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해외축구]

1년 전 1-6 참패 악몽이.. 뉴캐슬 토트넘 4대0

rank 코코냔 2024-04-13 (토) 21:31 조회 : 8915 추천 : 32  
아니 갑자기 경기력 왜이러나요?? 화가나네..
2분만에 2골이라니...




3점째 ㅠ


4골... 아


댓글 62
댓글쓰기
익명 2024-04-13 (토) 21:39


뭘 왜야 누가봐도 범인은 느그흥 인데 ㅋㅋㅋ
첫짤만봐도 스찌하고싶어서 동료 슛 가로막음
첫골 기점도 손흥민이 뺏긴게 기점이구만

심지어 뉴캐슬 주전 줄부상인데 ㅋㅋㅋㅋㅋ
남들 한달7~8게임 뛸때 컵대회 광탈이라 한달3경기할때나 잘됐지
good
추천 5
nogood
반대 0
익명 2024-04-13 (토) 21:3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뭘 왜야 누가봐도 범인은 느그흥 인데 ㅋㅋㅋ
첫짤만봐도 스찌하고싶어서 동료 슛 가로막음
첫골 기점도 손흥민이 뺏긴게 기점이구만

심지어 뉴캐슬 주전 줄부상인데 ㅋㅋㅋㅋㅋ
남들 한달7~8게임 뛸때 컵대회 광탈이라 한달3경기할때나 잘됐지
good 추천 5
     
       
rank익명은ㅄ 2024-04-13 (토) 22:23
뭐그리 대단한 아이디라고 병신닉으로 익명질이여 ㅋㅋ

아니 익명닉으로 병신질이여 ㅋㅋㅋ
goodgoodgoodgood 추천 21
     
       
rank원슝2 2024-04-14 (일) 00:23
그래 이렇게 익명으로 댓글달면서 손흥민 못할때마다 딸딸이 치고 일찍자렴
goodgood 추천 11
     
       
ranklilillill 2024-04-14 (일) 20:36
ㅂㅅ익명충
추천 0
익명 2024-04-13 (토) 21:46


응 3:0
응 느그흥 턴오버 기점 골
ㅋㅋㅋㅋㅋ
이정도면 토토 조사해봐야되는거 아니냐
추천 4
     
       
익명 2024-04-13 (토) 21:47
느그흥 얼마나 말아먹으면 57분에 교체 ㅋㅋㅋㅋㅋㅋ
추천 4
          
            
rank복산동개저씨 2024-04-13 (토) 21:53
좋냐 ㅋㅋㅋㅋㅋ
good 추천 5
               
                 
익명 2024-04-13 (토) 21:57


@복산동개저씨

인성질의 최후지
전세계 국대팀들 탁구인증 올라오는거 모름?
추천 4
                    
                      
rank언덕길의도미닉 2024-04-13 (토) 22:00
흥이 오늘 못하긴 했으나.. 아니 못한정도가 아니라 워스트지.  근데 너 말대로라면 뺏으니 추격이라도 해야할텐데 왜 그럴까?
그저 손까짓밖에 할줄모르는 ㅂㅅ 인증하냐?
까를 하더라도 능지처참하게 하지 마라 ㅋㅋ 수준하고는
good 추천 6
                         
                           
익명 2024-04-14 (일) 00:43


@언덕길의도미닉

이홍기가 부릅니다 손뽕들 너만 모른단 말이야~~
추천 3
                    
                      
rank언덕길의도미닉 2024-04-14 (일) 06:11
ㅋㅋㅋ 앞뒤 안맞는소리로 회피하는거봐라 웃고간다 ㅂㅅ아. 하도 개소리를 싸길래 한마디 했더니 반대하면 손뽕이냐? ㅋㅋ 세상이 손뽕하고 손까밖에 없는줄아는 불쌍한 녀석
추천 2
          
            
rank大韓獨立 2024-04-13 (토) 22:27
경기던지고담경기 대비하는것같던데 벤탕쿠르잟ㄱㆍ든데 같이뺀거보면  익명ㅋㅋㅋㄱㄲㅋㄱㄱ그렇게 니가한말에 자신이없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4
               
                 
익명 2024-04-13 (토) 22:36


@大韓獨立

끄흑크흑끄크크크 손뽕 개거품 무는거 개웃기네
누가봐도 경질성교체인데 쉴드 개오지고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익명 2024-04-14 (일) 00:45


