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럭키찬스 앱코 쿠팡특가 탑툰 채굴기정보 준비중

   
[부동산]

광교 호수공원뷰 아파트 7억원 하락

[댓글수 (84)]
PzGren 2022-08-07 (일) 23:56 조회 : 18011 추천 : 69  



골프(인생)의 철칙은 보기를 줄이자. 파만 하자인데...
전방의 나무를 넘기겠다고 친 것은 여지없이 나무에 걸리고,
러프에서 과감히 투온 노리고 우드로 샷하다간 아이언샷으로 끊어나감만 못하고...
벙커에서 핀 옆에 붙이겠다는 샌드 샷은 벙커턱에 맞기 일쑤고,
과감한 원퍼팅은 홀을 지나쳐 쓰리 퍼팅으로 이어지는게 골프(인생)의 묘미...

장애물을 만나면 객기의 원샷(행운)보다는 돌아가는 지혜의 투샷(실력)이 필요.
댓글 84댓글쓰기
Tevil 2022-08-08 (월) 00:20
애초에 10억짜리가  27억 갔다가 20억된건데

실수요자는 점점 없어질테고 결국 고점에 물린 사람들만 폭탄돌리기 하는거임
추천 89
반대 1
fkeldhtm 2022-08-08 (월) 00:00
언론에 놀아난 대가에 피볼사람 많겠네
추천 27
반대 0
손발발 2022-08-08 (월) 00:10
저거 그냥 아무이유없이 호가만 미친년처럼 올라간건데 그가격에 문닫고 들어간사람만 불쌍하죠뭐 ㅋㅋㅋ
추천 18
반대 0
fkeldhtm 2022-08-08 (월) 00:0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언론에 놀아난 대가에 피볼사람 많겠네
추천 27
이아오아 2022-08-08 (월) 00:04
실거주 한채 필요한 사람들은 나중 말고 지금처럼 떨어졌을때 사라
추천 1
     
       
토니소프라모 2022-08-10 (수) 08:04
@이아오아

지금? 돌았어?
추천 5
          
            
주경야동 2022-08-10 (수) 12:22
@토니소프라모

지금 처럼.. 떨어질때...... 더 떨어져야한다는소리..
추천 0
가자거기로 2022-08-08 (월) 00:07
더 떨어지겠네.. ㅋ
추천 0
손발발 2022-08-08 (월) 00:1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거 그냥 아무이유없이 호가만 미친년처럼 올라간건데 그가격에 문닫고 들어간사람만 불쌍하죠뭐 ㅋㅋㅋ
추천 18
Tevil 2022-08-08 (월) 00:2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애초에 10억짜리가  27억 갔다가 20억된건데

실수요자는 점점 없어질테고 결국 고점에 물린 사람들만 폭탄돌리기 하는거임
추천 89
     
       
Croy 2022-08-10 (수) 10:22
@Tevil

사람들이 재미있는게 10억에서 산사람만 기억하고 27억에 산 사람은 기억못함
추천 0
kid4 2022-08-08 (월) 00:27
광교는 10억 내려도 몇년전 구매가일겁니다 ㅋㅋ
추천 2
용왕 2022-08-08 (월) 00:55
최고가에 산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
최고가 당시에도 호가일뿐 거래량은 그리 많지 않다고 들었는데...
그나마 있는 거래도 자전거래...;
추천 4
나은쓰 2022-08-08 (월) 01:43
동탄 평택 이런데 조만간 곡소리 좀 날듯요
추천 1
무횰 2022-08-08 (월) 02:01


추천 0
나도한입만 2022-08-08 (월) 03:36
오피스텔 5평에 6억 하더란,,
추천 0
아이돌학교 2022-08-08 (월) 03:39
안양은 평당 2천선, 위성도시 아래 도시급은 평당 1천5백선이 적당하다고 판단.
추천 3
fldna 2022-08-08 (월) 07:16
서울 강북구 2004년지은게 경전철 우이선 3분컷(진짜로 3분) 1500세대 대단지, 주차 완전 여유(뒤쪽에 산이라 차대러 오는사람이 없음)

