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기타] 조작 피해본 여자 5년 인생.jpg
rank영길사마    2023-06-06 (화) 15:12   조회 : 37489   추천 : 295 추천
본문 이미지






.

댓글 71댓글쓰기
rank나팔국 2023-06-06 (화) 15:18
피디는 욕처먹어도 입사시켜주고?

안준영 PD 이어…'아이돌학교' 조작 김태은 PD도 엠넷 재직 중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19&aid=0002701288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221
nogood
반대 0
rank익명 2023-06-06 (화) 15:28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78
nogood
반대 1
rank트럼페터 2023-06-06 (화) 15:20
CJ도.. 심사관도.... 돈에 영혼을 팔았구나.... 인간 껍데기를 쓴 괴물이 되었구나...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44
nogood
반대 1
rank닥똥집똥침 2023-06-06 (화) 18:06
와 엠넷 이 새끼들이 진짜 악마네 .. 돈도 존나게 받아 처 먹었겠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38
nogood
반대 1
rank아나마리 2023-06-06 (화) 18:11
해인이 이번에 팀하나 프로듀싱했데요 관심 좀......(멤버에 아이돌학교에서 같이했던 나띠라는 멤버 있고 심신 딸내미도 있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qqxdUD-cvFs
 
+ 이번에 유튜브도 다시 개설했데요 관심 좀.......... https://youtu.be/kB4zdJxB83g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7
nogood
반대 0
rank카알2 2023-06-06 (화) 15:16
참.....
추천 3
rank나팔국 2023-06-06 (화) 15:1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피디는 욕처먹어도 입사시켜주고?

안준영 PD 이어…'아이돌학교' 조작 김태은 PD도 엠넷 재직 중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119&aid=0002701288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221
rank트럼페터 2023-06-06 (화) 15:2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CJ도.. 심사관도.... 돈에 영혼을 팔았구나.... 인간 껍데기를 쓴 괴물이 되었구나...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44
rank야누스짱 2023-06-06 (화) 15:21
현재는 걸그룹 제작자로 활동 중인듯.

https://namu.wiki/w/KISS%20OF%20LIFE
good 추천 5
rank가인하 2023-06-06 (화) 15:22
실형 1년.
재입사.

얼마나 잘 받아처먹었길래.
goodgoodgood 추천 19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양치25분맨 2023-06-06 (화) 16:41
1위릘 11위로 만드는 기적을 보여줬네...
goodgood 추천 11
rankWalther 2023-06-06 (화) 16:46
저 제작진 버러지들은 기레기나 국짐 가면 잘 하겠네.
goodgood 추천 10
rank써브듀 2023-06-06 (화) 16:50
프듀 떨어지고 아학 나올때 분명히 데뷔 하겠다고 생각했는데 거지같은 pd놈이..
추천 3
     
       
rank아나마리 2023-06-06 (화) 18:08
@써브듀

어차피 해인이가 1위네 생각하고 1편부터 재미없어서 안보다가 최종만 봤는데 겁나 어이가 없던데 ㅋㅋ 시청률 빨아먹을라고 마지막 남겨진 사람도 1위도 9위 발표도 아닌 해인이와 6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od 추천 9
rank아나마리 2023-06-06 (화) 18:05
저때 이해인갤러리에 해인이 투표인증만 수백인가 수천개 올라왔었었는데

저거도 조작이라 확인된게 그후에 수년 지나고 엑스원으로 진행된 프로뉴스 시리즈에서 피디엿먹으라고 한건지 귀찮아서인지 최종투표 표수차이 너무 똑같이 만들어서 그거 의문 터트려서고 그러다가 엑스원 아이즈원 프로미스나인 프로그램자체가 조작으로 판결됐죠
goodgood 추천 13
rank닥똥집똥침 2023-06-06 (화) 18:0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와 엠넷 이 새끼들이 진짜 악마네 .. 돈도 존나게 받아 처 먹었겠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38
rank아나마리 2023-06-06 (화) 18:1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해인이 이번에 팀하나 프로듀싱했데요 관심 좀......(멤버에 아이돌학교에서 같이했던 나띠라는 멤버 있고 심신 딸내미도 있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youtu.be/qqxdUD-cvFs
 
