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기타] 요즘 백화점 신박한 서비스.jpg
rank카르노브    2023-06-09 (금) 21:59   조회 : 23745   추천 : 104 추천




카르노브는 데이터이스트의 마스코트임!!!

지난 세월동안 공감대가 점점 사라지고, 의미없는 분열 때문에 스스로를 지치도록 한 우리에게, 아직도 우리를 단결시킬 수 있는 정의감, 가치가 남아있다.

스스로의 속성은 항상 대조될 상대가 있어야만 알아차릴 수 있다.
부조가 그늘이 있을 때 더 잘 보이는 것과 마찬가지다.
image
댓글 63댓글쓰기
rankIIII 2023-06-09 (금) 22:22
더현대 식품관이면 일단 가격 자체가 존나 비싸지 않을까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7
nogood
반대 0
rankiciscube 2023-06-09 (금) 23:01


쥬씨 수박도시락 1만원
goodgoodgoodgood
추천 20
nogood
반대 1
rank에취냥 2023-06-09 (금) 22:08
고객의 니즈를 제대로 파악했네
추천 3
rank무릎다까져 2023-06-09 (금) 22:12
서비스로 해주는 건가? 우리도 사오면 마누라가 저렇게 해서 소분해 놓음 껍질만 음쓰 2봉은 들어가던데
추천 3
rankIIII 2023-06-09 (금) 22:2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더현대 식품관이면 일단 가격 자체가 존나 비싸지 않을까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7
     
       
rank천재소년3 2023-06-09 (금) 22:24
@IIII

그래도 궁금. 썰어주는 수박하고 그냥 파는 수박하고 얼마차이 나는지
추천 0
          
            
rankIIII 2023-06-09 (금) 22:36


@천재소년3

수박도 일반 이마트랑 비슷한 가격이래요 5키로 2만원
goodgood 추천 14
     
       
rankdjeheidhr 2023-06-10 (토) 14:02
@IIII

진짜 과일은 현대 식품관이 제일 맛있음
추천 1
     
       
rank백작크리스 2023-06-10 (토) 15:24
@IIII

선입견이라는게 이렇게 무서운거
추천 0
rank나팔국 2023-06-09 (금) 22:25
대형마트들도 따라해라 제발.. 1인가구도 수박먹고 싶다 낙엽
추천 0
     
       
rankSingrain 2023-06-10 (토) 00:43
@나팔국

대형마트가 따라할 일은 절대 없고 대신 조각수박을 팩을 팝니다.
추천 4
          
            
rank나팔국 2023-06-10 (토) 04:25
@Singrain

아 바로 앞에서 저렇게 잘라줘야...
추천 1
     
       
rank1percent 2023-06-10 (토) 15:45
@나팔국

이미 애플수박(미니수박)이라는 선택지가!!
추천 0
     
       
rankPtPf 2023-06-10 (토) 18:05
@나팔국

예전 홈플에서 했었죠
추천 0
rankazusa 2023-06-09 (금) 22:28
수박만 되는거 아닙니다
과일 채소류 전부 세척 손질해줘요
그래서 평소에도 대기시간이 길어요
수박철에 대기시간도 길어지고 수박 손질 많아지는 것도 사실이긴 합니다
추천 2
     
       
rank쿡잉호일 2023-06-10 (토) 00:50
@azusa

그런것도 해준다면 갈만하겠네요
추천 0
rankimpossi 2023-06-09 (금) 22:30
쥬씨에서 저렇게 해서 깍두기수박 파는데 철 되서 땡길 때 마다 먹고 치우기 딱 좋음
추천 0
     
       
rankHarlem 2023-06-09 (금) 23:20
@impossi

그건 이게 아닌…
추천 0
     
       
rank게장홀릭 2023-06-10 (토) 19:48
@impossi

저건 내가 산 수박을 바로 해주는거고, 팩에 들은건 언제 어떤 수박으로 만든건지 모르니까 같은게 아니죠 ㅎ
그리고 그렇게 따지면 이미 동네 과일가게 중에서도 저렇게 깍뚝썰기로 배달까지 해주는 집도 있고,
대형마트에는 쥬씨보다 더 싼 가격에 수박도시락 팔고 있습니다.
추천 0
rank숨쉬기운동달인 2023-06-09 (금) 22:56
그냥 동네마트에서 저렇게 싸게 팔아서 한팩사서 먹었는데 썩은 된장맛이 확 올라와서 반품시킴... 게다가 자른칼로 다른것도 씻지도 않은채 잘랐는지 수박 표면에서 다양한 맛이 올라옴 ㅠㅠ
저런건 대형마트나 백화점 꺼 사먹는게 낫더라... 최소한 맛의 변질이 없음...
추천 0
rankiciscube 2023-06-09 (금) 23:0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쥬씨 수박도시락 1만원
goodgoodgoodgood 추천 20
     
