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문의]

앱코 쿠팡특가 코인육수 탑툰 녹스무광고 준비중

   
[자유]

노가다 하다 왔는데 머리가 중국인

[댓글수 (16)]
익명 2022-07-02 (토) 20:39 조회 : 4171 추천 : 22  
딱히 기술 있는건 아니구 단순직이라 겁없이 도전해보려구 노다가는 딱히 학벌도 안보고 자격증도 안보고 단순직답게 절음만 보는게 좋아서 노가다에 도전했어요
기술업고 인맥도 없어서 사무실에서 대기 타다가 나한테 기회가 오길래 절음패기를 앞새워 내가 간다고 했더니 말없이 태워가는겁니다 노가다 경험은 처음이라 무섭고 쫄아있는데 딱 현장 도착하니 뿔뿔이 흩어지는겁니다
기슐직 단순직 난 단순직으로 분리되어 시키는것만하다가 어느덧 밥 먹는시간 하던거 멈추고 냅다 밥 먹으러 1등으로 뛰어갔죠 근데 오전 내내 나한테 손가락질로 지시하던 놈이 짱개엿음;;
처음에는 몰랐지 한국말 잘하고 선글라스끼고 완장차고 조금만 붕뜨면 갈굼질하길래 하루만 버티자 맘 먹고 오전내내죽을똥 살떵 이러고 버텼음 이러고 오전 버티고 밥 먹으러 갔더니 유창한 짱개어로 몇몇 개 3마리가 뭉쳐서 지들끼리 떠들고 웃는걸 내눈으로 똑똑 봤죠 그걸 보는 순간 바로 서울로 올라왔음 내가 내가 짱개 밑에서 굴렀다는게 넘 충격이라 눈물이 나온다 
댓글 16댓글쓰기
모구리4 2022-07-02 (토) 23:05
짱개들이 노가다 생태계 다 망치고 있죠! 아파트 현장 안전관리자 할때 점심시간에 8층에서 아시바타고 내려오는거 안전감시단이 사진촬영해서 짱개팀을 짤라버렸는데 웃통까고 식칼들고와서 사무실에서 깽판치던거 생각하면 치가떨리네요 아무데나 똥싸지르고 최악인 인간들!
붉은해적 2022-07-02 (토) 20:42
건설현장에 우리나라 사람들 적어요
십장이나 반장급은 동남아인이나 짱깨쪽 많습니다.

거기에 식당 이모 그러니까 설거지하고 하는 사람들도 그렇고 간병인도 짱깨쪽 사람들 많습니다.
추천 4
촐랑이 2022-07-02 (토) 20:46
고생하셨어요..
추천 0
짜파게티2개 2022-07-02 (토) 22:15
노가다판 차이나.외국인 판 된지 오래됐슴..
공장도 그렇고.
추천 1
경비10년 2022-07-02 (토) 22:48
이미 노가다 판 중국 인력 들어온지 오래니
짭밥  있다면 중국인이  오야지 한다 하더라도 놀랄 일 아니죠
추천 0
모구리4 2022-07-02 (토) 23:0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짱개들이 노가다 생태계 다 망치고 있죠! 아파트 현장 안전관리자 할때 점심시간에 8층에서 아시바타고 내려오는거 안전감시단이 사진촬영해서 짱개팀을 짤라버렸는데 웃통까고 식칼들고와서 사무실에서 깽판치던거 생각하면 치가떨리네요 아무데나 똥싸지르고 최악인 인간들!
추천 8
구화지문 2022-07-03 (일) 11:38
그러니 짱께들이 지어논 건물들이 걱정입니다.몇년후에 붕괴 대참사가 줄줄이 일어날지 모릅니다.감리를 잘한다해도 다 막긴 어려울테니..
그때되면 기레기들은 예견된 참사라며 기사나 쓰겠죠.
추천 2
     
