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자유]

다음 포털이 미쳤네요.

[댓글수 (49)]
rank 에이아이 2024-02-27 (화) 11:59 조회 : 17231 추천 : 116  추천

굳이 다음 포털을 쓰는 이유는 처음부터 메일을 한메일로 쓰던 이유도 있었지만

다음 화면이 편해서였던 것도 있었죠.

솔직히 네이버 화면은 취향이 아니었어요.

그런데 다음을 화면을 완전히 바꿔버렸네요.

들어가보세요, 가관도 아니네요.

그렇게 바꿔놓을 거면 네이버를 쓰지 굳이 다음을 쓸 이유가 있을까요?

그나마 다음을 쓸 이유마저 없게 만들고 있네요.

네이버로 가라고 아주 등을 떠미네요.

자기 소개요?
자기에는 고려청자와 조선백자가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 -] [_ _] [- -]
image
댓글 49
댓글쓰기
유랑천하 2024-02-27 (화) 12:09
카카오에서 다음 먹을때부터 다음의 정체성은 사라졌다고 생각합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0
nogood
반대 0
시간이제일정직 2024-02-27 (화) 12:28
다음에 들어갈게요.
왠지 이번에는 들어가기 싫어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8
nogood
반대 0
오늘은메롱 2024-02-27 (화) 12:05


다음은 망했죠...ㄷ
goodgood
추천 10
nogood
반대 0
risky 2024-02-27 (화) 16:23
카카오가 먹고 네이버보다 더 악랄하게 바뀜 ㅋㅋㅋㅋㅋㅋㅋㅋ
good
추천 9
nogood
반대 0
오늘은메롱 2024-02-27 (화) 12:0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다음은 망했죠...ㄷ
goodgood 추천 10
유랑천하 2024-02-27 (화) 12:0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카카오에서 다음 먹을때부터 다음의 정체성은 사라졌다고 생각합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0
시간이제일정직 2024-02-27 (화) 12:2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다음에 들어갈게요.
왠지 이번에는 들어가기 싫어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8
hulkster 2024-02-27 (화) 12:34
애들 어플인가 사람을 잘못들이면 회사 망치는것은 시간문제 이재웅이 잘못된 결정한듯 포탈사이트가 상하좌우 다 채워져서 이상한 틀에 다 집어쳐넣은듯 중국제 스럽게 됬어요
추천 0
딸기컵 2024-02-27 (화) 12:42
Gmail.com
추천 0
     
       
일상생활모험 2024-02-27 (화) 20:21
@딸기컵

ㅋ 추천인이 있어야만 가입이 가능했던 시절이 있었죠
추천 0
          
            
개굴熙 2024-02-27 (화) 23:17
@일상생활모험

제가 그 무렵에, 동호회 분께서 "이런 곳도 있다~"라고 하셔서, 그 분의 추천으로 가입해서 쓰다가, 저희 아버지를 추천해서 가입 시켜 드렸었네요..^^;

그리고 정작 저는 1년 남짓 쓰다가, 당시 사귀던 중국인 여친이랑, 양가 부모님의 반대로 헤어지고 나서, 들어갈 때마다 걔와 주고 받은 애정 가득한 메일을 보는 게 너무 가슴 아파서, 계정을 없애 버리고, 저희 아버지는 지금도 잘 쓰고? 계시네요..^^;;
추천 1
Dionysos 2024-02-27 (화) 13:52
다음스럽고 좋은데요?
추천 0
picaresqu 2024-02-27 (화) 14:49
네이버 쓰기 싫은데 어쩔 수 없이 쓰는 중임다
검색은 물론 구글
추천 4
     
