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스크랩    
HIT인기 [자유]

남자가 양산???

[댓글수 (121)]
rank 행복하세욤 2023-06-05 (월) 19:47 조회 : 11583 추천 : 69  추천
햇살이 따가운 한여름같군요.
부산바닥인데 요근래 양산쓴 남자를 두명(서면1 해운대1)봐서 글써봅니다.

거두절미하게

고지식한 지리산 촌놈출생에 40대 "청년"눈엔 양산을 쓰고댕기네??!! 남사시럽고 똘게이가?? 게이이아이가 생각부터 들더군요.
씹상남자인 저로선 에레이~~ ㅋㅋ
뭐 몸에 문제가있어 썼나 모르지만
제3자인 제가볼땐 "머꼬!"소리가 나긴합니다.

그래서 묻습니다.

남자도 여자처럼 양산쓰고다닐 사회에  도래했는지요??



댓글 121댓글쓰기
아이즈원♡ 2023-06-05 (월) 19:50
자외선 맞을바에 양산 쓰는게 나은거같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7
nogood
반대 0
제이드박 2023-06-05 (월) 20:06
씹 상남자가 손가락이 기네
상남자면 이런거 신경 안써요
보통은 이런글은 작성자가 양산 쓰고 다닐려고 하는데 눈치가 보여서 작성하는
기출변형이죠.

상남자가 아니고 기출변형이라는데 오천원 겁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0
nogood
반대 2
까탈린그리드 2023-06-05 (월) 19:55
씹상남자치곤 글이 기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9
nogood
반대 0
클린히트 2023-06-05 (월) 20:34
씹상남자 치곤 좆이 쥐좆 만하네
대범하지 않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2
nogood
반대 0
존말코손바닥사슴 2023-06-05 (월) 20:09
씹쌍남자였으면 그 자리에서 양산 든 놈 아구지 돌리고 지금 구치소에 있죠.
그러므로 넌 여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8
nogood
반대 1
아이즈원♡ 2023-06-05 (월) 19:5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자외선 맞을바에 양산 쓰는게 나은거같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7
     
       
행복하세욤글쓴이 2023-06-05 (월) 22:31
@아이즈원♡

이게 의문이에요.
진짜 자외선땜에 양산(우산)쓰고 사람 북적한데서 홀로 쓰고다닐 자신있는지...요?
같음과 해봄은 달라요
추천 1
아커드 2023-06-05 (월) 19:52
남자도 양산 쓰는 분 많아요....
goodgood 추천 11
     
       
행복하세욤글쓴이 2023-06-05 (월) 22:32
@아커드

네 그래서 물어봅니다.
님도 양산쓰시는지...?
추천 1
곰나라탱 2023-06-05 (월) 19:53
저는 해외 다닐때 양산 대신에 우산 써봄...
그게 더 미친놈 같았을지는 모르지만 ㅎㅎ
변명하자면 폼이고 뭐고 하루종일 다니다보면 자외선에 죽을것 같음...
추천 2
     
       
행복하세욤글쓴이 2023-06-05 (월) 22:36
@곰나라탱

모양빠지지않던가요??
특히 외국이면..
추천 1
          
            
곰나라탱 2023-06-06 (화) 14:36
@행복하세욤

모양은 무지 빠지죠...
근데 자외선 강한 나라들 (스페인등..) 하루종일 돌아다니다보면 그냥 사는게 더 우선...
추천 0
두루두루두루 2023-06-05 (월) 19:54


추천 1
까탈린그리드 2023-06-05 (월) 19:5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씹상남자치곤 글이 기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9
비온디sky 2023-06-05 (월) 20:05
양산을 쓰든 우산을 쓰든 햇빛이 따가울땐 사용해야 하죠.. 자신을 보호하고 또 그로인해  다른일을 효율적으로 할수 있고요
추천 3
     
       
행복하세욤글쓴이 2023-06-05 (월) 22:39
@비온디sky

햇빛따가워요
그래서 비온님은 쓰고 다니시는지가 제 말의 요지임
추천 1
제이드박 2023-06-05 (월) 20:0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씹 상남자가 손가락이 기네
상남자면 이런거 신경 안써요
보통은 이런글은 작성자가 양산 쓰고 다닐려고 하는데 눈치가 보여서 작성하는
기출변형이죠.