@大韓獨立

정보) 토트넘은 대회 다 광탈해서 담경기는 2주후란다 대비? 뭘 대비 닭집 담주에 챔스나감? ㅋㅋㅋ
축구 보지도 않으면서 걍 흥민이만 빨죠?
추천 3
     
       
rank코코냔글쓴이 2024-04-13 (토) 22:24
손흥민 턴오버로 골은 2개뿐입니다 골은 4골 먹혔고요
추천 3
     
       
ranklilillill 2024-04-14 (일) 20:36
ㅂㅅ익명충
추천 0
rank폭풍속으로654 2024-04-13 (토) 21:46
오늘 실점 2개가 손흥민이 공 뺐기고 나오네요... ㅠㅠ
추천 2
rank복산동개저씨 2024-04-13 (토) 21:53
오늘 손흥민 올시즌 최악의 경기력네요
추천 2
rankTAyas 2024-04-13 (토) 21:54
오늘 손흥민 폼이 너무 안좋았음
추천 1
rankDENTISTRY 2024-04-13 (토) 22:27
토트넘이 토트넘 했다
추천 0
rankClintL 2024-04-13 (토) 22:34
인생 최악의 축구경기중 하나였다
감독부터 완전 쳐발렸고 손흥민은 ㅈㄴ 무능했다  오히려 짐덩어리였다.  대대적인 변화없이 이 팀은 아무것도 할 수 있는게 없어보인다
추천 1
rankDarkSea 2024-04-13 (토) 22:39


우리흥 이적하자..
추천 0
rank활력대감 2024-04-13 (토) 22:42
예상한 대로 라인 내리고 뒷방 칠줄 알았음 토트넘 미들이 약하고 간격이 넓으니 소유권을 잃어도 바로 압박이 못들어감 토트넘 약점 제대로 공략했음 손흥민 전담 마크 및 계속 몸싸움 걸어버리니 계속 밀리고 아무것도 못하고 소유권 턴오버 계속 나오고 뉴캐슬이 준비 잘한 경기
토트넘은 유로파라도 가고 싶으면 라인 내려야지 2주후부터 아스날, 첼시, 리버풀 연달아서 만나는데 선수, 전술 변화 없으면 뉴캐슬 포함 4연패 할수도 있음 첼시가 못한다고 하지만 라인 올리는팀 상대로 잘치는 팀이 첼시임
추천 1
rank니까짓게뭔데 2024-04-13 (토) 22:43
무지성 손까 이 ㅄ 들은 그냥 축구 안봤으면 좋겠음.  그냥 삶이 남을 까면서 살아야 지가 살아있다는걸 느끼나봄
추천 3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토착왜구척결 2024-04-14 (일) 10:33
@현헤어

이때다싶어 하이에나처럼 물고뜯는 조선족같은 섁끼들이 더나쁜거아님?
추천 1
rankOSRAM 2024-04-13 (토) 22:57
해설자들 계속 얘기하는게 포스텤 감독 전술은 변화가 없음 그러니 다른 팀 감독들한테 다 공략 당한 상태임 그러다 보니 마크가 확실함 토트넘 마주하는 감독들 전부 안쓰던 전술들 사용한다고 해설자들이 얘기 하는데 그게 토트넘 전술이 변화도 없고 노출된 만큼 토트넘에 맞춤 전략을 짰기 때문임 그게 전반부 유난히 토트넘이 부진한 이유임 물론 후반부 가선 즉흥적으로 계속 포스텤 감독이 뜯어 고침 그게 반반먹힘 하지만 챔스 갈거면 그러면 안됨 토트넘도 전술에 다양화가 필요함 흥민이 욕만 할 수 없는게 상대팀 마크 타겟 1순위가 항상 흥민이라 어쩔 수 없음 욕만 하면 안되는 이유이자 욕먹을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동시 붙음
추천 2
익명 2024-04-13 (토) 23:04


존내못했는데 손뽕들 혀가 죠낸 길구낰ㅋㅋㅋ
어 그래 손흥민 1위맞어 (파울4개 1위)
추천 4
     
       
익명 2024-04-13 (토) 23:23


인터뷰 기대되네 지가 손가락 얘기 그만하재놓고 경기력 ㅈ박으니까 카메라 대고 붕대 감았었으니 턴오버 골 기점2번에 교체당했으니 손가락 망치로 조지고 기브스 하고 나올듯
추천 3
          