이게 32평이 7~8억인데

평택 신축이 12억한다는 소리에,,,,,,,,,,,,,,,,,,,진짜 놀람
추천 2
     
       
이태원참치 2022-08-08 (월) 16:54
@fldna

평택 고덕 신도시에 삼성전자 반도체사업장 직원들 들어가요.
추천 1
          
            
오도득 2022-08-08 (월) 17:44
@이태원참치

대기업 있다고 비싸면 서울은 24평 200억 정도 바라봐아합니다.
추천 1
               
                 
이태원참치 2022-08-09 (화) 12:51
@오도득

서울에 있는 대기업은 직원 급여가 10배가 아니잖아요.
추천 0
          
            
김활란 2022-08-08 (월) 21:18
@이태원참치

그렇게치면 울산에 현대자동차 앞 아파트는 예나지금이나 끽해봐야 3억입니다 다들 좋은 동네에서 출퇴근버스나 자차로 출퇴근합니다 제가 평택 전자직원이면 미치지않는 이상 최소 수원이나 용인에서 출퇴근할겁니다… 시골에서 살 이유가 전혀없습니다 인프라도 거의 없는 시골동네에 왜 사나요
동탄이나 평택 부동산 캐치프레이즈는 심성만 따라가면 실패가 없다입니다ㅋㅋㅋ 그냥 부동산 삐끼들의 농간입니다
추천 3
               
                 
이태원참치 2022-08-09 (화) 12:53
@김활란

가까운데서 출근하는 사람들 많아요. 수원사업장은 영통, 분당 많이 살다가 광교, 용인 수지, 동탄에 많이 갔어요.
특히 결혼 안한 사람들은 단지 앞에 많이 사는데요.
추천 0
               
                 
주경야동 2022-08-10 (수) 12:24
@김활란

평택 무시하니요? ㅋㅋㅋㅋㅋ 고덕단지 한번이라도 가보셨어요?
추천 0
                    
                      
약산의진달래… 2022-08-12 (금) 14:10
@주경야동

네.. 기반시설이 없어요.. 그냥 허허벌판에 아파트 지은 겁니다. 인천 송도 그런데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아파트+삼성 뿐입니다.
추천 0
                         
                           
주경야동 2022-08-12 (금) 14:40
@약산의진달래꽃

혹시 언제 가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최근에 가본 고덕단지는 초기 같지 않던데요
추천 0
                    
                      
약산의진달래… 2022-08-12 (금) 16:20
@주경야동

최근에 가보셨는데 초기 같지 않으셨다고요? 전 지금 고덕에 있습니다. 혹시 인천 송도 가보셨나요? 송도 가서 비교하시면 고덕은 그냥 삼성+아파트 만 있는겁니다. 고덕에 기반시설이 뭐가 있나요? 대형매장 조차도 없습니다. 아..이것도 기반시설이라고 할 수 있을라나...변전소 있군요.. 다른 지역이면 혐오시설이라고 했을거 같은데... 아마 나중이라도 기반시설이라고는 상가, 학교, 우체국 정도 일겁니다.
추천 0
                         
                           
주경야동 2022-08-12 (금) 16:36
@약산의진달래꽃

뭐 싸우자는건 아니고.. 저도 고덕쪽에 2년 정도 살았어요. 앞에 삼성 전자 협력업체 다녔어서. 차타고 10분이내 거리에 홈플러스하고 이마트가 있지 않나요? 아 물론 고덕 내에는 없는데 내부에 학교도 생겼을거고 송도도 처음에는 같은 말을 들었던거 같은데요. 차차 생기지 않을까요?
추천 0
                    
                      
약산의진달래… 2022-08-13 (토) 11:22
@주경야동

뭐..저도 싸우자는건 아닌데... 송도도 처음엔 그랬죠.. 그런데.. 송도는 대형매장이나 백화점 이런거 들어올 부지가 처음부터 있었죠. 고덕은 없습니다. 고덕 지도 펴보시면 아파트, 상가, 상가 주택뿐일 겁니다. 편의시설이나 기반시설이 나중이라도 송도하고 비빌순 없을 겁니다. 제가 보기엔 삼성 없으면 전혀 매리트 없는 지구가 고덕입니다.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지역위치는 송도하고 비슷하고 편의시설은 송도하곤 비교도 안되고.. 고덕지구가 송도보다 비싸다고 한다면 거품이라고 생각해요. 지금 송도도 거품이라고 하는 마당인데...
추천 0
                         