상남자가 아니고 기출변형이라는데 오천원 겁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0
     
       
행복하세욤글쓴이 2023-06-05 (월) 22:43
@제이드박

알게뭐야 마!
그래서 제이드박님
어데 박씨고?
추천 1
          
            
제이드박 2023-06-05 (월) 22:53
@행복하세욤

호박감자 박씨입니다.
요즘 밖에 다닐때 선크림도 바르고 필요하면 양산도 쓰세요
그거 가지고 뭐라고 안합니다
시골같은데 가면 유세떤다고 하겠지만
피부하얕게 해놔서 나쁠거 없어요
베트남 같은데 가면  하얀피부의 오징어 남이 얼마나 인기 좋은데요
good 추천 5
               
                 
행복하세욤글쓴이 2023-06-05 (월) 23:21
@제이드박

옛날엔 이런 유머치면 잼게 받아줬는데 너무 삭막함.
님은 받아줘서 ㄱㅅ
허나 허옇게 껀크림바르고 양산쓰기 싫음.
쌍남자는 그런거엄다
ㅅㄱ링
추천 1
라떼는말이야 2023-06-05 (월) 20:06
한여름에 자외선 맞고 피부가 빨갛게 타서 아리고 땀 삐질삐질 흘리는 것 보단 양산 쓰고 시원한 게 나은 것 같네요. 덥고 추운데 있어 타인 시선 의식할 것도 없다고 봅니다. 양산 정도야...
추천 4
     
       
행복하세욤글쓴이 2023-06-05 (월) 22:48
@라떼는말이야

음.... 그래요
그게 속편한건데 좀.
그래요
추천 1
오리콘 2023-06-05 (월) 20:07
좀 별나지만 있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추천 2
     
       
행복하세욤글쓴이 2023-06-05 (월) 22:53
@오리콘

촌놈태생이라 좀 보길 글터라구요
추천 1
존말코손바닥사슴 2023-06-05 (월) 20:0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씹쌍남자였으면 그 자리에서 양산 든 놈 아구지 돌리고 지금 구치소에 있죠.
그러므로 넌 여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8
     
       
행복하세욤글쓴이 2023-06-05 (월) 22:57
@존말코손바닥사슴

똘게이가? 닥치라 오빠야
추천 1
☆구리구리통통통 2023-06-05 (월) 20:12
뭐라하노. 쓰던지 말던지 와 남일을 신경쓰노?
라고 보통 생각합니다.
good 추천 6
     
       
행복하세욤글쓴이 2023-06-05 (월) 23:01
@☆구리구리통통통

그래서 물어보잖아욤.
나같은 촌놈 보수적인놈인데 내 평가가맞는지..아님 세상이 변해서 내가 틀딱인지에 대해서요
추천 1
          
            
유야호우 2023-06-06 (화) 10:23
@행복하세욤

이게 질문의 요지라고 하시니
네 글쓴님이 틀딱? 까지는 아닐거라고 빌며
아쉽지만 꼰대 정도는 맞는거 같아요ㅠ

저만 해도 두발검사+체벌 횡행하던 시대의 유물인데
햇볕따가운날 남이 양산 쓰고 가는걸 보면
'ㅗㅜㅑ 나도 햇볕좀 가리고싶다' 생각이 들지
남자가 쪽팔리네 생각은 안들거든요ㅠ

요새는 범법행위만 아니면 걍 저런사람도 있구나 하고 생각하시는게 꼰대 소리 안듣는 지름길인듯 하네요
추천 3
다음생 2023-06-05 (월) 20:12
씹상남자가 그 자리에선 뭐라 못하고 뒤에서 인터넷 커뮤니티에 글을 쓰다뇨
기출변형이라면 쓰셔도 됩니다
good 추천 7
나는될놈이다 2023-06-05 (월) 20:14
https://news.imaeil.com/page/view/2020061119075745860

남자 기자가 양산 쓰고 다니면서 시민들 반응 물어본 기사입니다.
결론은 남들은 ㅈ도 신경 안쓰니까 쓰고 싶으면 써라! 다른 사람이 신경 쓰면 어쩌냐, 내 피부는 내가 지킨다.
피부암 걸리기 싫으면 썬크림 바르고 모자쓰는데 이게 싫으면 양산 쓰는거죠.
추천 4
나호로 2023-06-05 (월) 20:15
양산 쓴다고 게이 소리 한다면 모욕죄로 처벌 받습니다. 그게 당연하고요.
남일에 참견 하는 당신이 진정한 이 시대의 꼰대.
good 추천 5
     
       
행복하세욤글쓴이 2023-06-05 (월) 23:07
@나호로

남일에 참견해버리면 꼰대가 되버리는군요.
내가 누구한테 남일 참견했는지요.
커뮤니티에... 내 소견 내 의사만 물어봤는데..ㅠㅠ
너무행 ㅊ
추천 1
내사랑유자C 2023-06-05 (월) 20:25


상남자면 스킨로션도 안바르시겠네요.
미용실도 쪽팔려서 이발소 다니시구요.
혹시 대형마트 가셔서 카트끌고 장도 안보시죠?
추천 4
     
       
행복하세욤글쓴이 2023-06-05 (월) 23:10
@내사랑유자C

발라요 미용실감

카트??물론안보죠.
 등찜지고 계산대 갑니다
추천 1
흑랑군사 2023-06-05 (월) 20:25
있으면 쓰겠지...
가지고 다니기 귀찮아서 안쓸뿐..
추천 1
소울런트 2023-06-05 (월) 20:31
그 사람들 몸에 문제가 아니라
그쪽 정신머리가 문제있는게 맞는것 같은데?
추천 2
暗黑鬪氣 2023-06-05 (월) 20:32
아이돌들이 쓰고 다니면 어린 세대는 따라한답시고 쓰긴 할듯..
추천 2
클린히트 2023-06-05 (월) 20:3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씹상남자 치곤 좆이 쥐좆 만하네
대범하지 않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2
     
