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 게임
  • 시사
  • 유머
  • 정보
  • 사회
  • 연예
  • 회원
  • 동물
  • 컴퓨터
  • 자동차


   
[기타]

한국여성 80% "한국 떠나고 싶다"..

[댓글수 (197)]
글쓴이 : 샤방사ㄴr 날짜 : 2021-02-28 (일) 11:43 조회 : 39774 추천 : 162  




.

.

.

.

.

.

.

.

.

.

.

.



어디로 가려고?


인도 강추!!!


인도 가라. 천국을 맛볼테니

☞ 중복게시물에 경우, 좌표와 함께 남겨 주시면 봐로삭제함!! (댓글건 항시 챙겨봄)

☞ 게시물이 불편하면 뒤로가기 누르기 봐람.. 불편하다고 욕,반말댓글 신고후 차단..
샤방사ㄴr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나만없어 2021-02-28 (일) 11:43 추천 103 반대 3
한국 떠나고 싶다 = 외국여행 한번 다녀오고 싶다.

[원문보기]

닥똥집똥침 2021-02-28 (일) 11:57 추천 53 반대 1
제발 가라 메갈년들아

[원문보기]

불타는궁댕이 2021-02-28 (일) 14:41 추천 39 반대 2
와~ 그럼 한국 여성 80프로가
병쉰 같은 논리를 가지고 페미짓이나
남자한테 빨대 꼽을 생각만 한다는거잔아 ㄷㄷ

[원문보기]

아갈량 2021-02-28 (일) 12:01 추천 14 반대 0
다른 나라에서 안살아봐서 그런거죠

[원문보기]

fhtmvpdl 2021-02-28 (일) 11:56 추천 12 반대 0
제발좀 가줬으면 좋겠네 그렇게 떠나고싶으면

[원문보기]

튼튼닭 2021-02-28 (일) 11:43
어디로 가서 뭐하고 살건데. 거기 가선 언어 되고 뭐든 잘 하고 잘 살 수 있을 것 같은가... 여태 못 떠난 이유가 있을텐데.
박스줍는아저… 2021-02-28 (일) 11:43
인도 방글라데시 터키 및 중동(산유국X)추천. 거기가면 아마 홍콩(?)도 자주 갈 걸??
나만없어 2021-02-28 (일) 11:43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한국 떠나고 싶다 = 외국여행 한번 다녀오고 싶다.
추천 103 반대 3
     
       
BULE3 2021-02-28 (일) 12:07
이게 맞죠.
해외샐활 경험 해본 사람은 남여 상관 없이 저런 생각못하는데 ㅋㅋㅋ
해지고 나면 분위기가 싹 바뀝니다.
준나 지루하고 할게 없어요.
     
       
쓰레기보면짖… 2021-02-28 (일) 14:10
ㄹㅇㅋㅋ
     
       
아리가또고자… 2021-02-28 (일) 14:37
한국 떠나고 싶다 = 외국여행 한번 다녀오고 싶다. + 양남 만나고 싶다.
     
       
삼성군장 2021-02-28 (일) 15:06
어학연수 6개월이상은 거르시고~~
     
       
넓적부리 2021-02-28 (일) 15:07
족집게시네 ㅋㅋㅋㅋㅋ
우이스 2021-02-28 (일) 11:51
가즈아~
가게주인 2021-02-28 (일) 11:52
해외여행 다니고 싶다 뭐 이런거지.
fhtmvpdl 2021-02-28 (일) 11:56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제발좀 가줬으면 좋겠네 그렇게 떠나고싶으면
추천 12 반대 0
닥똥집똥침 2021-02-28 (일) 11:57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제발 가라 메갈년들아
추천 53 반대 1
아갈량 2021-02-28 (일) 12:0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다른 나라에서 안살아봐서 그런거죠
추천 14 반대 0
lovemiai 2021-02-28 (일) 12:03
북한 추천드립니다...
올해대운 2021-02-28 (일) 12:03
진짜 설문 조사 제대로좀 하자..80%는 어디서 나온거야..ㅋ
ㅇ랩소디ㅇ 2021-02-28 (일) 12:04
8%를 뉴스거리도 안되니 0을 더 붙였나?
싹쓰리란다 2021-02-28 (일) 12:05
세상이 기레기천국이라 이나라가 바뀌질않네
글적글적 2021-02-28 (일) 12:07
보내주자. 돌아오는건 불가능한걸로
cndfuf 2021-02-28 (일) 12:08
안나간다 잘가~
커번 2021-02-28 (일) 12:13
제발 좀 가라.. 리투아니아랑 바꾸자
타츠 2021-02-28 (일) 12:22
꼴페미뇬들은 주작이 없으면 선동질도 못하죠.
작은실천 2021-02-28 (일) 12:39
대체 몇 년 지난 방송이지?? 동아시안컵???
사통팔닥 2021-02-28 (일) 12:39
이나라 여성문제의 대부분은 결속된 모녀관계와 이어져 내려온 막연한 피해의식 뿐, 과거는 그렇다 치자 왜 요즘 년들이 지랄일까?
구름둥실 2021-02-28 (일) 12:41
2019년 12월 15일 방송인가 보네요. 다들 힘든 삶이지만 저런 식의 여론이 형성되는 것은 이해하기 어렵네요.
퀵크린 2021-02-28 (일) 12:47
그래 잘갔다와 그리고 몸성하게 돌아와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몰라새캬 2021-02-28 (일) 12:56
국적박탈하면 안되나 ㅋㅋㅋ 여행이 아니라 영영 못돌아오게

