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
  • 연예
  • 영화
  • 회원
  • 유머
  • 사회
  • 동물
  • 컴퓨터
  • 자동차
  • 정보
  • 게임




   
[회원게시판]

[고민]바지에 쿠X액 묻어나시는분들 계신가요??

[댓글수 (130)]
글쓴이 : 몰러요 날짜 : 2021-07-22 (목) 10:14 조회 : 22630 추천 : 56    
아침부터 이런 내용이라 죄송합니다.
요즘 큰 고민거리라서요..

여자친구랑 다니면서 간단한 스킨십 하곤하는데요
쿠퍼액이 나오면서 바지에 묻어나더라구요.
이곳만 젖어있어서 얼마나 민망하던지

뭐 땀흡수 잘된다는 드로즈도 사입어보고 했는데 제가입었던것들은 효과가 없는것같아요.

혹시 같은 현상가지고 계신분들 계신가요??
속옷 추천이나 예방법??있으신분들 공유좀 해주세요ㅜㅠ

맹수짱 2021-07-22 (목) 10:14 추천 25 반대 0
팬티정도는 이해가 가는데 그걸 뚫고 바지까지 뭍을 정도면 ㄷㄷㄷㄷㄷ

[원문보기]

매국하는우익 2021-07-22 (목) 10:14 추천 14 반대 1
콘돔을 끼고 다니셔야겠네....

[원문보기]

그루트그루 2021-07-22 (목) 10:14 추천 8 반대 2
여자도 물많은 여자 있듯이, 남자도 물많은 남자 있습니다.

[원문보기]

ukill 2021-07-22 (목) 11:59 추천 4 반대 0


빼요....

[원문보기]

미치광이죵빠 2021-07-22 (목) 12:24 추천 4 반대 0
드로즈보단 면사각팬티가 더 잘 마릅니다
지리고 말리고,,,,

[원문보기]

발기부전 2021-07-22 (목) 11:58
쿠퍼액도 불알도 뻐근하게 아플떄 있죠.
ukill 2021-07-22 (목) 11:5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빼요....
     
       
이감독이야 2021-07-22 (목) 12:39
@ukill

이 여성분 정도면  묻을 날이 없을  것 같군요
나인티나인티… 2021-07-22 (목) 12:13
팬티라이너 차샘!!!!
암흑호랑이 2021-07-22 (목) 12:15
바지까지 묻어나올정도면 쿠퍼액이 아니고 미세 사정을 하는겁니다.
성적 자극에 익숙치 않을 경우 그럴수도 있다고 봅니다만 심할경우 심인성 조루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해결방법은 성적자극에 익숙해지는 방법밖에는 없을것 같네요.
     
       
애쉬ash 2021-07-22 (목) 14:53
@암흑호랑이

한줄 요약 : 해요
밀떡볶이 2021-07-22 (목) 12:22
당연한 거 아닌가요?
양이 많은 건...음...자주 닦으셔야할 듯?
미치광이죵빠 2021-07-22 (목) 12:24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드로즈보단 면사각팬티가 더 잘 마릅니다
지리고 말리고,,,,
     
       
애쉬ash 2021-07-22 (목) 14:53
@미치광이죵빠

지리는 해결책 ㅋㅋㅋㅋ
     
       
sungkun 2021-07-22 (목) 15:59
@미치광이죵빠

미치겟다 빵터짐 ㅋ콬ㅎㅋㅎㅋㅎㅋㅎㅋ
     
       
딩구리스트 2021-07-23 (금) 00:32
@미치광이죵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구토박이 2021-07-22 (목) 12:49
휴지를 좀 받치세요
동부가스 2021-07-22 (목) 13:15
젊다.. 부럽...
각두기 2021-07-22 (목) 13:18
자유 장착
뭘할까요ㅇ 2021-07-22 (목) 13:18
우선 여친이랑 자주 해야 안나올꺼예요~~ 지금은 건강해서 작은 자극에도 그러는거죠~
킹크랩 2021-07-22 (목) 13:20
팬티라이너추천
지겨운가 2021-07-22 (목) 14:30
근대 그게 창피할일인가요?

ㅅㅅ 상대가 누군진 모르겠지만
.
 전 오로지 여친들(그래봐야2명) 뿐이라

물이많이나와 팬티가 좀 젖어도 그냥 그런갑다하고 벗고 하던거 마저하면되고

제 여친들은 별 신경안 쓰고 할거 다 했습니다.
ntom 2021-07-22 (목) 15:09
계속 발기된 상태라는 거네요...
테난 2021-07-22 (목) 15:13
연애 초반엔 다 그럼
성적자극 및 상상때문에 항상 풀발기상태에서 쿠퍼액 나올수 밖에 없죠
시간이 지나면 무감각해지는데

