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자동차
  • 사회
  • 동물
  • 영화
  • 게임
  • 컴퓨터
  • 정보
  • 유머
  • 연예
  • 회원
  • 시사


   
[기타]

여자들이 가슴을 키우고 싶어하는 이유..

[댓글수 (132)]
글쓴이 : 샤방사ㄴr 날짜 : 2021-04-22 (목) 14:53 조회 : 58682 추천 : 103    



자기만족인거 인정은하는데


저기 남자패널이나 방청객도안보이는데


왜혼자 쉐도우복싱질이여 ㅋㅋㅋㅋㅋ




가만있는 남자한테 지랄이네
☞ 중복게시물에 경우, 좌표와 함께 남겨 주시면 봐로삭제함!! (댓글건 항시 챙겨봄)

☞ 게시물이 불편하면 뒤로가기 누르기 봐람.. 불편하다고 욕,반말댓글 신고후 차단..
샤방사ㄴr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동급생 2021-04-22 (목) 14:53 추천 104 반대 1
자기만족이 맞기는 맞습니다
근데 왜 자기가 만족을 하느냐
자신의 가슴이 크다는 사실 자체에 그냥 자기가 만족을 하는 것이 아니라 자기의 큰 가슴을 남에게 보여준다는 것에 만족을 하는거죠
여자들의 가장 큰 착각이 뭐냐면 자기만족 자신의 만족이라는 거에요
그냥 자기가 만족한다 라는 것만 생각하지
자기가 왜 만족하는지 자기가 왜 만족했는지에 대해서 생각을 안하는 겁니다
자신의 가슴을 키워서 자신이 만족했는데 왜 자신이 만족했을까요
애초에 자신의 가슴이 작은거에 왜 불만족했을까요
자신의 가슴이 작은 사실에 불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남에게 자신의 작은 가슴을 보이는 것에 불만족한 것이고
자신의 가슴이 크다는 사실에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큰 가슴을 남에게 자랑함으로서 만족하는 겁니다
이거는 가슴 수술 뭐 여기에만 해당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것들도 마찬가지입니다

[원문보기]

template 2021-04-22 (목) 14:53 추천 61 반대 0
프로톤 2021-04-22 (목) 14:53 추천 36 반대 0
논문으로도 나왔지 자기만족으로 화장 한다고 했던 사람들 여기숙사에서는 화장 안함

[원문보기]

워드맵 2021-04-22 (목) 14:53 추천 17 반대 0


나온 애들 보니까 이 짤이 적절하다.

[원문보기]

이오호라우하 2021-04-22 (목) 18:20
여자들끼리만 있으면 절대 저런거 안함
맨슨 2021-04-22 (목) 18:43
아줌마들 다 늙어가지고 저러면 좋나 모르겠네 ㅋㅋ
청포 2021-04-22 (목) 18:48
정말 멍멍소리 ㅎㅎ
잇힝e 2021-04-22 (목) 18:51
여자 전용 해수욕장에 여자없다던데...
음란금수 2021-04-22 (목) 19:57
가슴 크면 뚱뚱해 보여서 옷태가 안 이쁘다던데
영구다 2021-04-22 (목) 20:04
ㅋㅋㅋㅋ자기만족이래 솔직히 크고 불편한데 내만족으로 들고다닐수 있다고생각하시나? 마치 내소중이가  크기만하고 쓰지도못하면 그게 좋겠어? ㅋㅋㅋㅋ
아라스톨 2021-04-22 (목) 20:07
최씨뇬 극혐표시좀요~~
김흉 2021-04-22 (목) 20:29
여자들 말은 반대로 알아들으면 됨. 성형하는 이유도 자기만족? 예뻐지면 대우가 달라지고 보는시선도 달라짐. 가슴수술하는여자들 10에 아홉은 보여주고 싶어서 까고 다님.
911킨더하임 2021-04-22 (목) 20:49
자기만족의 정확한 의미가 섹스어필임
남자 없으면 그냥 꼭지만 있어도 상관 안 함 저러면서 여자가 파인 옷이나 가슴 드러나는 옷 입으면 지들끼라 돌려까지
뮤탄트 2021-04-22 (목) 21:00
남자들이 저런 생각하나? 그냥 큰걸 보편적으로 좋아하고 작으면 작은갑다 하는거지
크냐 작냐를 중요하게 생각하지 여자가 가슴을 키우려고하는 이유에 대해서는 크게 생각하지 않음.
설사 생각한다고 하더라도 그냥 작은 가슴 콤플렉스 있어서 키우나 보다 하지..
ㅋㅋㅋ 그리고 남자들한테 잘보이려고 하는게 뭐 어때서 그러는거지
명품가방 사놓고 들고 다니는거 그게 다 자기 만족뿐일까? 명품가방 집에만 모셔놓고 아이고 이뿌다 하고 애지중지 하지 않으면서....
남한테 보여지는 부분에 대한 만족감이란게 잘못된 것도 아니고, 순전히 난 자기만족 때문에 그런거야 하는 허세는 진짜 못 봐주겠네.
치치포포 2021-04-22 (목) 21:03
많이 하렴
사마의 2021-04-22 (목) 21:07
그래~~자기만족많이해서 가슴좀 B컵이상 만들어줘~~  C컵은 만들지마 ㅠㅠ
보스몬스터 2021-04-22 (목) 21:43
쓰레기 프로그램, 쓰레기 진행자
노란별 2021-04-22 (목) 22:09
맨 오른쪽 유승옥씨인가요?

