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배너
  • 컴퓨터
  • 정보
  • 유머
  • 동물
  • 사회
  • 영화
  • 회원
  • 시사
  • 연예
  • 자동차
  • 게임


   
[감동]

용감한 형제가 5년전부터 하던일

[댓글수 (76)]
글쓴이 : 까라면까 날짜 : 2021-04-13 (화) 19:07 조회 : 39565 추천 : 142  



까라면까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미안합니다 2021-04-13 (화) 19:07 추천 52 반대 1
진짜 무섭게 빌런일거 같은형이 알고보니 다크히어로네..
(흐뭇)

[원문보기]

이생망 2021-04-13 (화) 22:29 추천 13 반대 0
이런 선행 올라오다 한번 잘못하면 잘했다 했던 사람들이
사실확인도 안하고 쌍욕을 퍼붓지요. 그래서 전 선행이고
뭐고 브걸을 키운 제작자로만 봅니다.

[원문보기]

망태할아버지 2021-04-13 (화) 19:07 추천 12 반대 0
위선이라고 하는사람들은 위선좀 떨었으면 좋겠다

[원문보기]

감숙왕 2021-04-13 (화) 19:07 추천 12 반대 0
봉사의 쾌감은 해본 사람만 압니다.

타인의 행복이라는 단 하나의 목적으로
내가 어느정도의 수고를 했을때 얻어지는 그 쾌감은 엄청나죠.
와.. 나란새끼.. 씨x 졸라 개 멋있어..!!

결국 봉사라는 건  나 자신을 위한 행동입니다.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원문보기]

미안합니다 2021-04-13 (화) 19:0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진짜 무섭게 빌런일거 같은형이 알고보니 다크히어로네..
(흐뭇)
추천 52 반대 1
     
       
작은동전 2021-04-13 (화) 19:07
ㅋㅋ 네일도함
          
            
로자미아 2021-04-13 (화) 19:07
말도 안돼 ㅋㅋㅋㅋ
               
                 
골드라이탄 2021-04-13 (화) 19:07
조커는 얼굴에 화장함
          
            
도원경 2021-04-13 (화) 19:46
진짜요? ㄷㄷ
               
                 
IGLi 2021-04-13 (화) 19:54
정확히는 손톱 영양제
     
       
립톤스파클링 2021-04-13 (화) 21:41
약간 베놈?? 아닌가? 추천좀요 ㅎㅎ
루어매니아 2021-04-13 (화) 19:07
롤스로이스에 기사 대동하면서 다니던데...
저런게 플렉스
대단!!!
     
       
작은동전 2021-04-13 (화) 19:07
ㅅㄹ 연탄나르던게 생각나네요 가식 덩어리 포주
     
       
Manseo 2021-04-13 (화) 19:07
면허가 없고 딸 계획도 없다던데요.. 공항장애도 한 몫하는거 같고요.
          
            
루어매니아 2021-04-13 (화) 19:07
성공했으니 기사딸린 롤스타는건 부끄러운게 아니죠
비꼰거 아니고 나눔하는게 플렉스라고 얘기한거예요
뒹굴푸우 2021-04-13 (화) 19:07
뭐 아무것도 안 하는거보다 자선사업하는게 당연히 좋지만
개인적으로 아무것도 없이 퍼주는거보다
그저 일자리를 만들어주는게 더 좋은 일이라고 생각됨.
그게 많은 월급을 주는게 아니더라도 말입니다.
추천 1 반대 30
     
       
초보인생 2021-04-13 (화) 19:07
파고다 공원에서 무료급식 받으시는 분들 대부분은 고령이신 분들입니다.
우리 할머니 할아버지 분들로 고령으로 일을 하고 싶어도 못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입니다.
     
       
판정인 2021-04-13 (화) 19:07
음악장사하는 사람한테,
저런 노인분들 일자리를 만들어 주란 말인가요?????????
     
       
caf2 2021-04-13 (화) 19:07
그건 정부나. 지자체가 할 일이죠.