                           
주경야동 2022-08-13 (토) 20:08
@약산의진달래꽃

제 생각엔 고덕은 삼성이 들어온다고 해서 만들어진 느낌이 강해서요.
아마 학교랑 상가정도 있을것 같긴해요
추천 0
                    
                      
김활란 2022-08-13 (토) 20:55
@주경야동

ㅋㅋㅋㅋㅋ 고덕단지 한번이라도 가보셨냐구요?
네 가봤습니다

지인때문에 고덕 풍경채??? 라는 아파트를 가봤는데 허허벌판에 아파트만 덜렁 있던데 그당시 9억 하더라구요 기껏해야 단지내 편의점 말고는 인프라 전무…
그리고 대중교통은… 자차없으면 생활불가 수준
설마 자차로 10분거리에 이미트랑 홈플러스의 존재때문에 웃으면서 물어보신건가요???
사실 제 고향은 지방소도시인 울산입니다
도보로 대형마트가 있고 버스타고 10분이면 백화점 도착합니다….

직업특성상 비지팅검사를 많이 다니는데 수도권의 특징은 서울근교를 제외하고는 죄다
아파트단지-논밭-아파트단지-논밭-아파트단지
이런식이더군요

ㅋㅋㅋㅋㅋㅋ 고덕단지에 가봤냐는 말이 무슨 말인지 이해를 못하겠습니다 차라리 향후 10년후 발전 가능성에 대해 피력한거라면 조금이나마 이해라도 하겠지만 ㅋㅋㅋㅋ 고덕단지에 가뵜냐구요???
제가 모르는게 있어서 비웃으신거면 말씀해주세요
비웃음당해도 알면 좋으니까요
추천 0
                         
                           
주경야동 2022-08-13 (토) 21:02
@김활란

그 당시가 언제 인가요?;;;
요즘은 주변 계속 개발중이고 인프라 세우고 있는데
가보지도 않고 글쓰는 사람이 넘 많더군요.
그래서 물어본거구요.

비웃었다고 느꼈다고 죄송하지만
세상에 인터넷으로만 보고 그저 깍아 내리는 사람이 많은것같아 답답해서 썼어요.
비 많이 오는데 비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추천 0
     
       
아랑몽 2022-08-09 (화) 13:44
@fldna

혹시 sk북한산 시티나 벽산 라시브파크 사시나요?
추천 0
     
       
최기용의로또… 2022-08-10 (수) 08:11
@fldna

우이선이잖아요. 4호선 역세권이면 그 가격 안 되죠.
추천 0
          
            
fldna 2022-08-10 (수) 09:39
@최기용의로또교실

네 영훈초 앞에 신축은 23억정도 하네요 30평형
추천 0
마내가너거사… 2022-08-08 (월) 07:50
거품이란거지... 누가 사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추천 0
구름둥실 2022-08-08 (월) 08:06
수도권 기준 84타입 기준 2억 중반 수준 정도가 되지 않으면 집값으로 인한 결혼 기피 현상의 가속화가 멈추진 않을 겁니다. 아니면 임금이 비례해서 높아져야 하는데 그것은 또 불가능 할테니까요.
추천 0
     
       
럼블린 2022-08-10 (수) 09:07
@구름둥실

정신차려라 ㅋㅋㅋㅋㅋㅋ
추천 0
          
            
구름둥실 2022-08-10 (수) 21:22
@럼블린

너나 정신차려라 .
추천 0
추추사랑 2022-08-08 (월) 08:35
히야...  전세계적으로  오른만큼  빨리 떨어지고 있다더니 좋구나
추천 2
파란피99 2022-08-08 (월) 12:31
아직 더 떨어져야지
추천 2
turosre 2022-08-08 (월) 13:18
수원이 20억?????
서울보다 비싸?
미쳤네
추천 0
     
       
이태원참치 2022-08-08 (월) 16:55
@turosre

광교에... 삼성전자 수원사업장 직원들 많을 듯요. 바로 옆이라...
추천 0
          
            
뉴크 2022-08-10 (수) 07:50
@이태원참치

직원들이지 오너나 임원은 아니죠 -.-
추천 0
               
                 
이태원참치 2022-08-10 (수) 22:56
@뉴크

직원들도 사더라구요... 무선사 차장 정도면 세전 2억 정도 돼요.
삼전 임직원 평균 급여가 1.3억이에요.
추천 0
띠번들 2022-08-08 (월) 14:27
내가 광교 볼때마다 진짜 신기하긴 했는데..
결국 이렇게 되는군요..

