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럭키찬스 앱코 쿠팡특가 탑툰 채굴기정보 준비중

   
[키덜트]

레고 좀 샀습니다

[댓글수 (32)]
옆집곰아저씨 2022-08-10 (수) 16:08 조회 : 10911 추천 : 52  



이런게 행복인가 싶네요


물론 통장은 다 죽었습니다

댓글 32댓글쓰기
noodles 2022-08-10 (수) 16:13
통장에 구멍 정도가 아니라 기둥뿌리  뽑혔을듯 
다  비싸보이네요  -0-;;
추천 1
엠식스 2022-08-10 (수) 16:13
난 뒤에 플스상자가 더 눈에 뜀....
추천 0
93년생 2022-08-10 (수) 16:17
타이타닉 살까 말까 고민중인대 멋집니다!
추천 0
주례백수 2022-08-10 (수) 16:19
사자성;;; 이번에 나온거 80만원대던데 ㄷㄷㄷ
추천 0
     
       
옆집곰아저씨글쓴이 2022-08-10 (수) 16:20
@주례백수

52만원정도 에요
추천 0
          
            
주례백수 2022-08-10 (수) 17:22
@옆집곰아저씨

어맛 ㅋㅋ 제가 뭘 본거죠 ㅎㅎ 52만원대네요;;;ㅎㅎ
추천 0
     
       
카페라떼중독 2022-08-11 (목) 00:18
@주례백수

타이타닉 보신거 같아요
추천 0
치코랑노순이 2022-08-10 (수) 16:20
아따 돈 좀 쓰셨네요
추천 0
니코벨 2022-08-10 (수) 17:16
사자성에 타이타닉  멋지네요 ㄷ
타이타닉은  완성본 보니간 거대하던데..
추천 0
봉주흨 2022-08-10 (수) 19:33
와… 전 참고 있습니다ㅠㅠ 레고까지 하면…(하고싶당)
추천 0
바나나쿤 2022-08-10 (수) 19:35
호그와트 멋지네요 ㅎㅎ, 가운데 성은 제가 어릴 때 보던 성 같기도 하고 웅장하네요.
추천 0
taehong2 2022-08-10 (수) 19:40
만번대만 구입하시는것 아닌가요?
추천 0
고기는뜯어야… 2022-08-10 (수) 19:46


확실히 큰 게 재밌어요. 화이팅!
추천 2
     
       
옆집곰아저씨글쓴이 2022-08-10 (수) 19:48
@고기는뜯어야제맛

밀팔은 나오자마자 사서 집에 이미 있지요
추천 0
코를킁킁 2022-08-10 (수) 19:48
개부럽네요
추천 0
라쿠민 2022-08-10 (수) 19:54
오우...통장이 텅장이 된다는전설을..
추천 0
hihihihi 2022-08-10 (수) 23:09
사자성 부럽네요... ㅠ.ㅠ
추천 0
아라디호 2022-08-10 (수) 23:47
와....멋지세요...
추천 0
BlackRock 2022-08-11 (목) 00:22
ㄴ 정작 다른걸로 만들어 보는 1인 =.=a..
추천 0
빈가시르 2022-08-11 (목) 05:30
부럽습니다..
추천 0
ㅎㅇㄷㅌ 2022-08-11 (목) 08:03
플스가 몇개가 있는겨 ㅋㅋㅋ
추천 0
떼낄라 2022-08-11 (목) 09:20
박스도 놔둘수있는 넓은 집이 부럽네요 80평쯤 되겟죠?
추천 0
khctot 2022-08-11 (목) 17:42
비싼거만 사셨네유 ㅋㅋ
추천 0
아하르 2022-08-12 (금) 04:26
멋진것들만 구입하셧네요 흐믓하시겠어여
추천 0
그늘 2022-08-12 (금) 04:26
사는것까지는 좋은데...어디 진열할거에요?
저는 아직 조립도 못한 얘들이 많네요ㅠㅠ 큰집갖고 싶어요 ㅎㅎㅎ
추천 0
영진구론 2022-08-12 (금) 06:53