쿠퍼액 정도가 심하시지 팬티라이너같은거 찾아보시면 좋을긋
음악가01 2021-07-22 (목) 15:40
섹스를 자주 하세요~!!
우수1 2021-07-22 (목) 16:56
살면서 인생의 한 때이지만 젊고 건강하다는 증거. 아무런 이상 없으니 그냥 청춘을 즐기시길....
발라다쉬 2021-07-22 (목) 18:01
저 20대초반때 그런 경험이 있었어요. 드로즈에 청바지 입으면 그나마 나아요.
지금은 메말라서 뭐.....
그냥뛰어 2021-07-22 (목) 18:22
쿠퍼액이 아니라 ㅈ병일수도 -_-
최대8자이상… 2021-07-22 (목) 18:33
쿠퍼액이 확실해요??
그렇담 님 스킨십 하는동안은 계속 풀발기 상태란 소린데...
걍 한발 빼고 만나심이
사춘기소년 2021-07-22 (목) 18:44
이 정도면 요실금 아닌가
을호 2021-07-22 (목) 19:38
넘쳐나는 정력이 부럽소
GXP387952 2021-07-22 (목) 19:56
휴지몇장 뜯어서 속옷에 넣어두는게 나을거 같네요...
라분고래 2021-07-22 (목) 20:55
티슈 1장 1/4로 접어서
혹은 두루마리 3칸 접어서
팬티안에 넣으세요..
문재인 2021-07-22 (목) 21:02
쿠퍼액 팬티에 묻을때있어요 근데 바지까지 묻어나오면 뭔가 문제가있는거 아닌가요?;;
깜죤 2021-07-23 (금) 09:13
충분히 가능한 이야기이고 건강하다는 증거입니다. 티슈 한장접어서 귀두에 대고 다니세요. 제일 좋은건 데이트에 모텔가는거지만 아직 진전이 안된 단계라면 조심해야죠. 저에개도 20년전 와이프와 처음 만났을때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부럽습니다 ㅎㅎ
처음  1  2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48
[비밀상점] [ADT캡스 홈캠 CCTV] 이토회원 월요금 완전 무료 이벤트 (680) ADT캡스
28493  [기타] 집 마당에 수영장 만든 아버지.jpg (51) 이미지 리더십특강 4시간전 23310 43
28492  [연예인] 트와이스 모모의 Y존 . GIF (25) 이미지 사나미나 4시간전 21732 25
28491  [동물] 분양보낸 강아지가 집까지 찾아왔네요 ㅜㅜ.jpg (37) 이미지 뚝형 7시간전 18839 101
28490  [유머] 태권도가 세계화에 성공한 이유 ㄷㄷㄷ.jpg (87) 이미지 이토유저 8시간전 36429 46
28489  [자동차] 중고차 사면서 느낀점 (40) 토렌트안써요 8시간전 15322 41
28488  [애니게시판] 와 이토 진짜 오랜만이네요... (26) 이미지 아르스노바콘… 9시간전 7742 18
28487  [영화게시판] 영화 아저씨 원빈의 스펙타클한 액션 (73) 이미지 모르게다망나 10시간전 16697 25
28486  [감동] 약물(도핑)까지 이겨버린 세계관 최강자였던 여성.jpg (46) 이미지 레알유머 11시간전 30685 130
28485  [반려동물] 구조냥 동구 (9) 이미지 소래미 11시간전 6656 44
28484  [기타] 삼성전자 근황.jpg (130) 이미지 아이언엉아 11시간전 45593 51
28483  [영화게시판] 킹덤 : 아신전 (노스포) (45) 이미지 아루롱 12시간전 11455 40
28482  [자동차] 인증은 무사고라고 배웠습니다. (12) 이미지 래브라도 13시간전 5506 34
28481  [반려동물] 콩이 사진(시고르자브종) 몇장 더 찍었어요. (7) 이미지 중심이 13시간전 6050 33
28480  [정보게시판] 집에서 레몬나무 키우는 방법 (25) 이미지 꾸르미 14시간전 13068 37
28479  [유머] 일본의 미래가 밝은 이유.jpg (60) 이미지 노랑노을 14시간전 29301 56
28478  [자동차] k8 하이브리드 무사고 기원 출고인증합니다 (20) 이미지 쎄무군화 14시간전 5341 30
28477  [연예인] 너무 짧아 은꼴사.JPGIF (16) 이미지 이공20 15시간전 34075 26
28476  [기타] 중국 4km 지하차도 침수 (127) 이미지 스미노프 16시간전 32274 39
28475  [회원게시판] 처제가 조현병입니다. (99) 헛소리 17시간전 18420 34
28474  [유머] 무의식의섹스 (67) 이미지 물고기날개 17시간전 41581 46
28473  [유머] 컴퓨터 진화의 흔적 (134) 이미지 제미니 18시간전 31808 33
28472  [유머] 일본 메이드 카페에서 첫경험을 하는 일본 배우.GIF (74) 이미지 레알유머 19시간전 34992 61
28471  [자동차] 신차 인증이요. 소핫 ... (31) 이미지 은하제국황제 20시간전 13940 37
28470  [기타] 미국에서 흑인들이 제일 싫어하는 스포츠스타.JPG (46) 레알유머 20시간전 36563 70
