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기타] [펌] 신촌역 충격적 근황 ㄷㄷ.jpg
rank행복상자    2023-06-09 (금) 20:55   조회 : 37325   추천 : 101 추천
‌내 기억속의 신촌역










언제 이런게 생겼는지?? ㄷㄷ













저런게 있었는지도 몰랐는데..

17년째 유령건물 이라고 ㄷㄷㄷ







제주 서귀포 위미1리 동산식당 전주섭 어디 있을까?
image
실시간 인기 최신 게시물 10
댓글 54댓글쓰기
rankskuid 2023-06-09 (금) 21:02


남자라면 신촌역보다 용산역이 친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2
nogood
반대 7
rank강생이똥꼬 2023-06-09 (금) 20:58
이대 앞 상권조차 죽어가는 상황이라...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5
nogood
반대 1
rank휴지끈티팬티 2023-06-10 (토) 05:28


그립네 어린시절....
goodgood
추천 11
nogood
반대 0
rank강생이똥꼬 2023-06-09 (금) 20:5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대 앞 상권조차 죽어가는 상황이라...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5
ranktoque 2023-06-09 (금) 21:02
저긴 생기자마자 망함 간신히 메가박스 하나 있는데 그거만 정상운영중임
추천 1
rankskuid 2023-06-09 (금) 21:0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남자라면 신촌역보다 용산역이 친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2
     
       
rankGarubinu 2023-06-09 (금) 23:24
@skuid

사진찍은곳이 의심스럽네요..
아 전 충청도 사람입니다. 용산.. 몰라요
추천 0
          
            
rank이토베충이사냥 2023-06-10 (토) 01:28
@Garubinu

용산공원 근황 궁굼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yamulo 2023-06-10 (토) 10:25


@skuid

용산역도 비슷한 형태로 바뀌었죠.
추천 0
rank프라임1 2023-06-09 (금) 21:05
신촌역이라해서 지하철 생각했네욬ㅋ
추천 1
rank아나곰 2023-06-09 (금) 21:51
경의중앙 신촌역은 애초에 경의중앙선이 출퇴근시간 아니면 한두시간에 하나씩오는데 사람이 오겠냐고 ㅋㅋㅋㅋ
추천 1
rank하얀손수건 2023-06-09 (금) 22:30
신촌 상권 이대 상권 가운데 있으니...
교통편이 엄청 애매하죠.
추천 0
rank이스트라다 2023-06-09 (금) 23:11
저긴 정말 생기자마자 망했죠
추천 0
rank축구왕숏다리 2023-06-09 (금) 23:13
휴가갈때 서울역에는 헌병대들 있어서 항상 신촌역에서 내려서 버스터미널로 갔는데
신촌역이 이렇게 변했구나.
신촌역 바로 옆에 있던 식당 나름 괜찮았는데 없어졌나보네.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고수진 2023-06-09 (금) 23:14
추천 1
rank야마히코 2023-06-09 (금) 23:27
저기 예전에는 이것저것 있었던 거 같은데 망했나보네요 ㄷㄷㄷ
추천 0
rankisaderm 2023-06-09 (금) 23:27
이제 먹거리 제외한 모든 오프라인 가게들은 전부 망할수 밖에 없음  가격경쟁이 될수가 없음
뭐 하나 급해서 사러 가도 거진 2-3만원 차이가 나는데 
어디 그냥 창고 하나 지어 놓고 다 온라인 판매 해야지
추천 1
rank촉새 2023-06-10 (토) 00:15


83년생입니다 오늘 회사일로 저오르막 주차장에 주차하고 25?년 만에 밥먹을겸 골목골목 돌아다녀봤는데 옛날엔 옷가게 엄청많고 신발도 사고 그랬는데 (중학교때) 이제 다 빈건물도 많고
다 공실이더라구요 참 세월이..
귀도뚫고 그랬는데 피어싱가게 가서
추천 2
rank쿡잉호일 2023-06-10 (토) 01:04
일단 걸어다니기 불편하지 않나 다닐만한 곳이 아니던데 차도도 그지같고 차댈곳도 없고 근데 걷기도 불편 상권이 어떻게 살아나
추천 1
rank옛날토렌트 2023-06-10 (토) 02:27
저거 처음 생겼을 때, 아니 뭐 이런 어정쩡한 위치에 저런게 생겼지? 했는데, 역시나 바로 망함
추천 0
rank레몬박하 2023-06-10 (토) 04:22
역이 완전히 죽었나보네
추천 0
rank휴지끈티팬티 2023-06-10 (토) 05:2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그립네 어린시절....
goodgood 추천 11
     
       
rank무지와유지 2023-06-10 (토) 09:44
@휴지끈티팬티

수인선 수원아닙니까?
추천 0
     
       
rank두눈으로똑똑히 2023-06-10 (토) 13:28
@휴지끈티팬티

화장실에서 똥싸면 바로 아래로 가던 시절인가여 ㄷㄷ
추천 1
          
            
rank랜디113 2023-06-10 (토) 20:48
@두눈으로똑똑히

그시절 맞습니다 ㅎㅎ
추천 0
     
       
rank구라다프찌 2023-06-10 (토) 18:36
@휴지끈티팬티

대못으로 칼만든다고 철로위에  올려놓고 기다리는중
추천 1
          
            
rank뻔디기 2023-06-10 (토) 19:05
@구라다프찌

연배가 저랑 비슷한거 같네요.
저도 철길에 큰 못을 올려놓고 열차가 오나 철로에 귀를 갖다대면 미세한 진동을 느끼곤 했었죠.
추천 0
          
            
rank랜디113 2023-06-10 (토) 20:48
@구라다프찌

저는 10원짜리 동전 올려놓고 납작해진거 모으기도했는데 ㅋㅋㅋ
추천 1
     
       
rank엘레스트라 2023-06-10 (토) 19:11
@휴지끈티팬티

이거 타본적 있어요 안산에서 소래포구갈때였던가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
추천 0
     
