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회원
  • 정보
  • 시사
  • 유머
  • 영화
  • 사회
  • 게임
  • 컴퓨터
  • 동물
  • 연예
  • 자동차




   
[회원게시판]

카톡으로 온 주식투자

[댓글수 (94)]
글쓴이 : 『깡』 날짜 : 2021-07-22 (목) 13:12 조회 : 23374 공감수 : 57  
본문 이미지


갑자기 단톡방에 초대 되면서
당일 수익 150  이상 된다면서
톡방 중 한명이 해본다면서
천만원 해서 하루만에 2천7백4십 벌엇다고
하네요
이런거 진짜인가요
주식을 가장한 보이스 피싱인가요
전체공감수57

PinnacleL 2021-07-22 (목) 13:12 추천 35 반대 0
같이있는 톡방인원중에 바람잡이 있겠죠. 사기입니다.

[원문보기]

란포 2021-07-22 (목) 13:12 추천 24 반대 0
바람잡이죠. 님 하나 낚을려고하는 다 사기꾼들

[원문보기]

GURE 2021-07-22 (목) 13:12 추천 6 반대 0
https://youtu.be/iT3hjxUQqTU
주식 리딩방사기 혼자서 100명 연기 ㅋㅋ

[원문보기]

PinnacleL 2021-07-22 (목) 13:1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같이있는 톡방인원중에 바람잡이 있겠죠. 사기입니다.
추천 35 반대 0
수학지존 2021-07-22 (목) 13:12
우왕~
젤라짱 2021-07-22 (목) 13:12
벌어서 줄테니 보증 좀 서달라고 하세요ㅋ
란포 2021-07-22 (목) 13:1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바람잡이죠. 님 하나 낚을려고하는 다 사기꾼들
추천 24 반대 0
체린 2021-07-22 (목) 13:12
주작
기적의공대오… 2021-07-22 (목) 13:12
딱봐도 개수작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
6DWorld 2021-07-22 (목) 13:12
그렇게 벌 정보면 남에게 안알려줌
내가 다먹지
백공백공 2021-07-22 (목) 13:12
이건 속는 사람도 문제 있는 듯.
하미리리리 2021-07-22 (목) 13:12
다중아디로 혼자 자작하는 사기일걸요
치킨의신화 2021-07-22 (목) 13:12
역시 사기는 사람의 욕심을 이용하는 것
뭐이냐 2021-07-22 (목) 13:12
저정도면 사채를 쓰지 왜 다른분 좋은 일 시키겠어요?
꽃보다요가 2021-07-22 (목) 13:12
님 언젠가는 크게 한번 당하겠네요.
GURE 2021-07-22 (목) 13:12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https://youtu.be/iT3hjxUQqTU
주식 리딩방사기 혼자서 100명 연기 ㅋㅋ
띠용Eldyd 2021-07-22 (목) 13:12
이걸 믿습니까, 휴먼??
유포리아 2021-07-22 (목) 13:12
저도 얼마전에 옴니시스템 2600원 언더에 매집하라고 연락와서 무시했는데....
채원연서아빠 2021-07-22 (목) 13:12
저래 좋은거면 지혼자 하지 만다꼬 알려주겠습니까?
"세상에 공짜는 없다" 항상 이말만 생각하면 사기절반은 안당할수 있습니다
알쟁이 2021-07-22 (목) 13:12
솔까
누가
돈을 벌었는데
남한테 알려줍니까?
자기 혼자 먹지...
Mkunio 2021-07-22 (목) 13:12
저 병신들 ㅋㅋㅋㅋ
신선한리치 2021-07-22 (목) 13:12
바람잡이지 ㅋㅋㅋ
저거에 넘어가는게
호구
IMissYou 2021-07-22 (목) 13:12
씹 사기입니다.
빅토리아송 2021-07-22 (목) 13:12
천만원으로 어케 하룻만에 2700을 만들지 ㅋㅋㅋ
신미래 2021-07-22 (목) 13:12
저런류 원금보장 이딴 말 들어가면 100% 사기고 애초에 불법임. 원금 보장되는 건 예금이랑 적금밖에 없음 그것도 5000만원까지만 보장임.
바닐라더치 2021-07-22 (목) 13:12
저정도로 할 능력 있으면 전재산 올인해서 한달안에 수백억 부자 될텐데요?
매일 2배라고만 쳐도..20일이면.. 만원으로 시작해서 100억으로 바뀝니다.
두달이면 세계부호 순위 1위도 가능ㅋ
요매 2021-07-22 (목) 13:12
딱 보니 바람잡이 있네요.
예나 지금이나, 주식리딩방이나 코인방이나 바람잡이는 필수감초네요.ㅋ
김람보 2021-07-22 (목) 13:12
순진하시네..
오월동주 2021-07-22 (목) 13:12
혼자 열심히 벌고 불리면 될 것을 굳이 남에게? 그 좋은 것을 지 가족과 친척, 심지어 가까운 친구에게나 알리지 뭣하러 생판 남에게 알린댜?
     
