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스크랩    
HIT인기 [자유]

라면 오뚜기 vs 농심

[댓글수 (70)]
rank익명 2023-09-15 (금) 22:29 조회 : 6803 추천 : 60  추천

 오뚜기 라면중에 참깨라면을 제일 좋아합니다. 
농심 육개장사발면 과 비교 해봤습니다.
참깨라면만 먹었을땐 몰랐는데 육개장사발면과 같이먹으니  육개장사발면이 더 맛있네요
오뚜기라면은 뭐랄까 깊은맛이 좀 안나는듯 옅은맛...

댓글 70댓글쓰기
미키루커 2023-09-16 (토) 09:59
ㅎㅎ 지 입맛에 맞다고
지 압맛이 진실인양 지껄이는
병신들은 좀 안없어지나..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2
nogood
반대 5
서한빛 2023-09-16 (토) 21:00
농심 빠는 댓글 대부분이 익명이라는게 포인트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6
nogood
반대 5
Roah 2023-09-15 (금) 22:39
미원 넣으면 해결
goodgood
추천 14
nogood
반대 1
하늘땅별땅 2023-09-16 (토) 15:33
농심도 맛 변해서 이상함
goodgood
추천 13
nogood
반대 2
하입뽀이 2023-09-16 (토) 13:34
진매가 갑임.
goodgood
추천 11
nogood
반대 3
Roah 2023-09-15 (금) 22:3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미원 넣으면 해결
goodgood 추천 14
익명 2023-09-16 (토) 01:04
참깨라면 전자레인지로 조리한건가요?
아님 그냥 뜨거운물 부어서?
추천 2
익명 2023-09-16 (토) 02:51
어차피 오뚜기 거의 모든제품 농심꺼 따라한 수준밖에 안되요.
맛없는데 이토에서는 유독 농심보다 맛있다고 맛강요하는 집단들 있는데... 아 예...맛 별로인 라면 많이들 드십쇼 ㅎㅎ
추천 20
     
       
익명 2023-09-16 (토) 10:48
농심은 삼양따라했나?
goodgood 추천 11
          
            
하입뽀이 2023-09-16 (토) 13:33
위에 댓글 누군지 알것 같네요 ㅋㅋ
일베충새끼 있음 ㅋ
goodgood 추천 11
     
       
익명 2023-09-16 (토) 11:40
그래도 사람들이 똑똑한게,
대기업의 독과점을 막기 위해 현명한 소비하는 겁니다.
그렇다고 오뚜기가 맛이 없는 것도 아니고...
존맛탱 농심 많이드십쇼.
good 추천 7
          
            
익명 2023-09-16 (토) 11:52
대기업의 독과점을 막기위함인데
맛없는걸 맛있다고 강요하는 인간들이 싫을 뿐임
농심이 뭐 출시하면 그대로 배껴서 출시하는 따라잡이 수준이 어찌 맛도 따라가겠음. 그러니까 백날 2인자지
추천 3
               
                 
익명 2023-09-16 (토) 12:05
2022년 라면 판매순위 TOP9

농심 신라면
오뚜기 진라면
농심 너구리
농심 짜파게티
삼양식품 삼양라면
농심 안성탕면
팔도 비빔면
농심 육개장사발면
삼양식품 까르보 불닭볶음면

신상품을 선도하는 농심도 판매순위보면 다 30년 전 출시된 것 밖에 없는데,
굳이 따라할 필요가 있을지....
추천 4
     
       
익명 2023-09-16 (토) 21:08
아니 ㅋㅋㅋㅋㅋㅋ농심보다 맛있다고 오뚜기 강조하는 집단도 병진인데...너님은 뭐 다름???
너도 농심이 무조건 맛있다고 맹신하는 똑같은 부류구만.
맛에 무슨 높낮이가 있다고 그냥 나한테 맛있는거 먹는거지 ㅋㅋㅋ
추천 1
          
            
익명 2023-09-17 (일) 12:16
판매량이라는 절대지표가 있고,
이토에서는 유독 오뚜기 맛없다 하면 눈깔 뒤집히는 인간이 한둘이어야지 ㅇㅇ
'맛'을 논하는데 기업정책과 이미지를 논하는게 어폐임.
불매는 자유나 강요된 불매와 강요된 맛은 좋은게 못됨
추천 0
               
