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스크랩    
HIT인기 [자유]

중국 메모리 절대 사면 안되네요

[댓글수 (71)]
rank 스팁이 2023-09-18 (월) 08:59 조회 : 11136 추천 : 88  추천  신고

조만간 장기간 해외 출장이 있어 


해외에서 볼 영화,드라마 , 야동 등 대용량 동영상을 담을 메모리를 알리 익스프레스 에서 주문했는데


하나도 쓸수가 없네요


여러 차례 3개나 구매 했는데 무려 64테라에 2만 얼마, 용량이 커서 문제 인가 해서 8테라 짜리 SSD, 이것도 커서 문제 인가 해서 USB 2테라 1만 얼마..


이러게 샀는데 하나도 쓸수가 없네요


겨우 4기가 동영상 하나만 정상적인 플레이 되고 나머지는 옮겨놔도 플레이조차 안되네요.


겉에는 테라 라고 써 놨지만 8기가도 안되는걸 리마킹해 파는거 같습니다.


절대 알리에서 중국 메모리 스토리지 사지 마세요   

댓글 71댓글쓰기
이토연구소 2023-09-18 (월) 09:13
64테라 테라가 2만원대 일리가 없잖아요
512기가가 4~5만원대 인데..안이상 하던가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7
nogood
반대 0
꾸꾹이 2023-09-18 (월) 09:10
ssd 사기라고 이미 유툽 여러 올라와 있음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6
nogood
반대 0
짱가동생 2023-09-18 (월) 09:02
아.. 중국 메모로와 대용량 SSD는 ㅠ.ㅠ
이미 어려 유투버 들이 분해 해 보고 검증 했는데, 제대로 된 제품이 없었습니다.
goodgoodgoodgood
추천 22
nogood
반대 0
구름에달가듯 2023-09-18 (월) 09:12
당연히 사기 당할만한걸 사셨네요.
가성비 제품도 아니고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가격대인데...
저는 알리에서 64GB 메모리를 2~3천원대에 구매합니다만 사기는 없네요.
goodgoodgood
추천 18
nogood
반대 0
반박시님이맞음 2023-09-18 (월) 09:26
이걸 사는사람이 있긴있구나 ㅎㅎ
나름 용량대비 가격 검색했을텐데
헛똑똑이들ㅎㅎ
goodgood
추천 11
nogood
반대 0
짱가동생 2023-09-18 (월) 09:0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아.. 중국 메모로와 대용량 SSD는 ㅠ.ㅠ
이미 어려 유투버 들이 분해 해 보고 검증 했는데, 제대로 된 제품이 없었습니다.
goodgoodgoodgood 추천 22
꾸꾹이 2023-09-18 (월) 09:1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ssd 사기라고 이미 유툽 여러 올라와 있음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6
구름에달가듯 2023-09-18 (월) 09:1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당연히 사기 당할만한걸 사셨네요.
가성비 제품도 아니고 도저히 나올 수 없는 가격대인데...
저는 알리에서 64GB 메모리를 2~3천원대에 구매합니다만 사기는 없네요.
goodgoodgood 추천 18
이토연구소 2023-09-18 (월) 09:1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64테라 테라가 2만원대 일리가 없잖아요
512기가가 4~5만원대 인데..안이상 하던가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7
     
       
몽구스kaka 2023-09-18 (월) 14:48
@이토연구소

싼거만 쫓아다니면 저런 상황이 생기는거
추천 4
요약하자면 2023-09-18 (월) 09:16
외장ssd는 사기에 nvme는 돌연사…알리에서 저장장치는 안사는게 맞아요
근데 조금만 생각해보면 개구란데 싼맛에 뽑기하는 느낌인지 사는사람들 있더군요
추천 1
하늘땅별땅 2023-09-18 (월) 09:22
구매전 검색부터 하시길
추천 3
누가그래 2023-09-18 (월) 09:23
알리에서 전자 제품구매 금지는 국룰입니다
추천 3
반박시님이맞음 2023-09-18 (월) 09:2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걸 사는사람이 있긴있구나 ㅎㅎ
나름 용량대비 가격 검색했을텐데
헛똑똑이들ㅎㅎ
goodgood 추천 11
짱돌100 2023-09-18 (월) 09:28
16테라 사봤는데
파일 한개씩 저장하면 됨
귀챦아서 16테라까지 복사 안해봤는데 몇테라까지 복사될지는 모름
폴더>폴더>폴더 로 구성된 대용량 저장하면
대부분 안쪽 폴더에있는 데이터는 복사가 안됨