       
그라함보넷 2021-07-22 (목) 13:12
@오월동주

ㅋㅋㅋㅋㅋ저 같음 일단 저부터 강남에 집 한채사고나서나 알려줄듯 바람잽이 네이버 종목게시판 가보면 투성이죠
골드라이프 2021-07-22 (목) 13:12
ㅋㅋㅋ너무 순수하시네
규락 2021-07-22 (목) 13:12
지금 무슨 주식이니 대출이니 모르는 번호로 하루 두세번 꼬박꼬박 전화오고 난리에요
바다용가리 2021-07-22 (목) 13:12
상한가가 30프로인데 어찌 100프로이상의 수익을....단타를 수십번쳐야하는데 리딩으로 그게 가능한가...그정도 단타치려면 정말 초단위싸움일텐데...
Renerd 2021-07-22 (목) 13:12
꽁돈에 희망적인 사람들 보면 왜케 안스럽지..
광악 2021-07-22 (목) 13:12
세명이서 사람 하나 바보 만드는 거 일도 아님.
야한빤스 2021-07-22 (목) 13:12
2배.. 3배 벌면.. 지혼자 영끌대출 받아서.. 돈벌지.. 모르는사람이랑.. 같이 투자 안함 -_-;;;
어쩌라9 2021-07-22 (목) 13:12
그렇게 수익이 좋으면 본인들이 돈 끌어모아 하겠쥬 ㅋ
닉네임12 2021-07-22 (목) 13:12
말처럼 주식 투자 잘되면 미쳤다고 단톡방 만들고 리딩 합니까?혼자 해먹기도 바끌텐데...그냥 개소리라 생각 하시면 됩니다
표독도사 2021-07-22 (목) 13:12
저렇게 쉽게 돈벌면 누가일합니까 다 저거하지
Narsha 2021-07-22 (목) 13:12
님이 저 돈을 벌면 남 알려주겠음?
가족하고 지인들만 알리지 불특정 다수를?
내 파이가 줄어드는데?
나는 저 돈 벌면 나랑 가족만 알고 돈 벌겠음
그걸 알려줄리가 없잖음 ㅋㅋㅋ 공짜롴ㅋㅋ
nick4 2021-07-22 (목) 13:12
중이 제 머리 못 깎는다
무당이 제 굿 못하고 소경이 저 죽을 날 모른다.
의사가 제 병 못 고친다.
도끼도 제 자루는 못 깎는다.

같이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기는 하지만..

위에 처럼 확실하다면 불특정 다수를 어떻게 할려고 하지 말고
아주 가까운 사람이라 동업자 소수를 모아서
수익을 나누거나 성과급을 받거나 하면 금방 부자 될것 아닙니까?

주식 정보 리딩 추천 등등은 전부 사기 아니겠습니까?
그렇게 잘 하는 사람이 왜 사람들 힘들게 모아서 어떻게 해 볼려고 할까요?
정보는 아는 사람이 적을 수록 좋을 텐데
그냥 혼자서 금방 부자 재벌 될 수 있을 텐데요...