유승옥씨 얘기도 들어봐야..ㅋㅋㅋ
슬래쉬 2021-04-22 (목) 22:10
남자와 여자의 다른점 남자는 자신이 가꾼 멋있는 외모를 여자에게만 잘 보이려하지만
여자는 잘가꾼 외모를 남자와 여자 둘다에게 잘 보이려고 하는 경향이 있음
웃자힘내자 2021-04-22 (목) 22:23
페미는 답이 없다!!!!!!!!
카알2 2021-04-23 (금) 00:19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만족 잘하길 바랍니다~~
벌크커피 2021-04-23 (금) 00:47
꼬추큰거랑 같은이치인가?
오월동주 2021-04-23 (금) 08:43
자기만족이긴 하지,
전제 조건이 이성에게 잘보이기 위한.
니김히 2021-04-23 (금) 11:41
무인도가서 성형할기세 ㅋ
랜디113 2021-04-23 (금) 11:47
쟤들은 진짜 능지가 딸리는거야?

자기만족을 하는이유가 자신의 이쁜몸을 만들기위해서라는데 그 이쁜몸을 누구한테 보여줄 마음이없다면 메퇘지들처럼 살 뒤룩뒤룩찌우고다녀도 상관없는거 아니야?
이쁜몸 만드는 이유가 누구한테 잘 보일려고하는거 같은데 ㅋㅋㅋ
동성애자가 아닌이상은 다수가 이성애자일텐데 이성에게 잘보이고싶어서 몸 만드는거 아닐까?

진짜 일차원적으로만 생각하네 ㅋㅋ

뭐 혼자 살든말든 니들끼리 자기만족 실컷하세요 ㅋㅋ
주작전 2021-04-24 (토) 00:12
뭘 저런 걸로 토론씩이나 하고 앉아있나
없으니까 키운다는 말이 나오는거지.
커있는데 키운다는 말을 하겠음?
없는 것들끼리 모여 유난을 떠는거지.
서울흐림한때… 2021-04-24 (토) 10:47
쟤는 참 볼때마다 거시기해.
느티나무그늘 2021-04-24 (토) 11:53
가슴이 크면 옷태가 안 나오는 거 아닌가요? 모델들도 하이패션은 큰 경우가 드문데?

최여진은 그냥 못 생긴 얼굴로 연예인 하면서 생긴 건 악하고 깡 밖에 없는 거니까 그러려니 합니다.
식엽수 2021-04-24 (토) 15:05
자기만족이래..ㅋㅋㅋ
ReiGnkor 2021-04-25 (일) 15:44
자기만족 인정. 근데 남자에게 잘 보이고 싶고, 여자들 사이에서 우월감을 느끼고 싶다는 자기만족이라는 것을 왜 빼먹었지...? 남자가 없다면 가슴큰거 괜히 불편하기만 한데
궁금 2021-04-27 (화) 09:32
여초 남초만 봐도 알지 이성없는 곳에서 누가 꾸미기나 함?ㅋㅋㅋㅋㅋ애인 있는 애들이야 그나마 나갈 때 찍어바르기라도 하지 ㅋㅋㅋㅋㅋ
라이디 2021-04-28 (수) 08:37
저러다 부작용생기면 그때는 남자탓을함.  남자들이 여자들외모만봐 어쩔수없이했다고 함. 모든것남자탓으로돌림
닉넴짓다날새… 2021-04-28 (수) 10:27
못 보겠다ㅋㅋ 평생 이불이나 차면서 후회해라
나무arme타불 2021-04-28 (수) 16:20
남자가 자기죤슨 작다고 불평하는거랑 같다
여자를 위해서 죤슨 수술한다는 말이 너무 우낀다
소울프라야 2021-04-28 (수) 17:02
나는 해외 나와사는 남자인데 한국에 살때는 여초회사 다녀서 매일 면도에 수트 다 챙겨입고 다녔다. 지금은 캐나다와서 일주일에 한번 면도한다. 시골이라 젊은여자 보기 힘들다보니 외모에 신경끄고산다. 여자 니들도 똑같다. 여기 여자들 지꼴린데로 산다. 나와보면 안다.
madrigo1 2021-04-29 (목) 11:49
남자가 봐줘야 자기가 만족하면서..
처음  1  2
   

