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목록 스크랩    
HIT인기 [낚시]

이토형님들 체포

[댓글수 (71)]
rank 달마pd 2023-05-25 (목) 22:40 조회 : 8961 추천 : 86  추천  신고
아들래미 유치원 출근시키고 바로 바다로 고고!
 1시간 짬낚하러 남해 국민포인트로갔습니다. 
평일인데도 저같은 열정적인분들 3인이 먼저 
자리하고 계시더니 모두 빈손으로 철수하시는걸 보고
 별 기대 안하고 콧구뇽에 바다내음이나 담고 가야겠구나 
했는데... 저킹 몇번에 덜컥하며 드렉이 따라라락 촤악~~~ 
와! 왔다!!! 외치며 이토징어는 저 나름 달려나가고
저는 저대로 대를 세우고 릴을 감고 감고 사투끝에
해롭다는 산란 이토징어 한마리 했습니다. 
3.5호 20g에기입니다. 무게는 못재봤구요 ㅠㅠ 
사진으론 작아보이나 3.5호 에기 사이즈가 13cm이고 
이토징어 길이가 에기 4개정도 크기이니 대충 ㅋ48-50cm
4명이서 술안주로 회떠먹고도 남았습니다. 
산란무늬는 요걸로 땡치고 후반부에 열심히 다녀야겠습니다.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image
댓글 71댓글쓰기
시간이제일정… 2023-05-25 (목) 22:47
커뮤니티에서 친목은 금기시된 행동입니다.
오프라인으로 만나고 만났다고 인증 사진 올리고..
그러시면 아니되옵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6
nogood
반대 1
무사마루 2023-05-26 (금) 10:51
친구한명이 어제부터 연락이 안됩니다. 도와주세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3
nogood
반대 0
쫄깃한인생 2023-05-26 (금) 12:19


꼬~~옥 그렇게
물속에서 끄집어내어야만
속이 후련했냐~~?????
ㅎㅎㅎㅎㅎ
goodgoodgoodgood
추천 23
nogood
반대 0
DeusKim 2023-05-26 (금) 12:21


good
추천 8
nogood
반대 0
시간이제일정… 2023-05-25 (목) 22:4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커뮤니티에서 친목은 금기시된 행동입니다.
오프라인으로 만나고 만났다고 인증 사진 올리고..
그러시면 아니되옵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6
     
       
달마pd글쓴이 2023-05-26 (금) 16:22
@시간이제일정직

ㅋㅋㅋ죄송합니다. 다음 부턴 몰래 만나고 오겠습니다.
추천 1
ERIKAMOKA 2023-05-25 (목) 22:47


추천 0
우성공 2023-05-26 (금) 01:36


추천 0
무사마루 2023-05-26 (금) 10:5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친구한명이 어제부터 연락이 안됩니다. 도와주세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3
     
       
곰의충격 2023-05-26 (금) 13:08
@무사마루

신고 ㄱㄱ ㅋㅋㅋ
추천 0
     
       
팀TSA 2023-05-26 (금) 13:15
@무사마루

ㅋㄱㄲㅋㄱㅋ
추천 0
     
       
양자역학 2023-05-26 (금) 14:19
@무사마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달마pd글쓴이 2023-05-26 (금) 16:25
@무사마루

그 친구는 아주 먼곳으로 갔습니다. 이제 ...잊으셔야합니다. 죄송합니다.ㅠㅠ
추천 0
          
            
나도한입만 2023-05-26 (금) 19:04
@달마pd

뱃속으로?
추천 0
하이패스 2023-05-26 (금) 10:51


추천 1
나온나얼른 2023-05-26 (금) 11:02
어디서 낯이 익다 했는데... ㅎㅎ
추천 1
     
       
달마pd글쓴이 2023-05-26 (금) 16:41
@나온나얼른

저도 제 친구녀석인줄 알았습니다.
추천 0
나도한입만 2023-05-26 (금) 11:04
잔인하네 차단해야 하나 동족상잔
추천 1
     
       
달마pd글쓴이 2023-05-26 (금) 16:40
@나도한입만

저는 억울합니다. 저 사진에 있는 새우같이 생긴 저녀석이 다했습니다. 차단은 너무 가혹합니다.
추천 1
불타는똥꾸멍 2023-05-26 (금) 11:04
남해에도 무늬 오징어가 나오는 군요 우왕 굳
추천 2
     