       
rank랜디113 2023-06-10 (토) 20:48
@휴지끈티팬티

니가타 동차(협궤전용 동차형 비둘기호 - 디젤액압동차)
추억돋네요

경인선에서 비둘기호 등급으로  운행되던 이 열차는 수도권전철 개통 후에는 경원선 용산-성북 구간으로 밀려나 고상홈 대응으로 개조되어 운행하다 초저항 열차가 도입되면서 이 역시 퇴역하여 로컬선에서 운행하였고 이 마저도 노후화로 인해 결국 전부 사라지고 철도박물관에 두대가 정태보존 되어 있습니다.
추천 0
rank와이나픽추 2023-06-10 (토) 08:41
서울은 으리으리하게 만들고 사람 없는데 지방은 옛모습 그대로 사람 없;;; ㅠㅠ
추천 0
rank공식이토징어 2023-06-10 (토) 09:28


추천 0
rank하늘땅별땅 2023-06-10 (토) 09:35
최근에 세브란스 가면서 지나갔는데
저기 철길 양옆으로 지나 다니기
불편한 통행로 구조임
추천 0
rank동네강아지 2023-06-10 (토) 09:40
그 지역에 갈 일 없으면 모르지 뭐. 난 15년전쯤에 처음 저기 가봤음. 오히려 옛날 신촌역은 지금 작성자가 올린 저 사진으로 처음 봄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궁금하냐 2023-06-10 (토) 09:41
기차역이지만 교통편도 그닥이고 세브란스말곤 저기까지 걸어다닐 이유가 딱히 없음. 코코같은 마트나 있으면 모를까...메박 자체가 존나 싫음.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tabaret 2023-06-10 (토) 09:59
90년대 말에 대성리 엠티간다고 신촌역 앞에 우르르 모여서 기차 기다리며 재잘대던 기억이 납니다.
추천 0
rankGecko 2023-06-10 (토) 10:17
신촌은 5공 때 연대 연합시위 참가하고 안가봤는데.
추천 0
rank사월오월 2023-06-10 (토) 10:50


추천 0
rank기고만장 2023-06-10 (토) 12:21
그때 그시절
추천 0
rankGMARU 2023-06-10 (토) 12:41
세브란스 병원에 일 있어 갔다가 집 갈 때 저쪽으로 갔는데 노선이 자주 없어서 이대역쪽으로 걸어 갔습니다. 느낌이 외딴섬 생각이 들더군요. 극장이 왜 있는지 이해가 가지 않았고요.
추천 0
rank파지올리 2023-06-10 (토) 12:49
저기는 신촌이지만 사람도 잘 안지나다닙니다
추천 0
rank기냥저냥 2023-06-10 (토) 12:58
제 기억속의 신촌역고 같네요
추천 0
rank엘민스터 2023-06-10 (토) 13:16
이대 앞이 망하면서 시작된 건가?
추천 0
rank러브데스로봇 2023-06-10 (토) 13:43
임대료 오르면 망하는거 순식간이지

임대료 내리면 다시 살아난다...
추천 0
rank소율 2023-06-10 (토) 14:11
신촌을 못가~~
추천 0
rank마오덴 2023-06-10 (토) 14:19


추천 0
rank그곳으로 2023-06-10 (토) 14:31
예전부터 텅비었던
추천 0
rank난다 2023-06-10 (토) 15:07
2006년이면 내가 서울 생활 15년 청산하고 고향으로 내려 오고 3년 후에 바뀌었네.
그 이후로 서울을 가 본 적이 없는데 많이 바뀌었겠지.
추천 0
rankbbaming 2023-06-10 (토) 15:37


추천 0
rank베르무트 2023-06-10 (토) 15:47
메가박스 갔었는데 주차장 들어가니 공사장 느낌
추천 0
rank쥐포나라 2023-06-10 (토) 16:30
코로나 전에 영화보러간 기억이.
추천 0
rank비마로 2023-06-10 (토) 16:46
17년간 방치 되도 계속 유지 할 수 있는 비용이 감당 가능한게 더 신기하네...
추천 1
rankDJBaM 2023-06-10 (토) 18:09
그래도 역사내에 메가박스 가서 어벤져스 울트론 이던가?  봤었는데...
그게 첨이자 마지막 이었음  ㅡㅡ;;;
추천 0
rankIlIllIlII 2023-06-10 (토) 19:31


추천 0

베스트 오늘의 HIT
  • 1위~30위
  • 31위~60위
  • 61위~90위
  • 유머
  • 연예
  • 자유
  • 시사
  • 커뮤니티

(구)인기게시판
  • 전체
  • 일간
  • 주간
  • 월간
  • 조회순
  • 추천순
  • 댓글순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