       
피셔1 2022-07-03 (일) 14:22
@구화지문

구축건물로만 들어가야되나 그런생각도 한번씩 드네요
추천 0
프로젝트넘버 2022-07-03 (일) 14:26
지방 공장 같은데 잘못 들어가면
사수를 소개시켜주는데.. 중동 압둘라 친구 소개시켜줌 ㅋ
추천 0
ㅇㅇ4800 2022-07-03 (일) 14:33
결국 노가다 하루하고 말았다는 이야기
나도 공사판에있지만 솔찍히 중국놈들이 오야지인경우가 많지
이유는 젊은 사람이 안들어오는동안 외국인력들이 자리 채웠고 그사람들이 경력이 쌓일동안도 여전히 대체할 인력이 없었으니까  자연스럽게 짱게가 반장 차게됬지 근데 이게 꼭 나쁘지많도 않은게 그전까지 한국인반장놈들은 일찍 일시키고 늦게 퇴근시키고 돈깍을려하고 돈안주고 튀고 하는 놈들이 많았는데
중국놈들은 뭉쳐서 근무시간만큼은 칼같이 지켜주니까 사용자들은 천불나도 일하는 사람들은 편하지 그리고 공사하는것도 감독자가 감독만 잘하면  품질에는 이상없음요 중국놈들 비위맞춰주기가 짜증나도 그건 감독자몫이구 감독 못하면 중국이든 국산이든 품질 개판인건 똑같음
추천 1
EMIYABOB 2022-07-03 (일) 14:47
밥 먹는시간 하던거 멈추고 냅다 밥 먹으러 1등으로 뛰어갔죠 ....ㅎㅎㅎㅎㅎㅎ
짱깨넘이 고참이면 실력으로 던가
성실함으로 이기던가

공사발주 건설사 한국인 한국땅에서도 인정못잗는 한국인 이라...ㅎㅎㅎㅎ
짱개보다 못난 내국인
추천 2
dadadada 2022-07-03 (일) 14:55
근데 이게 짱께 욕할일인가...
추천 2
Blowback 2022-07-03 (일) 16:16
형님, 형님이 그렇게 가버려서 한국사람이 없는겁니다 ㅠㅠ
추천 0
다뽀사삐 2022-07-03 (일) 16:55
노가다판은 이미 중국애들 엄청 많다고 하긴하더라구요
추천 0
자몽엑스 2022-07-03 (일) 20:03
외국에서는 건설 노동자가 월급도 높고 대접이 좋은 직업이라
본토 사람들이 주로 하는거 같은데 오히려 외국인이 진입하기 어려운거 같아 보이더라고요 - 개인피셜
울나라는 넘나 푸대접하는거 같아요
추천 0
오디션 2022-07-03 (일) 20:40
노가다 70%가 조선족 사장입니다
추천 0
차오메텔 2022-07-03 (일) 20:51
무슨 일을 시켜도 못 해낼 사람인것 같다
추천 0
이미지
0 / 1000
   