       
행복하세욤글쓴이 2023-06-05 (월) 23:14
@클린히트

ㄱㅅㅇ 뺑아리좆이 아니라 다행
추천 1
빵니 2023-06-05 (월) 20:35
하남자 같은신데 ㅎ
추천 4
     
       
행복하세욤글쓴이 2023-06-05 (월) 23:23
@빵니

마 안목이 그거밖에안대나??? 에레이
추천 1
열혈28 2023-06-05 (월) 20:40
상남자라고 하는거 치곤 다른 사람 하는거에 관심이 많네요
별로 안 상남자 같네요
그리고 남자 피부는 뭐 강철도 아니고 필요할땐 햇빛 차단 해야죠
추천 3
워크워킹 2023-06-05 (월) 20:46
2천여원대 5단 우산 몇개 사서 제가 쓸것 하나 빼고 다 나눠주고 양산 대용으로 쓰고있습니다

대부분 무관심했고 일부는 호기심으로 쳐다보고 안좋게보는 사람도 있긴했지만 지금까진 2명정도 뿐이였고 눈 마주치고 인상 좀 써주면 깨갱했음

민폐를 끼치는게 아닌 이상 그냥 쓰고 다녀도 됩니다
추천 1
패스파인더 2023-06-05 (월) 20:57
쓰고 다니셔도 됩니다
추천 1
구름에달가듯 2023-06-05 (월) 20:58
어제도 봤는데 눈길은 가지만 이상하다고 생각진 않음.
흔치 않을 뿐 특이하게 볼 일도 아니고요.
추천 1
으어야용 2023-06-05 (월) 21:00
의외로 남들에게 관심이 별로없어요 사람들은
추천 1
왕대괄장군 2023-06-05 (월) 21:04
남자는 피부없나유 ㅋㅋㅋ
추천 1
마키넨 2023-06-05 (월) 21:13
신종 어그로인가
추천 1
하늘Maru 2023-06-05 (월) 21:28
글쓴이 = 씹하남자
추천 2
후이야 2023-06-05 (월) 21:32
8월초에 어디 놀러갔다가
너무 더워서 우산 써봤는데 그렇게 좋을수가 없음
추천 1
델이야기 2023-06-05 (월) 21:48
별것도 아닌것 같고..  참..
추천 4
     
       
행복하세욤글쓴이 2023-06-05 (월) 23:29
@델이야기

이게 별거아이라꼬??
난 성정체성문제까지 생각하는데욤.
요즘 피씬지 게인지 함튼 막 그래요.
인터넷에 찌든듯
..ㅠㅠ
추천 1
씻김굿 2023-06-05 (월) 22:06
여름에 반바지, 반팔티로 살지만,
양복입고 다니는 사람 이상하게 보지않고,
촉촉하게 비오는 날 우산 안쓰고 다니는데, 우산 쓰고 다니는 사람
이상하게 보지 않음
추천 1
나무닭 2023-06-05 (월) 22:37
하남자답게 손가락이 기네요
good 추천 6
     
       
행복하세욤글쓴이 2023-06-05 (월) 23:27
@나무닭

제글을 2문장으로 함 압축해보삼ㅋ
추천 1
          
            
술이술이말술이 2023-06-06 (화) 09:04
@행복하세욤

남자가 양산 쓰는 것 보면 보수적인 저는 게이 같아서 싫은데, 다른 분들은 생각하십니까?
추천 2
               
                 
침대에서극딜 2023-06-06 (화) 10:06
@술이술이말술이

한 문장... 상남자...
본문 작성자는 아무리 봐도 상남자는 아니지 에잉~
추천 0
          
            
funkman 2023-06-06 (화) 10:04
@행복하세욤

졷달고 양산? 똘게이가?
추천 1
miragen 2023-06-05 (월) 23:09
지리산 출신이시면
지리산 작두? ㅋㅋ

좀 다른 이야기지만
저는 저번에 10대로 보이는 남자애 둘이 완전 대낮에 길에서 키스하길래
보기싫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생각해봤더니 남한테 피해주는거도 아닌데
내가 꼰대인가 싶기도 하고
추천 1
     