                 
익명 2023-09-18 (월) 00:23
판매량이 어떻게 맛의 절대지표지???
판매량은 단순 대중적인 취향의 지표중 하나일 뿐이지 그게 어떻게 제일 맛잇는거야??
그냥 그걸 익숙해하고 더 좋아하는 사람이 더 많을 뿐이지.
누누히 이야기하지만 맛에는 정답이 없고 전부 취향이다.
농심이 오뚜기보다 많이 팔리니까 더 맛있어 -> 이게 정답이야?
그럼 왜 경상도는 콩국수에 소금넣어 먹고 전라도는 설탕넣어먹냐?
뭐가 더 맛있는지 과학적으로 설명해봐라.
추천 0
adrock 2023-09-16 (토) 06:55
오뚜기는 특유의 단맛 때문에..안먹게 되네요
하지만 참깨라면은 맛있음
추천 2
박배치씨 2023-09-16 (토) 08:58
오뚜기보단 낫지만 농심꺼치곤 큰사발은 좀 떨어지죠.
안그래도 떨어졌는데 종이용기로 바뀌면서 더 맛없어짐.
짜장범벅도 종이로 바뀌면서 맛 버렸고.
다행히 오리지널 사발면은 아직 안바뀜.

라면에 MSG 없앤것처럼
잘못된 편견때문에 건강에나 환경에나 더 좋을 게 하나도 없는 종이 용기로 바뀌는 게 안타까움.
추천 0
익명 2023-09-16 (토) 09:01
오뚜기 맛있다는 사람들은 라면에 이것저것 넣으라고 하더군요 ㅋㅋ
추천 8
꽈니 2023-09-16 (토) 09:32
참깨라면은 좀 비싸지만 우리 다섯식구가 다 좋아함^^
추천 0
익명 2023-09-16 (토) 09:49
그냥 참깨보단 열참~
열려라 참깨~!
추천 0
미키루커 2023-09-16 (토) 09:5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ㅎㅎ 지 입맛에 맞다고
지 압맛이 진실인양 지껄이는
병신들은 좀 안없어지나..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2
     
       
단디염 2023-09-16 (토) 10:36
@미키루커

배우신 분!!
음식뿐만 아니라 모든 부분에서 그런 병신이 존재하죠.
자기가 아는게 다고 자기가 겪은게 다 인양 말하는 부류.
아무리 설명해줘도 못알아 쳐먹잖아요.
이런 인간들에게 딱 적절한 말이 있을까요?
우물안 개구리? 이건 너무 점잖은 표현이라서 싫더라구요.
뭐가 있을까요?
추천 2
     
       
익명100 2023-09-16 (토) 10:51
@미키루커

추천 0
     
       
몸근영 2023-09-16 (토) 20:51
@미키루커

댓글들보고 하는말인가요?
추천 0
익명100 2023-09-16 (토) 10:37
오뚜기= 달아요. 먼 라면이든 달아요.
농심= 짜파,안성,사리곰,육사발 먹음. 각인 된 맛.
삼양= 라면 디폴트. 쇠고기, 된장라면만 먹음.
팔도= 도시락, 근데 졸라 기름짐.
추천 1
익명 2023-09-16 (토) 11:41
참깨라면은 진한 육수맛보다는 고소한 맛으로 먹는거 아닌가!?
서로 다른 두 종류의 음식을 가지고 맛을 비교하는게 맞나!?
추천 2
하입뽀이 2023-09-16 (토) 13:3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진매가 갑임.
goodgood 추천 1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주식하이에나 2023-09-16 (토) 16:54
이게 맞는듯요 싸서 먹는 사람이 많은데 그걸 인정 못하니 정신 승리 하는듯 그냥 취향으로 먹는분들은 가만 있는데,

정신승리 하는 사람들은 신라면 맛이 변했다

농심 쓰레기 이러면서 댓글달고 다님.

현실은 코로나 초기 라면 사재기 하면 농심 먼저 품절되고

오뚜기가 마지막에 남음 ㅋㅋ

여기도 농심 맛 변했다는 사람 보이네요

농심이 맛이 변해도 오뚜기 맛보다는 훨 나음

이번에 오뚜기 수사 받는것도 결과 뜨기도 전에 뇌피셜로

표적 수사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웃김.

