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시사
  • 유머
  • 정보
  • 자동차
  • 사회
  • 연예
  • 영화
  • 동물
  • 회원
  • 게임
  • 컴퓨터


   
[영화게시판]

Netflix 잭 스나이더 아미 오브 더 데드 공식 예고편...

[댓글수 (54)]
글쓴이 : 정적 날짜 : 2021-04-16 (금) 16:22 조회 : 24888 추천 : 81    
난...
정적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라가다나 2021-04-16 (금) 16:22
와! 이거 뭐냐
     
       
SWAG∼ON 2021-04-16 (금) 20:46
반대 잘못 눌렸어요 죄송ㅠ
추천 0 반대 11
쿠로쓰 2021-04-16 (금) 16:22
부산행 보다 더더더한 업글 좀비를 보여주겠다는 영화군요
히죽히죽이 2021-04-16 (금) 16:22
이거 만약 내가 안 보면 내가 윤서인 아들이다
     
       
이순신장 2021-04-16 (금) 16:22
형님 이거 너무 한거 아니요
mecie31 2021-04-16 (금) 16:22
와 기대되네요
우사운사 2021-04-16 (금) 16:22
오랜만에 듣는 케니 로저스 더 갬블러에 화끈한 좀비 액션 예고편만 봐도 재밌네요.
오뎅구리 2021-04-16 (금) 16:22
와씨... 대박이네요 예고편도 진짜 잘뽑았네요ㅎㅎ
낙서 2021-04-16 (금) 16:22
어....이거 시놉은 영화 반도랑 거의 비슷하네요.
아나마나바다 2021-04-16 (금) 16:22
좀비들이 나는 전설이다 에서 처럼 새로운 종이 되어 버린듯...
간만에 볼만한 좀비 영화 나오는듯
리듬타는덩치 2021-04-16 (금) 16:22
와 이건 봐야지
진변중희권재… 2021-04-16 (금) 16:22
와.. ㅆㅂ...
간만에 영화 하나 나오네요.
완전 기대중..
Cinex 2021-04-16 (금) 16:22
그래 이젠 이렇게 생각하는 좀비가 나올때 됐지
five1986 2021-04-16 (금) 16:22
스나이더 검독이면 말다했지
오늘대충수습 2021-04-16 (금) 16:22
케니로저스 노래가 은근히 어울리내요....빨리 보고싶당....
이시루 2021-04-16 (금) 16:22
와 5월 기대 되네요 !!
원더풀투나잇 2021-04-16 (금) 16:28
좀비가 칼을 피해? ㅋㅋㅋ
     
       
hojo 2021-04-16 (금) 20:39
다잉라이트에 나오는 파쿠르 좀비인듯
김블랭크 2021-04-16 (금) 16:33
걍 으냉터는건눌 알았더니 아니네 ㅋㅋㅋ
쥐박멸 2021-04-16 (금) 16:41
바노보노
공숲 2021-04-16 (금) 16:42
라스베이거스에 몰아 넣은건가..
천사의소원 2021-04-16 (금) 16:52
이야 대박이다
아무튼모름 2021-04-16 (금) 17:05
오...
징징현아™ 2021-04-16 (금) 17:09
출시하고 나면 또 평론가 빙의해서 이러쿵 저러쿵 별로라고 떠드는 인간들 또 생기겠군~
vi   2021-04-16 (금) 17:15
드랙스 너의 칼질을 보여줘!
5천만땡겨줘 2021-04-16 (금) 17:36
내가 뭘 본거야?!
울리3 2021-04-16 (금) 17:52
댓글 평론가들 난리나겠네 ㅋㅋㅋㅋ
멋쟁이팥죽 2021-04-16 (금) 17:55
와 미쳤다
이건 꼭 본다
제니트 2021-04-16 (금) 17:57
언제나오나요?
롱다리72 2021-04-16 (금) 18:09
업그레이드 좀비
파스텔천사 2021-04-16 (금) 18:17
기대댑니다
고기볶음 2021-04-16 (금) 19:40
우리 좀비들이 달라졌어요.
개후 2021-04-16 (금) 19:49
좀비가 칼을 피하네?
별다방아들 2021-04-16 (금) 20:27
놓치지 않겠음
venique15 2021-04-16 (금) 20:47
새벽의저주 감독이 잭스나이더
그 감독이 새로만든 좀비물 ㄷㄷ
pdwiove 2021-04-16 (금) 20:58
레포데 같네
쏘나레 2021-04-16 (금) 21:31
반도의 헐리우드 버전인가요?
심폐소생송 2021-04-16 (금) 21:35
이제 민첩하고 생각까지 하는 좀비가 나왔으니 다음은 어떨 설정이 더 붙으려나..
     
