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목록 스크랩    
HIT인기 [자유]

범죄도시 같은 비현실을 믿는 사람 없겠지

[댓글수 (55)]
rank익명 2023-06-04 (일) 09:08 조회 : 10753 추천 : 63  추천
실제로 경찰이 저렇게 할 수도 없을 뿐더러…

저렇게 하면 바로 Out이죠.

가끔 영화와 현실을 혼돈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댓글 55댓글쓰기
익명 2023-06-04 (일) 09:19


가끔 현실은 더 지독한것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5
nogood
반대 3
동화속왕자님 2023-06-04 (일) 09:22
범죄도시1편은 현실의 순화버전 이라더군요
goodgood
추천 10
nogood
반대 1
나라말사미 2023-06-04 (일) 11:35
상업영화는 상업영화로 보세요.
재밌자고 만든거에 현실에선 안된다 찾아봐야 의미없습니다.
현실성을 원하시면 다큐멘터리 찾아보시구요.
good
추천 7
nogood
반대 0
익명 2023-06-04 (일) 09:1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가끔 현실은 더 지독한것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5
     
       
익명 2023-06-04 (일) 11:31
평론가들이 말하는 현실성과

실제사건이 잔인하고 위험한 것과는 별개임 다른 이야기임

평론가들이 말하는 현실성 부분은 마석도가 칼에 베여도 눈 깜빡 안하고 펀치 하나 떄리면 사람이 날아가고

타국에 가서 타국 법과 경찰을 무시하면서 범죄자 때려잡는 것 이런 게 현실성이 없다느 ㄴ거임

영화가 잔인하고 폭력적이라서가 아니고
goodgood 추천 13
          
            
용용79 2023-06-04 (일) 12:13
영화는 영화로봐야지 과몰입ㄴㄴ
goodgood 추천 11
          
            
아플 2023-06-05 (월) 00:11
제발 영화 드라마 예능 이런거 보지말고 다큐만 보고 사시길
good 추천 7
          
            
창문가틈새 2023-06-09 (금) 08:41
미국 영화 다이하드 보면 개거품 물겠네요.
good 추천 5
     
       
BlackRock 2023-06-09 (금) 10:09
영화를 괜히 픽션이라 하겟나.. 평론가들은 영화를 현실에 대입한 순간 듣보잡 되는거여 ㅋㅋㅋㅋ
추천 2
     
       
jxbhd 2023-06-09 (금) 11:17
현실과 모델부터 구분해야겠죠
추천 0
동화속왕자님 2023-06-04 (일) 09:2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범죄도시1편은 현실의 순화버전 이라더군요
goodgood 추천 10
존말코손바닥사슴 2023-06-04 (일) 09:43
왜 없겠어요? 사람을 신으로 모시는 사람들도 있는데 세상을 너무 만만하게 보시네
추천 3
겜광 2023-06-04 (일) 09:58
가끔은 현실보다 더 독해야지 범인들을 때려잡지, 안 그러면 선이 악에게 지는 세상입니다.
추천 0
csjcap 2023-06-04 (일) 10:22
7호선 남구로역 주변에 살던 토박이인데 저런일이 있었군요 영화를 꼭 봐야겠네요
추천 0
나라말사미 2023-06-04 (일) 11:3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상업영화는 상업영화로 보세요.
재밌자고 만든거에 현실에선 안된다 찾아봐야 의미없습니다.
현실성을 원하시면 다큐멘터리 찾아보시구요.
good 추천 7
익명 2023-06-04 (일) 11:37
사건은 현실, 캐릭터는 비현실.

