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머
  • 게임
  • 자유
  • 동물
  • 컴퓨터
  • 정보
  • 연예인
  • 사회
  • 정치
  • 인플
  • 자동차
  • 영화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eTo스폰서  [문의]

싸다파일 마피아티비 지니페이 특공마켓

[캠핑] 오랜만에 단둘이 캠핑 [댓글수 (62)]
글쓴이 : 지노옹   날짜 : 2021-10-18 (월) 17:03   조회 : 22435   공감수 : 126

지난번 솔캠 다녀오고 나서

지난 주말에는  부모님 찬스로 아이는 잠시 맡겨두고

와이프와 단둘이 다녀왔습니다


비가 온다는 소식에 철수 후가 걱정되긴 했지만

큰맘 먹고 출발하였으나

애매한 우중 캠핑이 되고 말았네요



비온다는 소식에 지난 추석에 다 먹지 못했던

전을 털어왔습니다



일찍 도착해서인지 아직 한적한 캠핑장



산책 겸 캠핑장 한바퀴

역시 고양이는 내 고양이보다 남의 고양이가 더 귀여운 법

집에서 챙겨온 츄르로 유혹 하였으나 쉽지 않네요



먹구름만 끼고 비는 안오는 상황..





가을이 왔음을 알리는 황금빛 벼



순식간에 타버리는 스틱

아까운 내 돈..



저녁으로는 양갈비를 준비

평소에는 잘 먹지도 않는 와인을

오랜만에 둘이 왔다는 이유로 한번 먹어봤습니다



양갈비는 순식간에 해치우고

2차를 준비



남은 와인으로 또 감성 한번 챙겨 주고




다음 3차는




바로 오뎅탕!

쌀쌀한 저녁에 딱이었습니다



아쉬운 캠핑의 밤은 어느덧 마무리




기대했던 비는

자는 동안에만 쏟아지고

눈 뜨고 있을때는 안 쏟아졌네요


애매했던 우중캠핑 후기였습니다

전체공감수126
  • 어른이입니다… 2021-10-18 (월) 17:03
    첫 솔캠도 재밌게 잘 봤고 이번 글도 잘 봤습니다
    부럽네요~자주자주 올려주세요~ 대리 만족 할래요 ㅠ
    추천 2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19:00
    @어른이입니다88

    추워져서 한동안 또 못가지않을까싶네요
    아이가있으니까 겨울이 쉽지않습니다 ㅎ
    추천 1 반대 0
  • Silence 2021-10-18 (월) 17:03
    노디 캐슈군요
    추천 2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19:01
    @Silence

    작거나 숼터용 텐트만있어서
    아이를 핑계로 새로 들였습니다 ㅎㅎ
    추천 0 반대 0
  • 긍정과열정 2021-10-18 (월) 17:03
    우와 사진이 예술이네요. 카메라가 좋으신듯 합니다. 잘보고 가요
    추천 2 반대 0
  • kisscry 2021-10-18 (월) 17:13
    @긍정과열정

    저도 딱 그 생각 했네요.
    사진 잘찍으신듯..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19:01
    @긍정과열정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추천 0 반대 0
  • 긍정과열정 2021-10-18 (월) 22:12
    @지노옹

    진짜 사진이 예술입니다. 색감이며 갬성이 뿜뿜이네요. 덕분에 힐링했어요 ^^
    추천 0 반대 0
  • 애용 2021-10-18 (월) 17:13
    사진 너무 좋네요. 캠핑 부럽습니다.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19:02
    @애용

    캠핑 참 좋져~
    자주 가고싶습니다~!!
    추천 0 반대 0
  • psbest 2021-10-18 (월) 17:15
    혹시 위치가 어디 인가요~??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19:02
    @psbest

    가평 구름계곡캠핑장입니다
    추천 0 반대 0
  • 다이어트GOGO 2021-10-18 (월) 17:18
    와 색감 너무 좋은데 카메라 어떤건가요?
    추천 1 반대 0
  • 피터펫 2021-10-18 (월) 17:31
    @다이어트GOGO

    sony ilce-7m3
    추천 0 반대 0
  • 다이어트GOGO 2021-10-19 (화) 11:03
    @피터펫

    정보 감사합니다~
    추천 0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19:03
    @다이어트GOGO

    다른분이답변 주셨네요 ㅎ
    소니 a7m3입니다
    추천 0 반대 0
  • 다이어트GOGO 2021-10-19 (화) 11:03
    @지노옹

    정보 감사합니다~
    추천 0 반대 0
  • 과일맛멘토스 2021-10-18 (월) 17:25
    와 사진이 예술이십니다~ 캠핑장은 어디인가요?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19:03
    @과일맛멘토스

    가평 구름계곡캠핑장입니다
    추천 0 반대 0
  • 꿀잠머신 2021-10-18 (월) 17:28
    와 사진 퀄이 좋아서 캠핑 대리만족 되네요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19:03
    @꿀잠머신

    대리만족 되셨다니 뿌듯하네요 ㅎ
    추천 0 반대 0
  • 어릿광대 2021-10-18 (월) 17:29
    사진을 참 잘 찍으시네요.
    멋집니다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19:04
    @어릿광대

    감사합니다~ㅎㅎ
    추천 0 반대 0
  • 슈라이야바스… 2021-10-18 (월) 17:30
    좋아보입니다~ㅎㅎ
    실례지만 캠핑장이 어디인지 알수있을까요?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19:04
    @슈라이야바스크도