            
rank복산동개저씨 2024-04-13 (토) 23:40
도대체 당신은 어떤 인생을 살아온겁니까 ㅋㅋㅋㅋㅋ
추천 3
               
                 
익명 2024-04-13 (토) 23:59


@복산동개저씨

33년무관인생
추천 3
                    
                      
rankXtoshi 2024-04-14 (일) 00:11
익명으로 숨지말고 니인생부터 챙기는게 어떄? 볼수록 너 불쌍해보여.....
추천 3
                         
                           
익명 2024-04-14 (일) 00:40


@Xtoshi

:p
추천 3
                         
                           
rankXtoshi 2024-04-14 (일) 00:46
@Xtoshi

너무 뼈를 때렸더니 정신줄도 놔버린거니 ㅠㅠ 미안 ㅋㅋㅋㅋㅋ
추천 3
                         
                           
익명 2024-04-14 (일) 00:49


@Xtoshi

지얼굴도 못알아보는 손뽕 능지 보소 ㅋㅋㅋㅋㅋ
추천 3
                         
                           
rankXtoshi 2024-04-14 (일) 01:09
@Xtoshi

이글 보는 사람이 저사진이 내얼굴이라고 생각할까? 아님 엌까 악플다는 니얼굴이라고 생각할까? 너무 웃었더니 배가 아프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2
                         
                           
익명 2024-04-14 (일) 01:13
@Xtoshi

니처럼 느그흥 빠는데 니얼굴이지 ㅋㅋㅋ
모지란 티 겁나내내
추천 2
                         
                           
rankXtoshi 2024-04-14 (일) 01:17
@Xtoshi

아무리 내가 모지란다고 해도 너만할까? ㅋㅋㅋㅋㅋㅋㅋㅋ
할말이 없으니 딴소리 하는것도 니수준 ㅋㅋㅋ
추천 2
rank프리스타킹 2024-04-14 (일) 00:23
흥민아 이적하자ㅠ
토트넘 아니다
추천 0
rank일상의작은행복 2024-04-14 (일) 01:09
리그경기만 하는데...
추천 0
익명 2024-04-14 (일) 01:15


손뽕들은 모름 탁구사건 이후로 세계적으로 탁구치는 축구선수들 사진이 얼마나 많이 올라오는지 ㅋㅋㅋㅋ
전 동료였던 다이어 마저 탁구치면서 카메라가리킴 안찔리려나 누구씨?
추천 3
     
       
익명 2024-04-14 (일) 01:16


그저 개망신 느그흥
추천 2
          
            
익명 2024-04-14 (일) 01:18


제발 노욕 버리고 국대 은퇴나해라
추천 2
               
                 
익명 2024-04-14 (일) 01:19


영국언론에서도 주장감 절대 아니라함
추천 2
                    
                      
익명 2024-04-14 (일) 01:20


이래도 그냥 악성 손까 한명이라할거지? 손뽕들아 ㅋㅋㅋㅋㅋ
추천 2
                         
                           
익명 2024-04-14 (일) 03:24
이런색히들 특

편의점장: "야 어제 너 손흥민 봤냐? 와. 진짜 죽이더라"

우리 윾액윾액 편돌이: "아 에 네" .. 조용히 윽앢윽앢.. 

현실에선 찍소리도 몬함 ㅋㅋ
추천 2
                         
                           
익명 2024-04-14 (일) 04:09


니 생활수준 보이죠 ㅋㅋㅋㅋㅋ
생각나는게 그거뿐?
응 br football도 느그흥 조롱 ㅋㅋㅋ
설마 저게 뭔지도 모르는건 아니지~
추천 3
rankchawoo85 2024-04-14 (일) 05:54
챔스는 개뿔 ㅋㅋㅋ
앞으로 상위팀이랑 붙는데 어쩔기냐 ㅠㅠㅠ
추천 2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피터파커 2024-04-14 (일) 07:57
뉴캐슬은 카운터스트라이크 지리네...
추천 0
rank토착왜구척결 2024-04-14 (일) 10:34
익명으로 손까충 병신이 아주 지랄을하네 ㅉㅉㅉ
추천 2
rank쥐포나라 2024-04-14 (일) 11:39


추천 0
rank고수진 2024-04-14 (일) 13:12
못할때도 있고 못하면 못한거지.

무슨 비웃고 걱정하고 아니면 옹호 죽어라 해봐야

뭐가 달라져
추천 0
rank나르는타잔 2024-04-14 (일) 13:45
저 익명 병신은 뭐지..