현실은 농심이 직원대우도 더 좋음
good 추천 7
완존딴청 2023-09-16 (토) 14:33
내 입맛이 이상한건가 싶을 정도로 농심이 많이 팔리네???
맛이 예전 같지 않던데...
추천 3
여자와아이는놔줘 2023-09-16 (토) 14:36
농심을 따라올순 없습니다.
농심이 가장 맛있어요
추천 4
하늘땅별땅 2023-09-16 (토) 15:3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농심도 맛 변해서 이상함
goodgood 추천 13
까칠한형아 2023-09-16 (토) 17:07
본문 사진보니 참깨라면 물이 흥건하구만...
표시선 보다 물을 쪼금 덜 넣고 전자렌지 2분 돌려줘야 극강의 맛이 나옴...
추천 1
칼브 2023-09-16 (토) 17:10
농심이 맛없어졌다는데.
그 맛없어진 농심보다 맛없는게 오뚜기임.
오뚜기는 맛이 있었던 적이 없음.
추천 11
zoonzi 2023-09-16 (토) 18:19
같이 먹으면 농심이 맛있게 느껴질겁니다.
더 짜고 자극적이라 그렇습니다.
농심이 취향이신분들은 짠걸 좋아해서 그럴 확률이 높습니다.

농심 맛이 변했다고 느끼는 분들이 요즘 늘어나고 있는데
아마도 염도는 유지하고 감칠맛을 빼서 그런게 아닐까 합니다.
good 추천 7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zoonzi 2023-09-16 (토) 20:05
현재 쿠팡 판매페이지 기준 표시로

진라면은 나트륨 1,760mg 당류 4.6%

신라면은 나트륨 1,790mg 당류 4%

둘다 용량은 120g 에 물은 550 넣으라고 권장하고 있습니다.

수치상으로는 서로 비등비등합니다만 굳이 따지자면 신라면이 더 짜게 느껴지는게 맞습니다.
아마도 감칠맛이 비면서 더욱 그렇게 느껴질 수도 있을겁니다.
추천 3
시그너스 2023-09-16 (토) 20:10
글 보다 생각나서 써보는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한때" 최애 라면 신라면, 사리곰탕면, 짜파게티, 육개장(작은컵라면)
MSG사태 이후 신라면 맛 변함. 사리곰탕, 짜파게티, 육개장도 언젠가부터 맛이 변함.
오뚜기 최애라면 열라면(신라면 하위호환), 참깨라면(컵라면)
열라면은  느낌으로 먹음. 오뚜기쪽 짜장라면(+진짬뽕)들은 단맛이 많이나서 불호
팔도는 비빔면(최근 먹어보니 농심 배홍동이 젤 맛있는듯), 일품짜장, 도시락
삼양은 불닭류 라면은 다 맛있는 듯, 삼양라면은 뭔가 맛이 변한거 같기도 아닌거 같기도 애매
추천 4
2023 2023-09-16 (토) 20:13
역시나 여기 댓글에도 오뚜기 광신자 많네요
너무 광적이라
오뚜기 영업팀이거나 주식사신듯
good 추천 5
자동적용 2023-09-16 (토) 20:22
안성탕면 신라면 짜파게티 너구리로 이어지는 황금 타선은 인정할 수 밖에 없다.

그냥저냥 배고플 때 싸게 먹고 마는 라면의 수준에서

진짜 맛있는 새로는 차원의 음식을 만들었다는 것은 인정한다.

근데 씨발..

창업자가 박정희하고 이승만을 좋아하고 일본을 그렇게 좋아한다는데

마냥 이뻐할 수는 없었다..
추천 0
익명 2023-09-16 (토) 20:26
ㅈ뚜기 개 노맛임 ㄹㅇ ㅋㅋ
그리고 육개장 큰사발이랑 비교해도 딸리는 ㅈ뚜기라면
육개장 작은사발이랑 비교하면 못먹는수준 되어버림 ㅋㅋ
이토는 이상하게 오뚜기 맛있다는 모질이들많음 ㅋㅋ
싼맛에 먹는거면 몰라도 ㅈ뚜기 맛있다는 애들은 혀에 문제가 많은듯 ㅋㅋ
추천 3
보르도와인 2023-09-16 (토) 20:26
배고프면 다 맛있음
추천 1
중도파 2023-09-16 (토) 20:32
육개장은 진리죠