즈그 좋다는 나라에서 받아줄지 의문이긴 하다만
곤73 2021-02-28 (일) 12:56
아직 군대 갔다 오기 전에 한국 남성을 상대로 설문조사 한 번 해 보지.
미국에서 살고 싶은지 한국에서 살고 싶은지 말이야.
     
       
군고구마맛꼬… 2021-02-28 (일) 15:58
남자들도 떠날 수 있으면 떠나고 싶지
다만 이유가 말 같잖은 치안인게 우수운거지
치안 세계에서 탑3안에 항상 들어가는 손꼽히는 나라에서
치안 안좋다고 하면 어느나라가 더 좋다는 거지?
외국 베낭여행으로 한번 다녀와보면 바로 체감되는데
단자대 2021-02-28 (일) 12:57
가보든지 ㅋㅋ
저녁비 2021-02-28 (일) 12:58
경험이 중요하니깐...갔다오는것도 나쁘진 않을듯
김대위 2021-02-28 (일) 13:02
한국이 지들세상인줄 모르는거지 진짜 존나 미개한나라나 빈부격차심한데 가서 똒같이살아보라고하셈 ㅋㅋ
히칸바나 2021-02-28 (일) 13:09
한번은 정화와 물갈이가 필요하다. 대한민국이 필요없다면 성별 구별없이 나가는걸 응원해주자
레드문광자 2021-02-28 (일) 13:21
ㅋㅋ 제발 한국여자 떠나고 우크라이나 여자분들 이민오길~~
     
       
긍긍공 2021-02-28 (일) 13:52
우즈베키스탄 여자들도 좀
유산슬완스 2021-02-28 (일) 13:29
이딴 뉴스는 어찌 만들어지는거지.... 나가봐라 한국만큼 치안 좋은곳이있난가.... 특히 여자한테!!
랜디113 2021-02-28 (일) 13:33
그래서 워킹비자받고 해외로가서 몸이나 팔려고?

씨벌년들아 우리나라만큼 치안좋은데가 없어
타국가면 잘살수있을것같아?

에휴 씨벌
꼴페미와 여가부가 이나라 성비 파탄내는구나
파스텔천사 2021-02-28 (일) 13:47
아랍쪽도 괜찮음...가 빨리 돌아오지마
정의구현 2021-02-28 (일) 13:54
인도가 여자들한테 파라다이스지
최프로다 2021-02-28 (일) 14:03
제발 가버렷
방귀쟁이 2021-02-28 (일) 14:08
행동력들이 너무 없으시네...
애봉뚜와네뜨 2021-02-28 (일) 14:16
별게 다 뉴스거리
불타는궁댕이 2021-02-28 (일) 14:41
베플로 선택된 게시물입니다.
와~ 그럼 한국 여성 80프로가
병쉰 같은 논리를 가지고 페미짓이나
남자한테 빨대 꼽을 생각만 한다는거잔아 ㄷㄷ
추천 39 반대 2
     
       
美人圖 2021-02-28 (일) 16:22
갑자기 소름 80프로나 있다고 생각하니 소름돋네요
     
       
드라이어 2021-02-28 (일) 17:09
기레기급 낚시 제목이죠.
여성 100%를 다 설문한것도 아니고,,
표본 꼴랑 5천명으로 전체를 퉁 칠수는 없지요.
     
