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HIT인기 [유머] 드디어 저지르고만 넷플릭스
rank마춤법파괘자    2023-02-28 (화) 15:08   조회 : 46061   추천 : 349 추천




한국내 사이비종교 4개를 고발하는 넷플릭스 다큐멘터리


나는 신이다.







역시 넷플릭스야


남들이 생각만 하던걸 직접 찍어버려!


가처분 신청 통과할지 말지는 오늘 결정


ㅋㅋㅋ



댓글에서는 어떠한 경우라도 욕설/반말/인신공격/정치관련 글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회원모두가 이용하는 게시판인만큼 기본매너를 지켜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서로간의 생각이 다르다고 하여 상처를 주는 댓글 / 불편함을 주는 댓글 보다는 따뜻한 댓글로 배려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또한 글에 문제가 있다면 정중하게 이의제기를 하시기 바랍니다.
스스로 고소미 피해를 보지 않도록 신중한 언행을 부탁드립니다.
회원 스스로 자정작용이 가능하도록 많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image
댓글 87댓글쓰기
rank우리동네없어 2023-02-28 (화) 15:13
↖ [JMS 정명석], [오대양 박순자] ↗
↙ [아가동산 김기순],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63
nogood
반대 1
rank최탱 2023-02-28 (화) 15:14
MBC 제작
국내에서 방영하면 후폭풍이세니
넷플릭스라는 플렛폼으로 방영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0
nogood
반대 2
rank몽부 2023-02-28 (화) 15:51


이거 기대되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5
nogood
반대 1
rank익명 2023-02-28 (화) 16:02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0
nogood
반대 1
rank10sunbi 2023-02-28 (화) 15:17
1차 예선.  사망후 3일안에 부활하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9
nogood
반대 0
rank우리동네없어 2023-02-28 (화) 15:1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 [JMS 정명석], [오대양 박순자] ↗
↙ [아가동산 김기순], [만민중앙교회 이재록] ↘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63
     
       
rank백작크리스 2023-02-28 (화) 20:11
@우리동네없어

화살표 기가막히네
good 추천 6
     
       
rankFerreros 2023-03-01 (수) 06:37
@우리동네없어

와우~~ 가독성 지립니다.
추천 0
     
       
rank길막 2023-03-01 (수) 14:53
@우리동네없어

반대 뭐여 이토에도 사이비 있나?
추천 0
          
            
rankWakaka 2023-03-01 (수) 20:25
@길막

여기에 일베,  메갈, 사이비 은근히 많아요. 사이비로 대표적인게 익스프레스 고로라고 있어요... 여기 사이비 새X들이 "정부가 날 감시한다, 외계인들이 날 마인드컨트롤 하려는걸 막아냈다"같은 헛소리도 같이하고 있죠
추천 0
          
            
rank초초코바 2023-03-02 (목) 21:13
@길막

신천지들이 다수 있는것으로 파악하고 있죠.
이번 대선에서 신천지 새끼들이 분탕질 한것도 유명하죠
여기뿐만 아니 커뮤에서 선동하고 분탕질치고 시비걸고 뭐.. 다양하게..
추천 0
     
       
rank백투패스트 2023-03-02 (목) 01:09
@우리동네없어

포스터 누군지 잘 모르겠지만 이름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심히 찾아보겠습니다.
추천 0
rank최탱 2023-02-28 (화) 15:1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MBC 제작
국내에서 방영하면 후폭풍이세니
넷플릭스라는 플렛폼으로 방영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0
rank빨간미루 2023-02-28 (화) 15:16
주)신
추천 1
rank더불어김민주… 2023-02-28 (화) 15:16
지상파에서 방영하다가 만민중앙교회처럼 될수도 있음
추천 2
     
       
rank찐만빵두 2023-02-28 (화) 16:43
@더불어김민주당

옆에 만민교회 있는데 여기 어떤 문제가 있는 교회인가요?
추천 0
          
            
rank열혈광심 2023-02-28 (화) 16:53
저 교회 담장에 방송국 킬마크 있을수도.
추천 1
          
            
rank요미난이네집… 2023-02-28 (화) 21:15
@찐만빵두

구로동 만민교
이재록의 여신도 성폭행 및 해외도박
무안단물 만병통치약 등등등등
무안단물은 검색해보심 되고
그 유명한
사상초유의 광신도들이 국가 방송국을 쳐들어가서 점거농성을 했죠
해외토픽이었음
결국 이재록 구속되었는데 교회는 멀쩡함
정명석이나 이재록이나 똥아냐 설사냐임
goodgood 추천 11
               
                 
rank찐만빵두 2023-02-28 (화) 22:17
@요미난이네집주인

답변 감사합니다. 지금은 어떤가요? 아직도 뭐 속히 말하는 사이비 이런건가요?
추천 0
                    
                      
rank요미난이네집… 2023-03-01 (수) 01:41
@찐만빵두

여신도 성폭행 성희롱.  해외원정도박.
교주가 하나님과 동급. 만병통치약 판매
교주를 믿으면 장님이 눈을 뜨고 앉은뱅이가 일어나고 귀머거리가 들리고 모든병이
치유되고 심지어 무생물도 고쳐지는데
이런게 사이비 아닌가요?
추천 3
                         