+ 이번에 유튜브도 다시 개설했데요 관심 좀.......... https://youtu.be/kB4zdJxB83g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7
rank상큼늑대s 2023-06-06 (화) 19:18
전 2화부터 이해가  안됐고 진짜 조장하고있을꺼같다는 의심했어요 이해인 꾸준히 찍었는데 너무 아쉽네요
추천 4
rank망태할아버지 2023-06-06 (화) 19:25
아이즈원 프로미스나인 ㄷㄷ한 그룹이였네[
추천 2
rank다르네크 2023-06-06 (화) 21:10
와 진짜 악독하다 정말로..
독하다독해...
화재성을 위해
그냥 담궛네
진짜 악마다 ...
말이 5년이지
전성기 다지난건데...
good 추천 5
rankStatic 2023-06-06 (화) 21:28
주작미스나인..
추천 3
rank안톤시거 2023-06-06 (화) 21:49
쳐 죽일 것들이 너무 많다.
추천 1
rank오토캠퍼 2023-06-06 (화) 21:59
사회적으로 말살시켜야될 놈들이 복귀라고?
추천 2
rank비움켄 2023-06-06 (화) 22:18
방송국이 다 그렇지...
추천 1
rankkdkasjsd 2023-06-06 (화) 22:25
아이돌 전혀 모르지만..이 친구가 충분히 이쁘고 매력적인거 같은데..제작진에게 무슨 미움털이 박혔길래;;
1위한 친구를 저렇게 꼴지처럼 만들어버리는건가요? ㄷㄷㄷ
추천 2
     
       
rank김영21 2023-06-06 (화) 23:14
@kdkasjsd

이미 소속사 대표끼리 쎄쎄쎄
good 추천 5
rank코코아멜론 2023-06-06 (화) 22:30
프나가 저 원망줄 달려서 안풀리나 봄
추천 2
     
       
rank아나마리 2023-06-06 (화) 23:32
@코코아멜론

운좋게 하이브 이적으로 승승장구 준비중
추천 0
          
            
rank코코아멜론 2023-06-07 (수) 00:19
@아나마리

아 맞다 플디가 하이브에 인수합병하며 갔구나 운좋았네요
이젠 8년차 그룹이죠 승승장구 준비만 오래잘했으면 좋겠네요
추천 0
          
            
rank지리지요 2023-06-07 (수) 01:24
@아나마리

승승장구라기에는.. 6월 5일 발매된 정규1집 100위권도 진입 못함..
저 악마pd놈들 때문에 프로미스나인 멤버들도 피해보는거죠 뭐..
추천 2
rank메트릭 2023-06-06 (화) 22:44
악의적으로 꼴찌 만드는거보면 일부러인데
 
 무슨 이유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PD 혼자 한게 아닌거 같음
 
 한사람 5년 인생을 그냥 날려버리네.