믿건 말건 그거 까는걸로 우월감에 젖지마라
추천 4
레몬박하 2023-06-04 (일) 11:51
경찰이 대놓고 주먹질 저렇게 해대면 수백억 자산가 아니면 이미 파산..
추천 0
익명 2023-06-04 (일) 11:53
또또 진지빠네ㅋㅋㅋㅋ 역시 틀딱 이토
추천 2
수리진 2023-06-04 (일) 12:14
중국이나 조선족 혐오에 힘을 실어준 건 팩트
추천 1
     
       
익명 2023-06-04 (일) 12:35
@수리진

-짱- 검거
good 추천 8
          
            
수리진 2023-06-04 (일) 12:45
짭새놀이 재밌나?
얼마든지 잡아가렴
익명님아
추천 1
     
       
익명 2023-06-05 (월) 01:57
@수리진

시진핑 ㄱㅅㄲ 해봐
ㄱㅅㄲ야
추천 1
     
       
익명 2023-06-09 (금) 05:11
@수리진

당신이 시진핑 욕을 한다거나 곰돌이푸 사진을 올린다거나 하면 한번 당신말을 믿어볼게요!!!
추천 0
     
       
고수진 2023-06-09 (금) 08:32
@수리진

본인?
추천 0
     
       
감이안온다 2023-06-09 (금) 11:35
@수리진

중국이나 조선족 혐오는 자기들이 만드는거지
우리가 만드는게 아닙니다
본인들이 무슨 짓을 하고 다니는지 제발 생각 좀 해보세요
추천 0
익명 2023-06-04 (일) 12:36
그냥 한국판 히어로물이라고 생각됨
추천 1
여자와아이는놔줘 2023-06-04 (일) 12:48
비슷하긴합니다. 경찰내용을 토대로 만든것이기 때문이져
추천 1
금기자 2023-06-04 (일) 12:58
난 히어로물로 생각하며 보는데...
추천 0
뉴진스토끼 2023-06-04 (일) 17:30
범죄도시1은 그냥 그렇게 봤는데 2편부터는 안봤음요.
3편도 안볼예정
추천 0
     
       
익명 2023-06-04 (일) 21:13
@뉴진스토끼

어쩌라는거여ㅋㅋ 도대체 이런댓글은 왜 남기는거냐?
깨시민인거 자랑하는거임?
good 추천 9
          
            
뉴진스토끼 2023-06-04 (일) 21:21
익명달고 이딴글 쓰면 자존감 떨어지지 않냐?
하긴 자존감 있으면 이런짓 해겠냐만은
추천 0
          
            
고수진 2023-06-09 (금) 08:33
ㅄ이에요..차단했더니만
추천 1
터진벌레 2023-06-04 (일) 20:42
.....다큐도 아닌데 무슨말인지 모르겠군요..아..익명이구나...전기세 아깝네 ㅋㅋ
추천 0
찢어진빤스 2023-06-04 (일) 21:34
마동석 행동이나 힘에 대해서는 슈퍼히어로 같은 능력자라고 볼수 있습...
시원한 액션을 볼려고 보는건데.. 마동석 화끈한 액션이 아닌걸 보여주면 누가 봄??
당연한 영화적 오버를 가지고 현실성 떨어진다 어쩌고 하는넘들 보면 한심하더군요...

그외에 범죄행위 같은건 영화보다 더 심한 현실도 존재함;;;;;
추천 1
닥똥집똥침 2023-06-04 (일) 23:08
현실을 잘 반영한 영화도 있었죠.

범인 죽여버릴려고 하는 순간 .. 여형사가 왈..
"법의 심판을 받게 해야 옳은 일입니다"

그러면서 수갑채워서 차에 태워.. 씨발..

관객이 원한건 ..  헐리웃 영화처럼 정말 잔인하게 때려 죽여버리는 걸로
카타르시스를 느끼고 싶은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사가 주먹으로 해서 되겠나.. 준엄한 법의 심판을 받게 해야지.. 이지랄.. ㅋㅋㅋㅋㅋ
추천 0
소울런트 2023-06-04 (일) 23:17
범죄도시가 다큐가 아닌거 알고 이런 개소리을 하는거겠지?
추천 0
I시나브로l 2023-06-04 (일) 23:24
익명충
추천 0
gawi 2023-06-05 (월) 08:39
다 뻥이죠
추천 0
짱구운 2023-06-05 (월) 09:30
영화는 영화일뿐
추천 0
익명 2023-06-09 (금) 04:29
경찰은 사건이 일어나야 움직이지 미리 예방하지 않음
협박을 받았어도 법 조항을 말해야 그때서야 이야기하고 움직이지
추천 0
스스습 2023-06-09 (금) 04:31
이게 뭐 다큐인줄 아나..
추천 0
내일월요일임 2023-06-09 (금) 04:35
이런글은 꼭 익명으로쓰던데 ㅎㅎ
추천 0
기냥저냥 2023-06-09 (금) 05:21
그냥 영화니 재밋으면 장땡.
추천 0
kshcg 2023-06-09 (금) 05:22
범죄의 잔혹성이 아니라 현실 경찰들은 완력이 있더라도 마동석처럼 시원하게 때려잡을 수 없고 어렵게 수사한다는 의미인데 핀트를 못 잡는 분들도 계시네요
추천 1
     