       
구멍난다라이 2024-02-27 (화) 16:46
@picaresqu

저도..
추천 0
risky 2024-02-27 (화) 16:2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카카오가 먹고 네이버보다 더 악랄하게 바뀜 ㅋㅋㅋㅋㅋㅋㅋㅋ
good 추천 9
밸제붑 2024-02-27 (화) 16:27
다음 화면은 한번에 많은 내용을 볼수 있어서 좋았는데
그것마저 저렇게 바꿔버리면  한메일 이외엔 쓸대가 없네요.
추천 2
노마드라잎 2024-02-27 (화) 16:33
쓰레기판 된 다음보단 네이트가 더 나음
추천 1
불법천국 2024-02-27 (화) 16:33
다음
추천 0
kysom 2024-02-27 (화) 16:41
이거 보니까 불안한데? 이젠 네이트도 바뀐단 얘긴데....
추천 0
구멍난다라이 2024-02-27 (화) 16:46
네이버도 곧 ...
추천 0
차아칸앙마 2024-02-27 (화) 16:49
음 전통을 포기하고 속도를 선택한 듯 합니다.

대부분 핸드폰으로 보고.. 태블릿으로 보니
PC 화면와 모바일 화면을 2개 만드는 것도 일이 겠지요

일반 기업이야 컨텐츠가 바뀌어도 주기가 길지만
포털은 시간단위로 바뀌니
첫 화면을 변화를 줘서
일하는 단계를 줄이고 속도를 선택한 듯 보이네요.

첫화면이 가벼우면 서버 부하도 줄고
적은 리소스로 더 많은 리퀘스트를 처리하니
나름 합리적인 선택으로 보입니다만

사용자의 호불호는 제가 판단할 영역이 아니네요.
추천 0
zealot 2024-02-27 (화) 16:55
다음 카페활동하는데 카페알림볼라면 겁나 불편하게바뀌었어요
추천 0
열혈28 2024-02-27 (화) 17:01
요즘은 모바일 접속이 월등히 많은데, 얼마되지 않는 PC 사용자를 위해서 별도 화면 개발하는게 싫은거죠.
그래서 모바일/PC 양쪽에서 똑같이 적용되도 문제 없는 방식으로 만든거 뿐입니다.
PC 사용자 입장에서는 한숨이 나오지만....시대의 흐름이랄까...
추천 0
씨뮬라씨용 2024-02-27 (화) 17:09
다음 병신되어가는중....
추천 0
     
       
kb9201 2024-02-28 (수) 11:02
@씨뮬라씨용

첨부터 병신이었어요
추천 0
와이키키브라더스 2024-02-27 (화) 17:13
시작화면은 무조건 구글
추천 0
닥똥집똥침 2024-02-27 (화) 17:21
좃선 인물을 이사로 들여올때 다 예견되었던
추천 1
조은아이 2024-02-27 (화) 17:52


추천 0
데프톤즈 2024-02-27 (화) 18:10
다음이랑 네이버 메인화면 본게 언젠지
기억도 안 나네요.
추천 0
크리스티앙쟈크 2024-02-27 (화) 20:17
다음이 카카오에게 버려진지가 오랩니다.
추천 1
주단무 2024-02-27 (화) 20:25
잘못 들어온줄 알았네요. 네이버하고 너무 똑같네.
추천 0
공수처장 2024-02-27 (화) 21:09
다음이 뭔가요?
검색 결과가 너무 ......
추천 0
bioha 2024-02-27 (화) 21:40
네이버는 녹색1베라서 아무리 니즈가 있어도 안 씀
추천 1
중용수바 2024-02-27 (화) 22:40
정부의 개가 되지 않으면 사업이 망하니 스스로 정부의 개가 되기를 선택.
근데 적당히 해도 되는데 더 심하게 충성.
마치 일재강점기 매국노들이나 압잡이들처럼 일본인보다 더 일본을 사랑했던 그들의 모습을 보는듯하다.
추천 1
사건의수평선 2024-02-27 (화) 23:34
이미 망하고 있습니다. 근데 변하지 않으면 그대로 망할겁니다. 뭐라도 해봐야겠죠. 님 취향에 맞지 않는다고 틀린건 아닙니다.
추천 0
미라젠트 2024-02-28 (수) 00:19
다음 원래 메일 주소도 카카오로 통합시키는거보고 진짜 갈때까지 가는구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울며 겨자먹기로 다 바꿔놓긴했는데 로그인할때 드럽게 귀찮습니다.
로그인 정보 등록해놨는데도 리셋되서 다시 등록해야하고.... 네이버는 그냥 등록해두면 계속 되는데
다음은 얼마 지나면 등록 해제되서 또 등록....
통합시켜놨으면 풀 메일주소말고 앞에 아이디만 적게 해줘야지 원래 카카오 메일은 아이디만 쓰면되고
통합아이디는 뒤에 풀주소 다 적어야하고 이런 세상천지 쓰잘떼기없는 짓은 왜 하는건지 이해가....
회사 메일이라 바꾸고싶어도 그렇게되면 싸그리 다 바꿔야하니 일이 커져서 냅두고 있는데
다음은 그냥 다음일때가 제일 다음 다웠다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그냥 카카오.
추천 2
디어유우 2024-02-28 (수) 01:00
원래 화면이 기억이 안나는데
어떻게 문제가되는건지 알 수 있을까요 ??
아 문제라기보단 어떤점이 불편해진건지
추천 0
     