       
rank송키호테 2023-06-10 (토) 15:18
@iciscube

사서 썰어먹는것보다 가격대비 양이 개창렬이겠죠

어느정도면 편의성으로 먹을법한데

개창렬일듯한데요
추천 0
          
            
rankiciscube 2023-06-10 (토) 15:43
@송키호테

직접 안 사먹어 보셨군요.
혜자입니다.
인기 많아서 올해 재출시 된거구요.
추천 0
               
                 
rank송키호테 2023-06-10 (토) 16:54
@iciscube

오 그런가요~

미리 창렬이라 예측한부분 죄송합니다
추천 2
     
       
rank다뽀사삐 2023-06-10 (토) 16:44
@iciscube

저도 가끔이거 시켜먹음 ㅋ
추천 0
     
       
rank여기저기받아 2023-06-10 (토) 19:26
@iciscube

마카롱 4개 = 수박 1개 ㄷㄷ
추천 0
     
       
rank선이보인다 2023-06-10 (토) 20:57
@iciscube

아놔 집앞 쥬씨 망했는데 ㅜㅜ
추천 0
rankzzins 2023-06-09 (금) 23:16
요즘???
추천 1
rank귀여운즐거움 2023-06-10 (토) 05:29


작년 추석 때 더현대 과일 선물세트 가격
추천 2
rank베히모쓰 2023-06-10 (토) 09:59
가격도 괜찮은데..?
저 퀄리티에..
맛은 보장 되있는데...
당도도 글쿠...
추천 0
rankCurry30 2023-06-10 (토) 10:11


추천 0
rank미친세상같으니 2023-06-10 (토) 11:02
저런 서비스 이용하면서 먹고살기 힘드네 집값이 비싸네 어쩌네 하는 사람은 없겠지?...
추천 0
rankRoah 2023-06-10 (토) 11:03
아니 좋아서 글 쓴거 아님?
도대체 왜 ㅠㅠㅠㅠㅠ지랄인거야?
왜 처울지? ㅠㅠ의 의미가 바뀐건가?
추천 0
     
       
rank내일월요일임 2023-06-11 (일) 10:16
@Roah

너무기쁘거나 감동받을때도 눈물이 날수 있죠
추천 0
rankBecrux 2023-06-10 (토) 11:39
이런건 백화점에서 직원써서 손해보더라도 서비스 기다리면서 추가적인 판매가 가능하니 남는 장사일듯 ?
추천 0
rank왕대괄장군 2023-06-10 (토) 11:48
소키우면 잘먹는데...
소가없네
추천 0
rank돌체구스토 2023-06-10 (토) 12:08
수박껍질은 음식물처리기에 넣어도 되서
먹기 너무 좋음 ㅋㅋ
추천 0
rank자이닉스 2023-06-10 (토) 12:53
시골은 괜찮은데 도시 사니까 한통 사먹으면 쓰레기가… 넘 귀찮음
추천 0
rank두눈으로똑똑히 2023-06-10 (토) 13:38
수박 한통에 얼마에요?
??: 100그람에 3천원인데 세일해서 2500원이니 한 통 사가세요~
추천 0
     
       
rank뽀에요 2023-06-10 (토) 14:01
@두눈으로똑똑히

수박 5킬로짜리면 12만 5천원요?
추천 0
          
            
rank두눈으로똑똑히 2023-06-10 (토) 15:19
@뽀에요

포도 한송이에 2.5만원 주고 산 기억이 있네요.. 100그람 가격인줄 상상도 못했던 추억이...
추천 0
rank오토캠퍼 2023-06-10 (토) 14:35
좋은데요~
추천 0
rank여자와아이는놔줘 2023-06-10 (토) 15:03
내가 살면서 유일하게 안먹는 음식...
회... 그다음으로 수박...
추천 0
     
       
rank흑형초코바나나 2023-06-10 (토) 15:16
@여자와아이는놔줘

수박은 대부분의 포유류가 잘 먹는편인데 신기하네요.
추천 0
          
            
rank뽀에요 2023-06-10 (토) 15:30
@흑형초코바나나

오징어는 무척추동물입니다.
good 추천 5
               
                 
rank다뽀사삐 2023-06-10 (토) 16:43
@뽀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rank터진벌레 2023-06-10 (토) 17:57
@뽀에요