       
익명 2023-06-10 (토) 13:15
@kshcg

다들 알지만 저런 병슨같은글에 떡밥주기 싫어서
일부러 저얘기 하는거라고 생각됨
픽션은 픽션으로 봐야지 ㅋㅋ
추천 0
가방열개 2023-06-09 (금) 06:41
그렇긴하지... 현실에서 경찰이 범죄자 잡는다고 때리면 인권이 어쩌고 저쩌고 하면서 범죄자가 경찰 고소하고 이것저것 난리가 나겠죠.
그런 현실이 답답한데 영화에서라도 범죄자를 시원하게 잘 패니까 볼맛이 나고 그래서 범죄도시를 보는것 같아요. 실제로도 경찰이 발악하는 범죄자 잡을때는 미국처럼 좀 무력진압 가능했음 좋겠는데
추천 0
가인하 2023-06-09 (금) 07:56
본인도 얼마나 병신같았으면 익명으로 썼을까
추천 0
왜에에 2023-06-09 (금) 08:02
어밴져스 믿는사람 없겠죠.
추천 0
곰의충격 2023-06-09 (금) 08:20
현실을 바탕으로 쓰는 극장들에 경우
드라마나 영화 재현에 나오는 내용은
많이 순화시킨거라고 합니다..
추천 0
     
       
감이안온다 2023-06-09 (금) 11:39
@곰의충격

실제로는 너무 잔인해서 고어영화면 몰라도 액션영화에서는 보여줄수가 없음
추천 0
          
            
곰의충격 2023-06-09 (금) 11:50
@감이안온다

실제 지금은 안하지만
사랑과 전쟁 (일명 4주에 뵙겠습니다 짤에 주인공 드라마)의
경우 거쳐지나가신 작가님들 말이 실제보다 정~~말많이 순화 시켜서
글쓰는 거라며 실제 사례들을 접수 받기도 하는데
방송 불가가 너무 많다고 합니다
추천 0
사이잘룩 2023-06-09 (금) 08:22
범죄도시 실화기반 영화인건 아나??ㅋㅋㅋ ㅈㄴ 웃기네
추천 1
고수진 2023-06-09 (금) 08:34
그 어떤 소설을 써도 어떤 상상을 해도 현실보다 더한 건 없었다


슈테판 츠바이크가 생전에 하던 말이라는데
추천 0
사월오월 2023-06-09 (금) 09:42
영화니까요
추천 0
5reesia 2023-06-09 (금) 11:45
가끔 영화보다 더한 현실도 있으니깐요.
추천 0
익명 2023-06-09 (금) 14:57
현실은 더해 모질아..
추천 0
영장군 2023-06-09 (금) 15:56
순화시킨게 범죄도시1임.
추천 0
랜디113 2023-06-09 (금) 21:13
영화를 영화에서만 끝내야지 그걸가지고 현실세계로 끌고 들어온다?

영영봐 !
추천 0
search 목록 스크랩    

베스트 오늘의 HIT
  • 1위~30위
  • 31위~60위
  • 61위~90위
  • 유머
  • 연예
  • 자유
  • 시사
  • 커뮤니티

(구)인기게시판
  • 전체
  • 일간
  • 주간
  • 월간
  • 조회순
  • 추천순
  • 댓글순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