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목록 스크랩    
HIT인기 [고민]

NS홈쇼핑 구입쇼파 후기 ( 보루네오 )

[댓글수 (29)]
rank익명 2023-03-29 (수) 08:09 조회 : 10301 추천 : 66  추천

https://etoland.co.kr/link.php?n=7330859


이전글 입니다.



구매자 -> NS홈쇼핑 -> 제조사


이런식으로 의견 전달이 되다 보니 오래걸리기도 하거니와


중간 중간 하지도 않은 말들이 전달이 되 혼란이 오길래


직접 제조사와 이야기 해보겠다고 했습니다


NS홈쇼핑 대응은 진짜 상상초월입니다.



제조사인 보루네오에서 다시 사진 및 영상 제출 요청이와서


제출하고 몇일 뒤 쇼파제품 하자가 맞으며, 배송중 단순 파손으로 생각했었는데 


확인해보니


하단 캡 부분만 깨진것이 아니고 지지 하는 다리쪽 고정이 휘어있어 


앉았을 경우 캡이 튀어나갈듯 찌그러지면서 깨진거다 


이건 교환해도 추후 또 캡이 파손될꺼다


하지만 반품 수거 하면서 다시 이중체크 해보겠다고 하셔서


직접 확인후 무상수거 해 갔습니다.



설치하면서 강화마루 손상시킨건 


아무리 봐도 기사분에게 짬 시킬꺼 같아 


그냥 넘어가기로 했습니다.



입주한지 이제 3개월 됬고 자취나 독립했어도 쇼파 구매는 해본적이 없어서


이번에 신혼집 이라 첫 구매 해보는 쇼파였는데


그래도 인생 선배들 많은 이토에서 고민 상담해봤습니다만


압도적으로 나온 의견은 


그냥써라    니가 진상이다  였습니다.


허나 그 분들이 저와 같은 일을 겪어도 정말 그냥쓸지 의문입니다.


혹 


핸드폰 액정 기스 난걸로 비유 하신분이 계셨는데


면밀히 따지면 하자가 맞습니다 


무조건 바꿔줘!! 라고 징징대는게 진상일수 있습니다만


현명한 소비자라면 제조사측에 문의라도 해볼수있지 않을까요?


기업마다 품질관리 하는 부서가 있고 지침이 있으니


메뉴얼대로 처리 가능한 부분이 있고


뽑기 잘못된 니가 감당해 그니까


그냥 써라 가 아닌 


어? 이거 제품이 하자 같은데 아닌가요? 라고 되 물어보는 현명한 소비자가 됬으면 합니다


그래야 제조사들도 이런 피드백들을 모아 더 좋은품질인 제품들을 만들어주지않을까 합니다


저는 저 나름대로 한달동안 많은걸 배운거 같고 앞으로는 구매할때


더 신중하게 해야겠다 느꼈습니다


종종 고민상담하러 오겠습니다 다양한 의견 감사했습니다. 

댓글 29댓글쓰기
익명 2023-03-29 (수) 08:17
웃기는 양반이네 그때는 바닥보호 캡만 파손된걸로 내용 올려서 욕쳐먹어 놓고는
이제와서 바닥도 상처나고 쇼파 다리도 휘었다고 하면서 본인은 현명한 소비자고 댓글 달아준 사람들을 진상 만들어 놓는이유는 무엇인고?
처음부터 차분히 내용설명을 다 하고 조언을 구해야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0
nogood
반대 1
익명 2023-03-29 (수) 10:49
진상은 본인이 진상인지 모름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6
nogood
반대 0
용왕 2023-03-30 (목) 00:10
지난글과 이번 글에 대한 선후 관계에 대해 정리가 필요해 보입니다.

먼저 글에서는 단순 캡 파손만 말씀하셨는데....