       
마도리 2024-02-28 (수) 09:42
@디어유우

기존에 익숙하신분들이 한번에 바껴서 익숙하지 않아 불편해진듯
전엔 자잘하게 이것저것 한화면에 많았는데 지금은 모바일형태비슷하게 큼직하고 간략적으로 바꼈네요
추천 0
니코니코니18 2024-02-28 (수) 01:26
愿쒖갖�
추천 0
휴지끈티팬티 2024-02-28 (수) 03:00


라이코스 가서 물어!!

카카오 계정 통합 할 때 실수로 예전 메일 전부 날라가서 그 뒤로 안씀 ㅋ
추천 0
김홍장 2024-02-28 (수) 04:00
나는 왜 예전에 너무 많은 정보를 띄우고 있는 화면보다

바뀌 후에 화면이 좋은거 같은대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화면 www.google.com

화면에 너무 많은 내용 있으면 복잡하기만 하고  눈에 들어오지도 않고 그러던대
추천 2
호순돌 2024-02-28 (수) 08:24
네이버로 이적작업을 해야하는데, 수많은 이메일계정을 처음에 한메일로 해놔서 날잡아서 해야할듯해보이는 중노동이네요ㅠㅠ
추천 0
bom23 2024-02-28 (수) 08:51
디자인 자체는 좋은데요.
다만 다음을 쓸 이유가 없어서 안 씀...
추천 0
포포성 2024-02-28 (수) 08:52
다음만 쓰다가 안쓴지 2년정도 된듯
추천 0
qor가면 2024-02-28 (수) 08:57


추천 0
원인어밀리언 2024-02-28 (수) 09:58
예쁜데??
근데 반전은 최근 몇년간 다음 한번도 안갔다는거...
이 글 때문에 한번 가봄
확실히 구글 네이버가 한국 검색 시장 다 먹은 듯
특히 요즘엔 네이버도 쇼핑할때말고는 안감
국내업체는 다 망해가는건가?
추천 0
공식이토징어 2024-02-28 (수) 10:13
오랜만에 한 번 들어가봐야겠다
추천 0
여니무기 2024-02-28 (수) 10:17
도찐개찐(도긴개긴)
추천 0
익명 2024-02-28 (수) 10:20
구글 쓰면서 워낙에 안들어간지 몇년돼서
올만에 들어가니 어차피 처음같은 느낌이라 신선하고 새롭긴 하네요.