우주인도 믁는다는...
추천 0
상식적판단 2023-09-16 (토) 20:37
라면계의 르쌍쉐
결국 농심이 현기이고
추천 1
닮은살걀 2023-09-16 (토) 20:43
맛있건 말건 농심 안 먹은지 6년됨
good 추천 7
Walther 2023-09-16 (토) 20:44
컵라면은 농심, 봉지라면은 오뚜기.
추천 0
리꼴라 2023-09-16 (토) 20:45
그냥 입맛차이지
추천 0
화이팅샴푸 2023-09-16 (토) 20:47
저 큰컵 육개장은 우리가 예전부터 먹던 육개장이랑 맛이 다릅니다.. 소컵 큰컵 이렇게 볼게 아니라 다른 종류의 컵라면임 저 큰컵 육개장이 맛있다면 할많하않
추천 1
자비jb 2023-09-16 (토) 20:48
그냥 세일하는 거 먹읍시다
추천 0
데프톤즈 2023-09-16 (토) 20:53
솔직히 농심은 맛보다 회사 이미지가
개차반이라 안 먹음.
good 추천 6
서한빛 2023-09-16 (토) 21:0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농심 빠는 댓글 대부분이 익명이라는게 포인트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6
     
       
익명 2023-09-16 (토) 21:25
@서한빛

오뚜기 욕하면 이토에선 개까이거든 ㅋ
good 추천 5
          
            
서한빛 2023-09-16 (토) 21:33
익명으로 까이나 닉으로 까이나 어차피 일베라는건 불변
추천 2
               
                 
익명 2023-09-16 (토) 21:43
@서한빛

ㅋㅋ  오뚜기 욕하면 일베몰이하는 이토수쥰 ㅋㅋㅋ
난 일베=이토 가 되었다고 생각함
추천 2
                    
                      
서한빛 2023-09-16 (토) 22:09
일베에서 농심 욕하면 이토와는 비교도 안될껄 ㅋㅋㅋ 어디서 그런 병신들이랑 비교를..쯧쯧
추천 2
                         
                           
익명 2023-09-16 (토) 22:29
@서한빛

난 이토밖에 안해서 잘모르겠지만 비슷할듯
이토도 정치충들은 병신들임
추천 3
                         
                           
서한빛 2023-09-17 (일) 01:26
@서한빛

이토밖에 안해서 잘모르겠지만 이토도 정치충은 병신?
넌 네 말이 어디가 잘못된건지 모르지? ㅋㅋㅋㅋ
그러니까 룬총독,한뚜껑 따위를 지지하는거야
추천 1
                         
                           
익명 2023-09-17 (일) 06:45
@서한빛

이토하면 다 정치충이라고 생각 하는거 자체가 이토는이미 일베랑 같은수준임
지네가 지지하는사람은 무조건 완전무결하고 깨끗하다고 믿는 병신들 ㅉㅉ
추천 2
                         
                           
익명 2023-09-17 (일) 12:17
@서한빛

일베충새기들 논리랑 비슷한 논리인게 님도 일베충이네요 ㅎㅎㅎ
추천 1
                         
                           
익명 2023-09-17 (일) 13:37
@서한빛

일베하면 한다고하면되지 님이 뭐라고 내가 하는데 아니라고하겠음?
일베 사이트 들어가본적이 한번도없어요
님같은사람때문에 민주당지지자들도 개욕먹음
정신좀차려요
추천 0
     
       
lendroade 2023-09-16 (토) 21:30
@서한빛

그리고 익명은 거의 다 일베죠

심지어 말투들 마저 일베
추천 3
컴바치 2023-09-16 (토) 21:29
솔직히 꽤 오래 전부터 라면만 끓여서 맛있게 먹은 적이 없음.
추천 1
miniradi 2023-09-16 (토) 21:32
분란조장글이네
추천 1
주왁고옥주희 2023-09-16 (토) 21:42
이토에서 농심, 롯데, 쿠팡 빨면 발작들 해요~ 일본놈들 기업이라고~
good 추천 6
발노리 2023-09-16 (토) 22:06
낭심제품을 굳이 먹지 않아도 대체상품이 많아서 입맛대로 먹으면 되긴하지만
좀더 나아가면 그 기업이 과거에 무슨 개짓거리를 했는지 알고 먹으면
그래도 조금이나마 현명한 소비를 할수 있을꺼임
추천 1
moonba 2023-09-16 (토) 22:10
솔직히 요새 라면 맛이 다 이상해진거 같어요. 뭔가 맛이 라면 같지 않음.
추천 1
로직큐베이스프로… 2023-09-16 (토) 23:57
농심은 쪽바리기업
추천 2
반박시님이맞음 2023-09-16 (토) 23:59
병신들 천지네
그냥 개인이 자신이 먹었을때
맛없을수도 있지 그게 잘못된거??
저 사람이 인류 대표임?