동탄도 심각하다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잘버티는거 같네요;;
추천 1
카제1 2022-08-08 (월) 14:30
비쌀 이유가 없는 동네임. 서울 오를때 따라 오르다 내릴땐, 초고속..
추천 2
별명싫어 2022-08-08 (월) 15:13
저게 떨어진거다녀... 저거 10억도 안하던 것들인데...
추천 1
란트하우젠 2022-08-08 (월) 15:38
서초구 방배동 30평형 아파트가 23~27억인데, 수원 광교가 27억이었다가 20억???  사실임????????????

어떻게 5년만에 광교 11억 정도 했던게, 27억까지 갈 수가 있지?
추천 2
머선12GO 2022-08-08 (월) 15:39
중흥S클레스??
수원에 저런 듣보잡 건설사에서 지은 30평대 주상복합 아파트가 20억이라니...
추천 1
     
       
주경야동 2022-08-12 (금) 16:38
@머선12GO

중흥이 듣보까지라구요? ;
추천 0
풀옵션 2022-08-08 (월) 15:48
수원이 20억이래. 와아.... 무슨 강남이야?
추천 1
하이패스 2022-08-08 (월) 16:36
난 수원사는데 아직도 저 가격을 이해못한다;
지금도 고점인거 같은데;
추천 2
turosre 2022-08-08 (월) 17:28
최고가에 산 사람에겐 애도를..
추천 0
zzins 2022-08-08 (월) 17:30
인덕원들은 왜 이름이 다 저모양인거지??

평촌 인덕원??
의왕 내손 인덕원??

평촌과 인덕원 사이 애매모호한 지역에 아파트임  뭐 이런뜻인가??
추천 0
     
       
주경야동 2022-08-12 (금) 16:46
@zzins

저기가 원래 내손 이편한세상이였는데 인덕원에 GTX-C 역 생긴다고 해서 주민투표해서 이름 바꾼거에요. 위치는 인덕원역에서 그렇게 가깝진 않은데..
추천 0
오도득 2022-08-08 (월) 17:47
폭탄돌리기
추천 0
범죄도시 2022-08-08 (월) 18:51
왕릉뷰도 있는 판인디 호수공원 뷰 따위야 ㅋㅋㅋ
추천 0
MAGI2 2022-08-08 (월) 19:47
더 떨어질거야
추천 0
닥똥집똥침 2022-08-08 (월) 21:07
인구가 팍팍 줄어드는게 거의 수학인데
왜 집은 그렇게 마구잡이로 지을까요?
추천 0
르로이사네 2022-08-08 (월) 21:16
인덕원 아파트가 12억인게 더 이상한디ㄷㄷ
추천 1
안전순찰 2022-08-08 (월) 22:30
내린게 저가격이면 한참더 내려도 되겠어요 ㅎㅎ
추천 2
파지올리 2022-08-08 (월) 23:42
지인 공인중개사 이야기를 들어보니까 애초부터 좀 과하게 고평가된 곳이라고 합니다.
27억 갔다는 소리를 듣고 나라 망하겠다고 생각했대요.ㅋㅋ
추천 0
뿌리사다리 2022-08-10 (수) 07:44
진짜 언론이 띄운거면 기사 쓴사람들 책임감 느껴야하지 않나?
추천 0
     
