
이번 정의구현 시리즈 본인은 골 아프시겠지만 글읽는 입장으로서는 잼나네요 ㅎㅎ 꼭 인실좆부탁드립니다.
추천 1
2020행복 2022-06-30 (목) 06:57
요즘 서비스업이라는 의미를 모르는 사람들이 참 많은거 같아요
고객이 이상한 사람이 많다고 하지만 이렇게 상식적으로 나오는 분에게
너무 비이상적으로 나오네요 ㄷㄷㄷ

저도 후기의 후기의 후기가 너무 궁금하네요 힘내세요!!! 파이팅
추천 0
세상살이123 2022-06-30 (목) 06:57
추천 추천
사이다 후기 꼭 부탁 드립니다
추천 0
컴다운 2022-06-30 (목) 06:57
님같은 분이 정의구현 사회를 밝게 하는 겁니다.
홧팅 나중사이다후기 기대합니다.
글보면 침착하게 잘 대처하시는거같아요
추천 0
구글구굴 2022-06-30 (목) 06:57
기사를 바꿔치기 했다고요??
보험 약관 확인해야 하는거 아닌가요??
무보험 운행일수도 있는데요??
추천 0
푸우짱 2022-06-30 (목) 06:57
우와 올리신 글 다 봤습니다. 사이다같은 시원한 결말을 소망해봅니다.
힘내세요.
추천 0
송키호테 2022-06-30 (목) 06:57


진짜 멍청해도 정도것이지…

저 업체사람들 지들이 멍청한건 모르고

자기들끼리는 진상손님 걸렸네 어쩌네 저쩌네

이러고 앉아있을것 같네요


아직도 상황파악이 안되나???ㅋㅋㅋㅋ
추천 0
흙기사75 2022-06-30 (목) 07:35
요즘은 정의구현,고소,상품권..
이런것이 너무 남발하는 것 같음. 매우 심화되고...
세상살이가 점점 더 힘들어 지는 듯...
추천 0
     
       
Renerd 2022-06-30 (목) 09:11
@흙기사75

관심 필요하세요? ㅋ
추천 4
ㅋi엘 2022-06-30 (목) 09:29
뭔가 잘못은 한거같은데 인정은 하기싫고 내탓아님 시전하고싶은데 애초에 내탓이 맞나??  여긴 어디??
뭐 이런건가요??
그러게 진작에 사과를 했어야지  미...미... 미친놈아!! 하면  고소당해도 싸죠
추천 0
사발면컵 2022-06-30 (목) 09:29
쓴의도가 뭐지?
추천 0
roootd 2022-06-30 (목) 09:34
cs담당자는 왜 전화한거지요?! 세상에나
추천 0
마바사다 2022-06-30 (목) 09:54
응원 합니다.!!!
추천 0
얀도르 2022-06-30 (목) 10:02
제3자가 보는입장에서는 드라마같네요
꼭 승리하셔서 후기 남겨주세요
추천 0
kkaus 2022-06-30 (목) 10:12
와우 연속 발암 연속이네요...힘내세요~!
추천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고민
캠핑
M게임
게임
인플
코스프레
키덜트
베스트
감상평
시사
자유
주식
자동차
유머
음식
연예인
동물
사회
컴퓨터
상담실
[컴퓨터] 샤인컴 구매 후기 [법률] 의료소송 관련 문의.. 이게 승소가 가능할까요?.. [휴대폰] sk기변 아이폰se3 128기가, 아이폰 13미니 128기가 [렌탈] 냉온 정수기 렌탈 상담신청합니다. (2) [신차] 넥소 프리미엄 구매 견적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