       
doredore 2021-02-28 (일) 20:24
설문 조작일수도 있고 특정 사이트 조사일수도 있고 80%를 다 믿으면 안되죠
Valois 2021-02-28 (일) 14:48
우즈베키스탄, 카자흐스탄 엉냐들이랑 바꿔오자 ㅎㅎㅎㅎㅎ
티제이킴 2021-02-28 (일) 14:55
ㄲㅈ
이그젝스 2021-02-28 (일) 14:57
전부 다 인도로 가라. ㅋㅋㅋㅋ
호로동통 2021-02-28 (일) 15:10
가라. 안 말린다.
꼬마병정 2021-02-28 (일) 15:12
브라보~~ 제발좀 ~~!!!!
이감독이야 2021-02-28 (일) 15:13
프랑스 캣콜링 대박, 남자인 내가 다 화가 나더라, 깜씨 아랍씨 집씨 그냥 뭐....동양여자한테 노골적이던데
얀도르 2021-02-28 (일) 15:17
ㅇㅇ가
김민 2021-02-28 (일) 15:31
난 처가 근처 떠나는 것도 무섭던데..
뭔 깡일까요..
team 2021-02-28 (일) 15:43
한국남자 80% 외국에 내보내고, 외국남자 수입하고 싶다 라던가.. 이런 속마음일지도..
기비골화초남 2021-02-28 (일) 15:45
제발 떠나라 정상인들만 남아있게...
무보정 2021-02-28 (일) 15:47
2019년도 자료지만... 제발 떠나서 오지말고 국적포기에 입국금지까지하고 떠나
유우니 2021-02-28 (일) 16:00
팩트 - 실제로는 남자들이 더 많이 떠난다
띠용Eldyd 2021-02-28 (일) 16:16
기레기 새키들.
美人圖 2021-02-28 (일) 16:21
꼴페미 같은 것들 다 꺼져라 한국만큼 치안이 좋은곳은 없을거다
항홍홍 2021-02-28 (일) 16:25
남녀할것 없이  성폭행은 진짜 형량 좀 높여라
     
       
검사독재국가 2021-02-28 (일) 18:25
무고는 더
세인트스톰 2021-02-28 (일) 16:53
가라 쓰레기들 ㅋㅋ
아아로 2021-02-28 (일) 16:56
찬성~~~~~~~~~~~ 다 떠나라 제발~~~~~~~~~제발~~~~~~~~~~~~~
우리나라 떠나죠 제발!!!!!!!!!!!!!!!!!!!!!!!!!!!!!
남자중에서도  떠나고 싶은 사람 나가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그만 나라에 인구가 너무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용히 살고 싶어
크립토나이트 2021-02-28 (일) 16:59
남녀를 불문하고 해외를 한번도 안가본 사람이나 1~2주 여행만 다녀온 사람들은 한국떠나고 싶어 할 수 있습니다
해외를 여기저기 다양하게 길게 경험해보면 한국이 얼마나 살기 좋고 안전한 나라인지 깨닫게 됩니다
왔다가네요 2021-02-28 (일) 17:40
한국 치안 때문이 아니라 인구밀도가 높아서 경쟁강도도 심하고 스트레스수치가 남녀가 다 높은건데 
그걸 남자탓을 함..  남자들도 힘든데 여긴.. 군대도 가야하고 갔다오면 또..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남녀대결구도를 정치적으로 이용하는 머저리들은 총선때 칼같이 필터링해야됨.
namdi 2021-02-28 (일) 17:42
해외여행 안가본 인간들인가 어떻게 범죄피해를 얘기할수가 있지? ㅋㅋㅋ
1punch 2021-02-28 (일) 18:15
뉴스 낼꺼 더럽게 없나보네. 저런걸 뉴스라고 내보내고 있네.
gawi 2021-02-28 (일) 18:26
제발!  외국여자 데려오자!
내몸에꿀 2021-02-28 (일) 18:57
한국남자 90% 한국 떠나고 싶다
매운대파 2021-02-28 (일) 19:07
제발 좀 갔으면...
문자향 2021-02-28 (일) 19:10
2019년 기사로 갈등을 일으키려는 의도가 뭔가요?
닉네임12 2021-02-28 (일) 20:02
진짜 현실성 없는것들 많은거야.이런 나라에 살면서도 차별 당한다고 ㅈㄹ 들인데 ㅎㅎㅎ진짜 한국남자들 불쌍하다.
영구다 2021-02-28 (일) 20:16
그럼 페미없는 청정국가? ㅋㅋㅋㅋ
외계존재 2021-02-28 (일) 20:21
여자들이 교활하네.
남자들도 부정적으로 응답해야지.