       
달마pd글쓴이 2023-05-26 (금) 16:36
@불타는똥꾸멍

서해 말고는 아마 다 나오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개체수가 많고 적고의 차이겠지요. 바닷물이 따듯해져서 그런것 같은데... 수온변화로 이동/증가하는 어종이 있으면 수온의 변화로 사라지는(차가운 물을 찾아 윗쪽으로 이동) 어종도 있을듯 합니다. 분명 우리에게 좋은 현상은 아닙니다.ㅠㅠ
추천 0
치사빤쓰 2023-05-26 (금) 12:10
아부지?
추천 2
     
       
고급인력거 2023-05-26 (금) 12:53
@치사빤쓰

해당 이토징어분은 암컷입니다

아부지라뇨
추천 1
          
            
곰의충격 2023-05-26 (금) 13:09
@고급인력거

누나?
추천 1
          
            
달마pd글쓴이 2023-05-26 (금) 16:25
@고급인력거

정확하십니다~^^
추천 0
포르코 2023-05-26 (금) 12:11
살인자
추천 1
     
       
달마pd글쓴이 2023-05-26 (금) 21:23
@포르코

동족을 체포했지만 사람은 아니여서 다행입니다. ㅎㅎ
추천 0
에어졸 2023-05-26 (금) 12:11
ㅋㅋㅋㅋ
덕분에 오늘 한번 웃어 보네요
댓글들도 참 재밌고 센스들이 넘치네요
다들 행복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추천 3
     
       
달마pd글쓴이 2023-05-26 (금) 21:24
@에어졸

ㅋㅋ저도 센스쟁이 이토징어 분들덕에 웃고갑니다~
추천 1
gawi 2023-05-26 (금) 12:11
마시께따!
추천 1
     
       
달마pd글쓴이 2023-05-26 (금) 21:26
@gawi

분명 맛은 있었을겁니다. 술을 너무 많이 마신탓에... 기억은 나질 않습니다. 아! 심신미약을 주장하는건 아닙니다.
추천 1
허늬님 2023-05-26 (금) 12:13
13cm 는 애기 입니다...
18cm 는 부럽 습니다...(?)
추천 1
gawi 2023-05-26 (금) 12:13


추천 1
     
       
달마pd글쓴이 2023-05-26 (금) 21:26
@gawi

끓이지 않고 날로 먹었습니다^^
추천 1
쫄깃한인생 2023-05-26 (금) 12:1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꼬~~옥 그렇게
물속에서 끄집어내어야만
속이 후련했냐~~?????
ㅎㅎㅎㅎㅎ
goodgoodgoodgood 추천 23
     
       
곰의충격 2023-05-26 (금) 13:09
@쫄깃한인생

ㅋㅋㅋㅋㅋ
추천 2
     
       
쬰쬰이 2023-05-26 (금) 15:43
@쫄깃한인생

님 일줄 알았습니다.ㅋㅋㅋ
추천 2
     
       
병진이형 2023-05-26 (금) 21:33
@쫄깃한인생

고맙다...태식아..
추천 1
          
            
쫄깃한인생 2023-05-27 (토) 00:37


@병진이형

다리.....미안해요....
짤도 챙기시고요....
추천 0
DeusKim 2023-05-26 (금) 12:2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 추천 8
     
       
짤배달부 2023-05-26 (금) 12:23
@DeusKim

앗, 나도 이거 올리려고 했었는뎁! ㅠㅠㅠ
추천 2
슈샤드밀크초… 2023-05-26 (금) 12:23
산란?? 이토징어 아닌듯.
추천 1
     
       
달마pd글쓴이 2023-05-26 (금) 21:31
@슈샤드밀크초코

암컷을 미리 체포했으니 수컷이토징어 목숨을 제가 살린겁니다.(두족류눈 뿅뿅과 산란을 하면 죽는걸로 알고있습니다. 뿅뿅을 못한 개체는 그 다음해 까지 살 수 있습니다)
추천 1
스트랭 2023-05-26 (금) 12:24
동족포식
추천 1
     
       
달마pd글쓴이 2023-05-26 (금) 21:36
@스트랭

저는 아무것도 모릅니다. 담날 테이블에 술잔과 초장,와사비 외엔 아무것도 없었어요. 감쪽같이 사라졌습니다.
추천 0
DKNever 2023-05-26 (금) 12:27


