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자유]

리뷰 장인의 에너지드링크 리뷰ㅋㅋㅋㅋ.jpg

[댓글수 (16)]
rank 출발꼰대탈출 2024-02-27 (화) 01:12 조회 : 6281 추천 : 52  추천

 

 네이버 리뷰에 이렇게 정성 가득하면서 웃긴 리뷰는 처음인듯 하네요ㅋㅋㅋ

 리뷰에 따봉 저렇게 많이 달린 건 처음보는듯..ㅋㅋㅋ

 한분이 다 쓰신거 같은데 리뷰들이 웃프네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6
댓글쓰기
IOKAM 2024-02-27 (화) 01:30
정성이네요 ㅎㅎ
추천 0
     
       
출발꼰대탈출글쓴이 2024-02-27 (화) 10:27
@IOKAM

리뷰이벤트 같은 걸 하나봅니다ㅋㅋㅋ
추천 0
영길사마 2024-02-27 (화) 05:13


추천 0
     
       
출발꼰대탈출글쓴이 2024-02-27 (화) 10:35
@영길사마



추천 0
누가라 2024-02-27 (화) 07:34
몬스터울트라 박스로 사놓고 마시다가 셀시우스로 넘어감ㅋ
추천 2
     
       
출발꼰대탈출글쓴이 2024-02-27 (화) 11:01
@누가라

셀시우스는 처음 들어봅니다. 맛있나요??
추천 0
          
            
누가라 2024-02-27 (화) 11:20
@출발꼰대탈출

네! 기본적으로 과일맛인데 저는 사과가 괜찮았어요.
추천 1
               
                 
출발꼰대탈출글쓴이 2024-02-27 (화) 11:33
@누가라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추천 0
익명 2024-02-27 (화) 07:50
뭔지 모르것음
추천 0
잠파장™ 2024-02-27 (화) 08:39