       
드라이어 2021-04-16 (금) 21:47
종족번식
최프로다 2021-04-16 (금) 21:50
좀비 호랑이는 진짜 좀 너무했네 ㅋ 겁나 쫄리겠다.
madrigo1 2021-04-16 (금) 23:47
결국... 우리나라의 킹덤때문에 미국 좀비들도 달리는구나.. Running Dead!! 달려~~~~
     
       
토토로랑 2021-04-17 (토) 03:32
킹덤 전에 월드워z 부터 있었음... 졸 달리는 좀비들...
그 전에 또 뭐가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투피에 2021-04-17 (토) 05:17
잭 스나이더 데뷔작인 새벽의 저주가 2004년에 이미 달리기함..
대니 보일은 2002년에 28일후로 달리기 좀비 보여줌
고급인력거 2021-04-17 (토) 00:56
와 넷플릭스 다시 결제 해야 하나
파리날다휙 2021-04-17 (토) 01:57
이건 봐야해요 ㅠㅠ
나라심하 2021-04-17 (토) 02:46
나는 전설이다 + 반도 + 셀(스티븐 킹 소설) 느낌이네요.

셀은 영화는 폭망했지만 원작 소설이 완전 대박인데, 셀에서는 좀비 중에 지도자가 있어서 다른 좀비들을 텔레파시 비슷한 개념으로 조종할 수 있습니다. 약간 스타쉽 트루퍼스의 외계인 지도자 같은 그런 개념인데, 비슷하면서도 공포스러운 분위기를 아주 잘 표현했었구요. 이 예고편에서 셀 책으로 읽을 때 상상했던 모습이 약간 보이네요.

기대됩니다~
소닉돌 2021-04-17 (토) 08:30

와 이건 봐야해
니질리아 2021-04-17 (토) 09:43
ㅋㅋㅋ
진짜 좀비가 새로운 종으로 업글 되버렸어
이 다음은 초능력인가ㄷㄷㄷ
랜디113 2021-04-17 (토) 10:35
기존의 좀비 : 느릿느릿 멍청함
부산행 좀비 : 나름 지능을 갖춘 스피드한 좀비
.
.
부산행 이후 좀비 : 그냥 미친듯이 달려듬 !

...

진짜 간만에 볼만한 좀비영화 나온듯하네요
게다가 주연이 데이브 바티스타 (가오갤 드렉스이자 전 WWE 슈퍼스타)

기대됩니다 !
     
       
Jamez 2021-04-17 (토) 12:14
부산행 이후가 아니라 잭스나이더 새벽의저주 이후부터 이미그랬습니다
Desperado 2021-04-17 (토) 14:58
좀비한테 지능이 생겼다는 것을 안 순간 기대치가 확 떨어졌음.
좀비란, 죽어서도 남아있는 식욕에 의해서만 단순하게 움직여야 하는데, 이는 마치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전쟁과 다를 것이 없어 보임.
잠깐 보고 느낀 거지만, 이건 좀비물로 위장한 SF 전쟁물임.
momotaro 2021-04-17 (토) 18:22
좀비에게 지능이 생겨서 조직적이고 사람보다 더 민첩하고 고통을 느끼지 못한다면...진짜 기대되는군요.
어른아이 2021-04-17 (토) 23:39
이건 뭐 ㅋ 좀비 진화론이냐 !! ㅋㅋ
흥미 진진 하긴 한데..
나중엔 날아다니겠군 ..
911킨더하임 2021-04-18 (일) 06:01
넷플 알람 설정해뒀네요 뜨면 바로 보려고
   

