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자유]

참이슬 도수 또 내려가네요

[댓글수 (27)]
rank 엘렉트라 2024-02-13 (화) 13:43 조회 : 9654 추천 : 70  추천



25도 소주는 먹을때 알콜이 목을 데우는 느낌이 났는데

요즘 소주는 그런 화한 느낌이 없더라구요

혹시 30도 진로 드셔보신분 계시지는 않겠죠??

댓글 27
댓글쓰기
수수한알파 2024-02-13 (화) 16:22
알콜도수 내려간다 어쩐다 하시는분들
그냥 참이슬후레쉬 말고 알콜도수 오리지날인 빨간거 드세요 후레쉬랑 가격도 똑같은데
뭘 자꾸 물소주를 마셔요 그냥 오리지날 마시면 될거를 ...
goodgoodgoodgood
추천 20
nogood
반대 1
Oo00OooOO 2024-02-13 (화) 14:24
결국 와인과 같은 도수로 내려갈겁니다.
수출할때 수입국 관세 때문에..
추천 4
아린민솔파 2024-02-13 (화) 15:41
전 그래서 항상 빨간 뚜껑으로~
추천 1
儉而不陋華而不侈 2024-02-13 (화) 15:44
전 25도나 한라산21도
추천 2
흑형초코바나나 2024-02-13 (화) 15:45
증류식 소주 25도 제대로 된건 참이슬 16도같은것보다 오히려 더 부드럽습니다.  두꺼비25도 같은던 걍 맵기만하구요.
추천 4
대다리맥주 2024-02-13 (화) 15:49
어휴 이제는 한병마셔도 아무렇지도 않더라...
추천 2
이빌류 2024-02-13 (화) 16:17
밍밍한 아코코오오오올~~
추천 1
수수한알파 2024-02-13 (화) 16:2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알콜도수 내려간다 어쩐다 하시는분들
그냥 참이슬후레쉬 말고 알콜도수 오리지날인 빨간거 드세요 후레쉬랑 가격도 똑같은데
뭘 자꾸 물소주를 마셔요 그냥 오리지날 마시면 될거를 ...
goodgoodgoodgood 추천 20
     
       
YETIYETI 2024-02-14 (수) 02:17
@수수한알파

같이 마실 사람이 별로 없자나혀..ㅜ 어디가서 25도짜리 소주 먹는다 그러면 무슨 알콜중독자마냥 쳐다봄 ㅋㅋㅋ 위스키 40도짜리 먹을땐 암말도 안하면서 ㅋㅋㅋㅋ
good 추천 7
          
            
일상생활모험 2024-02-14 (수) 04:11
@YETIYETI

25도 아님. ㅋㅋ
추천 1
          
            
짜냥해옌니 2024-02-14 (수) 09:02
@YETIYETI

참이슬 레드 20.1도 아니에요?
추천 1
          
            
희망찬채찍뱀 2024-02-14 (수) 10:47
@YETIYETI

핑계한번 거창하네
같이 마시는 사람이 님이 좋으면 16도든 20도든 같이 마시지 뭔 20도면 마시고 16도면 안마심?
추천 2
아기돼지삼남매 2024-02-13 (화) 17:09
청하네
추천 0
더바비 2024-02-13 (화) 18:45
원가도 절감하고 순하니 많이 마셔서 많이 팔려서 좋고
가격은 내릴 생각 없고..ㅠ.ㅠ
추천 1
ThemDamn 2024-02-13 (화) 20:05
내친구 40대 초반까지 참이슬 빨강뚜껑 마시다가 몸베려서 지금은 갤갤 거리며 살고 있음.
추천 1
프리티벳 2024-02-14 (수) 01:15
술은 잘익은 40도가 젤 맛남..
필로폰 한번도 안해봤지만,
야 필로폰 하면 이런 기분일까 하는 느낌이 들 정도임..
추천 0
스타그 2024-02-14 (수) 07:56
소주 마실거면 일품진로나 화요, 려 같은 것은
마시겠는데 쌩 소주는.. 그냥 해산물 냄새 뺄 때나..
술자리 첫 잔 소맥용
추천 1
1percent 2024-02-14 (수) 08:17
내 취향은 청하
추천 0
이번주는로또1등 2024-02-14 (수) 08:23
요즘 선양만 마심
추천 0
낼름사마 2024-02-14 (수) 08:30
90년도떄 23도였나 김삿갓 참 맛나게 먹었었는데. .
진로가 30도나 됐었군요 ... ㅋㅋ당시엔 그렇게 높게
안느껴졌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늙었구나 ㅠ
추천 1
시념 2024-02-14 (수) 08:35
물타서 파는데 더 잘팔림 ㅋㅋ
추천 3
사람人 2024-02-14 (수) 08:44


저는 요거 ^^
추천 3
     
       
짜냥해옌니 2024-02-14 (수) 09:02
@사람人

진로 오리진ㄷㄷㄷ
추천 1
짜냥해옌니 2024-02-14 (수) 09:03
참이슬은 21도 짜리 판매할때가 가장 맛있었는데
추천 0
감자도리아리 2024-02-14 (수) 09:12
시벌 그냥 설탕물을 팔아라
추천 1
마늘짱아찌2 2024-02-14 (수) 11:05
제가 고등학교때 먹은 소주는 24도였었는디...
추천 0
bobmonst 2024-02-14 (수) 11:54
궁금한게 그냥 진로 젤 독한거에 생수탄거랑 16도 이런거 뭔차이에요? 뭐 소주가 미세한 맛차이느껴가며 마시는 술도 아닌데 약간 이해가안가네..
추천 0
장비타는아재 2024-02-14 (수) 12:38
알콜 원가절감하니 회사는 이익 올라가고,
순해져서 소비자는 더 잘 먹게되고~ ㅎㅎ
추천 0

🔥 오늘의 HIT 30
(구)인기게시판

인기 게시판 통합 공지

인기게시판과 실시간인기 게시판이 하나로 통합되었습니다
통합된 게시판으로 이동하여 이용해 주세요.

인기게시판 바로가기
  • 전체
  • 일간
  • 주간
  • 월간
  • 조회순
  • 추천순
  • 댓글순
  • 번호
    제목
  • 조건에 해당하는 게시물이 없습니다.
    새로운 조건으로 검색해주시거나 이전/다음 검색을 눌러주세요.
    * 검색은 10,000건 단위로 검색됩니다.
LIVE
바로가기
  • rank 절인존자

    교통사고중 인사사고는 무조건 경찰서에 신고하여 기록을 남겨놔야 추후 후유증에 대응할시 유리할수 있지 않을까요.... 벌구천사 님

  • rank 회오리감자

    가즈아

  • 2024.04.22(월)
  • rank 못생겻어
    12시간전 삭제 신고

    네 끝입니다

  • rank 벌구천사
    14시간전 삭제 신고

    혹시 요런거 아시는분 있으시면 ㅡ.ㅡ 조언점..부탁드려요

  • rank 벌구천사
    14시간전 삭제 신고

    교통사고 후 합의금(사고접수 안함) 받았는데 이러면 이젠 끝인가요?? -- 뒷골땅겨서요

  • rank 못생겻어
    14시간전 삭제 신고

    서울살아보고싶네요...로망...

  • rank yum비버

    여의도 축제중이래~ 십센티인가 가수 출연한대서~

  • 2024.04.21(일)
  • rank laminez

    폭죽소리 같았는데 올림픽공원에서도 들렸어여

  • rank 백길

    서울 방금 머 터지는 소리 무슨 소리죠? 여의도 폭죽 하나?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