거기에 대한 답을 한 사람들이 다 바보가 되는군요...;;;
good
추천 6
nogood
반대 0
기적의공대오… 2023-03-29 (수) 08:11
이번 일로 홈쇼핑에서 사면 절대 안된다는 것을 다시 한번 배우게 됐읍니다...
사더라도 브랜드 직영 매장이 최고!! 여러 브랜드 취급하는 대리점도 ㄴㄴ
추천 1
     
       
익명글쓴이 2023-03-29 (수) 11:15
@기적의공대오빠

공감합니다 ㅠ

번거롭더라도 직접 가봐야겠어요
추천 0
          
            
ㅇ랩소디ㅇ 2023-03-30 (목) 00:36
전문업체가 아닌이상 저가 중국산 수입판매가 많을겁니다.
추천 0
익명 2023-03-29 (수) 08:1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웃기는 양반이네 그때는 바닥보호 캡만 파손된걸로 내용 올려서 욕쳐먹어 놓고는
이제와서 바닥도 상처나고 쇼파 다리도 휘었다고 하면서 본인은 현명한 소비자고 댓글 달아준 사람들을 진상 만들어 놓는이유는 무엇인고?
처음부터 차분히 내용설명을 다 하고 조언을 구해야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0
     
       
익명글쓴이 2023-03-29 (수) 08:22
글도 제대로 안보고 이런글 다는건 무엇인고?

본문에 캡만 파손된게 아니라고 설명이 되있고 이전글에는 바닥 조져놨다고도 했습니다만
추천 1
          
            
익명 2023-03-29 (수) 09:53
이전글에 댓글들 본인 불편한것엔 반응하나 안하고 이제와서 현명한소비자?
환불이 필요한 사안이었으면 하나하나 댓글에 설명을 했겠지.
추가? ㅋㅋㅋㅋㅋ 계속 추가나 하시오
good 추천 9
               
                 
익명글쓴이 2023-03-29 (수) 10:12
이전글에 일일히 댓 달순없어서 마지막에 댓글이 있습니다

추가? 이건 뭔말인지 모르겠네요 ㅎㅎ

그냥 유야무야 넘어가지 말고 혹시 내가 모르는 부분이

있을수 있으니 현명한소비를 하자 라는게 불편한가보네요
추천 0
                    
                      
익명 2023-03-30 (목) 01:20
NS 직원인가보져 ㅋㅋㅋ
추천 1
익명 2023-03-29 (수) 08:28
실물을 보고 구입하는것이 최고라 생각 합니다
추천 0
     
       
익명글쓴이 2023-03-29 (수) 11:18
홈쇼핑에서 쇼호스트 말 들으며

좋네 편리하게 잘 사겠구나 했던걸 후회중입니다 ㅠ

이번에 다시 배웠네요
추천 0
익명 2023-03-29 (수) 10:4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진상은 본인이 진상인지 모름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6
     
       
익명글쓴이 2023-03-29 (수) 11:27
에휴

도대체 왜 이런 진상 프레임을 씌우는지 모르겠네

한두푼짜리도 아니고 ....

재차 확인 후 환불조치 된걸

당신이 주장하는 개진상이면 제조사에서도 무상환불 안됩니다

그리고 제품을 구입하고 문제있는거 물어보는것도 진상입니까?

개돼지새끼마냥 말도 못하고 뽑기운 탓하면서 그렇게 사십쇼 ^^
추천 0
내가사면고점 2023-03-29 (수) 13:06
교환인가요? 아님 반품인가요?
추천 0
     
       
익명글쓴이 2023-03-29 (수) 13:07
@내가사면고점

반품입니다
추천 0
          
            
내가사면고점 2023-03-29 (수) 13:19


추천 1
익명 2023-03-30 (목) 00:07
에휴...
추천 1
용왕 2023-03-30 (목) 00:1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지난글과 이번 글에 대한 선후 관계에 대해 정리가 필요해 보입니다.

먼저 글에서는 단순 캡 파손만 말씀하셨는데....

거기에 대한 답을 한 사람들이 다 바보가 되는군요...;;;
good 추천 6
사건의말단 2023-03-30 (목) 00:31
돈 있음 이태리 거 사세요...국산 믿지 마시고
추천 0
민트초꼬칩 2023-03-30 (목) 00:42
이래서 익명이구나 ㅋㅋㅋ전글하고 이번글은 전혀 다른글 같네요 ㅋㅋㅋ
추천 3
용용죽겠지 2023-03-30 (목) 00:42
이건 본인이 자처한것 같은데???