  • 보험상담실
  • 카멜레옹
  • 도어스
  • 카멜레옹1
  • 통신의달인2
  • 비밀상점
  • 스토어핫딜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44
 [비밀상점] [가정의달특가] 몸에 좋은데 맛도 좋다구요? 서울우유 초유 프로틴! (491) 서울우유웰리아
26745  [기타] 무신사 하양송이 (46) 이미지 팔렌가든 13:38 20609 31
26744  [회원게시판] 日本人 유투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83) prisen 13:24 13266 40
26743  [기타] 손모양 논란없는 기업 CEO (21) 이미지 사니다 13:19 35405 19
26742  [기타] 20대 문신남이 택시기사 폭행한 이유 .JPGIF (10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12:57 27230 29
26741  [게임게시판] [무료 배포 / 에픽게임즈] Pine (12) 이미지 kicex 10:49 5477 18
26740  [기타] 남친이 등산하는데 레깅스 여자들 때문에... (104) 이미지 행복Haji 10:26 39895 39
26739  [정보게시판] EXCEL 단축키, 함수모음 2021 ver (by Menual.Maker) (89) 이미지 메모킹 07:41 8459 177
26738  [유머] 실시간 다이소 망우2호점 광고 근황 (89) 이미지 파라파라파라 02:29 40397 56
26737  [회원게시판] 다음에 메갈에게 "년"이라고 하면 일어나는 일 (84) 이미지 오일메이커 02:26 18016 92
26736  [사진갤러리] [몽골] 파란 하늘의 비행기 궤적 (45) 이미지 흰독수리 00:29 12730 46
26735  [기타] 오늘자 신림동 문신남 폭행 + 경찰 출동 .GIF (16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0:01 39807 72
26734  [유머] ??? : 요즘 남자애들 진짜 찌질해졌네.....jpg (59) 이미지 1등당첨자 05-07 37290 112
26733  [기타] 호주 섬 강탈한 중국 근황.jpg (108) korn 05-07 38083 84
26732  [영화게시판] 넷플릭스 망작 피하기용 확장프로그램 (35) 이미지 숨결 05-07 23208 45
26731  [유머] 초보여도 템빨이 중요한 이유 .jpg (121) 이미지 천마신공 05-07 46501 40
26730  [연예인] 롤린 추는 초아 ..... 솔지 데프콘 (27) 이미지 피그시 05-07 41207 56
26729  [유머] [보배펌] 와씨.. 방금 GS그룹 홍보영상 봤는데 기분 탓이겠죠? (122) 이미지 창공이 05-07 26671 87
26728  [기타] GS 불매는 가까운곳에서 시작할수 있습니다.. (65) 이미지 샤방사ㄴr 05-07 23030 74
26727  [기타] 논란의 GS25 앞으로의 마케팅 (40) 이미지 계급익명 05-07 26076 70
26726  [기타] gs걱정은 하지 마세요.. (86) 이미지 샤방사ㄴr 05-07 33478 107
26725  [회원게시판] 갑질 황당하네요(수정) (75) 블록틱스 05-07 20435 51
26724  [회원게시판] Gs불매 비웃을게 아닌듯....jpg (76) 이미지 미췐 05-07 21383 78
26723  [게임게시판] c&c 라는 게임...혹시 아시나여 (126) 이미지 돈벌자 05-07 18807 39
26722  [기타] 수출 단군이래 최대.. (125) 이미지 샤방사ㄴr 05-07 34084 160
26721  [기타] 페미니스트 뼈 때리는 서울대생...JPG (72) 이미지 패션피플 05-07 35667 138
26720  [회원게시판] 펙트로 보는 국내 백신 부작용 비교 (81) 보고있다 05-07 19849 90
26719  [유머] 커플전용 섹스토이 (47) 이미지 일체유심조 05-06 56241 53
26718  [유머] 쿠팡이츠 광어+연어회 실물..jpg (99) 이미지 아무도없네 05-06 44101 59
26717  [회원게시판] 하이닉스도 페미의 손길이..jpg (50) 이미지 화언 05-06 22865 57