기존에 적응되셨던 분들은 당연히 싫어들 하시겠지만요.
추천 0
감자먹는하마 2024-02-28 (수) 12:44
다음 x같음 이멜연동한다 뭐한다 카카오로 강제 연동함 x같음 그넘의 카카오는 모든곳이랑 연결할려고 하는듯
추천 0
택꾸 2024-02-28 (수) 14:00
잘 안들어가던 곳이라 뭐가 바뀐지 모르겠다.
추천 0
케이크만 2024-03-01 (금) 21:21
사장이 누군지 알면 알만해요
추천 0
djwiijai 2024-03-04 (월) 07:03
원래 네이버 짭이었는데 이번 업데이트도 네이버st로 바뀐거 같은데요...
추천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otice [공지] icon [안내] 회원 누구나 게시판 운영이 가능한 채널 오픈 (22) rankeToLAND 04-15 30
notice [자유] icon [안내] 게시판 활성화 이벤트 [✨알포인트 지급✨] (464) rankeToLAND 07-24 126
notice [자유] icon [필독]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포인트용 게시물 금지) rankeToLAND 09-13 50
136894 [자유] icon 커뮤니티의 글을 읽거나, 직접 쓸 때 참고하는 말들. rank오r룡 18:09 0 20
136893 [자유] icon 쿠팡에서 김치 주문해서 드시는분 계시나요? rank반반로봇 18:03 0 53
136892 [자유] icon 위스키 맥켈란 (1) 이미지 rank돌아가자 17:51 1 91
136891 [뉴스] icon 세입자 70여명 절망 빠뜨린 30대 144억 전세사기범, 징역 12년.news (1) rank욱낙이연0313 17:40 2 99
136890 [자유] icon 오늘 용마산•아차산 정상에서 본 미세먼지.jpg (2) 이미지 rank흑임자 17:15 3 155
136889 [자유] icon 무엇이든 물어보살 홍민기님이요 (1) 이미지 rank성가신진돗개 17:11 2 174
136888 [자유] icon 부러운 녀석들 (2) rank곰의충격 16:40 3 136
136887 [뉴스] icon 왜 독일 전기차 전문 매체는 현대차 아이오닉 6에 ‘만점’을 줬을까? rank걷다가문뜩 16:40 3 158
136886 [고민상담] icon 외근직 산재?처리 질문입니다. (2) 익명 16:37 3 71
136885 [자유]  막내딸한테 딱 걸렸습니다. (10) rank요매 16:36 6 596
136884 [뉴스] icon SK, 세종시에 반도체 공장 신설 추진 (5) rank걷다가문뜩 16:32 3 145
136883 [뉴스] icon 벌이는 찔끔, 생활비는 쑥쑥…고물가에 서민들 한숨만 rank걷다가문뜩 16:20 4 70
136882 [잡담] icon 사랑은 이미지 rank상숙달림이 16:00 4 67
136881 [자유] icon 요새 ㅈ같은 광고 (3) 이미지 rankㅣ나는나ㅣ 15:45 6 408
136880 [투표] icon 리모델링된 초등학교. 이런 학교면 다시 가고 싶다 vs 싫다. 이미지 rank에이아이 15:38 4 264
136879 [자유] icon 선글라스 선택 장애ㅠ 도와주세여ㅠㅠㅠ (4) rank뮷덴강아지 15:35 4 189
136878 [질문] icon 이토 게시판 스크랩 순위 없어졌나요? rank참빛스완 15:29 4 55
136877 [자유] icon 일을 할때 공구가 80% 머리가 10% 몸이 10% 일합니다. (8) 이미지 rank샤시 15:25 6 278
136876 [자유] icon 지원자들의 이력서를 보면서 (8) 익명 15:22 5 316
136875 [자유] icon 소유 어제자 모습 (5) 이미지 rank주니22 15:09 4 425
136874 [자유] icon 아내가 둘째를 임신한거 같습니다 (7) 익명 15:00 9 419
136873 [질문] icon 마우스 추천 받을 수 있을까요? (3) ranketoetoto 14:59 4 106
136872 [자유] icon 주요국들 인공지능 투자액 현황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14:48 4 204
136871 [뉴스] icon [날씨] 전국 이틀 째 황사‥내일까지 영향 (1)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14:29 4 102