배고푼 사람 밥준다는데... 뭔 말 같지도 않은...
추천 15 반대 0
     
       
laksjjd 2021-04-13 (화) 19:07
세상물정 모르는 어린아이 같은 소리 하시네요
     
       
대암흑천 2021-04-13 (화) 19:13
? 음악피디한테 일자리 창조를 하라고요? 무슨 정신으로 말하시는 가에요
     
       
바디 2021-04-13 (화) 19:40
그냥 아무말 하지 말고 있으세요.. 여기 있는 사람들 대부분 당신보다 똑똑해..
추천 10 반대 0
     
       
택꾸 2021-04-13 (화) 22:33
프로 불편러.......
     
       
드미트리우스 2021-04-13 (화) 22:36
용형이 하는 음악에서 저분들에게 맞는 일자리가 뭐가 있을까요?

저분들 고용하고 신경쓰느니,  음악에 더욱 에너지 쏟아서 더 많은 수익내고 더 자선사업하는게

훨씬 생산적인 내용일거 같습니다만?
     
       
가을바람비 2021-04-14 (수) 01:29
멍청 ㅜ
     
       
빅토리아송 2021-04-14 (수) 01:52
개인이 뭔 일자리를 만들어줄건데요?
음악작업하는데 직원으로 고용함? ㅋ
     
       
티제이킴 2021-04-14 (수) 03:04
저긴 님이 생각하는 노숙자 그런분들이 아니에요....
     
       
SylphiD 2021-04-14 (수) 04:03
거 직접해보쇼........말많네;
     
       
발노리 2021-04-14 (수) 05:17
오세발 물대포 쏘는 소리하고있네
     
       
투덜투덜sz 2021-04-14 (수) 08:11
그런건 정부에서 하는거죠..;
     
       
짤배달부 2021-04-14 (수) 13:05
불-편이 대가리를 잠식하면 이렇게 되는구나.... ㅉㅉㅉ
hjimmy 2021-04-13 (화) 19:07
진짜 이런말하면 욕먹을 것같아요
 티비를켜니  나혼자 ~~~~ 케이블에나오길레
티비잘보다가  차에 타자말자  기독교 찬송가 어쩌고 하는소리에 채널돌렸는데
진짜  이게무슨일이고 싶더라니까요 
목사들이 너무 사회에 적을지게만드니 참나.... 에휴 혼자 주저리 했어요
몰래온손님 2021-04-13 (화) 19:07
종교는...좀 그렇지만
사회를 위해서 기부한다는게 정말 대단하네요
우야노ㅋ 2021-04-13 (화) 19:07
밥을 주지말고 일거릴주지그래...
시간이제일정… 2021-04-13 (화) 19:07


저런 사람에게 사기를 칠수있는 낙원상가의 내공은???
.
     
       
노래가좋앙 2021-04-13 (화) 19:07
지금은 모르겠는데 카드 활성화 되어있어서 안그러겠지만.. 한 20년 전쯤에 낙원상가에서 회사 장비들 살 때 나보고 수고비조로 좀 떼어주면 간이영수증에 가라로 써줄 테니 나눠먹자고 하던 아저씨 생각나네요
     
       
브레이브꼬북 2021-04-14 (수) 02:21
저당시 낙원상가 일명 뺵판 유명했음....CD 전에 LP판 사려면 무조건 낙원상가 갔는데..
그 이유는 왠만한 메탈 음악들은 다 금지곡들이 있어서 국내 정발은 8곡이면...원래 앨범은 10곡 정도..
예전 앤스랙스.메가데스.오비튜어리 뺵판 살던 기억이 새록 새록 나네요..
     
       
아야해써 2021-04-14 (수) 10:48
눈매가 장난아니다했더니 ㅎㄷㄷ 하네
이은zg 2021-04-13 (화) 19:07
봉사라서 옷 신발 다 편하게 입고간듯 우왕국
감숙왕 2021-04-13 (화) 19:0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봉사의 쾌감은 해본 사람만 압니다.

타인의 행복이라는 단 하나의 목적으로
내가 어느정도의 수고를 했을때 얻어지는 그 쾌감은 엄청나죠.
와.. 나란새끼.. 씨x 졸라 개 멋있어..!!

결국 봉사라는 건  나 자신을 위한 행동입니다.
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추천 12 반대 0
     
       
위키이이 2021-04-15 (목) 18:19
님 말씀에 동감.