자유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유게시판 이벤트 안내 🎁 (장패드,계급장,이모티콘 지급) (133) 이미지 eToLAND 06-02 69
 [사진] [필독]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eToLAND 09-13 21
49458  [자유] 경기도에서 제일비싼 아파트 (1) 이미지 kkmsin 09:47 0 151
49457  [자유] 수원 아파트 평당 4850만원 (2) 이미지 kkmsin 09:43 0 158
49456  [자유] 10월 중순에 방콕 가는 사람~ IIII 09:34 1 68
49455  [자유] “머리카락 나왔다, 음식값 돌려달라”…72만 유튜버의 ‘연쇄 사기극’ (1) 향긋한향기 09:33 2 149
49454  [자유] 축구 극장골 덕에 꿀 잠.. (1) 젤라짱 09:28 1 106
49453  [사진] [몽골] 2022 몽골 '유목민' 축제 사진(40장) (4) 이미지 흰독수리 09:22 1 132
49452  [자유] 우주 공간에서도 '한일전'...한반도 첩보 경쟁 치열 (2) 포이에마 09:18 2 115
49451  [키덜트] RG 하이뉴 드디어 구했습니다 (5) 이미지 zero858 09:01 1 148
49450  [자유] [뻘글] march 하고 may 가 왜이렇게 헷갈리는지.. (6) 미녀가좋아 08:50 1 93
49449  [자유] 코로나 발병기 dasari 08:42 1 122
49448  [자유] 태극기가 바람에 펄럭입니다 (2) 이미지 보르도와인 08:40 4 111
49447  [자유] 지루성두피염 있는 분들 린스나 트리트먼트 어떤거 쓰시나요?? (9) 1percent 08:27 2 113
49446  [자유] 코로나 투병기 적어 봅니다. 그리고 후유증까지 (5) 삐꾸네 08:26 5 191
49445  [음식] [필리핀] 조촐한 아침 (2) 이미지 필농군 08:22 3 196
49444  [질문] 엘지전자베스트샵 에서 싸게 살만한 전자제품 추천 받습니다 ㅎㅎ (2) 세우강 08:21 2 143
49443  [음식] 계란 보꾼밥 5인분 (6) 이미지 커트앵글 07:57 6 1452
49442  [자유] 오늘은 광복절입니다.. (1) 이미지 럭키넘버세븐 07:53 5 102
49441  [자유] 빨간날 출근... (2) 그렇지만제발 07:31 6 216
49440  [부동산] [질문] 청약가점 무주택기간 관련 질문있습니다. (2) 코레안파이 07:29 2 88
49439  [부동산] (최근 30일 등록된) 전국 아파트 매매 / 전세 실거래가 입니다.(08/15) dataman 07:21 2 77
49438  [자유] 오늘 아침 메뉴 [자필] (1) 도깨비 07:01 2 85
49437  [자유] 또 코로나 걸린듯 ;;;;; (2) 사나미나 06:56 3 386
49436  [사진] 연꽃이 아름답게 피었네요. [직찍] (2) 이미지 jhw6818 06:51 6 105
49435  [부동산] 22년 국민평형 아파트 순위 및 갭투자리스트 이미지 실거래분석가 06:27 3 294
49434  [자유] 휴일이라고 운세가 계속 안올라오네요.ㅠㅠ (1) 오늘첨 06:08 3 88
49433  [자유] 역사상 가장 멋있는 광복절 (다시올림) (3) 포이에마 05:50 6 344
49432  [자유] 중국 단저우 시장 부정부패 스케일 이미지 해류뭄해리 05:45 6 403
49431  [질문] 인터넷 재약정 하면서 삼성 50인치 UHD티비를 사은품으로 받았는데 문제가 생겼네요 (2) 이미지 깁은고뇌 05:04 5 360
49430  [자유] 살면서 가장 심한 욕 들었네요… (6) 까라면까 04:40 8 722
49429  [자유] 우영우... (3) 익산나무컴퓨… 02:51 8 366
49428  [자유] 다이어트 하는데 주말에 먹었다고 쪘네요 (6) 백삼이 02:31 7 255
49427  [자유] 오늘 토트넘 경기...후기.. (10) 마리에르 02:30 11 2704
49426  [자유] ㅋㅋㅋ 토트넘 첼시 감독 싸움 (21) 이미지 작은동전 02:28 14 2315
49425  [자유] 토트넘 첼시 ㅋㅋ 오늘 역대급경기네요 ㅋ (2) 테크하우스 02:25 6 738
49424  [자유] 픽픽 쓰러지네요 (1) 진세하 02:15 5 447
49423  [자유] 오늘 손흥민 선수 실수가 많고 못하더니 결국 교체됐네요 ㅠㅠ (14) 나은쓰 02:15 8 3329
49422  [자유] 기후 변화로 앞으로 못먹게 될 음식 1,, (4) 작은동전 01:35 8 563
49421  [자유] 우크라이나 헤르손 공항이야기 이미지 너는나가아니… 01:33 7 392
49420  [자유] 슬롯머신 용왕 01:24 5 138
49419  [자유] 자게에는 일본 쓰레기 이야기.. 시게에는 구한말 일본찬양하는 이야기가 나오는데... (5) 너는나가아니… 01:24 9 208
49418  [자유] EPL 1~3 위는 정해진듯 보이구 (6) 이런베라머글 01:21 6 499
49417  [자유] 토트넘vs첼시... [자필] (6) 달이차오르다 01:01 5 546
49416  [자유] 바늘을 던져 왜군을 죽인 조선의 병사 (6) 이미지 전설의왕게 00:57 15 729
49415  [자유] 오늘 첼시전 현재 최고의 워스트는 손흥민이네요 (3) 와워우어엌 00:52 6 679
49414  [운동] 더락이 리스펙트한 남자 (3) 이미지 시간은흐른다 00:45 19 1781
49413  [질문] 길음역 2번출구 방향에 있는 이 그림은 뭔가요?.jpg (9) 이미지 워드맵 00:41 6 638
49412  [자유] 뽕티비로 손흥민 보는데.. (14) 젤라짱 00:38 6 1768
49411  [뉴스] 알 수 없는 원인에 울진·삼척 금강송 고사‥기후변화 영향? (2022.08.14/뉴스데스크/… popzet 00:33 4 112
49410  [뉴스] 놀면서 바다도 살리고‥'비치코밍'을 아시나요? (2022.08.14/뉴스데스크/MB… popzet 00:32 4 88
49409  [자유] 잇츠 팝콘 타임 이미지 토렝뜨 00:32 5 24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감상평
사회
고민
캠핑
음식
시사
컴퓨터
연예인
주식
게임
인플
키덜트
자유
베스트
유머
자동차
M게임
동물
코스프레
상담실
[컴퓨터] 150만원 견적좀 부탁드립니다~! (1) [인터넷] KT + TV 설치 후기 [법률] 의료소송 관련 문의.. 이게 승소가 가능할까요?.. [신차] 쏘렌토 하이브리드 6인승 4륜 풀옵션 견적 부탁드립니다. (3) [리조트] 대명리조트 소노호텔&리조트 7월 17일~ 23일 까지 확보분 정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