이전 글 봤더니 캡이 파손된 부분만 글 내용에 적혀 있으니 당연히 사람들이 머라고 한거지

캡은 단순 소모품으로 교체해서 사용하면 되는 부분이니까요.

하단 캡 자체가 제품과 일체형으로되서 문제가 되는거면 몰라도 말이죠.

그리고 과연 이전 글에도 캡이 문제가 아니라 지지대가 망가진 상황이라고 글을 썼다면

그래서 무상으로 환불처리 안해준다고하면 사람들이 머라고 했을까요?
추천 4
찌노메라 2023-03-30 (목) 00:57
지난번에는 단순 캡 불량 문제 아니었나요?
그걸 따지는 과정에서 더 큰 하자가 발견되었다는 것 같은데..

내용이 부족하면 오해를 부르기 마련이고,
업체의 대응과정도 직접 본 것도 아니고 일방적인 주장이시니.. 이 글도 진위여부를 알 수 없네요.

에휴.. 콜센터 근무하는 후배 밥이나 한끼 사줘야겠네요
추천 3
mmsos0 2023-03-30 (목) 00:58
조아보인당ㅇ
추천 0
찌노메라 2023-03-30 (목) 01:09
그리고 본인은 익명이면서 굳이 업체 실명을 밝히는 이유는 뭔가요?

댓글을 다신 분들이 궁금한건 업체명이 아니라 객관적으로 정확히 어떤 피해를 당했고 어떤 절차로 피해 보상을 요구했고 그 결과가 어떻게되었는가 아닐까요?

그래야 이 글이 공감을 얻고 비슷한 피해를 겪은 분이 계시면 참고를 할텐데요.
그냥 난 억울하다 업체실명을 공개해 주관적으로 일방적인 주장만 지속하는건 그다지 도움이 되지 못할 것 같습니다.
추천 3
익명 2023-03-30 (목) 03:30
느낌에 일부러 없는 하자 만들어서 논란 잠재우기 하는듯함.ㅋ
추천 2
오를레앙 2023-03-30 (목) 07:01
제가 일하는데가 가구를 파는데
메이커는 없고 원목과 오일, 수성도료를 사용해서 만들고
판매를 하고 있어요

소량에 전국배송이라
가구 설치 업체에 위탁해서 보내는데
별의별 일이 다 일어납니다.

설치기사가 마루 파손시켜서 고객과 싸운 것도 있고
기사가 설치 잘못해서 제품을 파손시킨 경우도 있고
구매 고객이 원목가구를 현미경 들여다 보듯 해서
꼬투리 잡아서 교환이나 디스카운트를 해달라고 하는 경우도 있고
저희쪽에서 검수를 잘못해서 교환을 요청하는 경우도 있고

컴플레인 데이터가 쌓여가고는 있는데 딱부러지는 답이 없네요
추천 0
으모으 2023-03-30 (목) 09:21
좆진상은 본인이 좆진상인지 모르고 깨어있는 소비자인줄 안다

마루바닥 기사 생각해주는 척은 오지게 하네 ㅋㅋ
추천 0
수이드림 2023-03-30 (목) 09:23
그렇게 잘난 스마트컨슈머가 익명으로 글쓴다?
추천 1
익명 2023-03-30 (목) 21:33
개소리말고 그냥 아무것도 사지말고 살아라,그지야
추천 0
상수검열단ㅇ 2023-04-07 (금) 21:24
보루네오.는... 이미 망한 회사라 보루네오 브랜드에 많은 걸 기대하면 안됩니다.....
추천 0
이미지
0 / 1000
목록 스크랩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휴대폰] s23 울트라 512 skt 기변 new icon [신차] EV6롱레인지 견적문의드립니다 new icon [법률] 23년 5월23일부로 개인회생 개시결정이 났습니다. 대표가 저에게 권고사직을 요구하는데 new icon [렌탈] 정수기 렌탈문의 드립니다 new icon [중고차] 중고차 상담부탁드립니다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