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최강기아 2023-06-10 (토) 15:17


추천 0
rank한뚜껑 2023-06-10 (토) 15:26
아이디어.... 굿!!
추천 0
rank백작크리스 2023-06-10 (토) 15:26
요즘 백화점식품관이 의외의 가성비로 주목받는 이유가

어차피 비싸진 물가다보니 1만원이 2만원일땐 뭔가 바가지쓰는 느낌이었는데
3만원인게 4만원이면 오, 이정도 퀄리티에 이 가격이면 나쁘지 않은데 싶어짐
따지고보면 일반 마트는 1에서 3으로 올랐고 백화점은 2에서 4 오른거라 똑같은 2만원 인상이래도 체감이 다름
추천 0
     
       
rank뛰뛰 2023-06-10 (토) 21:24
@백작크리스

200% 인상이랑 100% 인상은 전혀 다르죠.
추천 0
rank건강생활실천 2023-06-10 (토) 15:27
판교현백 수박 1통 28,000원입니다
추천 0
rank디드릿도 2023-06-10 (토) 16:36
확실히 수박 손질이
손도 많이가고, 힘도 들고, 껍질처리문제도 있고
수박살때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저런 서비스 좋네요
비싸서 그렇지 ㅎㅎ
추천 0
rankYM미사카 2023-06-10 (토) 16:40
수박 많이 못먹겠던데.
추천 0
rankBTM3000 2023-06-10 (토) 17:16
쿠팡서 저렇게 잘라진거 시켜먹으면 될것을..
추천 0
rankcaf2 2023-06-10 (토) 17:20
씨도 빼주셈...
추천 1
rankCloud999 2023-06-10 (토) 17:23
굿
추천 0
rank잡채고로케 2023-06-10 (토) 17:41
저는 1인가구인데
이런 서비스좀 많아졌으면 좋겠더라고요
수박 한통사는거? 꿈이죠, 냉장고에 넣기도 그렇지만, 신선한동안 다먹으려면 정말 부지런해야 합니다
가끔 마트가서 1/4통 사거나 과일컵 소포장으로 사죠

야채등도 일정비용 내면 손질해주고 하면 얼마나 좋을지...

고기사면 손질해 주는 것처럼 야채등도요
양파, 감자, 당근 사면서 카레용으로 부탁합니다
하면 일정 금액 받고 해주는 거죠
매출도 오르고 좋을텐데 아쉽습니다
추천 1
rank미쿸오빠 2023-06-10 (토) 18:54
동네 마트에서 저렇게 잘라서 통에 담겨있는 과일 3-7달러면 구입가능. (조지아)
추천 0
     
       
rank게장홀릭 2023-06-10 (토) 19:51
@미쿸오빠

근데 미국 수박은 결정적으로 맛이 없음.
시애틀에 꽤 오래 살았지만 수박은 한국을 따라갈수 없는거 같음
추천 0
          
            
rank미쿸오빠 2023-06-11 (일) 07:49
@게장홀릭

엥? 조지아 수박은 겁나 달고 맛있는데요??
추천 0
rankIlIllIlII 2023-06-10 (토) 19:33


추천 0
rankkid4 2023-06-10 (토) 22:24
수박 바나나 껍질 엄청나옴 ㅋㅋㅋ
추천 0
rank토렌트신봉 2023-06-13 (화) 23:06
갑자기 수박 땡기네요...
추천 0
rankAlexei 2023-09-08 (금) 17:03
해주는 과일가게 좀 있더라구요
추천 0

베스트 오늘의 HIT
  • 1위~30위
  • 31위~60위
  • 61위~90위
  • 유머
  • 연예
  • 자유
  • 시사
  • 커뮤니티

(구)인기게시판
  • 전체
  • 일간
  • 주간
  • 월간
  • 조회순
  • 추천순
  • 댓글순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