일반살마들 코 묻은 돈을 투자하라고 하고
그것으로 돈을 벌려고 하면서 주식투자 같은 이야기 하면 이건 99.999999% 사기이죠.
중요한 정보이면 일반인들에게 그 기회가 오지도 않습니다.
리명박그네 2021-07-22 (목) 13:12
저거 다 한명입니다. 기사 찾아보면 1명이 300명 연기해서 몇억단위로 사기쳤다는 기사도 있어요
왔다가네요 2021-07-22 (목) 13:12
종목 펌핑 노리는 사기꾼들임.
양탄자 2021-07-22 (목) 13:12
요즘 여의도증권 이라면서 무진장 오고 있네요. 차단해도 다른 번호 이용해서 똑같은 내용으로 다시 오고 ㅋㅋ
앞으로달릴까 2021-07-22 (목) 13:18
일단 신고
아론다이트 2021-07-22 (목) 13:18
혹시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본인 지능부터 걱정하시길
아우그냥 2021-07-22 (목) 13:21
돈 되는 일이라면 내가 하지 남한테 왜 알려줍니까???
루이네 2021-07-22 (목) 13:23
저런식의 리딩방 광고는 문자나 카톡으로 굉장히 많이 오긴 하는데 그냥 다 무시합니다.
피터펫 2021-07-22 (목) 13:25
하루에 천만원 벌꺼면 왜 알려줌

혼자 투자하고 대박나지
키라s 2021-07-22 (목) 13:31
그냥 상식적으로 생각해보세요 수익률이 10~20도 아니고 100%이상이 넘어가면 어떤미친놈이 공유하겠습니까? 혼자 다 해먹을 생각부터 하지
 익 명  2021-07-22 (목) 13:35
진짜라면 안알려주고 내혼자 땡빚내서 하겟지요
그건아니지 2021-07-22 (목) 13:36
뭘 대답까지 해주고 그러세요 시간아깝게  친절도 하셔라    차단하고 신고되면 신고  ㄱㄱ 하세요
BillyPark 2021-07-22 (목) 13:40
저거 혼자서 계정 여러개 써서 많은 사람들이 믿는 것 처럼 낚는거에요ㅋㅋㅋ 실제로는 본인만 속는거.
전과자가 KBS 기자한테 수법 공개해서 보도됐습니다
별명할게없네 2021-07-22 (목) 13:42
님 빼고 다 같은 팀이에요
아릿수 2021-07-22 (목) 13:45
저거 조심해야할게 저점에서 사두고 저런식으로 홍보해서 가격 오르면 저 사람은 팔고 나갈겁니다.

알지도 못하는 사람 믿고 투자하기엔 세상이 만만치 않죠.
KSRNO1 2021-07-22 (목) 13:49
100% 사기
홍은지 2021-07-22 (목) 13:50
진짜면 생판 남한테 정보를 줄까요 ㅋ
드라이어 2021-07-22 (목) 13:55


아주 개나소나 팀장이지
발기부전 2021-07-22 (목) 14:02
요새 컴퓨터 몇대 집에 두고 이런거 하는 사람들 많아요
엊그제상상 2021-07-22 (목) 14:11
🎁 이런 표시 있으면 글 안읽고 바로 스팸처리 해버리는데