저도 헌혈 108번 하고 있는데 50번씩 하면서 50장씩 헌혈증 쌓일때 마다 소아암센터 가서 헌혈증 기부하고 오면 제 자신에게 스스로 멋있다고 하며 칭찬하고 선물도 줍니다. 인스타 피딩도 하며 착한척 관종짓도합니다 ㅋㅋ 재밌어요 그런행동
creep 2021-04-13 (화) 19:07
누구는 위선이라고 할지도 모르나
행동하지 않는 위로 보다는 행동하는 위선이 더 났다 라고 생각이 들때가 많습니다
롤스로이스 타고 위선떤다고 비난하는 분들 다시 생각해 보셈
바닐라더치 2021-04-13 (화) 19:07
기본적으로 성품이 착한 사람인듯..
어릴때 막 나간건 성격이 끝까지 가는 스타일이라 그런거 같고..
멋지네 진짜
지겨운가 2021-04-13 (화) 19:07
저형들 밑에서 일하고 싶다.
오늘의팁 2021-04-13 (화) 19:07
저건 얼굴이잘못한건가
패션피플 2021-04-13 (화) 19:07
YG(약국)와 많이 다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형 근데 성공한지 꽤 오래 됐는데

여태까지 본인+소속사+관련 아티스트 뭐 구설수 이런거 1도 없는거보면 ㄹㅇ찐임
     
       
낙연 2021-04-13 (화) 19:07
브레이브걸스 1기애들 탈퇴한게 매니저가 고속도로에서 운전하는데 애니팡하면서해서 탈퇴했어요..
     
       
위키이이 2021-04-15 (목) 18:27
그 용형도 와이지 에서 있었고 이름을 알렸죠.

렉시의 눈물 씻고 화장하고/ 하늘위로 remix로 히트 작곡가 반열에 오르고.


한국 가요역사 top10안에 들 수 있는 메가 히트곡 빅뱅의 거짓말의 편곡자로 이름을 알렸고.

2007~2008년 빅뱅의 전성기 시절 마지막 인사/Crazy Dog/바보/Wonderful 등등 빅뱅의 히트곡 공동 작곡가 였죠.

그 성공 이후 YG에서 나와 독립하여 브레이브 사운드를 설립했죠. 항간엔 본인이 만든 노래에 빅뱅의 공동작곡으로 올라가는게 싫어 나왔다고 하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도 어느정도 그런듯 ㅋㅋㅋ


그 이후 첫 발표한 본인의 앨범 Invisible 의 가사에 본인의 히트곡 제목들로 나열하여 본인이 만든곡들을 알리며 자랑하죠. 마지막 인사라는 가사도 나오고..
거짓말은 편곡자에만 용형 이름이 나오는데 요즘 시대였음 아마 공동작곡정도로 해도되지않았나 싶기도 하더라구요 ㅋㅋ

편곡 스타일이 걍 용형곡이죠.


그리고 사장님이 용형인데 저정도 어두운 과거가 있는사람한테 직원들이 엇나가기 쉽지않을듯... 보통 논 수준이 아니잖아요 용형은.
아이아이 2021-04-13 (화) 19:07
국가가 해야 되는 일인데..

사비를 털어서 개인이..
caf2 2021-04-13 (화) 19:07
짝짝짝~

형인줄 알았는데. 동생이네 ㅋㅋ


"중졸은 무릎을 꿇어라 !!"
망태할아버지 2021-04-13 (화) 19:0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위선이라고 하는사람들은 위선좀 떨었으면 좋겠다
추천 12 반대 0
그냥그렇다규 2021-04-13 (화) 19:07
저래 뵈도 아역 배우 출신임
오데이지 2021-04-13 (화) 19:07
ㅋㅋㅋㅋㅋㅋ 좋은 일 해도 이러쿵 저러쿵 훈수 듣네 참 요지경인 세상이야
진둑꺼 2021-04-13 (화) 19:20
까는 놈들은 뭐지???ㅋㅋㅋㅋ 어디 십원 한푼이라도 기부는 해보고 까는 건가?ㅋㅋㅋㅋㅋㅋ
team 2021-04-13 (화) 19:25
대충보고 욕하는 ㅄ들 많네
대충봤으면 보고 그냥 나가라
좋은 일했으면 칭찬해줘야지
한국은 칭찬이 너무 인색해
발센 2021-04-13 (화) 19:39
아이고 나래야
가온장 2021-04-13 (화) 19:47
와 이건 진짜 찐이네.. 개멋있다..
으앙핳 2021-04-13 (화) 20:06
와 좋은일 해도
일자리를 주라마라 지랄이네 ㅋㅋㅋㅋㅋ
대깨문들 대통령한텐 뭐라 못하고 ㅋㅋㅋㅋ
추천 2 반대 14
     