추천 0
캠프벨 2022-08-12 (금) 09:16
와 7만개 조각.....ㄷㄷㄷㄷㄷㄷㄷㄷ
추천 0
가나다라마바… 2022-08-12 (금) 10:03
레고는 사는것보다 전시할곳이 필요해서 문제인것같아요 ㅠㅠ
추천 0
     
       
aaasddd1 2022-08-12 (금) 10:19
@가나다라마바사아자

저도 집 공간때메 사놓고 박스를 못까는중이네요
추천 0
네오키즈 2022-08-12 (금) 10:59
이상하다.....
점점 증식하는 느낌인디.......
추천 0
량이0717 2022-08-12 (금) 18:04
레고입문해보고싶은데 사서둘데가 마땅찬네요 조립하고 분해하고 또 심심할때 조립하고 이런것도 가능할까요?
추천 0
     
       
옆집곰아저씨글쓴이 2022-08-12 (금) 20:53
@량이0717

일단 작은 레고부터 해 보시는게 좋습니다
처음부터 큰 제품으로 시작하시면 조립하시다가 지치실지도...
레고는 접착제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조립했다가 다시 분해해서 다시 조립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안에 스티커가 들어가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은 조심하셔야죠
추천 0
이미지
0 / 100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사진] [필독]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9-13 24
59946  [질문] 유아계좌를 만들려고 합니다. 토실곰탱이 16:05 0 1
59945  [여행] 조카들이랑 같이 여행가려고 하는데 발권관련 질문좀 드립니다. 도도필수 16:01 1 22
59944  [자유] 택배기사님들 고생 하는건 알겠는데 ㅅ ㅂ 욕나오는 택배가 있습니다 (2) 구성사이다 15:54 1 137
59943  [여행] 베트남 새벽시장에서 열대과일 만원어치 구매하니 인심 좋은 아줌마는 이것을 선물로 … (2) 이미지 H병만 15:51 2 157
59942  [부동산] 급합니다 질문 좀 할게요 도와주세요 (3) 테러쟁이 15:46 1 65
59941  [캠핑] 저번주말 첫피칭 [직짤] (1) 이미지 크리닝 15:43 1 108
59940  [여행] 이번 제주여행 코스 후기입니다. (2) 과태료 15:34 3 119
59939  [자유] 택배 도착 메시지에 답장 보내면 오히려 방해죠? (6) 강생이똥꼬 15:25 4 203
59938  [인증] 이벤트 당첨된 맥주 효모 환이 왔습니다 ㅎㅎㅎ 이미지 김포인 15:25 3 78
59937  [자유] 11억 모금해서 독립유공자 후손들에게 집 8채 선물한 연예인 (4) 이미지 삶의진실 15:24 4 245
59936  [자유] 네이버의 미국판 당근마켓 인수는 잘못된 선택인듯... (3) 맥주박사 15:24 7 151
59935  [자유] 삼성전자 잘오르네 (9) 이토는황금어… 14:12 8 2527
59934  [자유] 가전제품을 사면 설명서를 읽어봐야 하는 이유.txt (2) 따오기 14:05 5 453
59933  [고민] 전세집 제가 나간다고하고 3개월이면 전세금 돌려받는게 맞나요? 저도 될까요? (7) 익명 14:03 6 377
59932  [자유] 망사용료 예상 시나리오. (9) dizma 13:59 5 498
59931  [운동] 15분 걷기, 우울증 완화에 도움…풍경 바라만 봐도 스트레스↓ (1) 이미지 마운드 13:58 5 164
59930  [뉴스] 세상이 각박해지는게 느껴지는 뉴스 흰혹등고래 13:50 3 275
59929  [자유] 적금 추천 (1) 마동철 13:33 3 227
59928  [자유] 미국 여학생이 한국 남학생을 고른 이유 (13) 로키구십오 13:05 8 3140