읽어봤자 눈만 배림
알퀘이드아렌 2021-07-22 (목) 14:19
그냥 공짜 정보 주는방도 사기입니다.
나중에 길들인다음에 설거지 시키거든요
물고기자리o 2021-07-22 (목) 14:20
저거 뉴스에 나왔잖아요. 한명이 다중이 짓으로 한놈만 걸려라 ㅋ
ㅇㅇㅈ 2021-07-22 (목) 14:22
매우조심! 삭제 하세요
저의 아버지 저거에 걸려서 12개월 500만원 결제 되서 한참 애먹으셨어요
어르신들이 대책없이 당하시더라구요
문법나치 2021-07-22 (목) 14:29
이런 거 걸리면 바보임
레골라스23 2021-07-22 (목) 14:31
로또ㄹㅊ 믿는사람들하고 비슷하네. 저런거 알면 나혼자 조용히하지..
혼란하다혼란… 2021-07-22 (목) 14:40
천만원으로 하루만에 2배 벌면
내 가족 친지 친인척들 돈 다 끌어다 벌지
쌩판 일면식도 없는 남 카톡에서 초대해서 권유하진 않죠 ㅋㅋ
착짱죽짱세상 2021-07-22 (목) 14:44
세상을 너무 쉽게 사시려는군요. 저런게 진실이라고 믿고 하시는 것은 개인의 자유이나, 거기에 대한 책임은 본인이 져야 하는데...나중에 당하고 나서 남탓하면서 사기꾼들 이라고 해 봐야 본인만 바보다 인증하는 꼴입니다. 당하는 놈들이 있으니 저렇게 사기꾼들이 밑밥 던지면서 노력을 하는거겠죠. 세상이 쉬워 보일지 모르겠으나, 그렇게 믿는 사람들을 등쳐먹고 사는 벌레들이 많은게 세상 현실입니다.
나라지킴이 2021-07-22 (목) 14:48
ㅋㅋㅋ전 전에 라인으로 그런게 오더라구요
막 했다 떨린다 대박이다 이러면서 3명정도가 그러다라구요
그러면서 이야기는 그 3명이서하고 제가 말걸어도 답 없고요ㅋㅋㅋ
그때 사용안하는 통장있었으면 몇만원하면 맛보기 보여준다 이러기에 그것만 받아먹고 튈까 했는데 그런 통장이 없어서 말았죠
울프냥 2021-07-22 (목) 14:56
이거 주식거래가 아니라 영국,호주환율 상승 하락 맞추는거에요.
맞추면 건돈 만큼에서 수수료(십몇프로쯤) 제외하고 입금해주고
틀리면 건돈 전부 날리고...
수수료가 15%면 만원 걸었을때 18,500원 들어와서 8500원 이득
틀리면 만원 사라지고요.
전에 무료 리딩방에서 하길래 한달 해봤는데 한 10%손실나서 그만 뒀어요
불법이라고도 아니라고도 하고...
낭만백곰 2021-07-22 (목) 15:03
불특정 타인에게 투자를 권유한다?
백퍼 사기
허세님 2021-07-22 (목) 15:09
너무 당연한걸 물어보니 얼척이 없군요.
 
100% 사기입니다.
테난 2021-07-22 (목) 15:15
쫌만 생각해도 사기인걸 아는데

저정도 벌었으면 혼자 조용히 있지 그걸 다른사람에게  알릴까?
공백처리 2021-07-22 (목) 15:24
저엏게 수익높으면 자기가 빚내서 라도 계속해야지
남을 왜 알려즘 ㅋㅋㅋ
노오오오오오… 2021-07-22 (목) 15:34
수익을 저렇게 내는데 누가 같이 하자고 할까요?
사기꾼만 좋은걸 나누는 미덕이 있지요...
7club 2021-07-22 (목) 15:35
님 빼고 다 사기꾼.
우훼하라아이 2021-07-22 (목) 15:46
존나웃기네 ㅋㅋ 모질이 사기꾼들
이런이런이런 2021-07-22 (목) 15:53
수익률 2배 이상이면, 그걸 왜 남에게 알려줌....영끌해서 본인이 다 해야지
살려줘용 2021-07-22 (목) 16:03
라인도 많이 옴.
룹뚜룹뚜 2021-07-22 (목) 16:10
당연히 사기입니다.
고난이도 사기는 저기 안에서도 그룹을 나눕니다.
1차는 약간의 수익을 주고 나중에 크게 한 방 먹이는 부류와,
처음부터 사기 크게 한 방 먹이고 나르게 됩니다.
주식은 누군가가 수익을 낼 때, 누군가는 돈을 잃는 구조입니다.
하지만 저건 그냥 사기일 뿐입니다.
네쉬마트 2021-07-22 (목) 16:20
ㅋㅋㅋ 진짜 좋은거면 왜 알랴줌?
혼자 다 해먹으면 되지.
레버리지 풀로 땡겨서!
teki 2021-07-22 (목) 17:17
제발 저런거에 속지 않기를...
막말로 저리 수익율이 좋으면.. 누가 남의돈 불려 주겠어요..
있는대로 대출 끌어 모아서 본인 혼자 먹고 말지..