       
메츄 2021-04-14 (수) 04:37
이런 일베 따위도 숨쉬고 산다 말이지.
지 맘에 안들면 다 대깨 ㅋㅋㅋ
제발 일베에 갖혀진 머리통 좀 꺼내라 ㅋ
          
            
으앙핳 2021-04-14 (수) 17:04
갖혀진 이지랄 ㅋㅋㅋㅋㅋ
틀딱인건가 못배운건가
               
                 
메츄 2021-04-16 (금) 22:01
이 일베색기 겨우 트집잡는게 새벽에 쓴 오타.
못배워봤자 너같은 일베 색기보다 못배웠겠냐?ㅋㅋ
어디 가서 일베 한다고 밝혀질까봐 질질 싸는 수구 일베 따위 ㅋㅋ
오일메이커 2021-04-13 (화) 20:33
대놓고 보이는 성희롱범이 분위기 다 깨네. ㅉㅉㅉㅉㅉㅉㅉㅉㅉ
문재인 2021-04-13 (화) 21: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워크워킹 2021-04-13 (화) 21:47
남에겐 저렇게 하는데

매니저 때문에 생명의 위협을 느껴 한 멤버가 회사에 항의하니 회사운영에 간섭말라고 하고

그러면서 방송에선 자식같은 그룹이라고
     
       
BlackRock 2021-04-14 (수) 10:15
아니 용형이 전화받았겟습니까? 밑에서 전화받은 말을 .. ㅋㅋㅋㅋㅋ
          
            
워크워킹 2021-04-14 (수) 17:35
그냥 멤버라 칭했지만 정확히는

회사로 멤버 부모님이 직접 가셔서 항의하셨음

그런데 회사에서 하는 말이 저거였다고함

그래서 그 멤버는 탈퇴했음

자식같은 그룹이라고 하는데 멤버 부모님이 직접 회사까지 가셔서 항의한일을 몰랐을까요
이생망 2021-04-13 (화) 22:29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이런 선행 올라오다 한번 잘못하면 잘했다 했던 사람들이
사실확인도 안하고 쌍욕을 퍼붓지요. 그래서 전 선행이고
뭐고 브걸을 키운 제작자로만 봅니다.
추천 13 반대 0
R하이드 2021-04-13 (화) 22:44
몸건강하세요
줍줍줍 2021-04-14 (수) 00:02
불량고구미 2021-04-14 (수) 01:11
마이바흐 타고가서 무료 급식 했다고?
내가 볼 땐 이미지 조작이다.
앵글 잡고 기자 불러다 많이도 찍었다
     
       
tinkles 2021-04-14 (수) 02:13
기부하는 건 알릴수록 다른 사람들도 더 참여하는 효과가 있다는 얘기 들어는 봄?
그리고 용형이 너님 말처럼 이미지 조작 한다치고
저 도시락 받는 분들 입장에서
너같이 방구석에서 ㅂㄹ벅벅 긁으면서 뻘플싸는 새끼가 도움이 되겠냐?
아니면 보여주기식이라도 베푸는 사람이 도움이 되겠냐?
하여튼 키보드만 잡으면 지들이 뭐라도 되는양 아주 ㅋㅋㅋㅋ
          
            
불량고구미 2021-04-14 (수) 02:44
이 병 ㅅ 나
너같은 호구 잡을라고 가식 떤다는 생각도 안해보냐
이 ㅂ ㅅ나
               
                 
불량고구미 2021-04-14 (수) 02:45
미안하다. 직원인줄 몰랐다
               
                 
오정굿 2021-04-14 (수) 09:59


.
               
                 
tinkles 2021-04-15 (목) 14:43
ㅋㅋㅋㅋㅋ 그니까 그 가식이 니새끼가 여기서 이러고 있는거보다
사회에 훨씬 이롭다고요
당장 여기 니 댓글에 반대 박히는거 보면 감 안옴?
     
       
투덜투덜sz 2021-04-14 (수) 08:12
롤스로이스입니다.ㅡㅡ;;

이런일을 널리 알릴수록 좋은거죠..

머가 그렇게 불만이신가요??