흥민이 한테 맞은적이 있는건가..
추천 2
rank오리콘 2024-04-14 (일) 14:20
아니 글쓴이는 욕하면서 이렇게 걱정하는척 하는거였나요??
추천 0
rank이빌류 2024-04-14 (일) 16:20
이때다 싶지?? 아주 손까들 대풍이네ㅋㅋㅋㅋ 지단도 못할때가 있었어 이놈들아ㅋ
추천 1
rank아그내함 2024-04-14 (일) 17:20
손흥민도 팬층이 두꺼운가 봐요.
못 했을때 못 했다고 하면.. 그게 그렇게 듣기 싫은가??
저는 스포츠 선수를 좋아해 본적이 없어서 그 감정을 잘 모르겠네요.
추천 1
     
       
rank고수진 2024-04-14 (일) 20:10


@아그내함

문제는 내내 못했다 손흥민은 원래부터 조까라 계속 못했다 발광하는 게 문제죠
이번은 정말 못했다 이럼 되는데 계속 문제다 뭐다 발광하니까요''';;;

원래 그럼? ㅋㅋㅋㅋㅋㅋ 웃기잖아요? 10년넘게 국대 선수인데 나이 30넘으면 축구선수들
기량이 서서히 하락하는 거 당연한데 원래 못했다 이런 기회에 도배하고 발정하는 게 그저 웃깁니다
추천 1
rank현준사랑해 2024-04-14 (일) 21:10
손흥민 까는 익명  조선족새끼거나 일베충이라는데 1표  븅신새끼 병신  조리돌림을  당해도  좋다고  댓 다는 꼬라지가  역시  정신이상자
추천 1
rank12라운드 2024-04-14 (일) 22:44
진짜 어디서 조선족 뿡신같은넘들 몇 명 튀어나오서 지랄 똥을 싸놨네ㅋㅋㅋㅋ
추천 1
rankHae 2024-04-15 (월) 02:03
쏘니를 응원하지만
토트넘은 원래 이기는 팀이 아닙니다
추천 1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필독] 축구 게시판 이용안내  (1) rankeToLAND 05-31 27 4502
[비밀상점]  100만포 판매! 남자의 활력부스터 마르문 특가 (1202) 비밀상점
20012 [국내축구]  10명 뛴 K리그1 포항, 광주 1-0 꺾고 선두 탈환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5-28 6 52
20011 [해외축구]  1년이 지났지만, 지울 수가 없네! KIM 거대한 그림자. 나폴리 "김민재 공백 여전히 못 메워! 올 여름 CB 영입 올인"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5-28 6 91
20010 [해외축구]  Here We Go! 엔조 마레스카 첼시 감독 임박  이미지 rank에취냥 05-28 6 83
20009 [해외축구]  [오피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앙토니 마샬 계약 만료  이미지 rank에취냥 05-28 6 108
20008 [국내축구]  ‘2경기 3명 OUT’ 포항, 뺏긴 1위보다 우려되는 ‘부상 악령’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5-28 8 103
20007 [자유]  아쉬움 남긴 김민재, 다사다난했던 바이에른 첫 시즌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5-28 8 161
20006 [해외축구]  '7명이 메시 한 명을 못 넘었다?' 올 시즌 바르사 공격진, 11-12시즌 메시보다 골이 적다  (2)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5-28 7 235
20005 [국내축구]  조규성 뼈때리는 황인범  (2) 이미지 rank로텔 05-28 11 619
20004 [해외축구]  분데스리가 강등 및 승격팀 안내 [정보글]  (3) 이미지 rank욱낙이연0313 05-28 8 172
20003 [자유]  역대 대머리 플레이어 베스트 Xl  (12) 이미지 rank웨이백 05-28 25 3495
20002 [자유]  이천수 J리거 시절 플라잉엘보.gif  (36) 이미지 rank웨이백 05-28 57 13046
20001 [국내축구]  울산이 한국 축구의 성지인 이유  (9) rank로텔 05-28 11 1421
20000 [해외축구]  ‘우승 17회’ 펩 과르디올라, 다음 시즌 후 맨시티 떠난다  (2) 이미지 rank상숙달림이 05-28 11 195
19999 [해외축구]  [오피셜] 아스톤빌라, 우나이 에메리 감독 재계약  이미지 rank에취냥 05-28 8 118
19998 [뉴스]  조규성 4호 도움…유럽 진출 첫 시즌에 리그 우승  rank기후위기 05-27 9 196
19997 [국내축구]  '루페타 멀티골' K리그2 부천, 충남아산 3-0 완파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5-27 9 63
19996 [해외축구]  토트넘 맹활약으론 부족해?…PL 최고 라이트백, 스페인 예비명단부터 탈락  (1)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5-27 9 287
19995 [국내축구]  전북 현대, 김두현 감독 공식 선임  rank소망님 05-27 7 114
19994 [해외축구]  펩 과르디올라는 다음 시즌을 끝으로 맨시티를 떠날 예정  (4) 이미지 rank에취냥 05-27 8 332