       
행복하세욤글쓴이 2023-06-05 (월) 23:26
@miragen

ㅈㅁ 남자애 둘요?
마!! 그건 꼰대죠 뭉디가...ㅎㄷㄷ
추천 1
          
            
miragen 2023-06-05 (월) 23:52
@행복하세욤

키스까진 아닌데 그전에도 이십대정도 남자애들끼리
누가봐도 게이로 보이는 티를 내는걸 본적이 있어서

아직 다들 그런식으로 대놓고 티내지는 않을거 같지만
세상이 좀 바뀌긴 한거 같습니다ㅋㅋ
추천 0
칼브 2023-06-05 (월) 23:59
양산 산지 3년 넘었는데요.
뭔가 우산같지는 않으면서도 너무 화려하지도 않은.
엄청 골라서 샀는데.
잘 안쓰고 다니긴 해요.
자꾸 사람들 시선이 신경쓰여요.
추천 0
Rimuru 2023-06-06 (화) 00:14
양산 쓰는 1인인데...  화려한건 이상한것 같아서...  걍 샛노란색 양산쓰고 다닙니다.ㅎ
추천 0
터진벌레 2023-06-06 (화) 01:11
합천출신 성격드럽고 인상은 더 더럽다는 소리듣고 댕기는 40대중반 '아재'가 봤을때..쓴다고 이상할것 없다고 생각합니다
애들 때문에 햇빛강한날은 저도 쓰고다녀야할 처지고요
정부에서도 권장하고 있고요

내가 보기에 상남자의 문제가 아니고.......아..아닙니다....당신말이 맞습니다
추천 1
이토연구소 2023-06-06 (화) 06:02
꽃무늬 분홍색 레이스 양산쓰고 다나는것만 아니라면.
추천 0
복왕 2023-06-06 (화) 07:12
저는 안쓰기는 하지만 필요하면 쓰겠죠 남눈치 보며 살기에는 남은여생이 짧고아까움
추천 0
기냥저냥 2023-06-06 (화) 07:46
요즘 동네 둘렛길 다니다 보면
가끔씩 나이먹은 머슴아들 우산쓰고 다님 ㅋㅋㅋㅋ
추천 0
반칙대마왕 2023-06-06 (화) 08:24
골프장 가면 남자들 다 선크림 바르고 얼굴에 자외선 마스크 쓰고 한여름앤 얼음주머니 준비하고 골프우산으로  햇볓 가리고 합니다.
남자 여자가 문제가 아니고 필요하면 쓰는거죠
남들 하는것 까지 거슬리시면 본인만 손해
추천 0
이토랜드벌레 2023-06-06 (화) 08:51
"거두절미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빵 터졌음. 이게 뭐라고 웃기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과일쥬스러브 2023-06-06 (화) 09:46
"난 양산 안 쓸 꼰대~"
추천 1
wkawoddl 2023-06-06 (화) 09:46
하남자 특 : 본인을 상남자라 자칭 함
추천 2
211021금연중 2023-06-06 (화) 09:50
꼰대가 커뮤?
추천 1
옹느랑 2023-06-06 (화) 10:02
그게 불편하다면 님이 이상한겁니다. 상남자랑 무슨 상관인지는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요.

상남자면 옷 다 벗고 길거리 돌아 다니셔야죠. 피부를 가릴 이유가 없잖아요.
길 가다가 걍 맘에 안들면 줘 패버리고.. 그쵸?

어짜피 다른 사람들이 이야기 해봤자 쳐 듣지도 않을거지만...
추천 2
funkman 2023-06-06 (화) 10:03
씹상남자들 어릴때 옥상에서 뛰어내리다 대가리 터져서 이미 뒤졋음
아님 초딩때 오토바이 훔쳐타다 뒤졋거나
양산 쓰는거로 뭐라하는 새끼 있으면 죽통 돌리는게 상남자 아님?
추천 1
갓핸드 2023-06-06 (화) 10:04
ㅋㅋ 답글 개웃기네
추천 0
민경아범 2023-06-06 (화) 10:04
어제 양산 겸 우산 110짜리 자동산 전?
너무 뜨거워서 쓰고 다닐라 샀습니다.
추천 0
걸음걸이 2023-06-06 (화) 10:06
저도 최근에는 양산쓰기 시작했는데요.ㅋㅋ
애들대리고 공원가서 하루4~5시간 자외선 받고 있으면 얼굴에 기미에 홍반 생기고 확늙는걸 느끼더라고요..
20대야 피부 신경써본적없는데..

나이 40대에 들어서니 이제 피부가...
남에 눈 신경쓰다가 늙어 보이기 싫어서 이제 그냥 썬크림 열심히 바르고 양산 쓰고 있습니다.

거기다 양산 쓰는거랑 안쓰는거랑 쾌적함이 차원이 틀림...
양산 쓰고 있으면 그늘에 들어가는 느낌......