추천 1
아름다운세상… 2023-05-26 (금) 12:40


동족 학살을 멈춰주세요!!
제가 다 잡을꺼니까….
추천 1
     
       
달마pd글쓴이 2023-05-26 (금) 21:38
@아름다운세상이군

대화와 타협을 통한 평화적인 방법을 찾기를 희망합니다.
추천 0
민경아범 2023-05-26 (금) 12:43
젋었을땐 오징어가 아니라 자부했건만 나이드니 점점 오징어가 되가네요
반갑다 친구야!!
추천 1
     
       
달마pd글쓴이 2023-05-26 (금) 21:38
@민경아범

반갑습니다~
추천 0
곰의충격 2023-05-26 (금) 13:10
주문진가면
저에 잘생긴 동상이 있습니다
추천 1
비니시우스 2023-05-26 (금) 13:14
용인이가 저기 있네
추천 1
     
       
달마pd글쓴이 2023-05-26 (금) 21:40
@비니시우스

저도 용인이라는 사람을 알고 있습니다
추천 0
          
            
비니시우스 2023-05-26 (금) 21:59
@달마pd

단언컨데 제가 아는 용인이가 더 못생겼을 겁니다
추천 1
신세경백화점 2023-05-26 (금) 13:31
차단 차단
추천 1
     
       
달마pd글쓴이 2023-05-26 (금) 21:41
@신세경백화점

아니되옵니다!!!
추천 0
사나쯔위 2023-05-26 (금) 13:32
왜 바닥에 거울늘 두시나요?
추천 1
뽀에요 2023-05-26 (금) 13:37
뉴비 잡혔네
추천 1
라바레드 2023-05-26 (금) 13:41
저는 라바 닮았다는 소리 들으니 패스
추천 1
     
       
달마pd글쓴이 2023-05-26 (금) 21:53
@라바레드

저희 아들에게 매우 인기가 많으실듯합니다. 라바를 좋아합니다. 빨간쪽인가요? 노란쪽인가요?
추천 0
Lager 2023-05-26 (금) 13:54
운영자공 어찌하여 벗고 오시었소...
추천 1
뉴진스토끼 2023-05-26 (금) 13:59
[혐오] 표기좀요.
추천 1
darkcom 2023-05-26 (금) 15:17
내가 갑이라니.....ㅠ.ㅠ.


내가 깝이라니......................
추천 1
곰곰한 2023-05-26 (금) 15:39
누드 사진은 성인란에 올려주세요.
추천 1
쬰쬰이 2023-05-26 (금) 15:43


추천 1
닉네임발롱도… 2023-05-26 (금) 17: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속상하네 ㅠㅠㅠ
추천 1
사건의발단 2023-05-26 (금) 19:16
내칭구 푸러줘랑 ㅠㅠ
추천 1
투미소 2023-05-26 (금) 20:11
오늘 무슨날인가요? 아님 여기 게시판특성? 전부 오징어 달고있네요 ㅋㅋ
추천 1
     
       
Unblock 2023-05-26 (금) 21:02
@투미소

자유게시판은 모두가 사이좋게 오징어 입니다 ㅋ
추천 1
야이시골년아 2023-05-26 (금) 21:48
불끈체리..

웬만하면 산란무늬는 자제해주세요 ㅎㅎ

가을시즌에 다대기 치는게 좋잖아요
추천 1
DJBaM 2023-05-26 (금) 23:32
아우~ 상급 형님을 잡으셨네요~ ㅎㅎ
추천 1
빈가시르 2023-05-27 (토) 04:28


추천 1
Gecko 2023-05-27 (토) 09:13
회원수 -1
추천 1
jhw6818 2023-05-29 (월) 00:58


추천 0
새수홀릭 2023-05-29 (월) 15:42
개인적으로 두족류 최고라생각하는 무늬 남쪽분들 부럽습니다 ㅎㅎ
추천 0
이미지
0 / 1000
목록 스크랩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법률] 23년 5월23일부로 개인회생 개시결정이 났습니다. 대표가 저에게 권고사직을 요구하는데 new icon [컴퓨터] 본체견적 요청드립니다. (1) new icon [대출] 부부 대환대출 및 통합대출 new icon [인터넷] SK 티비 인터넷 약정이 끝났는데 핸드폰이랑 묶여있습니다 (1) new icon [신차] EV6롱레인지 견적문의드립니다 (1)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