19993 [자유]  웨인 루니 : 맨유에서 나를 가장 놀라게 한 선수는 '박지성' 과 '플레처'이다.jpg  (12) 이미지 rank옴이요 05-27 33 3838
19992 [해외축구]  SL 벤피카, 알바로 페르난데스 완전 영입  이미지 rank두아리 05-27 8 126
19991 [국내축구]  전북 현대 신임 감독..김두현 선임 [정보글]  (1) 이미지 rank욱낙이연0313 05-27 9 212
19990 [자유]  놀라웠던 브라질 호나우도 골.gif  (45) 이미지 rank실장님 05-27 73 15485
19989 [해외축구]  축구 역사상 메시만 달성한 기록.jpg  (4) 이미지 rank실장님 05-27 30 3564
19988 [해외축구]  사우샘프턴의 EPL 승격 결승전이 “가장 비싼 축구 경기”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5-27 9 248
19987 [해외축구]  ‘살찐’ 은돔벨레, 2년 연속 우승 ‘무임승차’···갈라타사라이서 시즌 1도움으로 우승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5-27 9 277
19986 [해외축구]  '조규성 4호 도움' 미트윌란, 덴마크 리그 극적 우승  (1)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5-27 11 288
19985 [해외축구]  이 기록 진짜야,,,.youtube  rank피터파커 05-27 15 988
19984 [해외축구]  날강두 개오바  (5) 이미지 rank로텔 05-27 11 492
19983 [해외축구]  2023/2024 수페르리가 우승, 미트윌란  이미지 rank에취냥 05-27 13 118
19982 [해외축구]  프리미어 강등 및 챔피언십 승격 최종팀 안내 [정보글]  이미지 rank욱낙이연0313 05-27 13 215
19981 [자유]  제주 FC 브라질 선수가 고향 음식을 만난 날  (17) 이미지 rank산꾼 05-27 44 10615
19980 [자유]  오버헤드킥으로 골 넣는 골키퍼  (8) 이미지 rank돌팬티 05-27 38 6085
19979 [해외축구]  “EPL챔프 맨시티가 졌다”… 맨유, 8년만에 FA컵 우승  (1) 이미지 rank상숙달림이 05-27 12 199
19978 [뉴스]  이러니 개돼지소리를듣지..  (1) rank모호조 05-27 10 338
19977 [뉴스]  사우샘프턴, '2439억짜리 멸망전' 승자 됐다…리즈 1-0 꺾고 1년 만에 PL 승격 확정!  (1) 이미지 rankyohji 05-27 10 232
19976 [해외축구]  사우스햄튼 1-0으로 앞선 가운데 필사적이군요 ㅋㅋㅋ  rank고수진 05-27 9 115
19975 [국내축구]  이정효 감독 '태도 논란'…"싸우자는 겁니까?"  (2) rank소망님 05-26 10 365
19974 [해외축구]  [톱플레이] '따라올테면 따라와 봐!' 정상빈 '스피드로 멀티골'  rank소망님 05-26 10 127
19973 [국내축구]  '충격의 5연패'‥염기훈 감독, '퇴근길에 전격 사퇴'  rank소망님 05-26 11 262
19972 [뉴스]  KBS스포츠 뉴스보는데…  (2) rank사랑나눔 05-26 12 317
19971 [자유]  축구협회, 모리스 르블로 친선대회 나설 U-21 선발팀 명단 발표  (3)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5-26 10 157
19970 [해외축구]  '메달 물고 찰칵' 이강인, 쿠프 드 프랑스 우승!…PSG 데뷔 시즌 3번째 트로피 '번쩍'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5-26 10 303
19969 [국내축구]  이정효 감독 기자회견중 취재진과 싸움.youtube  (23) rank두아리 05-26 36 8437
19968 [해외축구]  히샬리송이 그린 히샬리송 여친  (2) 이미지 rank로텔 05-26 10 632
19967 [해외축구]  미네소타 정상빈 선수가 오늘 2골을 기록했습니다.mp4  (1) 이미지 rank로텔 05-26 10 195
19966 [자유]  토트넘 한 시즌 돌아본 '캡틴' 손흥민 "주장으로서 부족…팬분들 덕분에 이겨냈다"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5-26 12 284
19965 [해외축구]  ‘맨유 FA컵 우승이 야속해!’…첼시 UECL 진출, 뉴캐슬은 유럽대항전 실패  (2)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5-26 11 269
19964 [해외축구]  첫 시즌 ‘트로피 3개+5골 5도움’…이강인, 주전 아니지만 무난했던 프랑스 도전  이미지 rank해류뭄해리 05-26 11 166
19963 [해외축구]  얘네 뭐함?.gif  (1) 이미지 rank아이언엉아 05-26 10 50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