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럭키찬스 앱코 쿠팡특가 크로니클 탑툰 녹스무광고 채굴기정보 준비중

   
[자유]

일본 계란가격 10개 1300 원

[댓글수 (47)]
브리스번 2022-08-07 (일) 16:38 조회 : 11372 추천 : 52  

한국과 가격 차이가 어마 하네요

한국은 한판 가끔 세일하면 6천원,  평상시 7-8 천원하고, 어떤소매점은 1만원

10 개는 더 비싸서 4천원 이던데


일본 슈퍼 계란가격은 10개 1300원

일본이라고 사료값이 안올랐을리 없고

인건비 차이라고 하기에는 이제 비슷해진 수준일텐데


식당은 저가격으로 요리를 해서 이익남기기 어려울듯

근데 또 계란가격 아무도 불평 안하는것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어딘가 크게 잘못되 있는듯



댓글 47댓글쓰기
k9999 2022-08-07 (일) 17:06
일본은 위에 쓰신데로 큰회사 몇곳이 미국과 글로벌 농산물 지분 어마하게 매입해서 싸게들여옴 반대로 한국은 큰회사들 몇곳이 담합과 독점수입으로 어마어마하게 폭리를 취함 대표적인게 spc 밀가루
추천 58
반대 0
과일대장 2022-08-07 (일) 16:45
나라마다 비싼게 있고 싼게 있죠. 이렇게 비교하는게 참 이상하지 않는게 한국은 다 비싸요.  ㅠㅠ.
추천 37
반대 0
할맹 2022-08-07 (일) 16:59
중간 유통업자 ㄱㅅㄲ들 덕분에 비싸게 먹는거죠 ^^
추천 37
반대 1
해초마사지 2022-08-07 (일) 17:03
일본은 5대 메이져 상사 회사가 곡물이랑 원자재에 투자를 엄청해놔서 우리나라랑 상황이.다르죠
추천 14
반대 0
과일대장 2022-08-07 (일) 16:4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나라마다 비싼게 있고 싼게 있죠. 이렇게 비교하는게 참 이상하지 않는게 한국은 다 비싸요.  ㅠㅠ.
추천 37
     
       
인던이 2022-08-07 (일) 16:48
@과일대장

소득에비해  교통비만 저렴 한듯 합니다.
일본은 톨비 교통비가 헬이라
추천 0
          
            
브리스번글쓴이 2022-08-07 (일) 17:01
@인던이

일본 교통비사 정상적인 요금이고,,  선진국 대비해서도 조금 저렴합니다
한국 대중교통비가 올라가면  부동산에 큰 변화가 불어닥칠 겁니다
추천 1
하쿠나 2022-08-07 (일) 16:48
유투브보면 진짜 해외 물가 잘보기 이런거 보면 우리나라는 싼게 뭘까 하고 고민을 하게되네요

지금 우리나라랑 일본이랑 최저시급이 차이가 없는데

막상 장보기 물가 비교해보면 엄청 차이나더라구요
추천 1
     
       
심시티매니아 2022-08-07 (일) 19:58
@하쿠나

쐬주.
추천 0
     
       
아재씨 2022-08-07 (일) 21:31
@하쿠나

우리나라만 싼게 잇죠

월급
추천 2
     
       
브래캐리스 2022-08-07 (일) 23:29
@하쿠나

외식비 싸죠.술값도 싸고.
추천 0
          
            
아뜨 2022-08-08 (월) 06:13
@브래캐리스

이제일본 밥값이 더싼게 많음.
추천 0
할맹 2022-08-07 (일) 16:5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중간 유통업자 ㄱㅅㄲ들 덕분에 비싸게 먹는거죠 ^^
추천 37
해초마사지 2022-08-07 (일) 17:0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일본은 5대 메이져 상사 회사가 곡물이랑 원자재에 투자를 엄청해놔서 우리나라랑 상황이.다르죠
추천 14
     
       
규지니야 2022-08-07 (일) 17:24
@해초마사지

해초마사지님께서 적으신 글에 적극동의.
그나마 한국보다 안정적으로 공급되는게 이게 크죠.
돈 있을때 많이 투자한걸로 몇십년 먹고 사는 나라니까요..
추천 0
     
       
마모루염 2022-08-07 (일) 17:59
@해초마사지

장난하나?