한번쓰기 시작하면 없으면 밖에 못나감..
추천 0
IGLi 2023-06-06 (화) 10:09
남자가 쓴거 보기엔 좀 그렇긴한데
막상 또 부럽고...
(본인) 손들거나 부채들고 햇빛 가릴때 생각하면
차라리 양산이 낫지않나 싶기도하고..
타협해서 버킷햇 쓰고다닙니다. 마음같아선  밀짚모자지만..............
추천 0
일요일 2023-06-06 (화) 10:09
의사 선생님 여기입니다
추천 0
지냉 2023-06-06 (화) 10:10
저는 눈치 안보고 쓰고다닙니다
추천 1
음옹 2023-06-06 (화) 10:12


추천 0
kshcg 2023-06-06 (화) 10:13
남자다움에 집착하는 분들 특징 : 속이 좁고 시비 잘 걸림
추천 2
미갈루 2023-06-06 (화) 10:14
자외선 맞으면 어떠한지 잘 모르시는 무식한 글 같습니다
그리고 진짜 틀에 박힌 꼰대같아 보이십니다
추천 1
주딩이 2023-06-06 (화) 10:14
올해부턴 저는 우산 쓰고 다닐 계획입니다. 아니 내 피부랑 더운거 신경쓰면 되지,
남들은 왜 신경쓰는거야!! 그럼 반대로 내가 남자이지만 양산을 써야한다고 주장하는
사람이라면 안쓰는놈들은 다들 병신인가요? 아니잖아요. 그냥 각자 하고싶은데로
살게 존중합니다. 남들한테 피해만 안주면 되는겁니다.
추천 1
Milkiss 2023-06-06 (화) 10:16
덥거나 뜨거우면 쓰는거지
상남자가 쪼잔스럽게 남 눈치보나?
추천 0
트럼페터 2023-06-06 (화) 10:17
행님.. 저도 부산사는데예..

남자가 언제부터 썬크림 발랐습니꺼..

그래서 전 썬크림 안바릅니다.

근데 주변에서는 남자색기가 썬크림에 비비크림 바르는 색기들이 있더라구예

고추 확 때삐야하는데 맞지예..?


근데 그노마들이.. 생긴건 저보다 낫습니다.. 히발... ㅠㅠ

참, 근데 행님은 썬크림 같은거 바르는거 아니지예..?

상남자는 그런거 안쓴다 아입니까
추천 0
그곳으로 2023-06-06 (화) 10:18
남자도 흰피부가 중요하거든요
추천 0
나타샤르 2023-06-06 (화) 10:19
작년까지 야외 길게있을때는 우산 사용했는데 올해는 양산 하나 구입했네요. 땡볕에 쥐약인 체질이라 모자와 우산 필수임.
추천 0
치독 2023-06-06 (화) 10:23
ㅇㅇ전 씁니다 남의눈치 안봅니다 햇빛따가워서 싫어요.
추천 0
미지1 2023-06-06 (화) 10:24
꼰대
추천 0
osan1201 2023-06-06 (화) 10:24
상남자는 해를 쳐다 보면서 살아야지요.
추천 0
배둥9단 2023-06-06 (화) 10:28
나는 상남자라 남 눈치안보고 잘 쓰고 다니고

때로는 여친과 함께 쓰는 낭만도 챙긴다 짜샤
추천 1
비니시우스 2023-06-06 (화) 10:32
양산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레이스 같은거 달린거밖에 생각이 안나서.. 이런거만 아니면 써도 괜찮을듯~
추천 0
님하수고요 2023-06-06 (화) 10:40
햇볕뜨겁고 할때는 괜찮죠
추천 0
오호로도 2023-06-06 (화) 10:41
쓰던 말돈 상관하는거 자체가 하남자
추천 0
살만해 2023-06-06 (화) 10:42
몇년전부터 서울에서 우산 쓰고 다니는 남자 몇몇 봤습니다. 자외선 맞을바에는 우산 쓰는게 나음. 그리고 훨 덜 더워요.
추천 0
하얀손수건 2023-06-06 (화) 10:43
검정색 대형 우산 쓰고 다닙니다 ㅋ
장시간 야외노출 있을 때만요.
평상시는 선크림만 씀.
그리고 남자들도 양산 쓰는 사람이 늘고 있다는 기사가 나온지도 몇 년 됐습니다.
군 간부들이 또래보다 나이 들어 보이는 이유가 자외선 노출로 인한 피부노화 때문이죠.
그리고 햇볕 강한 날에 양산 쓰면 체감온도 차이가 5도 정도 납니다.
한번 경험해보면 다시 찾게 되어 있습니다.
추천 0
바람하늘소리 2023-06-06 (화) 10:46
상남자 같은 게 아니고 머저리 같습니다;;
추천 2
찐냉 2023-06-06 (화) 10:50
말투는 개씹양아치같은데 개씹쌍남자라 해주고 여기 분위기 좋네요 ㅎ

나도 경상도  촌놈사람인데 많은 촌놈사람 부끄럽게 만드네요. ㅎㅂ

더워지니깐 양산쓰냐마냐로 떠보는 글 많은데

개인주의 시대에 먼 남의 눈치보고 행동 합니까? 피해주는 행동도 아니구만.