남자들도 찡찡대고, 불만 얘기하고, 문제 제기 하고, 난리를 쳐야지.
그래야 남자들을 위해 정책을 하고 예산을 쓰지.
가만히 있으면 누가 뭘 해주나.
제주녹차 2021-02-28 (일) 20:27
저 뉴스가 지금 최근에 나온건가요? 왠지 옛날 뉴스같은데ㅋㅋ
두광 2021-02-28 (일) 20:48
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 저 표본조사는 어디서구하는거임?? 자료는 있음??ㅋㅋㅋㅋㅋㅋ
사방손님 2021-02-28 (일) 20:49
나야말로 그지같은 냔들 보기 싫어 코로나 풀리면 떠나려 한다..

먼저 떠나 있다가 느그들 다 떠나면 밖에서 한명 데려 오마..
FHDAV 2021-02-28 (일) 21:12
제발 가라~~
안그래도 나고야사는 여사친 한국서 살고 싶다고
농담반 진담반 두세달에 한번씩 라인보낸다
거울의길 2021-02-28 (일) 22:37
여성들 어리광이라도 부리고 싶은건가...
남자 보다 고학력에 알만큼 알 수 있는 마당에..
세상물정을 모르네..
ncnm 2021-02-28 (일) 23:11
통계의 신빙성은 뭘로 입증할건가?
생각좀해봅시… 2021-02-28 (일) 23:12
어디 돈 많은 누나 없나.

ㄹㅇ 장윤정 급만 돼도 좋겠는데.
暗黑鬪氣 2021-03-01 (월) 00:23
관광지가서 돈주고 서비스 받으니 거기가 지상낙원인줄 알지..진짜 대가리에 뭐가 들었으면저런 소리를 하지..
대박봇물터짐 2021-03-01 (월) 01:19
제발 가라
곱슬돼지 2021-03-01 (월) 02:16
메갈 페미얘기나오면 편가르기 한다는 등신들 잘봐라 저게 뭔얘기냐면 한국년들의 80%가 메갈이란 얘기야 ㅋㅋ
아주 이번정권에서 젠더이슈로 큰일을하셨어 불러다 상도줘 .... 학교에서 강제로 교육도시켜 비판하거나 수업거부하면 학교에서 쫓겨나고 법원에서 벌금때려 범법자로 만들어 빨간줄그어

그래서 젠더이슈문제있다고 오세라비작가가 좌담회열어서 메갈 존나빨아주는데 누가나와?
민주당 표창원의원 나오드만

시발 내가 여자라도 메갈하겠다 ㅋㅋ
SylphiD 2021-03-01 (월) 03:45
아 좀 가라 제발 ㅡㅡ 가라고
insel 2021-03-01 (월) 06:40
여성가족부는 불안에 떨고 있는 한국 여성들을 외국으로 안전하게 이주 시킬 계획을 빨리 수립하고
올해 안에 실시하라! 실시하라! 실시하라!
거북기린 2021-03-01 (월) 08:40
가라 ㅋㅋㅋ 능력 열심히 키워서 떠나라. ㅋㅋㅋㅋㅋ
끝판대장친구 2021-03-01 (월) 10:57
동유럽, 동남아 여성들 위주 이민정책 찬성은 추천!
하양코털 2021-03-01 (월) 11:01
굳바이~ 배웅은 안하마 대신 돌아오는 길은 없을거야
연민정 2021-03-01 (월) 12:22
좀 가 ㅋㅋㅋ
해피네 2021-03-03 (수) 17:51
정확한 설문내용 좀 알고 싶습니다... 설문 대상두요..