병신도 이런 병신이 어딨음?
추천 1
k9999 2022-08-07 (일) 17:0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일본은 위에 쓰신데로 큰회사 몇곳이 미국과 글로벌 농산물 지분 어마하게 매입해서 싸게들여옴 반대로 한국은 큰회사들 몇곳이 담합과 독점수입으로 어마어마하게 폭리를 취함 대표적인게 spc 밀가루
추천 58
     
       
마모루염 2022-08-07 (일) 18:00
@k9999

이게 맞지 담합해서 적발되도 벌금이 적으니깐 계속 범죄 저지름
추천 7
     
       
골게터® 2022-08-07 (일) 19:22
@k9999

국민을 생각하는 마음자체가 정반대인 새끼들인데 뭘 기대할까?
추천 1
산들바람킴 2022-08-07 (일) 17:31
저 일본사는데 그렇게까지 싼곳은 흔한곳이 아니에요.
물론 지역차이더 있을수 있지만 1300엔이면 140엔정도인데...
그 가격이면 특별할인 행사나 뭐 그런경우일겁니다.
보통 슈퍼가면 계란이 10개에 190~220엔 정도 이니 한국돈으로 1900원에서 2200원 정도라고 보시는게 맞아요.
확실한건 1300원은 흔한 일반 가격은 아닐겁니다.
추천 3
     
       
골게터® 2022-08-07 (일) 19:23
@산들바람킴

그래도 예전 평소 가격보다도 훨씬 더 싸네요.
추천 0
     
       
4짜를잡자 2022-08-07 (일) 19:46
@산들바람킴

코로나 이전 마트에 장보러 갈때 제일 저렴한 계란 10개짜리가 2200~2900원 이었습니다.
지금은 10개짜리 대부분 4000원 정도네요 ㅠㅠ
일본이 한국보다 엄청 저렴하네요
추천 0
란트하우젠 2022-08-07 (일) 17:42
우리나라는 10년전에 특별 할인가로 30개에 3,400원했던 적이 었었었었었죠...........................
추천 0
궁굼하도오다 2022-08-07 (일) 17:47
그냥 중간 유통업자, 유통관련 국내공기업 ( 수산, 농수산, 축산.. ) 에서

기존 방향과 정책을 탈피하지 못해서 그런게 아닐까 싶어요..
추천 0
권민 2022-08-07 (일) 17:47
코스트코 계란 2판묶음이 6~8천원 정도였는데... 지금은 2만원 가까이 가죠....
추천 0
     
       
nmir 2022-08-08 (월) 08:18
@권민

코스트코 그 계란은 동물복지 계란이라서 비싼거죠.
동물복지 계란 1580g x 2판 에 18,000원 근처였던가 그랬던걸로 기억하네요.
추천 0
로자미아 2022-08-07 (일) 17:49
30개에 3,4000원 하던게 어제 같은데 달걀 파동으로 확 오른후에 안내려감.
추천 1
lrEne 2022-08-07 (일) 17:53
일본 계란 10개당 슈퍼에 따라 다르겠지만

제가 사는 도쿄 나카노구 기준으로 세금넣고 싸게는 180~260엔 정도 해요

라지사이즈랑 미디움 사이즈 2종류 있는데 미디움은 조금싸서 180엔정도 하는듯..
추천 1
정의구현 2022-08-07 (일) 17:58
장바구니 물가는 일본이 많이 싸죠
추천 0
골게터® 2022-08-07 (일) 19:25
암튼 뭔 건수 잡아서 올려쳐놓으면 이새끼들은 절대 안내림.
유통새끼들을 왜 잡아족치지 못할까?

나라가 정의롭지 못해서임,
그거하라고 뽑아주고 전폭적으로 밀어줫더니 ㅆ ㅂ ㄴㅁ 헛짓거리만 하다 정권넘기고 내려왔지.
추천 1
nemio 2022-08-07 (일) 21:49
외식을 주로 하면 인건비때문에 일본이 살짝 더 높은것 같고, 마트서 장봐서 집에서 해먹는게 주가 되면 일본이 확실히 한국보다 싸게 먹힙니다. 기름값은 비슷하고, 톨비는 일본이 살짝 위, 대중교통은 압도적으로 일본이 위.
근데 일본은 중소기업만 되도 회사에서 통근비, 월세등을 지원해주기 때문에 한국보다 살기가 더 낫죠.
추천 0
디드릿도 2022-08-07 (일) 21:59
우리나라도 마트나 그런곳말고
생닭, 달걀 파는 동네가게에서 사면 더 쌀껄요?
지금은 많이 없어졌지만, 아직 있을듯
추천 0
루팡™ 2022-08-07 (일) 22:41
한국은 경쟁을 해야하는데
회사끼리 단합하고
소규모는 중간 유통업자가 냠냠해서 그래요
추천 0
jungsu 2022-08-07 (일) 23:03
ㅂㄱㅎ때.. 3천원하던게 만냥되고.. 그다음부터 안내려감..
지금도 6~7천원 이 싼편이고 프리미엄은.. 두배더 줘야 되더군요.
추천 0
노랑하늘소 2022-08-08 (월) 00:15
일본은 콜라 가격이 한국의 1/2 입니다...