타인들 생각보다 남 신경안써요. 신경쓰이면 본인 말투나 태도를 고치세요^^

작성자분은 "너가쓰냐"로 떠보니 대답하자면

저는 양산 씁니다. 자외선은 강한데 선크림 구석구석 못 발랏을때요.

"왜 남자가 쓰냐?"가 아니라 피부암 걸린듯 시뻘개진 화상과

 터져나오는 육수가 더 본인에게나 타인에게 민폐라 생각을 안하는지 ㅉㅉ
추천 2
끝판대장친구 2023-06-06 (화) 11:10
상남자 스럽게 우산쓰지말고 비도 처맞고 다니던가
추천 1
케이크만 2023-06-06 (화) 11:15
낚시가서 우산 없었으면 이걸 어떻게 버텼나 싶음.

도시에서는 왜 못할까 싶음.
추천 0
원슝2 2023-06-06 (화) 12:16
레이스달린 엄마들 양산은 젊은 여자도 잘 안씁니다.
그냥 우산처럼 나오는 양산도 많음. 그런 느낌의 양산 쓴다고 쳐다본다면 부러워서 쳐다보는거임.
추천 0
빅토리아송 2023-06-06 (화) 12:30
햇빛 맞으면 피부알러지 발동해서 양산써야함 그사람들도 그런사람일지도 모르니 편협한시각으로 볼필요없음
추천 0
단상 2023-06-06 (화) 12:36
그렇게 자외선 온몸으로 흡수하시면 피부암 걸려요 문제가 있어서 쓰기전에
문제 생기지 않게 쓰시던지 선크림이라도 처발처발 하세요 그냥 펴바르면 효과 없고
처발라야 효과있으요
추천 0
선동과날조 2023-06-06 (화) 14:17
남녀 구분할 거 없이 양산을 사용하면 피부에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양산을 사용 안하는 이유는 남자라서라기 보다는 귀찮아서...
추천 0
몰래온손님 2023-06-06 (화) 14:21
그놈의 상남자 ㅋㅋㅋㅋ 지들끼리 자외선 혼자 다 맞으면서 살면됨
추천 0
지구지기 2023-06-06 (화) 14:55
보통 오후 1시 넘어서 출근을 하는데...햇빛이 가장 뜨거울때죠! 전철역까지 대략 7분쯤 걸어가는데, 양산없어서 우산쓰고 갑니다. 썬크림은 귀찮아서 잘 안바르고 신경도 별로 쓰지 않는데 우산을 쓰는 이유는 안쓴거보다 시원합니다. 아니 덜 덥습니다. 한여름에 직사광선에 노출되서 역까지 걸어가는거랑 우산이라도 쓰고 그늘속에서 걸어가는건 도착했을때 땀이 줄줄흐르느냐 흐르기 직전이냐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저도 지금보다 젋었다면 글쓴이처럼 남들 시선을 좀 더 신경썼을지 모르지만 나이 50을 훌쩍넘고 보니 남한테 피해주는거 아니라면 내 한몸 편한게 낫더라구여
추천 0
기사러 2023-06-06 (화) 14:57
닉네임은 행복하세욥인데 하는 행동은 싸우쟈, 어그로 끌고싶다네요.. 축하드려요 어그로 성공하셨어요. 저도 부산입니다만 양산쓰고 다닙니다. 제가 극혐으로 보이시겠네요.. 게잉 아닙니다 여자 좋아합니다. 출퇴근 대중교통으로 서면 통해서 다니니 키 186이상 덩치큰 녀석이 양산 쓰고다니면 저인줄 아시면됩니다. 시비걸으셔도 되세요
추천 0
붉은해적 2023-06-06 (화) 15:05
양우산 검색해 보세요
좋은 거 많아요

써 보고 말합시다 ㅋㅋㅋ
추천 0
케이두 2023-06-06 (화) 15:31
세계일주 함 해보면
우산이든 양산이든
그늘 밑이 얼마나 감사한지 알거에요
땡볕에 저는 우산 쓰고 다닙니다
추천 0
배나온인생 2023-06-06 (화) 15:52
별 그지같은 놈들이 어찌 생각하건 쓰는게 내 건강에 도움이 됨
추천 0
백팩 2023-06-06 (화) 16:33
피부암에 걸리는거 보단 양산을 쓰는게 좋지 않을까요? 그리고 햇빛 하루 30분 맞으라고 하지만 그러면 노화 진짜 엄청 빨리 진행 됩니다.
추천 0
prct2 2023-06-06 (화) 16:37
이 싸나이 피부는 환경에 따라 자동 UV 차단 모드가 발동하시나 보군요 . 부럽슴다
추천 0
nemio 2023-06-06 (화) 16:39
턱끝까지 덮는 썬캡에 하얀팔토시&장갑낍니다.
추천 0
가나다다나나나 2023-06-06 (화) 16:43
40대 청년에서 개터졌넼ㅋㅋㅋ
추천 0
개삽샛기 2023-06-06 (화) 17:09
이런걸 보고 상남자가 아니라 그냥 '촌놈'이라고 합니다 ㅋㅋㅋㅋ 고지식한 촌놈출생이라고 얘기하시는거보면 본인 주제는 잘 알고 계시는것 같은데 어쨋든 저는 굳이 안쓰지만, 요즘 양산쓰고 다니는 남자분들도 많이 봤고 그런거 보고 별 생각 안듭니다 ㅋㅋ
추천 0
수이드림 2023-06-06 (화) 17:55
작성자가 리플 하나하나 읽어보며 “내거 얼마나 병신같은 인간”인지 깨달았으면 좋겠다 진심...
추천 1
nervous 2023-06-06 (화) 18:06
다른사람함테 피해주는것도 아닌데 남이사 뭘 하든 뭔 상관이래
추천 0
가인하 2023-06-06 (화) 18:19
댓글다는 꼬락서니보니 왜 이런 글을 쓸수 있는지 알겠네.
추천 0
얀도르 2023-06-06 (화) 18:28
혓바닥이 기네
추천 0
I시나브로l 2023-06-06 (화) 19:03