친구 놈들 중 하나도.. 토토 버젼 저런거에 속는 놈이 있어서..
당장 않 끊으면.. 다시는 볼 생각하지 말라고 했는데..
지금은 어쩌런지..
빽강 2021-07-22 (목) 17:56
사기라고 보심됩니다!! 저도 참여했는데...주식 코인주로 장난질 좀 하다가 도박으로 우회합니다!! 주식은 100으로 시작해서 3%먹고 나왔고, 사설도박은 100 그대로 넣어서 130에서 끝냈어요!! 잘되니 250까지 되는데 연패하니 계속 줄길래 130에서 마무리!! 더 했으면 손해겠죠!!
저런 얘들 딱 2부류예요!! 진짜 주식해서 유료회원 전향하거나~~ 주식으로 유도해서 사설도박 하게끔 만드는 얘들이 2번째... 전 2번째 부류에게 속았조!!
맛난크림 2021-07-22 (목) 18:18
쉽게 돈 버는 방법이라던지 공짜는 찾아오지 않습니다.
숨겨져있어서 스스로 찾아내는 방법밖에 없죠.
큐프론트 2021-07-22 (목) 18:22
여기에 물어보는 것자체가 머저리같다
어떤삶을 살았길래 이게 똥인지 된장인지 햇갈리냐 ㅉㅉ
마따따비 2021-07-22 (목) 18:26


전 하루 텀으로 단톡방 두개 초대받아봄 ㅋㅋ

하트뽀뽀 어피치 = 화난 프로도
졸린 무지 = 말썽쟁이 네오
써브듀 2021-07-22 (목) 18:37
그렇게 좋은거면 지들만 해쳐먹겠죠 절대 모르는사람이 돈을 벌게 해주는 목적으로 접근하지 않습니다

목적은 나의 지갑입니다
업체비밀번호 2021-07-22 (목) 18:39
애초에 주식투자하라는 새끼들 다 사기꾼임
정직한놈 2021-07-22 (목) 19:12
저거 1인 다역
다뽀사삐 2021-07-22 (목) 21:39
저도 저렇게 초대받고 혹시나해서 주식 좀사봤는데
거기서 추천하는 주식이 -20프로 찍길래  이거 계속가지고있는거 맞냐 물어봤더니
강퇴시켜버리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불...
마스터칠리 2021-07-22 (목) 23:59
워렌버핏 연 평균 주식 이익이 20% 입니다. ;;;;;;;
월가의 전설 피터린치 연 수익률이 29.2% 고요
사기에요
뭐빙11 2021-07-23 (금) 00:32
나 익절하게 니들이 깔아줘 아님? ㅋ
얀도르 2021-07-23 (금) 09:17
글쓴분 어그로 끄는거 같은데 다 낚인건가요? ㅎ
레널드 2021-07-23 (금) 10:16
저게 저렇게 될거면 대출받아서 직접하지 왜 남한테 뿌림? ㅋ
랜디113 2021-07-23 (금) 12:31
저기 깡님...
초만에 죄송한데요 저걸 정말 믿으시는건 아니겠죠?