    가평에 있는 구름계곡오토캠핑장입니다~
    추천 1 반대 0
  • 술푼오후 2021-10-18 (월) 18:03
    캠핑 언제 가봤는지.... 그저 부럽게 봤네여~

    사진 정말 잘찍으시는거 같네여~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19:05
    @술푼오후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0 반대 0
  • 잇힝e 2021-10-18 (월) 18:07
    와 솥뚜껑 파전... 레알 술도둑이네 ㅎ

    저도 저거 인도 스틱향 샀는데 지금 쌓여 있네요 ㅋㅋ 아까워서 반씩 나눠서 피우네요 ㅋ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19:05
    @잇힝e

    생각보다 너무 빨리 타버려서 놀랐습니다 ㅎㅎ
    추천 0 반대 0
  • 떵꾸러기 2021-10-18 (월) 18:28
    캬 분위기 예술이네요 ㅋㅋ 부럽습니다

    전 다 냅두고 혼자 솔로캠핑 한번 가보고싶네요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19:06
    @떵꾸러기

    제 솔캠후기 글로 대리만족이라도 하심이 어떠신지..ㅎㅎ
    추천 0 반대 0
  • 히지노 2021-10-18 (월) 19:17
    와우~ 둘이 왔다가 셋이 돌아갈 감성이네요^^
    추천 2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22:08
    @히지노

    안됩니다.......ㅋㅋ
    추천 0 반대 0
  • 발노리 2021-10-18 (월) 19:34
    무엇은 먹는게 중요한게 아니라
    누구와 먹느냐가 중요하다는것을 또 한번 깨닳고 갑니다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22:12
    @발노리

    어떻게 맛있게 먹은척을 하는지도 중요합니다 ㅎㅎ
    추천 0 반대 0
  • 발노리 2021-10-19 (화) 02:57
    @지노옹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반대 0
  • taehong2 2021-10-18 (월) 20:15
    부럽네요.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22:13
    @taehong2

    이번주 떠나세요~
    추천 0 반대 0
  • 아이언엉아 2021-10-18 (월) 20:41
    와 이맛에 캠핑하시나봄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22:13
    @아이언엉아

    캠핑 매력은 훨씬 더 많습니다 ㅎㅎ
    추천 0 반대 0
  • 왜이라뇨 2021-10-18 (월) 20:50
    잘봤습니다~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22:14
    @왜이라뇨

    감사합니다~
    추천 0 반대 0
  • 랜디113 2021-10-18 (월) 21:06
    사진 어느것하나 놓칠수없는 명작들이네요

    다 아름답고 이쁩니다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22:20
    @랜디113

    완전 비가 오거나 완전 날씨가 좋거나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쉬웠습니다
    추천 0 반대 0
  • 애궁 2021-10-18 (월) 21:14
    이건 아님... 마눌이랑 절대!!! 이럴 수 없음 ㅠㅜ  ㅠㅜ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22:21
    @애궁

    이 댓글을 와이프님이 싫어합니다
    추천 0 반대 0
  • 검사 2021-10-18 (월) 21:22
    평소에는 잘 먹지도 않으시는거치고 투핸즈면 준수하네요~ 멋진 사진 잘 봤습니다.
    추천 2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22:21
    @검사

    지인 추천으로 한번 먹어봤습니다 ㅎㅎ
    추천 0 반대 0
  • 무시무시한아… 2021-10-18 (월) 21:29
    와 캠핑 멋지게 다녀오시네요
    근데 2008 쇼바 괜찮으신가요? 전 이번이 3번째 망가진.. ㅜㅜ (다 다른부위)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22:22
    @무시무시한아이

    저도 7만키정도 탔을때 앞 쇼바 나갔습니다
    고질병이라고 하더라구요
    추천 0 반대 0
  • 유르이 2021-10-18 (월) 21:50
    멋지네요~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22:22
    @유르이

    감사합니다 ㅎㅎ
    추천 0 반대 0
  • 빈센시오드폴 2021-10-18 (월) 21:52
    와 사진을 업으로 하시는 분이신가요?
    추천 1 반대 0
  • 글쓴이 2021-10-18 (월) 22:23
    @빈센시오드폴

    그냥 회사 노예입니다...
    추천 0 반대 0
  • WinterisN 2021-10-18 (월) 22:25
    와...사진..퀄 대박이네여..구도도 짱짱맨
    추천 0 반대 0
  • 콩나물밥 2021-10-18 (월) 23:01
    제대로 즐기다 오셧군요...
    추천 0 반대 0
  • 별꼬리 2021-10-20 (수) 17:29
    캠핑이라 쓰고 소꿉놀이라고 읽는다
    추천 0 반대 0
  • 오렌지다리 2021-10-20 (수) 23:25
    저도 캠핑은 무지막지하게 좋아하는데 와이프가 팬션파...ㅠ
    추천 0 반대 0
  • 우비11 2021-10-21 (목) 12:25
    사모님이랑 캠핑 막내 득하셨는지요?
    추천 1 반대 0
  • 도미료 2021-10-24 (일) 08:07
    @우비11

    와..캠섹 로망..
    추천 0 반대 0
  • 테루아드 2021-10-23 (토) 17:02
    캠핑 한번 해보고싶은데

    장비부터 사야겠죠 역시?

    헤헤
    추천 0 반대 0
  • 도미료 2021-10-24 (일) 08:07
    저번주에 다녀와고 너무 힘들어서 가도 내년에나 가려고 했는데 당장 떠나고 싶어지게 만드는 게시물이네유.. 책임지세요ㅠㅠ
    추천 0 반대 0
이미지
0 / 1000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