본인도 저렇게 해보시죠?
브레이브꼬북 2021-04-14 (수) 02:10
면목동 양아치에서 저정도 크면 이토인들하고는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좋은건 받아드리면 됩니다.
면목동 놀이터에서 뒹굴던 양아치가 저렇게 성공하는것도 능력이고...위대한겁니다.
다바다라 2021-04-14 (수) 08:28
폭력전과 12범으로 질풍노도의 젊은시절을 보내다가 개과천선해서 저렇게 참되게 살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가 좋네요.
뭐빙11 2021-04-14 (수) 20:55
도시락 수거하는 사진 아니죠??
     
       
불곰너프점 2021-04-20 (화) 00: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험상담실
  • 카멜레옹
  • 도어스
  • 카멜레옹1
  • 통신의달인2
  • 비밀상점
  • 스토어핫딜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44
 [비밀상점] [이토회원단독] 3채널 송가인 블랙박스 싹찍어 라이트 3종 특가행사 (597) 메디프론디비티
26869  [기타] 일본의 20대가 사망하는 이유. (47) 이미지 pgslpuki 10:07 28818 30
26868  [기타] KF-21이 믿음직한 이유 (91) 이미지 사나미나 09:31 20655 61
26867  [연예인] 걸그룹 베리굿 해체 (42) 이미지 아이언엉아 05:19 30323 35
26866  [회원게시판] 나 혼자만 레벨업을 봤습니다.. (82) MERCY 03:43 17856 38
26865  [기타] 미스코리아가 인기가 없어진 이유 .JPG (122)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3:29 42893 52
26864  [회원게시판] 한강 손씨 사건은 만취로 나와서 조용해졌네요 (72) 人先 03:19 16816 76
26863  [유머] 아파트 뒷편 공터에는 무신이 산다.jpg (28) 이미지 노랑노을 05-15 30317 97
26862  [유머] 구혜선 이혼 요구 당시 모든걸 예측했던 엠팍인 (65) 이미지 posmall 05-15 34922 133
26861  [영화게시판] 디즈니 신작 인어공주 공식 포스터...jpg (84) 이미지 1등당첨자 05-15 13286 44
26860  [회원게시판] 화이저 2차 접종, 죽음의 공포를 경험하네요 (62) 된장우유 05-15 16711 58
26859  [연예인] 보기힘든 아이유 슴부먼트 (54) 이미지 낭만객잔 05-15 33261 42
26858  [동물] 시골러의 냥줍후기 (28) 이미지 스미노프 05-15 19350 82
26857  [연예인] 박보영 드라마 속 증명(?)사진 (23) 이미지 나나들이 05-15 29209 53
26856  [회원게시판] 아재세대 최고미인은 이분이었죠 (113) 이미지 로보트가아니… 05-15 23433 47
26855  [정보게시판] 좋은 중고차 고르는 방법 (29) 이미지 정청래 05-15 16690 52
26854  [유머] 브걸 롤린 근황.gif (40) 이미지 뚝형 05-15 43228 55
26853  [연예인] 뽀뽀녀 박선영 아나운서 근황.gif (36) 이미지 뚝형 05-15 32024 43
26852  [게임게시판]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 - 팀왈도 번역 상황 (35) 참된자아 05-15 15517 28
26851  [기타] 페미니스트의 본 모습.jpg (73) 이미지 xopeee 05-15 37674 98
26850  [컴퓨터] 1년 사이 조립한 PC들 (36) 이미지 시게이트 05-15 20917 44
26849  [기타] 건축업자 잘못만나면 일어나는일 (114) 이미지 gingerale 05-15 38000 89
26848  [회원게시판] 엘론 머스크가 미친 이유라네요 (89) 이미지 정수정찡 05-15 34663 85
26847  [유머] 솔직히 삼성+의대+강남빨 없다는 건 위선이지.jpg (88) 이미지 프로츠 05-15 33771 79
26846  [유머] 임신중에 ㅅㅅ한 결과 (51) 이미지 미친강아지 05-14 60636 40
26845  [유머] 어느 한 유튜버의 업종 전환 근황 (83) 이미지 일체유심조 05-14 45770 70
26844  [기타] 우승 트로피를 녹여버린 구단 (58) 이미지 제미니 05-14 38097 84
26843  [정보게시판] 눈의 노화를 예방하는 생활습관 .GIF (2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5-14 27934 76