정성추!
추천 0
샤이닝프로덕션 2024-02-27 (화) 10:08
약빨고 쓰는것 같네요.
추천 0
     
       
출발꼰대탈출글쓴이 2024-02-27 (화) 15:31
@샤이닝프로덕션

몬스터 성분이 의심됩니다ㅋㅋㅋ
추천 0
처단된코멘트 2024-02-27 (화) 10:15
와 볼락구이 맛나겠네 ㅋㅋ
추천 0
크린조 2024-02-27 (화) 10:33
몬스터에서 상 줘라
추천 0
맛짜ㅇ 2024-02-28 (수) 00:51
ㅋㅋㅋㅋ
추천 0
양치기중년 2024-02-28 (수) 12:30
나이가 드니까 저렇게 에너지 음료 먹고 뭘 하면 빤짝 기운이 나긴 하는데 마치 사채빛 땡겨쓴 것처럼 그 뒷날엔 더 죽겠더라구요...
추천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otice [공지] icon [안내] 회원 누구나 게시판 운영이 가능한 채널 오픈 (23) rankeToLAND 04-15 30
notice [자유] icon [안내] 게시판 활성화 이벤트 [✨알포인트 지급✨] (465) rankeToLAND 07-24 127
notice [자유] icon [필독]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포인트용 게시물 금지) rankeToLAND 09-13 50
137384 [자유] icon 검은사막] 대한독립만세 를 문제라고 말하는 유저들 이미지 익명 16:46 1 87
137383 [자유] icon ㅈ같은 샤오미폰 해결좀 해주세요 (7) 이미지 익명 16:27 3 171
137382 [뉴스] icon 여친 죽여 징역 산 60대 男, 석방 후 또 여친 살해..징역 25년 선고.news (5) rank욱낙이연0313 16:26 3 192
137381 [자유] icon 자유수영 시간에 수영 가르치거나 배워 보신 분 계신가요? (2) 익명 16:06 4 109
137380 [자유] icon 어머니가 치매시네요. (3) rank정경미 15:42 9 210
137379 [자유] icon 여기도 양성애자 있음? (4) 익명 15:31 6 206
137378 [혼밥/혼술] icon 점심 겸 한잔합니다 이미지 rank젖은눈슬픈새 15:24 6 95
137377 [음식] icon 오늘은 강릉해변메밀막국수집 수육 (4) 이미지 rank락매냐 15:17 12 215
137376 [자유] icon 양배추 가격 (2) 이미지 rankTubby 15:15 6 183
137375 [자유] icon 급여통장 쪼개 쓰는형들 많아요? 질문좀 (7) rank이토형들반가워 15:15 7 171
137374 [뉴스] icon "엄마 빨리 와줘" 울면서 전화온 딸…급하게 달려갔더니 이미지 rank휴지끈티팬티 15:11 13 215
137373 [자유] icon 이제 여름이 오고 차량에 에어콘 사용이 늘어나는 계절이 옵니다. rank샤시 15:08 7 102
137372 [자유] icon 결혼 10년차 와잎 몸매... (3) 이미지 rank거북이네 15:05 8 586
137371 [자유] icon 롯데리아 돈까스 버거 ㅁㅊ ㅋㅋ (7) 이미지 rankChiIl 15:03 7 440
137370 [뉴스] icon 주점서 두번이나 먹튀 벌인 일가족 (1) rank휴지끈티팬티 14:35 5 214
137369 [자유] icon 양배추 도매가격 한달새 두배 ㅠ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14:14 7 139
137368 [자유] icon 중소기업TV 오래 고장없이 보시는분들도 계시나요??? (15) rank원나라 14:04 10 265
137367 [자유] icon 장애인 주차구역 위반 신고완료 (3) 이미지 rank포이에마 13:45 9 184
137366 [자유] icon 오늘 날씨는.. rank공유하는세상 13:40 5 67
137365 [자유] icon 세계순위에서 일본은 3위에서 5위로 추락 (2) rank소령★ 13:33 8 394
137364 [뻘글] icon 상품은 한국 여성티라는 데 화면은 유럽여성 (2) 이미지 rank상숙달림이 13:09 7 370
137363 [자유]  알리, 테무가 싼 이유 (8) rank소령★ 12:59 13 1036
137362 [자유] icon 천취일생 - 일생을 가볍게 취하다. (4) rank요매 12:42 8 210
137361 [뉴스] icon 세계 25대 반도체 공급업체 순위 (1) 이미지 rank걷다가문뜩 12:41 7 235
137360 [자유] icon 마당에 핀 목단꽃! 이미지 rank뮤지카 12:41 7 105
137359 [뉴스] icon LG이노텍 '광학식 연속줌 모듈' 우수성 인정받아, 미국 에디슨어워즈 수상 이미지 rank걷다가문뜩 12:35 6 112
137358 [뉴스] icon 차세대 리튬 배터리 상용화 임박, 전기차 캐즘 '보릿고개' 탈피 열쇠로 주목 이미지 rank걷다가문뜩 12:31 7 144
137357 [자유]  당근마켓 예약금.. (81) rank다크폰치레아 12:27 24 4301
137356 [질문] icon 이정도 노트북 얼마에 파는게 좋을까요? (5) rank샤버트 12:14 8 219
137355 [자유] icon 질식방지 키트 알리 검색어 문의 (1) 이미지 rank차단된코멘트 12:12 6 163
137354 [자유]  갈라치기 하지 말자는 글을 봤는데 (21) 이미지 rank샤시 12:02 19 2234
137353 [자유] icon Eb 코드 이미지 rank느자구 11:55 6 79
137352 [자유] icon 기존 자동차 보험을 호갱당해서 새로 가입하고싶은데 가능한가요? (2) rankkim121 11:54 6 100
137351 [질문] icon 궁금한게 당근에서 상품권 구매하는 업자들 있잖아요 (3) rank샤버트 11:51 8 174
137350 [자유] icon 개인적으로 한국에도 생겼으면 하는 기념일 (4) 이미지 rank포이에마 11:30 4 283
137349 [자유] icon 인테리어 일부를 나전칠기로 꾸밀 수는 있어도 (4) 이미지 rank오r룡 11:20 9 220
137348 [자유]  여자친구가 타투가 있어 고민인 남자.jpg (9) 이미지 rank넓은솔개 11:09 10 929
137347 [질문] icon 부동산 가계약금 질문 (1) rankdodooda 10:54 5 104
137346 [자유] icon 미스테리 음식점 진앤키노 rank샤버트 10:46 7 180
137345 [자유] icon 오늘은 과학의 날입니다 이미지 rank포이에마 10:42 5 70
137344 [자유] icon 프로맥스쓰다 일반아이폰쓰면 체감있나요? (4) 익명 10:30 5 205
137343 [질문] icon 재래시장 점포가 카드 안받으면 신고 방법 궁금합니다. (6) rank콩닥파파 10:16 6 199
137342 [뉴스] icon [단독]강경준, 결국 서울가정법원으로..가정파탄 책임 얼마나 될까 / 스타뉴스 (1) rank오징어외계인 10:07 6 292
137341 [자유] icon 오전까지 강원 영동·경상 동해안 비…미세먼지 '좋음' (1)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9:53 6 78
137340 [자유] icon 비버리 힐스 상가 공실이 엄청나군요 (3) rank미스트버언 09:53 7 439
137339 [자유] icon 중고거래에서 짱나는 일을 당했네요 (7) 이미지 rank우으으 09:36 9 630
137338 [음식] icon 오늘 아침, 왕밤빵 (1) 이미지 rank리오그란 09:05 12 290
137337 [자유] icon [삼국사기]에 마한은 서기 9년에 멸망했는데... (2) 이미지 rank수구리ㅡ 08:51 6 179
137336 [해외] icon [몽골] 아들이 드디어 몽골 전통 활을 구매했습니다.(전통 활 질문 받아요) 이미지 rank흰독수리 08:49 7 222
137335 [자유]  중국산이라고 다 같은게 아닙니다. (13) rank샤시 08:47 17 302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LIVE
바로가기
  • rank yum비버
    16시간전 삭제 신고

    여의도 축제중이래~ 십센티인가 가수 출연한대서~

  • 2024.04.21(일)
  • rank laminez
    19시간전 삭제 신고

    폭죽소리 같았는데 올림픽공원에서도 들렸어여

  • rank 백길
    20시간전 삭제 신고

    서울 방금 머 터지는 소리 무슨 소리죠? 여의도 폭죽 하나?

  • rank 아처던컨
    23시간전 삭제 신고

    뭔가 신기한게 생겼네

  • rank 서기꼬야

    이토 하단 보시면 모드 변환있...

  • rank 저편한세상

    이런것도잇네

  • rank 김봉슨생

    전엔 피시모드로 바꾸기가 위에있었던거 같은데

  • rank 김봉슨생

    폰에서 이토가 pc모드가 되버렸어요 이거 폰 모드로 다시 어떻게 바꾸나요

  • 2024.04.20(토)
  • rank 도롱뇽뇽

    유기적인 플레이가 없네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