왜 두배나 차이나는 지는 궁금
추천 0
     
       
규지니야 2022-08-08 (월) 08:19
@노랑하늘소

찾아보니 갑질인듯 싶네요
https://www.news1.kr/amp/articles/?2460802
추천 0
     
       
해초마사지 2022-08-08 (월) 11:30
@노랑하늘소

LG생건 때문
추천 0
     
       
데카메론 2022-08-10 (수) 09:36
@노랑하늘소

이거 유튜브에서 본거 같음 본사 코카콜라에서 콜라 원액 들여와서 만드는거라는데
imf이전에는 3~4개정도 있었는데 지금은 위에 댓글처럼 LG생활건강뿐이라서 독과점 형태임
참고로 일본은 5개정도 있다고함 그래서 담합하지 않는 이상 가격경쟁을 하는듯
추천 0
선풍각 2022-08-08 (월) 02:25
못 사는 나라라 계란값이 싼 것 같네요
추천 0
     
       
뮤캬 2022-08-08 (월) 09:08
@선풍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승리 존나 한심하네 진짜
추천 2
magus 2022-08-08 (월) 05:59
사료가 다 수입인데, 국산화할 노력은 전혀 안함. 석유, 철강과 함께 국제 곡물가는 항상 변화 하는데, 우리는 한 번 올리면 내려가질 않음. 밀가루, 설탕 독점을 정치권 어떤 새끼도 관심을 안 가지니 대기업 새끼들 지들끼리 다 해쳐먹음. 밀가루, 설탕, 발전소, 농산물 유통 법인 등은 국민이 아무리 어려워져도 돈 쓸어담아 가는 구조.
추천 2
거대골렘 2022-08-08 (월) 08:06
다른 사회적 인프라는 마음에 안드는 것이 너무나 많은 곳이지만, 생활 식용품 물가는 한국보다 너무 저렴해서 부럽.
추천 0
Alshain 2022-08-08 (월) 09:25
10구기준 1인1판제한(s사이즈) 100엔
m사이즈 170엔 L사이즈 230엔 황란 270엔 쯤으로 기억하는데
제발 30구짜리 좀 팔아줬으면 ㅠ
추천 0
곰의충격 2022-08-08 (월) 10:52
우리나라 몇몇 기업이 유통으로 개꿀빠는 기사들 보았지만
나라에선 전혀 제재를 못하나 보군요
추천 0
가나쵸코 2022-08-08 (월) 11:49
제가 아는 일본가격도 마트마다 천차만별..
글쓴분 1300원이면 꽤나 저렴한 가격입니다.
계란 크기와 퀄리티에 따라 대략 1200~3000원정도 사이였던 걸로 기억.
추천 0
별명싫어 2022-08-08 (월) 15:10
한국은 골때리죠...

얼마전 계란이 없어서 못사던때 가격이 폭등했는데... 요즘은 그런것도 아닌데... 가격이 안내려가죠.
추천 1
콜라겐 2022-08-10 (수) 04:18
유통구조 개혁할려고 했던 박근혜 전대통령님이 안타깝게도 깜방에 가버리셨습니다.
추천 0
에메랄드박 2022-08-10 (수) 04:33
방사능 계란 부럽진 않네요
추천 0
검정이어폰 2022-08-10 (수) 08:03
퇴근시 마트 거의 매일 들리는데 10개들이 대부분 200엔 안팎으로 왔다갔다 하던데
추천 0
조까대만에바… 2022-08-10 (수) 13:23
맹박이때 물가 졸라 올랐지 그리고 닭년... 10년 이면 강산이 변한다는데, 그 동안 올린 물가 떨어지지도 않고 여기다 박차를 가해서 이렇게 된거지.
생각해봐라.. 한쿡이 선진국보다 더 비싸야할 이유가 없다
추천 0
건이23 2022-08-10 (수) 14:57
농산물, 축산물 가격이 차이가 나는건 시장 규모 때문이죠. 일본은 인구가 1억 3천만으로 우리보다 훨씬 많은 인구를 가지고 있고 국토도 훨씬 넒어서 생산량도 압도적입니다.
추천 0
이미지
0 / 1000
   

(구)인기게시판
  • 전체
  • 일간
  • 주간
  • 월간
  • 조회순
  • 추천순
  • 댓글순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인플
음식
키덜트
고민
유머
감상평
베스트
자동차
게임
M게임
코스프레
컴퓨터
시사
자유
동물
캠핑
주식
연예인
사회
상담실
[인터넷] Sk 인터넷 TV 가입 문의드립니다 [중고차] 출퇴근용 경차 알아보고있습니다. (1) [렌탈] 전기 인덕션 렌탈에 대해 알고 싶어요 (2) [대출] 대환대출 문의입니다 (1) [법률] 코인투자관련 사기질문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