136870 [자유] icon 정리 정돈 이미지 rank샤시 14:10 4 164
136869 [자유] icon 우주패스->유독 갈아탔어요 (2) 이미지 rank벗꽃엔딩 14:08 5 285
136868 [잡담] icon 넷플릭스 추천작 공유해봐요 (5) rank사마타 14:04 6 230
136867 [자유] icon 전라도 광주에 여행 왔습니다. 가성비 좋은 유흥 소개 부탁합니다. (3) 익명 14:03 5 250
136866 [자유] icon 전여친 문자 레전드..jpg (6) 이미지 rank덤벨푸레스 14:02 8 892
136865 [자유] icon 큰 마음 먹고 디테일링 세차 하고 왔는데.. (2) rankSchultz 13:20 6 277
136864 [자유] icon 인터넷 무약정 25000원 (2) rankcsjcap 13:08 6 222
136863 [자유] icon 천문 우주 채널 개설되었습니다. (1) rank포이에마 13:01 6 161
136862 [사진] icon 지난 주.. [직찍] 이미지 rankjhw6818 12:40 4 150
136861 [자유] icon 민방위도 이제 끝났네열 [자필] (10) 이미지 rank욱낙이연0313 12:30 9 252
136860 [자유] icon 경기 광주 역동 분들 주목해주세요 [자필] rank풍부한누에 12:24 6 175
136859 [자유]  실시간tv 어플 조심 - 국정원 의심된다 (뇌피셜) (16) 이미지 rank그림자들 11:38 35 4189
136858 [자유] icon 인증하는 웹툰 (6) 이미지 rank이게머임 11:37 6 483
136857 [자유] icon 강남 초고가 아파트.근황.jpg (2) 이미지 rank넓은솔개 11:25 6 601
136856 [자유] icon 당근에서 할부나 후불 구매 가능하냐고 하는 사람도 있네요 ㄷㄷㄷ (5) 이미지 rank샤버트 11:23 8 421
136855 [해외] icon 대한항공 인수합병으로 인한 바르셀로나 직항 노선 단항 질문드립니다 이미지 rank맘모스커피 11:02 6 204
136854 [자유] icon 유투브가 또바뀌엇네요 rank프픈틀프 11:00 6 470
136853 [자유] icon 너튜브 오류 심하네요.jpg (2) 이미지 rank선구리당당 10:53 6 392
136852 [자유] icon 선거 폐 현수막 무료로 받습니다 (8) rank루피아 10:48 8 486
136851 [자유] icon 누가 요즘 퇴근시간에 맞춰서 퇴근하냐 (2) 이미지 rank자신있는베짱이 10:43 7 340
136850 [질문] icon 노트북에 e드라이브가 있는데 이건 뭘까요? (7) 이미지 rank샤버트 10:41 6 295
136849 [자유] icon 한국이 애키우기 좋은 나라가 아님 (3) rank불카서스 10:40 7 237
136848 [자유] icon 회사앞에 불났네요 (4) 이미지 rank여름이 10:38 6 407
136847 [자유] icon 자신을 알려면 rank언론이1주적 10:33 6 79
136846 [자유] icon 봄 꽃 (2) 이미지 rank77빙고 10:28 7 78
136845 [고민상담] icon 밑에 ㅈ소 글 주인입니다. 나중에 신고 후기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익명 10:01 7 40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LIVE
바로가기
  • rank yum비버

    레알?

  • rank Xtoshi
    12시간전 삭제 신고

    psg 4강 진출 ~~!! ㅋㅋㅋ

  • 2024.04.17(수)
  • rank 입술
    22시간전 삭제 신고

    최강기아

  • rank 박해루
    23시간전 삭제 신고

    오 1일 순위 2위가 되었습니다 ; 4,680

  • rank 단팥빵

    어허 또그러네.. 광고가 채팅을 너무 덮는다 ㅠㅠ

  • rank 1percent

    오오 이런게 있었나??

  • rank 단팥빵

    지금은 또 괜찮네;

  • rank 단팥빵

    아니 운영자님, 채팅창을 광고로 덮으면 쓰라는 거요 말라는거요? 아래로 좀 내려주던가..

  • rank 망그러진곰이좋아

    코스피는 20일선 아래로 코스닥은 50일선 아래로 와아~ 신나는 미끄럼틀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