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목록 스크랩    
HIT인기 [자유]

구내식당이 7천원으로 오르면서 맥도날드 런치가 나아진 듯

[댓글수 (60)]
rank 잿빛도화지 2023-03-20 (월) 10:37 조회 : 9178 추천 : 44  추천
본문 이미지


본문 이미지


건물 지하 1층 구내식당 가격이 7~8개월 사이에 6천원에서 7천원으로 올라버렸네요.

이젠 구내식당이 좀 비싼 느낌이 많이 듭니다.

(사진 이미지는 구내식당에서 메뉴 적당히 괜찮게 나왔을 때 한번 찍은겁니다. 이정도가 보통?이네요. 샐러드류는 안담았습니다.)




맥도날드 런치 기본메뉴 가격이 빅맥, 상하이 세트가 5,500원이고 

엄청 큰 고기 들어가서 운동한 뒤 자주먹는 좀 비싼 런치 메뉴인  치즈 쿼터파운드 세트가 6천원입니다. 





건강을 생각한다면 구내식당 가서 샐러드류 많이 가져오고 밥도 반만 퍼서 오고 제육이나 불고기같은 단백질 위주의 메인 고기반찬만

잔뜩 담아서 먹는 경우도 있긴 한데, 이런 구내식당 이용하는게 사치를 부리는 느낌이고

무난하게 빅맥이나 상하이 먹는게 절약하는 느낌이라니 ㅋㅋ 물가가 참 미친듯이 올랐구나 생각이 드네요.





구내식당에서 샐러드류 별도의 그릇에 따로 담고 밥, 반찬 듬뿍 담아 양껏먹고 후식으로 숭늉이나 매실류, 커피까지 느긋하게 

드시는 스탈이면 몰라도 점심 빨리먹고 쉬고 싶어하는 저같은 사람에겐 식사시간은 비슷하니 가격적으로 저렴한 맥도날드가

낫나 생각이 많이 드네요.

댓글 60댓글쓰기
Milkiss 2023-03-20 (월) 13:35
저정도면 7000원도 괜찮은거 같은데... 8000원까지도 가능
goodgoodgood
추천 18
nogood
반대 5
지천명청춘 2023-03-20 (월) 10:39
빅맥 세트가 저렴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추천 2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0 (월) 12:51
@지천명청춘

실제로 가성비 괜찮습니다.
추천 3
잠시의여행 2023-03-20 (월) 10:59
요즘은 위장이 달라져 어떨지 모르겠네요
저는 저런 빵 종류 먹으면 질리기도 하고 금방 배 고프더군요

해서 저는 8천원 해도 아래 선택 할 듯 합니다
추천 4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0 (월) 12:51
@잠시의여행

확실히 나이를 먹을수록 한식이 소화잘되고 빵류나 인스턴트가 소화가 잘 안되긴 해서 과음한 다음날에는
저도 웬만하면 한식을 먹긴 합니다.
근데 구내식당 이미지 자체가 저렴하게 한끼식사를 한다는 느낌이었기에 아무래도 거부감이 드네요. 7천원 이상은
추천 1
수리진 2023-03-20 (월) 13:06
맥도 곧 오르겠네
추천 2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1 (화) 09:22
@수리진

양이나 질이 좀 줄었다는 유튜브 영상을 봐서 그런지
가격까지 오르면 먹긴 좀...
추천 0
포포성 2023-03-20 (월) 13:29
번갈아 드세요.
추천 1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1 (화) 09:22
@포포성

추천 0
Milkiss 2023-03-20 (월) 13:3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정도면 7000원도 괜찮은거 같은데... 8000원까지도 가능
goodgoodgood 추천 18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1 (화) 09:23
@Milkiss



객관적인 여러분들의 의견은 괜찮다~ 이네요. 감사합니다.
추천 0
     
       
선이보인다 2023-03-21 (화) 16:45
@Milkiss

그돈이면 한식뷔페갈듯
거긴 반찬이 고정이란 단점이 있지만;
추천 0
헬메스 2023-03-20 (월) 15:05
전에는 햄버거가 너무 비싸다고 했는데, 그 가격은 그대로 있으면서 딴 것들이 올라가서 상대적으로 저렴해짐.
추천 1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0 (월) 15:57
@헬메스

이 글을 쓰게 된 이유가 이것때문이에요.
예전에 언젠가는 햄버거 세트가 된장찌개, 김치찌개 같은 기본백반 점심메뉴보단 비싸다는 인식이 있었던 시절도 있었는데
어느새 확~ 역전된 것 같아서 뭔가 좀 느낌이 이상해졌습니다 ㅋㅋ
추천 0
현준사랑해 2023-03-20 (월) 15:07
빅맥  과다광고  저렇게  안생김
추천 3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1 (화) 09:23
@현준사랑해