                           
rankTAI가 2023-03-01 (수) 08:24
@요미난이네집주인

맞습니당
추천 0
                    
                      
rankTAI가 2023-03-01 (수) 08:23
@찐만빵두

여전합니다.
개과천선했다는 소리 못 들었어요.
추천 0
          
            
rank단비꺼야 2023-03-04 (토) 13:53
@찐만빵두

저희 가게옆에는  그 유명한 샘물교회가 있어요...망할것들
추천 0
rank10sunbi 2023-02-28 (화) 15:1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1차 예선.  사망후 3일안에 부활하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9
     
       
rank만글한2 2023-02-28 (화) 16:37
@10sunbi

2차 예선, 1시간내 신도 가장 많이 모이기
추천 2
          
            
rank주단무 2023-03-01 (수) 10:52
@만글한2

이미 1차 예선에서 전원 탈락
추천 0
rank몽부 2023-02-28 (화) 15:5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거 기대되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5
     
       
rank잿빛바람 2023-03-01 (수) 14:37
@몽부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어쩔까 2023-02-28 (화) 16:10


추천 0
rank가나다fjk 2023-02-28 (화) 16:18
jms 가 기독교복음선교회 구나
추천 0
rank재갈 2023-02-28 (화) 16:21
예전엔 방송국에 버스 몰고가서 점거 시위했는데, 넷플릭스는 어디로 가서 시위해야 할까요?
추천 3
rank팀TSA 2023-02-28 (화) 16:24


...
good 추천 5
rank카페치킨 2023-02-28 (화) 16:29
저것말고도 많은데.
추천 1
rank4eyes 2023-02-28 (화) 16:37
이만희 장길자까지 추가됐어야지
good 추천 6
rank홍길홍길홍길 2023-02-28 (화) 17:04
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ranko보노보노o 2023-02-28 (화) 19:49
그러게요...넷플릭스에 만희 왜 빠짐. 요즘 가장 핫한 곳인데..
good 추천 5
rank홍라면 2023-02-28 (화) 19:59
유신은 왜 없냐
추천 4
rank리치아로마 2023-02-28 (화) 20:13


추천 1
rankYM미사카 2023-02-28 (화) 20:26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슨.
추천 0
rank루어매니아 2023-02-28 (화) 20:29
예전에 구글링하면 검사가 작성한 정명석 사건파일 볼 수 있었는데 한번에 여자 열명넘게 눕혀놓고 돌아가면서 삽입했다고 나옴
많을땐 스무명도 넘게 일렬로 눕혀놓고 삽입
추천 0
rank곰곰한 2023-02-28 (화) 20:43
대머리 불사신 조희성은 죽었어도 아직까지 출연을 하네?
잰 영생교 2대 교주인데 1대 교주는 누군가에게 몽둥이에 맞아 죽음...
영생교 집단촌 안 범죄라... 누가 가장 이득을 보았는지는 다음 교주가 수상했죠?
추천 0
     
       
rank마마픈세글짜 2023-03-02 (목) 04:32
@곰곰한

1대교주가 박태선?
추천 0
rank화성토박이 2023-02-28 (화) 20:53
검색해보니 김기순이 신나라레코드 회장이네요 ㄷㄷ
추천 4
rankBTM3000 2023-02-28 (화) 21:04
자 물타기 댓글 기다려 봅니다 두근두근

기독교나 다 똑같다 - 이런식으로 댓글달면 사이비 종교에서 시켜서 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독교에 대한 불만, 증오? 압니다. 근데 그건 그거고 사이비와 동일시는 사이비들이 원하는 그림입니다

지령이 그렇다고 합니다. 이런글 있으면 무조건 기독교나 XX나 둘이 똑같다는 식으로 물타기
거기에 순진한 사람들이 옹호하면서 계속 물타기가 되는거죠

사이비 족같은 종교 때문에 가정 파탄나고 증오에 빠져 사는 친구가 있는 사람으로서 댓글 남깁니다
반박시 님이 옳은데 물타기면 너는 사이비라고
good 추천 5
     
       
rankTAI가 2023-03-01 (수) 08:27
@BTM3000

그렇기는 한데,
요즘 기독교나 천공이 같은 사이비땡추들 보면,
억지로 구분해보면 차이로 떠오르는건,
천공이 같은 사이비들은 앞에서 끌어가고,
병신같은 교회들이나 목사들은 뒤에서 밀어주는 거 정도?
사회에 큰 해악을 끼치는건 심도는 사이비가 깊지만,
총량으로는 교회가 더 큰거 같기도 하고요...
이게 똥이냐 설사냐 문제 같네요 ㅋ
추천 2
          
            
rankBTM3000 2023-03-01 (수) 15:05
@TAI가

그럼 기독교 까는 글에 가서 얘기하면 됩니다
종교와 사이비는 완전 다른 문제입니다

똥이냐 설사냐는 님이 인터넷 글만 보고 실상을 전혀 모르니까 그냥 상상한 것일테지만
실제 사이비는 가족, 친구 주변 모두를 불행에 빠뜨리고 인생 나락으로 가게 하죠
추천 0
               