세상에 공짜 없습니다
그리고 인증된 그 무엇하나도 없는데 27,,400,000원 벌었다는걸 믿는건 아니죠?
아니길 바랍니다 ㅎㅎ

믿으면 세상 개또라이 상등신 좆병신 씹지랄개호구새끼인겁니다 ㅎㅎ
완존초짜 2021-07-23 (금) 17:45
이런거에 속는 사람이 많다는게 참......... 저것들이 부처도 아니고 왜 남의돈을 불려주려할까요
하루 1퍼씩만 먹어도 저것들 수백만으로 수천억 버는건 금방인데 저것들이 남의 돈이 왜필요할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제주녹차 2021-07-24 (토) 00: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풐ㅋㅋㅋㅋㅋ풉ㅈ하하
리딩방놈들은 그냥 다 사기꾼입니다ㅋㅋ
봉좌 2021-07-24 (토) 07:35
믿으시는분있네 ㄷㄷㄷ
저정도 수익률나면 사채까지 끌어들여서 자기가사죠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감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48
[비밀상점] [ADT캡스 홈캠 CCTV] 이토회원 월요금 완전 무료 이벤트 (716) ADT캡스
28515  [기타] 전력대란 고사 지내는 언론...‘탈원전 탓' 여론몰이 (50) 이미지 개Dog 3시간전 14748 9
28514  [기타] 어제 신유빈 선수에게 진 니 시아리안 선수 인터뷰.jpg (35) 이미지 포이에마 4시간전 23146 15
28513  [나혼자산다] 혼자살면서, 운동안하는 분들이 왜 운동을 해야 하는가?? (20) 양파한뿌리 7시간전 13623 58
28512  [기타] 한국의 양궁 싹쓸이를 보는 중국인의 반응 (82) 이미지 사니다 7시간전 41525 48
28511  [회원게시판] MBC도랐네요.. (36) 이미지 친절한티모씨 8시간전 16899 49
28510  [연예인] ㅓㅜㅑ 섹시본좌 아이유 클라스 ㄷㄷㄷㄷ.jpg (32) 이미지 선량한딸잽이 9시간전 29861 69
28509  [기타] 방송중 리얼빡친 의사...jpg (65) 이미지 레알유머 9시간전 44531 68
28508  [기타] 문근영 근황 (44) 이미지 빙신에게인사… 9시간전 43783 53
28507  [연예인] 거의 다 노출한 이다해 (24) 이미지 posmall 10시간전 59526 54
28506  [기타] 고기 핏물 안 빼도 되는 이유 (113) 이미지 영길사마 11시간전 41049 36
28505  [엽기] 중국에서 10억T 석유 발견 (82) 이미지 붉은언덕 12시간전 41274 40
28504  [영화게시판] 아신전 재미 없어요 (스포X) (46) 자갈치테러 12시간전 10517 53
28503  [정보게시판] 여자ㅅㅅ 1타 강사의 강의.jpg (51) 이미지 레알유머 13시간전 33620 65
28502  [유머] 도쿄 올림픽 vs 경기도 체육대회 (52) 이미지 스미노프 14시간전 26595 70
28501  [회원게시판] 와이프 보니 교사라는 직업이 생각보다 빡세네요. (87) 친절한티모씨 15시간전 17386 86
28500  [영화게시판] 드니 빌뇌브 '듄' 2차 예고편(자막).swf (43) 몬테로 17시간전 9588 34
28499  [기타] 현재 민폐갑 유튜버 (74) 이미지 gingerale 17시간전 40302 72
28498  [기타] 백종원 마인드 수준.jpg (145) korn 19시간전 43279 83
28497  [게임게시판] 로아 토토이크 오니까 급 재미없어졌어요 (39) 불법식품 20시간전 11499 20
28496  [회원게시판] 레깅스.입고 길거리 돌아나니는건 (82) faustino 21시간전 27813 116
28495  [유머] 9GAG 까지 수출된 MBC의 올림픽 만행 (84) 이미지 제미니 21시간전 25825 66
28494  [기타] 금메달도 남녀차별.jpg (111) 이미지 뚝형 1일전 39362 90
28493  [기타] 집 마당에 수영장 만든 아버지.jpg (73) 이미지 리더십특강 1일전 35418 125
28492  [연예인] 트와이스 모모의 Y존 . GIF (32) 이미지 사나미나 1일전 38950 50
28491  [동물] 분양보낸 강아지가 집까지 찾아왔네요 ㅜㅜ.jpg (46) 이미지 뚝형 1일전 27041 160