추천 1
시티헌터 2023-06-06 (화) 19:59
이른바 사복의 교복세대들.. 무슨말이냐면 더플코트, 노스페이스 등
교복이 아닌 사복을 교복처럼 입은 세대들이 남 시선 존나 많이 봐요.
왜? 그들 때 그렇게 안입으면 안되었으니까요. 눈치 받았으니까요.
그 세대들이 커서 남들처럼 안해다니면 쟤 뭐야? 이럽니다.
이른바 오지랖세대.
추천 0
야수의눈물 2023-06-06 (화) 20:02
빨대 달려있는 쥬스에 빨대 꽂아서 처먹는다고 뭐라 그러던 부산 살던 미친놈 생각이 불현듯이 나네....
양산을 쓰던지 말던지 내비둬라
추천 0
동부가스 2023-06-07 (수) 00:52
커뮤니티 필수요소 오셨네요 ㅋㅋㅋ
추천 0
1234qwas 2023-06-08 (목) 13:54
저는 40 넘어가니 얼굴에 검버섯들이 생겨서 피부과에서 시술함  그 자리가 자외선에 취약하다고 해서 썬크림 바르는데 깜박한날은 양산을 쓰기도 하고 모자도 씀  도대체 남자가 양산을 쓰는게 왜 불편한가요?
추천 0
목록 스크랩    