하도 기레기 방송이 많아서..
Valois 2021-03-04 (목) 11:48
우즈베크, 까자흐 엉냐들이랑 1:1 비율로 트레이드 진행합시다...
가니에 2021-03-05 (금) 18:02
80퍼가 제정신이 아닌데

출산율 0.8%도 대단한듯 ㅋ
거트 2021-03-05 (금) 22:24
어쩌다 이 지경이...
피피나인 2021-03-06 (토) 07:27

꺼져
나가
돌아오지마
김재규열사만… 2021-03-06 (토) 07:37
돌아온다면10배 배상 조건으로 모든경비 지원하라
시티헌터 2021-03-07 (일) 08:58
이 글보는 남자들 생각 : 내 여자는 안그래.
처음  1  2
   

  • 판다페이
  • 통신의달인2
  • 쉴드부스터
  • 슈가워시
  • 카멜레옹
  • 도어스
  • 도어스
  • 스토어핫딜
  • 카멜레옹
  • 통신의달인
인기  주간추천순 | 월간추천순 | 월간조회순 | 월간댓글순 | 반기추천순 | 반기조회순 | 반기댓글순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 인기게시판은 추천 및 조회수로 산정해 자동으로 이동됩니다. eToLAND 10-22 42
26507  [연예인] 에일리 노브라 (18) 이미지 이공20 21:02 15864 0
26506  [회원게시판] 영국남자 & 국가비 컴백 (58) 이미지 다앨 18:30 11686 28
26505  [기타] 이하늘의 김창렬 추가 폭로 ㄷㄷ (87) 이미지 마발이 18:11 37510 22
26504  [블박] 정신 나간 ㅂㅅ인증 (54)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17:46 19640 28
26503  [연예인] 브레이브 걸스 유정-배밍아웃.gif (24) 이미지 짜냥해옌니 17:11 20432 32
26502  [회원게시판] 이토랜드 고인물 인증 테스트 (188) 이미지 빈폴 15:32 12775 55
26501  [연예인] 브브걸 팬들이 흑은지를 원하는 이유 (29) 이미지 낭만객잔 15:14 25151 34
26500  [기타] 맘까페에서 터진 LH 사고친거.. (57) 이미지 샤방사ㄴr 14:36 30615 83
26499  [기타] 콘돔 미사용 결과물들.jpg (45) 이미지 프로츠 14:34 42387 49
26498  [유머] 역도하는 여자랑 한 썰 (41) 이미지 마춤법파괘자 12:46 40750 37
26497  [유머] 환경단체들이 숨기고 있는 바다오염의 진실...jpg (69) 이미지 아무도없네 12:06 23114 70
26496  [연예인] 다 비치는 망사 식탁보 입은 전효성 ㄷㄷ (26) 이미지 사나미나 11:49 35768 39
26495  [연예인] 섹시 아이유 주입식 교육 (48) 이미지 사나미나 10:16 25151 51
26494  [기타] 김연아 근황.gif (76) 이미지 사나미나 10:12 35161 40
26493  [연예인] 모모랜드 연우 데뷔 전 (35) 이미지 posmall 03:56 31851 48
26492  [기타] 문신남 잘 거른 여자 (65) 이미지 사나미나 02:10 42672 85
26491  [기타] 오은영 박사님의 왕따 대처법 (78) 이미지 미친강아지 02:01 26640 65
26490  [기타] 현재 난리 난 납치강간사건 (77) 이미지 사나미나 01:08 42729 92
26489  [기타] 대한의 가장 아름다운 단어를 말살하려는 인간들 (159) 이미지 블루복스 04-22 27344 141
26488  [회원게시판] 브레이브걸스 운전만해. 이거 실화인가요 (84) 수리새 04-22 28172 70
26487  [감동] 기찻길에 빠진 아이 구한 인도남자 ㄷㄷ (46) 이미지 마발이 04-22 23210 78
26486  [유머] 무료로 행사 뛰는 가수.jpg (37) 이미지 스마일1 04-22 50780 88
26485  [기타] GV70 협찬받은 뚜벅이 여자 유튜버 .GIF (134) 이미지 샌프란시스코 04-22 44654 63
26484  [연예인] 등산객들이 민망해지는 우월한 몸매의 bj벨벳ㅎㄷㄷ (108) 이미지 몽매난망 04-22 51563 84
26483  [기타] 여자들이 가슴을 키우고 싶어하는 이유.. (121) 이미지 샤방사ㄴr 04-22 53488 93
26482  [기타] 이토인들 야구짤 올리지 마시길.. (106) 이미지 샤방사ㄴr 04-22 29485 105