 윗대가리들에게 미움털이 제대로 미움털 박혔네. 편집도 악의적인걸 보면 윗대가리들이 원인
추천 2
     
       
rank소주랑닭똥집 2023-06-07 (수) 00:18
@메트릭

이해인으로 화제성을 끌어내고

돈 받은 다른 곳 애들을 데뷔시켜주는 것
추천 2
rank꿈꾸는순수 2023-06-06 (화) 22:47
연예계 관련해서 사건 터지면 검찰에서 다들 자기가 수사할려고 한다고함.
이유는 말을 안하겠음 상상하는 그게 맞을지도 모르니
저 사건 아무리 관례라고 해도 관련된 연예기획사만 해도 한두개 걸린게 아닐테니
사실 진짜 오더 내린건 cj가 맞다는게 저 pd들 다시 입사시킨거만 봐도 알죠.
쟤들은 총때메고 들어갔다 온거임. 누가봐도 기획사 사장급이랑 cj 최고위직들 짬짜미인데
추천 4
rank반성중 2023-06-06 (화) 22:54
저렇게 조작으로 데뷔시켜도 행사 콘서트 앨범 굿즈 등등 잘 팔리거든요.
good 추천 5
rank나라지킴이 2023-06-06 (화) 23:05
진짜 오디션프로그램들이 없어져야하는 이유죠
저렇게 오디션프로로 데뷔시켜주고 자기들이 독점으로해서 일시키고 그다음은 해체 시켜버리고 그런식으로 하니
그 계약기간동안 수익분배나 이런건 얼마나 악랄할지가
자기들이 투자하고 이것저것 다했다고
추천 3
rank랄이늘어짐 2023-06-06 (화) 23:24
어떤 것도 5년은 보상 받을 수 없으니 개최측은 지금당장 현금10억을 줘라 땅땅땅!
추천 1
rank왕대괄장군 2023-06-06 (화) 23:33
나라 꼬라지 보소
망할만도 하지...
추천 3
rank건빵님 2023-06-06 (화) 23:36
피디같은 놈들이 사람 좀 이용해먹는게 어때서 다 그렇게 사는거 아니냐? 하면서 살아감
남 인생 어떻게 되던 현재 자기가 더 중요해서 이용먹고 버림 그런놈들이 더 잘 사는 현재가 아이러니
추천 2
ranksungkun 2023-06-07 (수) 00:02
프로미스나인 애들으 ㄴ정말 몰랐을까.... 그리고 그 애들 잘 빨던 분들은 요즘 어디에 있을까.
추천 4
rank아보 2023-06-07 (수) 00:06


추천 0
rankRoah 2023-06-07 (수) 00:18
피디새끼가 벌리라고 했는데 거절했나봐 그러니 담구지
good 추천 6
rank로스클 2023-06-07 (수) 00:29
아이돌학교 교장이 누구더라???? 연예계 원로라고 겁나게 무게잡던데!!!!
추천 0
     
       
rank아나마리 2023-06-07 (수) 00:39
@로스클

이순재
추천 1
rankdVan 2023-06-07 (수) 01:03
사기천국 부패천국 쓰레기천국 ㅎ
추천 0
rank옵티머스프라임 2023-06-07 (수) 01:18


추천 0
rank여래불 2023-06-07 (수) 01:51
조작인거 밝혀지고도 아몰랑 하고 끝까지 활동 한 주작즈원이랑 주작미스나인 이 승리자죠~ 아몰랑 한번으로 얻어낸 인지도 팬덤빨로 대기업으로 이적도 하고 4세대 대세 걸그룹도 되고 솔로도 하고 연기도 하고 예능도 하고~
good 추천 8
rank존슨씨 2023-06-07 (수) 01:57
사기꾼을 위한 나라.. 여기는 헬조선
추천 1
rank스파클 2023-06-07 (수) 02:57
cj에서 지시하고 pd를 대신 빧따 맞게하고
법무팀에선 재입사 ok 싸인
추천 0
rank휴지끈티팬티 2023-06-07 (수) 05:54


전설의 아이비아이 이해인....아이비아이 이후 그래도 뜰줄 알았느데....ㅅㅂ 피디ㄴ놈들 ㅠㅠ
추천 4
rankIlIllIlII 2023-06-07 (수) 06:23


추천 0
rank당나귀웃음 2023-06-07 (수) 06:55
이해인 진짜 괜찮았는데
추천 0
rank감자먹는하마 2023-06-07 (수) 07:09
애들 꿈이용해서 돈벌이로 이용만 당하고 20대를 그렇게 흘러 보냈네 안타깝다
추천 1
rank짱구운 2023-06-07 (수) 07:52
실력은 아무 상관이 없구나
추천 1
rank다임스레온 2023-06-07 (수) 08:12
굉장히 안타깝네요
추천 0
rank눈오는날의하루 2023-06-07 (수) 08:29
사람 인생 하나 조져도 .. 처벌이 약하네 ..
다들 방송국 에서 일하시길.. 인생 조져도 거희 처벌안받네
추천 0
rank엘민스터 2023-06-07 (수) 08:56
이런 부조리함이 언제쯤이면 조금이라도 나아질 수 있을끼
추천 0
rank여니무기 2023-06-07 (수) 09:15