  • 보험상담실
  • 도어스
  • 카멜레옹1
  • 통신의달인2
  • 카멜레옹
  • 비밀상점
  • 스토어핫딜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44
 [비밀상점] [가정의달특가] 몸에 좋은데 맛도 좋다구요? 서울우유 초유 프로틴! (489) 서울우유웰리아
26742  [기타] 20대 문신남이 택시기사 폭행한 이유 .JPGIF (80)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2:57 23092 3
26741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Pine (11) 이미지 kicex 10:49 4256 12
26740  [기타] 남친이 등산하는데 레깅스 여자들 때문에... (96) 이미지 행복Haji 10:26 35759 31
26739  [정보게시판] EXCEL 단축키, 함수모음 2021 ver (by Menual.Maker) (80) 이미지 메모킹 07:41 7532 143
26738  [유머] 실시간 다이소 망우2호점 광고 근황 (88)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2:29 37947 53
26737  [회원게시판] 다음에 메갈에게 "년"이라고 하면 일어나는 일 (82) 이미지 오일메이커 02:26 17115 83
26736  [사진갤러리] [몽골] 파란 하늘의 비행기 궤적 (41) 이미지 흰독수리 00:29 12233 42
26735  [기타] 오늘자 신림동 문신남 폭행 + 경찰 출동 .GIF (16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0:01 39138 68
26734  [유머] ??? : 요즘 남자애들 진짜 찌질해졌네.....jpg (57) 이미지 1등당첨자 05-07 36795 108
26733  [기타] 호주 섬 강탈한 중국 근황.jpg (108) korn 05-07 37677 82
26732  [영화게시판] 넷플릭스 망작 피하기용 확장프로그램 (35) 이미지 숨결 05-07 22850 43
26731  [유머] 초보여도 템빨이 중요한 이유 .jpg (113) 이미지 천마신공 05-07 46077 38
26730  [연예인] 롤린 추는 초아 ..... 솔지 데프콘 (26) 이미지 피그시 05-07 40836 53
26729  [유머] [보배펌] 와씨.. 방금 GS그룹 홍보영상 봤는데 기분 탓이겠죠? (122) 이미지 창공이 05-07 26476 85
26728  [기타] GS 불매는 가까운곳에서 시작할수 있습니다.. (64) 이미지 샤방사ㄴr 05-07 22876 72
26727  [기타] 논란의 GS25 앞으로의 마케팅 (40) 이미지 계급익명 05-07 25904 68
26726  [기타] gs걱정은 하지 마세요.. (86) 이미지 샤방사ㄴr 05-07 33288 107
26725  [회원게시판] 갑질 황당하네요(수정) (73) 블록틱스 05-07 20321 51
26724  [회원게시판] Gs불매 비웃을게 아닌듯....jpg (76) 이미지 미췐 05-07 21253 78
26723  [게임게시판] c&c 라는 게임...혹시 아시나여 (126) 이미지 돈벌자 05-07 18703 39
26722  [기타] 수출 단군이래 최대.. (122) 이미지 샤방사ㄴr 05-07 33871 159
26721  [기타] 페미니스트 뼈 때리는 서울대생...JPG (72) 이미지 패션피플 05-07 35387 138
26720  [회원게시판] 펙트로 보는 국내 백신 부작용 비교 (81) 보고있다 05-07 19756 90
26719  [유머] 커플전용 섹스토이 (47) 이미지 일체유심조 05-06 56071 52
26718  [유머] 쿠팡이츠 광어+연어회 실물..jpg (99) 이미지 아무도없네 05-06 44007 59
26717  [회원게시판] 하이닉스도 페미의 손길이..jpg (50) 이미지 화언 05-06 22791 57
26716  [엽기] 메갈 인증녀 레전드 사건 (84) 이미지 징징현아™ 05-06 41520 138
26715  [기타] 하루만에 짤렸다는 백댄서 누나 .GIF (7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5-06 56550 54