       
관상학과졸 2022-08-10 (수) 11:46
@뿌리사다리

책임감이나 부끄러움을 느낀다면 언론을 하겠어요? 싸이코패스 새끼들이예요 지금 남아있는 놈들은
추천 2
에메랄드박 2022-08-10 (수) 08:07
투기하는 놈들은 안살거고 이가격에도 사는 호구들이 없어야 정상가가 될텐데
추천 0
1percent 2022-08-10 (수) 08:07
아직 10~15억은 더 내려야 할꺼같은데
추천 0
오토캠퍼 2022-08-10 (수) 08:16
의왕은 최고가대비 절반은 내려가야
추천 0
어쭈 2022-08-10 (수) 08:18
건설사와 기레기 언론의 합작품에 속은게 죄지.
추천 0
아이아이 2022-08-10 (수) 08:18
절벽으로 떨어지네..
추천 0
딩구리 2022-08-10 (수) 08:29
어.. 우리 지급사는 집 전 주인이.. 저기로 이사갔는데
추천 0
용왕가물치 2022-08-10 (수) 08:30
수원신축, 광교,동탄은 30평은 7~8억이 적정가로 보임
추천 0
리브레오피스 2022-08-10 (수) 08:31
호수 쳐다보고 20억 주네. 이런 등신들이 있나
추천 0
그냥됐네 2022-08-10 (수) 08:40
아니 시발 무슨 시멘트 썼길래 저렇게 비싼거야 수원이
추천 0
구구루루쉬 2022-08-10 (수) 08:41
주거사다리 끊어진다며? 굥께서 80프로까지 대출해준다니깐 어서 풀대출 땡겨서 사라 와 6억이나 싸게 사네 ㅋㅋ
추천 1
김영21 2022-08-10 (수) 08:50
27억은 부동산 생각이고 실매매는 10억 언저리
추천 0
iTex 2022-08-10 (수) 08:58
삼성 직원들 어쩌고 해도 사실 저긴 10억도 좀 비싸죠.
추천 0
적하 2022-08-10 (수) 09:03
이전 가격과 최고가와 현제가를 적으면 더 효과적(?)일텐데
이전가 10억 이하 최고가 27억 현제가 20억.
아직 9억 더 떨어져도 10억 정도에 산사람들은 1억 이득임.
그러니 더 나락으로 떨어지게 놔둬야함.
추천 0
우리형이또 2022-08-10 (수) 09:15
6억이 적정가
추천 0
정의구현 2022-08-10 (수) 09:21
광교는 5억이 적당하지
추천 0
왕따왕 2022-08-10 (수) 09:49
원천유원지.... 옛날에는 놀이기구 4~5개 놓고 영업 하던 곳이 었는데...지저분하고 양아치들 많고...여기가 광교호수로 이름 바꿔놓고 몇배로 뻥튀기 해서 집값 올려 놓은 동네잖아요~~
추천 0
샤르베스 2022-08-10 (수) 10:15
저 돈 주고 수원에 살 이유가 많이 없으니 내려가는거지...
저 돈이면 그냥 서울에서 사는게 낫지 않나?
추천 0
민경아범 2022-08-10 (수) 10:19
서울 영등포 20년 된거지만 100 m2  아파트가 12억인데, 지방이 너무 비싸군요.
추천 0
도수다 2022-08-10 (수) 10:41
중흥 저기는 건설사 구리고 지하철역에서 멀어서 별로 인기도 없던 곳인데, 최근 집값 폭등기에 신축빨 + 호수뷰로 거품 오지게 꼈네요.
원래 광교 대장은 광교중앙역에 붙어있는 자연앤힐스테이트였던 걸로 기억하는데
추천 0
Scutum 2022-08-10 (수) 11:02
이제 슬슬 시작인데....
추천 0
Desperado 2022-08-10 (수) 19:42
뭔 촌동네가 저리 비싸.
추천 0
LSDream 2022-08-15 (월) 23:36
집 값은 결국 오르더라 집 필요한 사람은 지금이라도 급매 잡는게 결국 이기는 길이다.
당 서울이나 서울 접근이 좋은 곳으로..서울 과천 분당
추천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보험] 실비보험 백내장수술 보장 가능한가요? [인터넷] Skt재약정 [렌탈] 얼음정수기 조건 알고싶습니다. 신규 (1) [신차] 소형SUV,중형SUV 리스 문의입니다. (1) [휴대폰] 플립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