26481  [나혼자산다] 깊은숲속 캠핑장에서 연박하며 힐링중 입니다~!! (92) 이미지 DJBaM 04-22 16525 75
26480  [연예인] 가수 김나희의 고혹적인 몸매ㄷㄷ (62) 이미지 몽매난망 04-22 51992 89
26479  [회원게시판] 드디어 장가갑니다!!!!.jpg (157) 이미지 ehfdl다 04-22 23278 186
26478  [감동] 7개월간 1만보걷기 다이어트중입니다 과연 얼마나 빠젔을지 ? (152) 이미지 갓유리 04-22 24872 92
26477  [유머] 썸녀 집에 초대해서 고백한 후기.jpg (135) 이미지 콘듀치킨 04-22 49549 93
26476  [컴퓨터] 인터넷 속도제한 이슈에 당한 잇섭 성토 영상. (74) 이미지 황복 04-21 29510 108
26475  [회원게시판] 일반도로 전구간 50km 속도제한 (257) 카일러스 04-21 23114 102
26474  [회원게시판] 속도제한 때문에 아주 난리네요. (225) 천재미남 04-21 28242 84
26473  [연예인] 70C컵 레인보우 시절 재경 (36) 이미지 휴지끈티팬티 04-21 55764 66
26472  [반려동물] 아깽이가족 근황입니다. (13) 이미지 안내실장 04-21 11813 38
26471  [유머] 엄살많은 여성의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JPG (116) 이미지 미친강아지 04-21 56724 61
26470  [유머] 요즘 리얼돌 근황 (57) 이미지 팔렌가든 04-21 52859 52
26469  [블박] 정신나간 신혼부부 레전드.. (47) 이미지 샤방사ㄴr 04-21 43660 65
26468  [자동차] 1차선 과속충이 싫은 이유 (68) 나룻터뱃사공 04-21 11507 49
26467  [블박] 오늘자 난리난 포르쉐 타이칸 사고 블박 (262) 이미지 마발이 04-21 29036 82
26466  [반려동물] 멈춰!! 슈퍼스타 주무신다!!! (24) 이미지 브라우니찡 04-21 15598 35
26465  [기타] 지금 전기차 까페들 난리남 ㅋㅋㅋㅋㅋ (152) 이미지 無答 04-21 38415 52
26464  [정보게시판] 드루이드 본부 근황 - 폐교 생활 백서 9 (18) 이미지 뚜껑 04-21 10023 83
26463  [엽기] 월 500만원 여대생 유사성행위 업소 (60) 이미지 스미노프 04-21 47232 59
26462  [유머] 달마과장 레전드 of 레전드.jpg (40) 이미지 뚝형 04-21 34555 83
26461  [회원게시판] 놀면뭐하니 sg워너비 아리랑 라이브 무대에 대하여.. (35) 이미지 행복한미소 04-21 16184 62
26460  [기타] 여경은 왜 당직 안 서요?.. (108) 이미지 샤방사ㄴr 04-21 31649 141
26459  [연예인] 이희은 사장님의 쩌는 원피스 몸매 라인 (37) 이미지 낭만객잔 04-20 42800 80
26458  [유머] 장윤정: 내가 이걸 왜 해야되는데 (52) 이미지 k2k23 04-20 54762 73
26457  [기타] 부산 미친 더러운 식당 결말.. (90) 이미지 샤방사ㄴr 04-20 46841 120
26456  [기타] 결국 브브걸마저 논란...jpg (82) 이미지 1등당첨자 04-20 61172 71
26455  [반려동물] 눈팅만 하다가 가족소개^^ (30) 이미지 마화된등애 04-20 17597 83
26454  [회원게시판] 민방위 시험 100점 받았습니다 ㅠㅠ 축하해주세여 (113) 돈벌자 04-20 18159 152
26453  [유머] 가슴이 컸던 후배 (41) 이미지 posmall 04-20 61047 63
26452  [기타] 중국 방송 근황....ㄷㄷㄷ...jpg (112) 이미지 패션피플 04-20 62025 94
26451  [유머] 생기자마자 ㅈ된 카페들...jpg (198) 이미지 아무도없네 04-20 59771 122
26450  [연예인] 이제 볼수없는 연우의 팬 서비스 (21) 이미지 낭만객잔 04-20 45764 61
26449  [기타] 한국군의 이상한 규정.. (86) 이미지 샤방사ㄴr 04-20 34838 177
26448  [유머] 간편) KT인터넷 원래속도 찾는법...jpg (226) 이미지 아무도없네 04-20 36739 19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