맥킨토시에서도 된다고 광고 하던데 안됨
그냥 USB좀 큰거 쓴다고 생각하고 쓰.......기는 개뿔 그냥 처박아둠
불안해서 못씀 ㅋ
추천 1
     
       
긴또리 2023-09-18 (월) 09:30
@짱돌100

먼저 저장해둔거부터 차례대로 블랙박스마냥 날아갑니다 그거
good 추천 6
     
       
수광 2023-09-18 (월) 09:33
@짱돌100

그거 케이스 열어보면 64G 짜리 SD카드 1개 들어있을껍니다. ^^
추천 3
     
       
언츠비 2023-09-18 (월) 19:52
@짱돌100

https://www.youtube.com/watch?v=xwoyz-ejRBo&t=2s&pp=ygUK7JWM66asIHNzZA%3D%3D

알리 발 메모리 분해 영상입니다....
추천 1
긴또리 2023-09-18 (월) 09: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확천금을 노렸네 ㅋㅋㅋㅋㅋ 상식적으로 64테라네 2만얼마가 수지가맞다고생각하시고 구매하신건가요?.
추천 2
방빵빵 2023-09-18 (월) 09:31
메모리같은 경우 듣보잡 브랜드 사시면 안됩니다.
시세보다 싼 제품은 100% 중고 메모리칩 재활용이거나 용량 실제대비 과장해서  팔아요
추천 1
FC750R 2023-09-18 (월) 09:36
그런거 되면 스팀덱이나 로갈리 같은 UMPC에 장착해서 대대적으로 홍보했겠지
추천 0
닭이잘못했네 2023-09-18 (월) 09:55
애초에 말이 안되는 용량이랑 가격인데 이걸 사네??
추천 2
고수진 2023-09-18 (월) 09:55
값을 봐도 믿음이 전혀 안 가는데요;;
추천 0
루시아79 2023-09-18 (월) 09:59
애초에 64테라인데 2만원일때부터 의심을 하셨어야죠.
그건 한국, 미국에서 팔더라도 믿으면 안됩니다.
추천 1
인생은나그네길 2023-09-18 (월) 10:06
세상모든만물 믿거짱깨산임...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시티헌터 2023-09-18 (월) 10:21
인터넷 검색 좀 하면 나오는 정보인데...
추천 0
adrock 2023-09-18 (월) 10:30
애시당초 저 가격에 저 용량은 말이안되는데..
추천 0
여자와아이는놔줘 2023-09-18 (월) 10:33
알리에서는 전자제품 사는거 아니라고
국민학교때 배우는데 그때 졸으셨나보네요
추천 0
과일대장 2023-09-18 (월) 10:51
64테라에 2만 얼마면 용량 뻥튀기한 가짜인데..... 속으셨네요...
추천 1
지구지기 2023-09-18 (월) 12:15
울회사 전산실에 있는 서버 디스크용량 다 합치면 64테라가 될라나? 안될거 같은데...그걸 usb에?
추천 0
칼브 2023-09-18 (월) 12:34
외장하드 16테라짜리보면 크기도 크고 가격도 30만원쯤 하는데요.
가격도 가격인데. 기술적으로도 불가능한 물건같은데요.
추천 0
베네스 2023-09-18 (월) 12:54
알리에서 구매할때 금액이 2만원이면 딱 최대한 기능이 2만원 이하라고 생각하시고 사면됨
추천 0
▶◀가난이 2023-09-18 (월) 13:11
알리 저장장치는 믿지 않으시는게
추천 0
시밤탱 2023-09-18 (월) 13:16
진짜 이런 사람이 있구나.....
추천 2
겜광 2023-09-18 (월) 13:32
이래놓고도 어떤 사람은 짱깨제품 굉장히 좋다고 아주 열변을 토한다죠? 점점 좋아지고 있다구요. ㅋㅋㅋ 점점 좋아지지 말고
당장 물건을 제대로 만들라고! 과거에도 당연히 안좋았고 지금도 안좋은데 앞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수 있을까요? 앞으로도
물건 개판으로 만들거라는건 이미 정해진 답!
추천 0
conim 2023-09-18 (월) 13:37
8테라 하드도 16만원인데.. 64테라... 그것도 SSD면.. 더 비쌀텐데 아니지..그런제품이 있을리가 없을텐데 무슨생각으로 사신건가요 ㅎㅎ
추천 1
conim 2023-09-18 (월) 13:45
그리고 삼성USB 중국 짭퉁 졸라 많으니깐 조심하세요~~ 차라리 삼성플라자에서 구입하시는게 나을정도..
제가 조금 싸다고 샀다가 삼성 중국짭 와서 돈날렸음
추천 0
kknd3 2023-09-18 (월) 14:01
수업료라 생각하시는게 좋겠네요
추천 0
디모나 2023-09-18 (월) 14:06
그걸 사는 사람이 지능이...
추천 2
워드맵 2023-09-18 (월) 14:06
애초에 테라급 저장장치가 가격이 그 정도 밖에 안된다는 데에서
의심을 해볼만 하죠.
아무리 인력 값이 싸다고는 해도 기술 자체가 미국보다 뛰어날 수가 없어요.
추천 1
충무공동 2023-09-18 (월) 14:41
저돈으로 그정도 용량을 사려고한게 에바...
추천 0
무명암 2023-09-18 (월) 14:55
한 번 속는 건 요행을 바라는 심리라고 할 수도 있지만 여러 번 속았다는 건 좀 그러네요.
추천 0
더더더더더 2023-09-18 (월) 14:59
지하철에서 금시계 5만원에 팔면 사실 분이네요.
추천 1
주술사 2023-09-18 (월) 15:10
알리가 싼물건 더 싸게 파는 용도로 쓰는거지