28490  [유머] 태권도가 세계화에 성공한 이유 ㄷㄷㄷ.jpg (98) 이미지 이토유저 1일전 42883 76
28489  [자동차] 중고차 사면서 느낀점 (41) 토렌트안써요 1일전 21164 63
28488  [애니게시판] 와 이토 진짜 오랜만이네요... (28) 이미지 아르스노바콘… 1일전 10257 32
28487  [영화게시판] 영화 아저씨 원빈의 스펙타클한 액션 (78) 이미지 모르게다망나 1일전 20226 39
28486  [감동] 약물(도핑)까지 이겨버린 세계관 최강자였던 여성.jpg (50) 이미지 레알유머 1일전 33681 155
28485  [반려동물] 구조냥 동구 (9) 이미지 소래미 1일전 7561 57
28484  [기타] 삼성전자 근황.jpg (134) 이미지 아이언엉아 1일전 49419 67
28483  [영화게시판] 킹덤 : 아신전 (노스포) (48) 이미지 아루롱 1일전 12911 49
28482  [자동차] 인증은 무사고라고 배웠습니다. (12) 이미지 래브라도 1일전 6225 45
28481  [반려동물] 콩이 사진(시고르자브종) 몇장 더 찍었어요. (8) 이미지 중심이 1일전 6790 40
28480  [정보게시판] 집에서 레몬나무 키우는 방법 (28) 이미지 꾸르미 1일전 14153 46
28479  [유머] 일본의 미래가 밝은 이유.jpg (64) 이미지 노랑노을 1일전 31377 69
28478  [자동차] k8 하이브리드 무사고 기원 출고인증합니다 (22) 이미지 쎄무군화 1일전 5962 40
28477  [연예인] 너무 짧아 은꼴사.JPGIF (17) 이미지 이공20 1일전 36979 35
28476  [기타] 중국 4km 지하차도 침수 (130) 이미지 스미노프 1일전 33890 49
28475  [회원게시판] 처제가 조현병입니다. (101) 헛소리 1일전 20136 42
28474  [유머] 무의식의섹스 (68) 이미지 물고기날개 1일전 43615 52
28473  [유머] 컴퓨터 진화의 흔적 (134) 이미지 제미니 1일전 33219 42
28472  [유머] 일본 메이드 카페에서 첫경험을 하는 일본 배우.GIF (74) 이미지 레알유머 1일전 36606 71
28471  [자동차] 신차 인증이요. 소핫 ... (33) 이미지 은하제국황제 1일전 14638 41
28470  [기타] 미국에서 흑인들이 제일 싫어하는 스포츠스타.JPG (48) 레알유머 1일전 38093 74
28469  [기타] 박수홍, 친형에 116억 민사 소송…부동산 가압류 (49) 이미지 yohji 1일전 23240 72
28468  [연예인] 前 여자친구 대단했었네 ㄷㄷㄷ (50) 이미지 버블마니아 1일전 39213 43
28467  [연예인] 복근 노출한 다이아 솜이 (21) 이미지 낭만객잔 2일전 32944 49
28466  [기타] 현재 일본야후 1위 댓글 (63) 이미지 미친강아지 2일전 46431 91
28465  [유머] 15만원짜리 아이스조끼.jpg (45) 이미지 스베 2일전 45136 87
28464  [기타] MBC 처벌 청원 뜸 (92) 이미지 제미니 2일전 26128 86
28463  [정보게시판] 에어컨 전기요금 아끼는 법.jpg (74) 이미지 아이언엉아 2일전 30719 61
28462  [엽기] 운전 중인 버스기사 폭행녀 .GIF (8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2일전 39130 157
28461  [사진갤러리] 산책 하다가 하늘이 좋아보여서 찍어봤어요 (18) 이미지 보이나영 2일전 11048 49
28460  [취미생활] 술마시러 캠핑 나오는 흑곰 입니다. (55) 이미지 DJBaM 2일전 18224 61
28459  [엽기] 도쿄올림픽 우승 선물 (55) 알쟁이 2일전 41183 53
28458  [유머] 모델비 아끼려고 일반인 썼는데 대박난 사건 (64) 이미지 온우주 2일전 51384 53
28457  [영화게시판] 하지원 주연 '폰', 19년만에 CGV 단독 재개봉 ,,, (36) 이미지 yohji 2일전 14180 29
28456  [영화게시판] [공포] 넷플릭스 클래식 호러 스토리 (33)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2일전 10450 2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