ㅇㅇ;;
추천 0
하늘땅별땅 2023-03-20 (월) 15:33
건강 생각하면 그래도 구내식당이죠..
추천 1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1 (화) 09:25
@하늘땅별땅

내가 적당히만 퍼서 먹는다면 구내식당이 맞긴한데...
추천 0
왕대괄장군 2023-03-20 (월) 15:40
번갈아 가면서 먹을듯요...
햄버거류는 한달 한두번...ㅎㅎ
추천 1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0 (월) 15:58
@왕대괄장군

그래서 저도 한달에 한두번정도만 갈까 생각중입니다.
감튀를 코울슬로로 바꾸고 제로콜라로 먹으면 영양성분도 그렇게 나쁘지 않다고 하네요.
추천 1
          
            
왕대괄장군 2023-03-20 (월) 16:36
@잿빛도화지



감튀는 포기못함!
추천 2
곰의충격 2023-03-20 (월) 16:10
그래도 잘나오는 구내식당이네요 ㅎㅎ
추천 1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1 (화) 09:09
@곰의충격

네 메뉴는 괜찮은 편입니다. 그래서 7천원이라고 무조건 안가기도 ...
추천 0
믹스와찡이 2023-03-20 (월) 22:09
7000원이면 살짝 애매하네요.
추천 1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1 (화) 09:09
@믹스와찡이

코로나 이전에 한동안 5천원 가격으로 쭉 먹다가 코로나 기간동안 2천원이 훌쩍 올라서

갑작스런 가격인상으로 비싸다는 느낌을 받은 것 같습니다 ㅠ
추천 1
domybest 2023-03-20 (월) 22:57
7천원이여도 한식이죠!
추천 1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1 (화) 09:14
@domybest

건강을 생각하면 한식이 맞긴 한 것 같습니다.

근데 이 기회에 점심은 굶는 다이어트식 구성을 짜볼까 생각도 드네요 ㅋㅋ
추천 0
달리는자동차 2023-03-20 (월) 23:44
건강생각하셔야지요.ㅋㅋㅋㅋ 그래도 식당에서 드세요
추천 1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1 (화) 09:16
@달리는자동차

한식을 1순위로 생각하되 때때로 굶거나 다른 저렴한 식사로 대체해야겠어요 ㅜ
추천 0
그니닷 2023-03-20 (월) 23:45
맛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구성만 보면 나쁘진 않아 보이네요
저라면 메뉴가 안좋은날 아니면 맥보다는 식당 선택할듯
추천 1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1 (화) 09:19
@그니닷

7천원이어도 괜찮다는게 중론이군요!
물가가 많이 오르긴 했습니다.
추천 0
아사도짱 2023-03-21 (화) 01:05
저 정도 급이면 굳이...
가끔은 맥..ㅎㅎ
추천 1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1 (화) 09:20
@아사도짱

갑잡스런 가격 인상 때문에 뭔가 비싸다는 느낌을 받아서 그런가봐요.
추천 0
튼튼닭 2023-03-21 (화) 01:12
저 정도면 맥보다 훨씬 나은데요? 맥 세트 사놓고 가만히 보고 있으면 부실한 게 정말 별 거 없지 않나요.. 햄버거 뚜껑 열어보면 더더욱.
추천 1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1 (화) 09:18
@튼튼닭

댓글들 전반적으로 7천원이어도 구내식당이 괜찮다는 의견들이 많으시네요.

확실히 맥도날드 구성이 형편없긴 한데, 이게 7천원 가격을 의식하다보니 좀 많이 배식해서 과식을 해버리는 경우가

생겨서 체중조절의 적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구내식당을 좀 피하려는 마음도 생긴 것 같습니다.
추천 0
오늘도즐겁게 2023-03-21 (화) 04:24
저정도 퀄리티면 7천 쌉가능
추천 1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1 (화) 09:20
@오늘도즐겁게

물가 인상생각하면 나쁘지 않다는 의견이 대세네요, 흠
추천 0
쿡잉호일 2023-03-21 (화) 04:26
7천에 적당히 먹을만한듯 더 싸면 좋겠지만 8천이라면 안먹을듯
추천 1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1 (화) 09:21
@쿡잉호일