26716  [엽기] 메갈 인증녀 레전드 사건 (84) 이미지 징징현아™ 05-06 41770 138
26715  [기타] 하루만에 짤렸다는 백댄서 누나 .GIF (71)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5-06 56756 54
26714  [기타] 정신나간 여자들을 통제할 수 없는 이유.jpg (56) 이미지 서울팽 05-06 37174 81
26713  [동물] 진짜 고퀄로 웃기고 신박하게 고양이 자랑하는 유튜버.gif (42) 이미지 스미노프 05-06 19333 86
26712  [기타] 소름 돋는 일루미나티 교사 단체 .JPG (68)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5-06 34285 70
26711  [유머] 딸이 친구를 집에 데려왔다 (56) 이미지 대검찰청차장… 05-06 30486 162
26710  [컴퓨터] XT / AT / 386 / 486 / 펜티엄 본체들 (41) 이미지 이쁜이21 05-06 8866 48
26709  [기타] GS25) 불매운동 개최신 근황.jpg (74) 이미지 노랑노을 05-06 31836 53
26708  [기타] 매출 폭락했다고 보배에 인증한 gs25 점주 (90) 이미지 사니다 05-06 40423 62
26707  [회원게시판] 여자후배 텀블러에 정액 탄 공무원 벌금 300만원 (87) 어라하 05-06 17739 56
26706  [회원게시판] 메갈리안 GS25 고맙군 군포스터도 손댔네요. 오늘부터 GS 주유소 안갑니다. (107) 이미지 farskit 05-06 15640 77
26705  [유머] 유아인 무쌍찍던 시절 (48) 이미지 일체유심조 05-06 31627 71
26704  [기타] GS. 당신들이 착각하는것.. (62) 이미지 샤방사ㄴr 05-06 25118 73
26703  [정보게시판] 생각보다 엄청 효과 좋은 운동 (46) 마발이 05-06 27151 45
26702  [기타] GS기름 불매가 젤 쉽네.. (70) 이미지 샤방사ㄴr 05-06 30400 115
26701  [기타] 남자간호사 성희롱.jpg (67) 이미지 뚝형 05-06 40279 79
26700  [기타] [매우 중요]지금 청와대 청원 박살남 (171) 이미지 알랄라 05-06 35937 172
26699  [유머] GS25 점주 카페 댓글.jpg (101) 이미지 노랑노을 05-06 29089 64
26698  [기타] 정말 무서운 미국 의료체계.jpg (155) 이미지 뚝형 05-06 33862 104
26697  [블박] 신박한 보복운전 레전드.jpgif (49) 이미지 뚝형 05-06 32012 60
26696  [회원게시판] 이토가 확실히 인기가 없어졌네요 (304) 표독도사 05-05 23008 85
26695  [자동차] 주차하다가 상대분 차량을 긁었는데.. 비용이 어떻게 될까요...? ㅠㅠ (129) 이미지 xniw13 05-05 23306 44
26694  [유머] 여동생이 페미질한 결과.jpg (71) 이미지 1등당첨자 05-05 41125 126
26693  [게임게시판] 스팀 Nubarron 무료배포 (15) 이미지 치매군 05-05 11701 45
26692  [기타] 목욕비는 공짜입니다. 대신에.. (213) 이미지 샤방사ㄴr 05-05 42493 52
26691  [회원게시판] 유리천장을 깨려다 유리바닥이 무너지다 (56) 이미지 Acry 05-05 19567 116
26690  [연예인] PD 작가들이 츄를 키운 이유 (35) 이미지 낭만객잔 05-05 38484 51
26689  [유머] 요즘 학교 성인지 교육 근황 ㅎㄷㄷ (111) 이미지 혁명군 05-05 32192 107
26688  [연예인] 선미 특이한 원피스 ㄷㄷ (28) 이미지 낭만객잔 05-05 53196 52
26687  [회원게시판] 20대 이하 청년들이 분노하는건 당연한거지 (93) 스스습 05-05 21494 120
26686  [기타] GS, 또 구라치다 딱 걸림 ㅋ (67) 이미지 알랄라 05-05 34721 11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