추천 0
rank미쟝센 2023-06-07 (수) 09:22
5년간 죽어라 고생만 했군...1등인데 꼴지라니.....
추천 0
rank마오덴 2023-06-07 (수) 09:58


추천 0
rank앤마이브라쟈 2023-06-07 (수) 10:06
안타깝다.. 제작자 입장에서는 너무 성숙한 이미지가 그룹에 안맞는 다는 생각을 하여 저랬던 것으로 생각됨.
추천 0
rank매지컬터치 2023-06-07 (수) 10:06
내 이래서 엠넷을 안봄! 편집을 진짜 짜증나게 하는 듯
추천 0
ranknervous 2023-06-07 (수) 10:50
저런 프로그램 싹다 없어졋음 좋겟다.
추천 0
rank모단토킹 2023-06-07 (수) 11:08
와 이건 밀리 바닐리를 통해 주작을 한 프랭크 패리언 보다 더 심각한데요 ㄷㄷㄷ
추천 0
rank소율 2023-06-07 (수) 11:12
애먼사람 인생 5년을 날렸는데 고작 실형 1년. 그리고 분명 CP뿐만 아니라 관련자들도 사실을 알았을거 같은데 그저 시청률 화제성만 만들면 된다는 식으로 입 다물었고 그걸 꼬리 짜르기로 1명으로 퉁쳤네.
노력을 했는데 그 부정당아는 느낌을 아나? 그게 얼마나 절망적으로 암흑의 구렁텅이로 빠지게 되는지 얼마나 자신을 자책하게 되는지 그런 사실은 솔직히 관심없지?
추천 1
rank살살라 2023-06-07 (수) 11:17
mnet은 조작을 안하면 아이돌 오디션 방송을 못하는건가?
추천 2
rank불타는궁댕이 2023-06-07 (수) 11:21
아직 해체 안함?
추천 0
rank스타일멜 2023-06-07 (수) 11:56
몸매 좋고 실력 좋고 성격 나쁘지 않고 학폭등 과거 없고 얼굴 예쁜데 굳이 조작질을 당한 이유는?
상납같은걸 안했겠지.
정정당당해서 조작당한 걸거야.
시발 엠넷
추천 0
rankobserver 2023-06-07 (수) 11:57
이새끼들은 남의 인생을 가지고 노네
PD누군지 어떤 프로 만드는지 싹다 공개해야댐
추천 0
rank어쩌다보니여태활… 2023-06-07 (수) 13:19
CJ 때문에 IOI, 아이즈원, 프나 출신들 있는 현 그룹들 볼때마다 개불편.
추천 0
rank사망대기 2023-06-07 (수) 13:32
프나는 대박까진 아닌데
아이즈원 출신들 개같이 잘나가는거보면 조작질 앞으로도 계속 할거라는 확신이 듬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이쁘니까 팬들은 다 용서해줌
추천 0
rank충혈된노을 2023-06-07 (수) 13:33
지금은 몇 살인지...
꽃같은 나이에 황금같은 시간을 쓰레기들한테 뺏겨 버렸네
추천 0
rank쥐포나라 2023-06-07 (수) 13:58
역대급이네
추천 0
rank별명싫어 2023-06-07 (수) 14:17
엔터는 갈만한곳이 아닌거 같음... 30년넘게 일한 이경규옹도 출연료 못받았다고 기사 나는 곳인데....

상장사 멤버들도 근 10년을 일했는데... 돈나누는게 이상하다고 소속사랑 소송하고...
추천 0
rank카카오닢스 2023-06-07 (수) 14:19
프로듀스때 이홰인 원픽이었었는데
추천 0

유머게시판
글쓰기 
  • 제외
  • icon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