28469  [기타] 박수홍, 친형에 116억 민사 소송…부동산 가압류 (49) 이미지 yohji 20시간전 22282 68
28468  [연예인] 前 여자친구 대단했었네 ㄷㄷㄷ (49) 이미지 버블마니아 21시간전 37343 37
28467  [연예인] 복근 노출한 다이아 솜이 (21) 이미지 낭만객잔 1일전 31791 45
28466  [기타] 현재 일본야후 1위 댓글 (62) 이미지 미친강아지 1일전 45252 88
28465  [유머] 15만원짜리 아이스조끼.jpg (45) 이미지 스베 1일전 44101 83
28464  [기타] MBC 처벌 청원 뜸 (91) 이미지 제미니 1일전 25493 80
28463  [정보게시판] 에어컨 전기요금 아끼는 법.jpg (73) 이미지 아이언엉아 1일전 29848 58
28462  [엽기] 운전 중인 버스기사 폭행녀 .GIF (77)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일전 37137 148
28461  [사진갤러리] 산책 하다가 하늘이 좋아보여서 찍어봤어요 (18) 이미지 보이나영 1일전 10715 46
28460  [취미생활] 술마시러 캠핑 나오는 흑곰 입니다. (55) 이미지 DJBaM 1일전 17629 58
28459  [엽기] 도쿄올림픽 우승 선물 (55) 알쟁이 1일전 40422 49
28458  [유머] 모델비 아끼려고 일반인 썼는데 대박난 사건 (63) 이미지 온우주 1일전 50155 49
28457  [영화게시판] 하지원 주연 '폰', 19년만에 CGV 단독 재개봉 ,,, (36) 이미지 yohji 1일전 13753 27
28456  [영화게시판] [공포] 넷플릭스 클래식 호러 스토리 (32)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1일전 10022 19
28455  [유머] 인스타 라이브 켠 오또맘 (118) 이미지 MERCY 1일전 44749 32
28454  [엽기] 수산시장에 간 유튜버 (46) 이미지 냥이사모 1일전 35040 58
28453  [연예인] 곽민선 아나운서 비키니 (18) 이미지 아이즈원♡ 1일전 31358 46
28452  [기타] 점차 선을 넘는 MBC 국가 소개 모음 (97) 이미지 제미니 1일전 20951 63
28451  [자동차] 아무리 생각해도 아반떼 N 살바에 스팅어 산다 (120) 이미지 삐꾸네 1일전 12236 34
28450  [영화게시판] 곡성 영화에 실망한 사람이 대다수인 이유 (95) 요취관 1일전 14912 59
28449  [회원게시판] 에어컨 사기당함 (41) 디드릿도 1일전 17504 62
28448  [연예인] 다시보는 "더위 먹은 선미" 레전드 (25) 이미지 posmall 1일전 45724 33
28447  [기타] 현재 난리난 제주도 중학생 사망사건.jpg (96) 이미지 아이언엉아 1일전 23713 87
28446  [연예인] 30살 시노자키 아이 (27) 이미지 아이러브아이 1일전 26672 51
28445  [연예인] 촥 달라붙은 홈웨어 남상미 몸매비침 (37) 이미지 posmall 1일전 37623 47
28444  [회원게시판] 해병대 수색대가 이정도였었나여?? (100) 이미지 돈벌자 1일전 19571 53
28443  [회원게시판] 첫 월급 받았어요ㅎㅎ (38) 이미지 김김아링 1일전 13103 84
28442  [회원게시판] 옆집에서 택배를 가져갔는데 (90) legendki 1일전 16686 96
28441  [엽기] 혐오주의)국내 모 식당 무 손질 (94) 이미지 unknown3 2일전 42086 51
28440  [연예인] 상의가 헐렁한 트와이스 나연 (22) 이미지 사나미나 2일전 28689 40
28439  [컴퓨터] 인텔이 땡처리를 할 줄이야... (35) 이미지 야끼야끼 2일전 23297 43
28438  [엽기] 세계 최초 비대면 강간사건 (93) 이미지 스미노프 2일전 38959 80
28437  [기타] 황교익, 올림픽 한식도시락에 “별로 좋아 보이지 않아” (156) 이미지 yohji 2일전 21574 65
28436  [엽기] 헬스장에서 여고생 스트레칭 하다가 임신 (93) 이미지 unknown3 2일전 47448 58
28435  [영화게시판] 합법적인 루트로 영화를 보지않고 쓰는 리뷰가 제대로 된 리뷰일까? (65) 트레일러파크… 2일전 16659 45
28434  [기타] 한국 대표팀 선수촌 입소 후기 .GIF (8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2일전 42912 121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기게시판 월간 조회  (더보기)
인기게시판 월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