베플들 수준보면참...
good 추천 5
익명 2023-09-17 (일) 01:47
이토 진짜 몰아가기 오지네

지가 먹고싶은거 먹으면되고
지입맛에 맞으면 그만인데

오뚜기는되고 농심은 안되고
너무 이분법적인 말장난 아닌가?
농심이 아주 좆같이 회사 운영하는거 알긴하지만 뭐 지가 먹고싶은거 먹는다는데 왜 지랄염병인지 참

오뚜기 먹고싶으면 오뚜기먹고
농심 먹고싶으면 농심먹어

이건되고 이건 안된다는 그딴 개소리 그만 씨부려라 진짜
good 추천 5
왜뭐또왜뭐또 2023-09-17 (일) 02:49
이번에 오뚜기에서 새로 나온 마열라면 존맛
추천 0
미지1 2023-09-17 (일) 04:14
오히려 맛변한건 농심께 많이 변했던데 짜파게티도 컵라면 최애였던 새우탕 우육탕은 안먹은지 엄청 오래됨
추천 1
adrock 2023-09-17 (일) 07:23
뭔 라면 글에.. 어이구 두야...
추천 0
닭창자2 2023-09-17 (일) 09:38
부정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농심 라면들 맛이 하향 평준화 된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
근데 농심이 하향 평준화 된거지 오뚜기 맛이 올라간게 아님.
농심라면들 맛이 떡락했고  오뚜기는 그 떡락한 농심과 비비고 있는거임.
뭐 메뉴를 세세하게 따지면 개인 입맛상 호불호도 있을테고 농심에서는 찾지 못할 오뚜기 만의 맛이 있는 경우도 있고.
추천 1
띵낑 2023-09-17 (일) 23:46
농심맛있다고하면 욕먹어야하는 분위기 에반데;; 난 걍 신라면이 젤맛있는데 미원이랑 설탕 쪼금넣으면 맛있음
추천 0
목록 스크랩    