구내식당 = 저렴하게 한끼 느낌은 확실히 벗어난 것 같아요.
추천 0
리오그란 2023-03-21 (화) 06:54
저도 사무실 근처의 구내식당이 7천원 오르고 이용 끝.
6,000원짜리 구내식당으로 다닙니다.
추천 1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1 (화) 09:18
@리오그란

저희 인근 다른 회사 건물 구내식당이라도 이용해볼까 했는데

다들 답합했는지, 7천원으로 같은날 똑같이 올려서 답이없네요 ㅋㅋㅋ
추천 0
bamiKOR 2023-03-21 (화) 08:37
어.... 7천원에 저 식단이면 저는 매일매일 찬성일것 같아요.
빅맥은 가끔먹는 별식으로 쳐야지 주식이 되면 안될것 같은 느낌....;
추천 1
     
       
잿빛도화지글쓴이 2023-03-21 (화) 09:21
@bamiKOR

물가인상이 역시 크긴한가 보네요.
여러분들의 객관적인 의견으론
추천 0
베리만쥬 2023-03-21 (화) 09:22
점심을 7천원에 먹을 수 있는곳이 있었으면 좋겠다.ㅠㅠ
추천 0
자이닉스 2023-03-21 (화) 09:24
한식부페 만원 이하면 일반적인 식당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영양면에서도 그렇고요.
추천 0
유후11 2023-03-21 (화) 09:27
고기없이 저정도 퀄리티.. 백반집 8천원... 시골이라 어쩔수 없이 먹습니다.
저정도면 매일 먹겠어요~~
추천 0
충무공동 2023-03-21 (화) 09:30
저라면 구내식당!
추천 0
toosa 2023-03-21 (화) 09:36
건강 생각한다면 비용은 제쳐두고 구내식당 이용해야죠. 한 끼는 괜찮겠지 하다가 쌓이면 몸 망가져요. 그리고 가격이 만원으로 올라도 저 정도 나오면 구내식당 이용하는게 훨 나아요.
추천 0
mist 2023-03-21 (화) 09:42
그레도 밥을 더먹을거같네여
추천 0
아타아타 2023-03-21 (화) 09:49
구내 식당에서 나오는 볶음 고기, 갈비는 거의 안먹는 관계로 전 맥도날드 슈슈버거 세트를... 더 좋아할듯
추천 0
돈그라미 2023-03-21 (화) 09:50
반찬 퀄리티 좋네요 저는 식권 20개 정도 나오고 추가로 먹으면 5천원 전후인데 반찬 퀄이 다르네요 ㄷㄷ
추천 0
noodles 2023-03-21 (화) 09:58
같은 메뉴  하루에  두번 먹기 저어되는 것과 비슷하게  왠지 햄버거도 일주일에 두번 먹는거 안하게 됨
추천 0
ahddld 2023-03-21 (화) 10:02
식당도 괜찮아보이는데 ㅎㅎ 뭐 종종 먹고싶은거있으면 밖에서도 사먹고 그러는거죠 머 ㅎㅎ
추천 0
으모으 2023-03-21 (화) 10:17
사진만 보면 구내식당이 쌉가성비인데요
추천 0
야누스 2023-03-21 (화) 11:04
저 정도 메뉴면 구내식당이 훨씬 나아 보입니다~
추천 0
세븐나이츠 2023-03-21 (화) 11:22
또이또이 인듯하네요 ...
추천 0
삼대100 2023-03-21 (화) 11:50
아직 입맛이 초딩인가보넹 요즘 식당가 물가로 생각하면 7천원이면 싸지 무적권 구내식당이지
추천 0
히샬리송 2023-03-21 (화) 13:45
햄버거위주로 드세요 그럼~ 가끔 한식드시고
추천 0
모노리스 2023-03-21 (화) 15:57
이거 구내식당 자랑하는글임
추천 0
중앙광장 2023-03-21 (화) 17:06
저걸 포기하고 나가서 사먹을 곳이 있는가...
추천 0
곧은소리 2023-03-22 (수) 01:01
햄버거는 그저 간식용 밖에 안 되더라구요.. 비싸기도 하고..
추천 0
이미지
0 / 1000
목록 스크랩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휴대폰] 갤럭시S23 256 기변 문의드립니다. new icon [보험] 운전자보험 변경문의 new icon [법률] 23년 5월23일부로 개인회생 개시결정이 났습니다. 대표가 저에게 권고사직을 요구하는데 new icon [인터넷] SK 티비 인터넷 약정이 끝났는데 핸드폰이랑 묶여있습니다 (1) new icon [신차] EV6롱레인지 견적문의드립니다 (1)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