64테라를 ㅋㅋㅋㅋHDD 4테라 짜리도 20만가까이 하는 판국에

64테라를 2만원 그것도 USB

그냥 사기 당하겠다는거지...

맨날 중국욕은 있는대로 다하면서 알리는 또 딸랑딸랑 잘믿는거보면ㅋㅋ
추천 1
Unik 2023-09-18 (월) 15:31
첫째로 속이고 판 놈들이 문제지만
상식적으로 말이 안되는 가격에 팔고있는물건을
별 의심없이 구입하신것도 현명한 소비는 아니었네요.

강남 30평대 아파트를 1억에 줄테니 일단 입금먼저해라 라고한다면 아무 의심없이 입금하셨을까요?
추천 1
르시엘 2023-09-18 (월) 16:03
64테라가 2~3만원이라는거에 기겁을했네요.
추천 0
하늘하늘21 2023-09-18 (월) 16:09
유튜브에 관련 컨텐츠도 이미 엄청 많았을텐데 검색 한번만 해보고 사시지.. 아쉽네요ㄷㄷ
추천 0
프로짤빵러 2023-09-18 (월) 17:36
아무리 전자제품을 몰라도.. 64테라가... 2만원이라니...
64테라면 가격이....... ㄷㄷㄷ
추천 0
요색기가 2023-09-18 (월) 17:47
AS때문에 아마존도 거르는 사람들 많은데
알리라니 ㄷㄷㄷ
저도 알리는 아무리 좋다고 해도 무조건 거릅니다
추천 0
2k명 2023-09-18 (월) 17:59
알리에서는 아무것도 사면 안됨
추천 0
써브듀 2023-09-18 (월) 18:33
당장 쿠팡에도 2TB USB 검색하면 바로 사기 매물 나옵니다
신고해도 조치 안해줌
추천 0
오돌돌69 2023-09-18 (월) 18:37
똥을 꼭 찍어먹어보겠다는 분이 꼭 있네요
추천 1
다월 2023-09-18 (월) 18:42
이런사람들이 알리에서 S23울트라 5만원인데 왜 130주고 사냐는 사람들이구나
추천 1
언츠비 2023-09-18 (월) 19:53
1tb ssd nvme pm9a1 구입해서.... 8만원대

외장 nvme 케이스 구입해서 1~2만원대.... 여기에 넣으세요....
추천 0
바디 2023-09-18 (월) 20:28
어휴 그걸 믿고 산게 바보 아니냐 라고 댓글 달뻔 했지만

사실 나도 알리에서 전동드릴 밧데리 산거 속았음.. 이거 충전이 aaa 1개만큼도 안되는거 같음 ㅠㅠ
추천 0
어중우중 2023-09-18 (월) 22:09
알리는 짝퉁의 카피품이 버젓이 팔리고 있고 , 이게 제제가 없음.
용량 속이는 제품의 후기가 달려도 그대로 팔고 있음..
한국에서 파는 가격의 50% 이하를 한다면 무조건 의심해야 함...
 ( 동일한 모델명도 짝퉁이 있음 )
추천 0
     