26714  [기타] 정신나간 여자들을 통제할 수 없는 이유.jpg (56) 이미지 서울팽 05-06 37092 81
26713  [동물] 진짜 고퀄로 웃기고 신박하게 고양이 자랑하는 유튜버.gif (41) 이미지 스미노프 05-06 19265 84
26712  [기타] 소름 돋는 일루미나티 교사 단체 .JPG (6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5-06 34194 70
26711  [유머] 딸이 친구를 집에 데려왔다 (56) 이미지 대검찰청차장… 05-06 30352 162
26710  [컴퓨터] XT / AT / 386 / 486 / 펜티엄 본체들 (41) 이미지 이쁜이21 05-06 8817 48
26709  [기타] GS25) 불매운동 개최신 근황.jpg (74) 이미지 노랑노을 05-06 31762 53
26708  [기타] 매출 폭락했다고 보배에 인증한 gs25 점주 (90) 이미지 사니다 05-06 40336 62
26707  [회원게시판] 여자후배 텀블러에 정액 탄 공무원 벌금 300만원 (87) 어라하 05-06 17685 56
26706  [회원게시판] 메갈리안 GS25 고맙군 군포스터도 손댔네요. 오늘부터 GS 주유소 안갑니다. (107) 이미지 farskit 05-06 15600 76
26705  [유머] 유아인 무쌍찍던 시절 (48) 이미지 일체유심조 05-06 31552 71
26704  [기타] GS. 당신들이 착각하는것.. (62) 이미지 샤방사ㄴr 05-06 25070 73
26703  [정보게시판] 생각보다 엄청 효과 좋은 운동 (46) 마발이 05-06 27075 45
26702  [기타] GS기름 불매가 젤 쉽네.. (70) 이미지 샤방사ㄴr 05-06 30352 115
26701  [기타] 남자간호사 성희롱.jpg (67) 이미지 뚝형 05-06 40198 79
26700  [기타] [매우 중요]지금 청와대 청원 박살남 (170) 이미지 알랄라 05-06 35782 171
26699  [유머] GS25 점주 카페 댓글.jpg (101) 이미지 노랑노을 05-06 29055 64
26698  [기타] 정말 무서운 미국 의료체계.jpg (155) 이미지 뚝형 05-06 33802 104
26697  [블박] 신박한 보복운전 레전드.jpgif (49) 이미지 뚝형 05-06 31941 60
26696  [회원게시판] 이토가 확실히 인기가 없어졌네요 (304) 표독도사 05-05 22963 85
26695  [자동차] 주차하다가 상대분 차량을 긁었는데.. 비용이 어떻게 될까요...? ㅠㅠ (128) 이미지 xniw13 05-05 23261 43
26694  [유머] 여동생이 페미질한 결과.jpg (71) 이미지 1등당첨자 05-05 41032 126
26693  [게임게시판] 스팀 Nubarron 무료배포 (15) 이미지 치매군 05-05 11678 45
26692  [기타] 목욕비는 공짜입니다. 대신에.. (213) 이미지 샤방사ㄴr 05-05 42419 52
26691  [회원게시판] 유리천장을 깨려다 유리바닥이 무너지다 (56) 이미지 Acry 05-05 19502 115
26690  [연예인] PD 작가들이 츄를 키운 이유 (35) 이미지 낭만객잔 05-05 38432 51
26689  [유머] 요즘 학교 성인지 교육 근황 ㅎㄷㄷ (111) 이미지 혁명군 05-05 32123 107
26688  [연예인] 선미 특이한 원피스 ㄷㄷ (28) 이미지 낭만객잔 05-05 53120 52
26687  [회원게시판] 20대 이하 청년들이 분노하는건 당연한거지 (93) 스스습 05-05 21441 120
26686  [기타] GS, 또 구라치다 딱 걸림 ㅋ (67) 이미지 알랄라 05-05 34668 112
26685  [기타] GS 리테일 사장 때문에 유료 이미지 사이트 어리둥절? ㅋㅋ (58) 이미지 뉴러씨니아 05-05 30995 104
26684  [기타] 한강 실종 사건에서 기억해줘야 할 사람 (43) 이미지 사니다 05-05 29701 115
26683  [정보게시판] 조선시대부터 내려온 유서 깊은 욕 7 (47) 이미지 fourplay 05-05 25862 68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