자유게시판
글쓰기 
icon 인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otice [자유] icon [안내] 게시판 활성화 이벤트 [✨알포인트 지급✨] (388) rankeToLAND 07-24 97
notice [자유] icon [필독]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포인트용 게시물 금지) rankeToLAND 09-13 46
120602 [자유] icon 보기만해도 섬뜩해지는 인형 3대장 이미지 rank으라차차소스 13:59 0 49
120601 [자유] icon 원전이 걱정입니다. rank그리그스 13:47 3 57
120600 [자유] icon 닉 바꿈 (2) 이미지 rank성기사 13:33 4 59
120599 [자유] icon 2070에서 3060으로 변경시 질문! (1) rankSaiACG 13:12 3 139
120598 [투표] icon 한국인들은 실망한다는 독일 유명 관광지? (1) 이미지 rank에이아이 13:08 3 400
120597 [자유] icon 보기만해도 신뢰도가 떨어지는 썸네일 (4) 이미지 rank순수한불독 13:02 5 286
120596 [자유] icon 확진이네요 ㅋㅋㅋ나참 (1) rank안타까운개구리 12:57 4 203
120595 [자유] icon 오늘 전화 온 보이스피싱.. 이미지 ranksun데이 12:57 5 134
120594 [키덜트] icon Gyan 영어로 읽으면 기안, 프랑스어로 읽으면 걍 (1) 이미지 rank크와트르바지나 12:54 5 96
120593 [자유] icon 수도꼭지를 왼쪽으로 틀면 찬물이 나오는건 왜 그런 걸까요? (4) rank소령★ 12:36 4 220
120592 [자유] icon 공부하러 보내놨더니 다른걸 공부했네 (1) 이미지 rank검소한웜뱃 12:02 5 426
120591 [자유] icon 루이지에나 식문화가 한국이랑 비슷한듯 (2) rank순수한불독 12:00 5 273
120590 [자유] icon 투야 스마트콘센트 좋네요 이미지 rank흑형초코바나나 11:49 6 192
120589 [자유] icon 플립3 쓰는데 왜 재난문자가 안옴? (3) rank뽀얀카드케이스 11:37 3 209
120588 [운동] icon 슬기로운 중량생활 231130 rank걍귤 11:32 4 68
120587 [뉴스] icon 한은, 기준금리 연 3.50% 7번 연속 동결(종합) (9) 이미지 익명 11:21 5 193
120586 [자유] icon 코스트코 바우처(소모성) 사용이 11월 30일.. 오늘까지네요. (2) rank빨간미루 11:16 4 169
120585 [자유] icon 오늘 양주톨게이트 이용한분들 계신가요? (8) rank눈부신비행 10:59 5 623
120584 [자유] icon 그 손가락 논란 관련 글들 읽어봤을때 느낀 점 (1) rank로로씨 10:53 5 169
120583 [해외] icon [몽골] 2023.11.30. 몽골 주요 뉴스 한글 번역 이미지 rank흰독수리 10:52 5 68
120582 [자유] icon 서울의 봄... rank봄바람을몰고 10:48 6 104
120581 [자유] icon 오늘 날씨는.. rank공유하는세상 10:41 6 58
120580 [자유] icon [질문]불랙박스 날자와 시간이 안맞아요 (1) rank해운50 10:35 6 103
120579 [자유] icon 엣지 브라우저는 시계옆으로 최소화하는 기능 없나요? rank소령★ 10:28 5 85
120578 [자유] icon 알리에서 물건 살려는데 WL 이게 뭔 의밀까요? (4) 이미지 익명 10:12 5 368
120577 [뉴스] icon 시골에 농막 짓고 성매매 광고 사이트…75억 챙긴 IT전문가 검거 / 뉴시스 rank오징어외계인 10:04 7 365
120576 [뉴스] icon 알바생 발가락에 휴지 끼운 후 '화르륵'…'2도 화상' 입게 한 가해자 "장난이었다" / … (3) rank오징어외계인 10:01 7 231
120575 [뉴스] icon 새벽 잠 깨운 재난문자 "왜 보냈나" vs "당연히 알려야" / 뉴시스 (7) rank오징어외계인 09:58 7 249
120574 [자유] icon 승강기서 심정지, 간호사 심폐소생술로 소생 rank요단강크루즈 09:50 5 104
120573 [운동] icon 여자들의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복근&비키니사진-운동으로 만드는 몸매 이미지 rank상숙달림이 09:46 5 199
120572 [자유] icon 이런 키보드를 뭐라고 하나요? 100키 키보드? (3) 이미지 rank삐꾸네 09:45 5 225
120571 [사용기] icon 알리 천원샵에서 구매한 발열깔창 (22) 이미지 rank어쩔까 09:38 12 1254
120570 [자유] icon 다이소 기모레깅스 가성비 좋네요 (2) 이미지 rank거스기 09:31 4 392
120569 [질문] icon 면도 방법 (4) rank타버린나무 09:29 5 193
120568 [자유] icon 드라마 연인 스핀오프 스토리 공모전 떴네요 ㅋㅋㅋ (1) 이미지 rank곧은알파카 09:18 5 180
120567 [자유] icon 내년 설 청주>대만 특가 (2/8~2/12 왕복 17만원, 타이베이) 이미지 rankIIII 09:11 5 102
120566 [뉴스] icon 성폭행 무고'에 경찰 '엉터리 수사', 감옥살이까지 했는데 rank쟈니리코 09:09 7 162
120565 [자유] icon 이번에 정부에서 내 놓은 유튜브 술 먹방 영상 가이드 라인 이라고 하네요 (4) 이미지 rank오징어외계인 09:08 4 216
120564 [뉴스] icon 아파트 주차장서 '15중 추돌'‥가해 차주 '잠적' (2) rank쟈니리코 08:59 6 266
120563 [자유] icon 아침 날씨가 -7도...ㄷㄷㄷ (3) rank징징현아™ 08:54 8 160
120562 [자유] icon 오늘의 날씨 rank오늘의날씨 08:50 7 43
120561 [음식] icon 중국 음식 (3) 이미지 rank상숙달림이 08:11 6 252
120560 [해외] icon [몽골] 울란바타르 아침 기온 영하 24도 이미지 rank흰독수리 08:08 7 116
120559 [사진] icon 꽃. [직찍] 이미지 rankjhw6818 08:07 7 69
120558 [해외] icon 엑스포 2차 피티.... (1) rank유랑천하 08:02 7 208
120557 [자유] icon 목화꽃 이미지 rank필농군 08:01 7 51
120556 [뉴스] icon 박빙이라메 결선간데메.. (1) rank유랑천하 07:56 10 178
120555 [자유] icon A Girl Can Do It.. 자랑스럽네요. (1) rank유랑천하 06:58 7 299
120554 [뉴스] icon 오전 4시 55분께 경북 경주시 동남동쪽 규모 4.0 지진 발생 (2) 이미지 rank킨킨 06:34 9 298
120553 [자유] icon 전국에 지진 재난문자가 발송된 이유 (23) 이미지 rank두아리 05:26 28 3368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