       
할린퀸젤 2023-09-18 (월) 23:05
@어중우중

제제는 합니다. 짝퉁 파는 거 걸리면 샵 정지 당하죠. 근데 정지 먹어봐야 또 새로 만들어서 팔면 되니까 그게 문제죠.
그리고 저런 짝퉁 제품은 증거를 확실히 올렸다는 가정 하에 디스풋 걸면 100% 환불됩니다.
추천 1
fasjda 2023-09-18 (월) 22:24
용량 가격 보면 당연히 사기죠. 이미 유튜브에 관련해서 영상 여려개 올라와 있어요. 그 사람들은 영상 만들려고 사기인거 알면서도 사는거긴 한데...
추천 0
할린퀸젤 2023-09-18 (월) 22:51
64T 메모리가 2만원이라고? 근데 그걸 믿고 사는 사람이 있다?
이건 사기친놈 탓하기도 좀 그런데?
4T짜리 M.2 SSD 최저가가 25만원대고 2T짜리 USB가 29만원대인데 이건 좀...
추천 0
옛날토렌트 2023-09-18 (월) 23:01
뭔 또 절대로 사면 안 됨? 터무니 없는 가격대 제품을 샀으니 당연한 결과인 거지
알리나 타오바오에서도 적당한 브랜드 적당한 가격 주고 사면 멀쩡한 정품 우리 나라보다 저렴하게 구입 할 수 있음
추천 0
왕대괄장군 2023-09-18 (월) 23:12
몇천원 짜리
64기가 usb는 잘되든데 ㅎㅎㅎ
근데 개느림...
추천 0
닥똥집똥침 2023-09-18 (월) 23:26
이거 한 1년전부터 리뷰 유투버들 사이에서 아이템 이었는데
영상 많은데 한번도 못 보신 모양..
추천 0
킹즈맨 2023-09-19 (화) 00:14
한 놈만 걸려라의 님이 그 한 놈 이구만요
추천 1
빈그림 2023-09-19 (화) 00:50
이토에서도 이미 여러번 언급되었던것 같은데 안타깝네요 ㅠㅠ
추천 0
존슨씨 2023-09-19 (화) 01:13
64테라에 2만원.. 이걸 당하네?? 사기 친 놈도 문제지만 지능이 진짜..
추천 1
알르네 2023-09-19 (화) 01:26


추천 0
다바더 2023-09-19 (화) 05:02
근데 해외 나가서 집에만 있을거임?
해외까지 가서 집에만 있지 마시고 한국에서 하지 못 했던거 한국에선 할 수 없는 걸 찾아 보심이...
추천 0
바둑이랑 2023-09-19 (화) 05:47
진짜 이 걸 사시는 분이 계시네요.
유트브나 각종 SNS에 많은 자료가 올라와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추천 0
프롬깍는노인 2023-09-19 (화) 05:56
그거 분해하니까 SD카드 USB 컨버터 였다고 하죠 ㅋㅋ 완전 쓰레기 SD카드 꼽혀있었다고
추천 0
뜨거운말벌 2023-09-19 (화) 06:14
가격 자체가 말이 안되는데 정상일리가 없죠 당연히 유튜브보면 알리에서 사서 확인하는 컨테츠들 많던데 그거보면 어이없는 물건들 많습니다
추천 0
여니무기 2023-09-19 (화) 07:09
비정상적인 가격에는 당연히 그 이유가 있음
추천 0
아크튜러스 2023-09-19 (화) 08:26
가격이 말이안돼는데 ㅎㅎ
추천 0
나호로 2023-09-19 (화) 09:20
알리에서 somnAmbulist 1테라 ssd 1만원대로 구매한거 있는데 느리지만 정상 작동함.
지금은 가격 올랐음.
추천 0
중용수바 2023-09-19 (화) 09:57
현재 m.2는 4테라가 최대일겁니다. 중국산중에서도 알려진 것만 구매해야 됩니다.
그 외에 이상한 상표는 걸러야죠.

지금이 알리 세일기간인데 MAXIO MAP1602 이거 4테라가 30만원에 팔고 있는중.
같은성능 최저가는 50만원은 줘야됨.
추천 0
걸음걸이 2023-09-19 (화) 16:38
컴퓨터 부품 종류는 거의 가격이 고정되어있어서...
듣보잡 메이커제품이 이상하게 저렴하다? 거의 사기라고 보면됨..

표시용량만 제대로 되어 있고 조금 데이터 넣으면 들어가지고 않고...
저도 한번 구매해본적 있음..ㅎㅎㅎ

휴대용 베터리도 마찬가지 10000mAh이상 제품은 중국발 제품의 경우 사기가 엄청 많음..
20000,30000,40000이라고 제품에 적혀있는데 실제로 충전해보면 10000mAh 인경우가 대부분..

이 베터리는 특히나 악질인게 10000mAh면 의외로 용량이 커서 속아도 눈치 못채는 경우가 의외로 엄청 많음.
추천 0
목록 스크랩    

베스트 오늘의 HIT
  • 1위~30위
  • 31위~60위
  • 61위~90위
  • 유머
  • 연예
  • 자유
  • 시사
  • 커뮤니티

(구)인기게시판
  • 전체
  • 일간
  • 주간
  • 월간
  • 조회순
  • 추천순
  • 댓글순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