26842  [게임게시판] 스팀 / The Dream Machine Chapter 1 and 2 무료 (7) Hungryⁿ 05-14 7930 43
26841  [기타] 165cm 서울대 23세 미스 춘향 누나 .GIF (85)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5-14 60647 85
26840  [자동차] 무사고 기원 인증합니다 (42) 이미지 카카루짱 05-14 10308 67
26839  [베스트10] 대한민국 브랜드 임에도 의외로 모르는 국민들이 많은 상품 베스트 9 [펌] (46) 이미지 삶과죽음의경… 05-14 19874 66
26838  [블박] 월수익 800백만원 찍는 배달맨 1인칭 ㄷㄷㄷ (122) 이미지 Onepic 05-14 39776 49
26837  [기타] 9년차 은행 여직원.jpg (98) 이미지 뚝형 05-14 50363 76
26836  [기타] 교통사고 박신영 아나운서 사고 후일담.....jpg (208) 이미지 아이언엉아 05-14 37612 93
26835  [회원게시판] 카페 오픈했습니다 ^^.jpg (120) 이미지 조또라고 05-14 19102 94
26834  [유머] 침착맨이 결혼을 결심한 이유.jpg (48) 이미지 노랑노을 05-14 34465 75
26833  [반려동물] 슬쩍 눌러앉은 길냥이 3 (9) 이미지 부끄 05-14 12411 55
26832  [기타] 박수홍 아버지 근황 (98) 이미지 사니다 05-14 51039 74
26831  [블박] 박신영 아나운서 교통사고 영상..gif (174) 이미지 아무도없네 05-14 31373 68
26830  [기타] 여중딩 성매매 강요 집단 폭행 .GIF (7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5-13 34565 109
26829  [유머] 그린피스 : 미세먼지는 한국에서 발생한다 (88) 이미지 Neferpito 05-13 32911 181
26828  [기타] 요즘 회사 남직원들의 태도.. (92) 이미지 샤방사ㄴr 05-13 49463 97
26827  [엽기] 철저한 아프리카tv 징계 수준 (67) 이미지 한궈 05-13 46030 132
26826  [연예인] 현역시절 대단했던.....AOA 민아...ㄷㄷㄷ..GIF (18) 패션피플 05-13 59827 45
26825  [정보게시판] 끈으로 병 매다는 방법 .gif (71) 만두맨 05-13 30000 121
26824  [유머] 달 착륙이 쉽지 않은 이유 (191) 이미지 항상졸려 05-13 45135 75
26823  [유머] 전설의 100일 휴가녀 (72) 이미지 llosyu11 05-13 56578 124
26822  [기타] 유튜버 때문에 폐업했던 간장게장집 근황 (78) 이미지 일체유심조 05-13 42266 109
26821  [유머] 절대 버릇 못고치는 한국인들.gif (47) 이미지 노랑노을 05-13 53572 86
26820  [유머] 티키타카가 끊이지 않는 토크쇼 (58) 이미지 제미니 05-13 40628 89
26819  [회원게시판] 요즘 직장들 분위기 ㄷㄷㄷㄷ (91) 이미지 Y세대 05-13 37891 118
26818  [기타] 인천 중고차 매매단지 근황 .GIF (83)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5-13 48531 134
26817  [연예인] 코코넛물....잘 받아 먹는 예린...GIF (25) 패션피플 05-12 41838 55
26816  [블박] 300kg 쇳덩이에 깔려 숨진 사고 CCTV 영상.gif (104) 이미지 뚝형 05-12 28885 110
26815  [엽기] 초등학교 여교사 사이트 근황 (53) 이미지 yesimmad 05-12 43539 110
26814  [유머] 아이폰 보안이 좋은 이유 (203) 이미지 나닌구롱 05-12 36200 95
26813  [영화게시판] <베놈2: 렛 데어 비 카니지>공식 한글 예고편 (23) 록리 05-12 13219 27
26812  [기타] 이란의 어느 사형수 (65) 이미지 유일愛 05-12 36238 145
26811  [기타] 그 기업 근황 .GIF (66)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5-12 37178 106
26810  [비트코인] [장문주의] 코인판 고인물로서 코인에 대한 단상 (75) 이미지 롤로노아조로… 05-12 17284 4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