59927  [자유] 도장 프로그램 문의드립니다. (2) salvo 12:58 6 246
59926  [자유] 당당한 박수홍 아부지. (17) 이미지 백년전쟁 12:52 17 1854
59925  [자유] 이제 택배업계의 큰 고비가 오네요 (7) 곰의충격 12:47 10 1900
59924  [자유] 여러 치킨집을 먹어봤지만 (1) DUniverse 12:44 8 416
59923  [음식] 지리산 흑돈으로 만든 캠핑용 소시지와 흑돼지 세트.gif (4) 이미지 hotcass 12:42 10 1139
59922  [자유] 집값 20% 오르고 20% 내리면 같은거란 놈이 있는데 (18) 장산김선생 12:38 12 1256
59921  [해외] [몽골] 2022.10.06. 몽골 주요 소식 한글 번역 이미지 흰독수리 12:22 6 129
59920  [자유] 구혜선근황 (13) 이미지 오스카스 12:19 18 2760
59919  [질문] 아이폰13 10만원에 어디서 팔죠? (10) 다가즌놈 12:16 8 1509
59918  [자유] 맛점 하셔요~^^ (1) 꿀대표 12:03 8 61
59917  [자유] '이 몸이 91세라니…' 현역 최고령 美모델, 과감 누드 커버 장식[할리웃톡] (5) 이미지 푸른권율 11:36 13 2414
59916  [자유] 이젠 훔쳐 가지 못 할 겁니다 (20) 이미지 젖은눈슬픈새 11:35 15 1979
59915  [자유] 신발 좀 추천해주세요 (11) 신의아들래미 11:31 8 412
59914  [자유] 일본 한두곳만 가본다면.. (24) 젤라짱 11:19 11 1016
59913  [자유] 아이폰 7일날 받아 볼수 있겠네요. (2) 이미지 하루 11:18 8 310
59912  [자유] 다들 한 달에 데이터를 얼마나 쓰시나요? (8) 이럴순 11:16 7 239
59911  [부동산] 내년까지 입주 폭탄…실거래가 20% 하락한 수원 아파트 더 빠지나 이미지 마운드 11:05 8 407
59910  [자유] 만약 이런 미인과 사귀는데 이런 문신이 있다면....jpg (37) 이미지 흑임자 11:04 12 3566
59909  [자유] 신한은행 예금금리 4.5% (3) 고불 11:02 9 1217
59908  [자유] 토스뱅크 예적금 금리 올랐어요 (12) 이미지 대체로맑음 10:59 8 1500
59907  [자유] 결혼은 필요한것 같아요 (1) 냥큼한냥이 10:56 9 220
59906  [자유] 라면이야기는 항상 인기게시물 이군요 표독도사 10:56 6 148
59905  [자유] 한국남자라면 못생기고 나이많아도 매력적이라는 외쿡여자들 (11) 이미지 ㅇㅇ그러해다 10:47 14 1368
59904  [자유] 자식입장에서의 좋은아빠는? (26) 익명 10:24 9 1036
59903  [캠핑] 평화누리캠핑장 개빡치네요. (12) 이미지 어깨통증 10:21 10 1737
59902  [자유] 내안데르탈인의 유전자가 섞여있단 가설은 무용하지 않나요? (8) 아파카트 10:06 7 294
59901  [자유] 오늘 날씨는.. 공유하는세상 09:58 7 78
59900  [자유] 2만3천원짜리 시계.jpg (4) 이미지 트라마라 09:51 13 2607
59899  [자유] 시화(詩畵) 사랑 / 정호승.jpg 이미지 77빙고 09:47 8 74
59898  [자유] 20대 커플들을 유심히 보면 (5) 표독도사 09:46 8 1658
59897  [자유] 오늘도뜨아 (4) 이미지 Bar돌이 09:39 9 23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중고차] 캐시카이 문의 드립니다 (1) [컴퓨터] 5600 + 3060 견적문의 (1) [렌탈] 얼음정수기 조건 알고싶습니다. 신규 (1) [휴대폰] 플립4 [보험] 보험 만기가 됬는데 찾아야하나요?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