자유게시판
글쓰기 
icon 인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notice [자유] icon [안내] 게시판 활성화 이벤트 [✨알포인트 지급✨] (291) rankeToLAND 07-24 78
notice [자유] icon [필독] 자유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포인트용 게시물 금지) rankeToLAND 09-13 46
113535 [음식] icon 미국 피트니스 여왕이라고 불리는 97세 일레인 라란은 미국 매체 인사이더를 통해 단… 이미지 rank상숙달림이 06:44 2 152
113534 [자유] icon 오늘 잠은 다 잤습니다. (2) 이미지 rank넌내게목욕값을줬… 06:31 0 182
113533 [자유] icon 정말 초극혐입니다. 돌아버릴 지경입니다. (4) 이미지 rank넌내게목욕값을줬… 05:57 1 323
113532 [자유] icon [오늘의 운세] 2023년 10월 03일 띠별 운세 (3) 이미지 rank까망앙마™ 05:42 2 72
113531 [자유] icon [오늘의 운세] 2023년 10월 03일 별자리 운세 (1) 이미지 rank까망앙마™ 05:42 1 51
113530 [음식] icon 목에 기름칠좀 하자 (2) 이미지 rank상숙달림이 04:18 4 160
113529 [자유] icon 오랜 단100 (1) rank상숙달림이 03:22 1 83
113528 [사진] icon 폰카로 찍은 공사장 사진이 이슈가 됐었던 노가다맨 (7) 이미지 rank낚시광 01:43 14 1544
113527 [자유] icon 어린 시절 성적표 (3) rank뻔디기 01:39 5 227
113526 [자유] icon [날씨] 2023년 10월 03일 연휴 마지막날 아침 '쌀쌀'…일교차 커 (1) rank해류뭄해리 01:28 6 75
113525 [해외] icon 캐나다 최저임금 인상. (9) rank유랑천하 00:54 12 1211
113524 [사진] icon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는..... [직찍] (6) 이미지 rankjhw6818 00:26 13 619
113523 [자유] icon 지하철 기본요금, 7일 첫차부터 '1400원'…150원 오른다 (9) 이미지 rank스트롱에그 00:17 14 614
113522 [뉴스] icon "300% 이익" 비료로 만든 건강식품 홍보해 4천억 챙긴 일당 무더기 송치 (2023.10.02/… (6) rankpopzet 00:08 8 153
113521 [뉴스] icon 울릉도 거북바위 무너져 4명 부상‥휴게소에서 길 건너다 '날벼락' (2023.10.02/뉴스… (5) rankpopzet 00:08 6 134
113520 [뉴스] icon [날씨] 개천절 완연한 가을‥공기도 깨끗 (최아리 캐스터) (10) rankpopzet 00:07 9 204
113519 [자유] icon 슬롯머신 (18) 이미지 rank용왕 00:03 12 512
113518 [자유] icon 남은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4) rankBTS 00:00 8 59
113517 [자유] icon 지금 영화 범죄 도시2 보는 중........ㅎ [자필] (2) rank하얀손™ 00:00 8 125
113516 [자유] icon 목돈 관리 어떻게 해야되나요??? (1) rank천히 10-02 7 137
113515 [자유] icon 햄버거에서 애벌레나오네요 (2) 익명 10-02 6 211
113514 [뉴스] icon 23 . 10 . 2 휴게소에서 갑자기 돌진한 차량…아내 숨지고 남편 중상 / SBS 8뉴스 (1) rank오징어외계인 10-02 6 101
113513 [자유] icon 리모델링 견적 받고 왔는데 굳이 다른데 가봐야 하나 싶어서요 rank211021금연중 10-02 7 106
113512 [뉴스] icon 23 . 10 .2 "서울 가서 누구든…" 여중생 둘 뒤따라가 흉기 휘둘렀다 / SBS 8뉴스 (1) rank오징어외계인 10-02 6 104
113511 [뉴스] icon 23 .10 .2 [단독] "'유튜버 · BJ'도 연예인처럼 병역 이행 추적한다" / SBS 8뉴스 rank오징어외계인 10-02 6 130
113510 [해외] icon 러샤도 일 수산물 중단 검토 (2) rank유랑천하 10-02 7 94
113509 [자유] icon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2) rank바보자슥 10-02 7 44
113508 [자유] icon 집지을때 감독 잘 해야 하는이유 이미지 rank조청 10-02 7 277
113507 [자유] icon 상큼한맛 나는 리큐르 추천해줄만한거 있을까요 (2) rank1percent 10-02 8 85
113506 [자유] icon 여기 근데 차단 해제한 사람 다시 차단하려면 24시간 지나야 하나요? (1) rank몸근영 10-02 9 104
113505 [자유] icon 의외로 한국법상 등록이 가능한 이름 이미지 rank잠복근무중 10-02 7 299
113504 [자유] icon 신유빈이 탁구 복식 경기에 강한 이유(소리) (4) 이미지 rank잠복근무중 10-02 11 442
113503 [자유] icon 아시안게임 금메달 신유빈 무한도전 출연시절 이미지 rank공백처리 10-02 12 220
113502 [자유] icon (스압) 로맨스 스캠으로 코인사기 치네요. (2) 이미지 rank우르릉 10-02 10 218
113501 [자유] icon 여자탁구 복식 21년만에 금메달 (3) 이미지 rank잠복근무중 10-02 19 526
113500 [자유] icon 10월3일 화요일 운세 (2) 이미지 rank잠복근무중 10-02 11 127
113499 [자유] icon 상가매입시 기본배선작업은 건축주가 해줘야 하는거 맞는거죠? (2) rank몽지몽지 10-02 11 252
113498 [자유] icon 마라탕을 처음 먹어봤습니다 (18) 익명 10-02 16 1253
113497 [자유] icon 어제 축구에 이어 오늘은 야구가 감동을 주고 있네요 (11) rank파지올리 10-02 35 1716
113496 [자유] icon 네트워크로 공격?이 온다고 나오는데요 (1) 이미지 익명 10-02 9 234
113495 [자유] icon 소액사기 당했습니다.. (8) rank뿌슝뿌슝 10-02 15 1218
113494 [자유] icon 딸배헌터 유투버의 영상 몇개로 경찰 공무원이 들썩들썩 (1) 이미지 rankimpossi 10-02 14 356
113493 [자유] icon 야구 볼 스피드 중계에 나오는게 맞나요? (1) rank놔라가스나야 10-02 11 213
113492 [자유] icon 살 뺄때는 적당히 먹고 걷는게 좋긴하네요 rank74794C656 10-02 10 165
113491 [자유] icon 이런 CPU는 대체 어따가 쓰는 건가요? ㄷㄷㄷ (14) 이미지 rank파지올리 10-02 16 1801
113490 [자유] icon 휴일에 완결된 웹툰을 보면 하루가 사라지네요 ㅋㅋㅋ rank동그라미 10-02 8 188
113489 [자유] icon 언제부터 프로야구선수 볼 143키로가 빠른볼이였는지 (8) 익명 10-02 18 1450
113488 [자유] icon 조선족 새끼 2 마리가 발광 (7) rankprisen 10-02 22 1149
113487 [자유] icon 야구 화딱지 나네 (5) rankZero4034 10-02 20 1038
113486 [자유] icon 세금 안내고 버티면....... (2) 이미지 rank휴지끈티팬티 10-02 10 32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