                 
rankTAI가 2023-03-01 (수) 15:12
@BTM3000

흠... 뭐 선생님 견해는 존중합니다만,
변질된 한국의 기독교계에 대해서는 좀 살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잘 모르고 하시는 순진한 말씀 같네요.
저쪽 업계에서 꽤 긴 시간 일해온 사람으로서 알만큼은 압니다.
추천 1
                    
                      
rankBTM3000 2023-03-01 (수) 15:18
@TAI가

무슨 일을 하시는지 모르겠지만
저도 반평생 교회를 다녔고, 여러모로 회의감을 느껴서 지금은 교회를 안다닙니다

그쪽분이 무슨 얘길 하고싶은진 모르겠지만, 저 본문에 써있는 종교들이나 신천지 시발새끼들하고
같이 비빌만한 종교는 없습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기독교를 까고 싶으면 기독교 문제되는 글 올리시고 거기서 시원하게 얘기하세요
이런 얘길 쓰면 그쪽 분이 아무리 봐도 사이비 종교 쁘락치 정도로밖에 보이지 않지 않겠습니까?
추천 0
                         
                           
rankTAI가 2023-03-01 (수) 15:43
@BTM3000

네 저도 지금은 교회를 안 다닙니다.
같은 처지네요.
신천지 시발새끼들?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그러면 한국교회는 욕먹는게 부당할까요?
욕먹는게 부당하다고 객관적으로 볼만큼 성경적입니까?
경건합니까? 거룩합니까? 세상과 구별됩니까?
세상의 은금보다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고 있습니까?
그렇다고 교회 내 질서가 민주적입니까? 정의가 교회 내에서라도 흐르고 있습니까?
지금의 한국교회의 부패상과 변질상을 보면 솔직히 중세 카톨릭의 그것에 못지 않다고 봅니다.
중세 카톨릭도 구제/봉사/기도/말씀연구 열심히 했습니다.
한국교회가 이거 한다는 얘기는 꺼낼 것도 없습니다.

제가 과장하고 있나요?
저도 여기서 더 디테일한 얘기를 할 필요를 느끼지 못하기 때문에
저정도만 거론한 것뿐입니다.
제가 글을 따로 파서 진지하게 다루고 싶은 마음이 없는 것은,
제 개인적인, 가정적인, 제 인생 이야기를 끄집어내서 헤집고 싶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정도까지만 얘기하는걸로 하시죠.
추천 0
               
                 
rank으따 2023-03-01 (수) 15:23
@BTM3000

기독교도 성도 성폭행, 천주교 소아성범죄 등 보면
가족 친구 불행하게 만드는 건 별다를 게 없어 보임
추천 0
                    
                      
rankBTM3000 2023-03-01 (수) 15:31
@으따

그럼 이렇게 합시다
난 내가 애낳으면 기독교 되었음 좋겠고

님 애는 사이비 믿기를 기원하겠습니다

어차피 도찐 개찐이잖아요 오케?
추천 0
                         
                           
rank으따 2023-03-01 (수) 17:03


@BTM3000

왜~ 있을지도 없을지도 모를
애에게 싫다는 종교를 권하는지??
추천 0
     
       
rankBTM3000 2023-03-01 (수) 15:33
@BTM3000

버러지 새끼들 암튼 이런글 보면 또 욱해서 꼭 달려드네
시발 사이비 새끼들
지네 가족들이나 끌고 나락가지
왜 이런데서 물타기 해서 다른 사람 인생까지 조지려고 할까
추천 0
rank붉은언덕 2023-02-28 (화) 21:58
극장상영도 시급합니다!!!
추천 1
rank쥬디래빗 2023-02-28 (화) 23:29
넷플 구독료의 가치!
추천 1
rank종이하 2023-02-28 (화) 23:52
종교 무서워
추천 1
rank노랑하늘소 2023-03-01 (수) 00:20
일단 1라운드로 다 죽여봅시다.

몇 일 안에 다시 살아나는 지에 따라서 티어를 일단 나누고 시작합시다.
추천 1
rank달의성인 2023-03-01 (수) 00:38
자유자유 그렇게 외치더니..
추천 0
rankBlueSky70 2023-03-01 (수) 00:41
넷플릭스 - 더 글로리 -  학폭 문제 심각성 알림! 이젠 사이비!
추천 1
rank닥똥집똥침 2023-03-01 (수) 00:43
한국인 종특이죠...

내가 바로 재림 예수다... 라고 주장만 하면 자기 땅문서 집문서 다 들고와서 바쳐버리니까...
추천 1
rank벌레척살 2023-03-01 (수) 00:45
안 믿는 입장에서는 개신교나 저 종교들이나 거기서 거기임.
추천 1
rankedlqlitrk 2023-03-01 (수) 01:04
천공과 김거니는?
추천 1
rank옵티머스프라… 2023-03-01 (수) 01:04


추천 0
rank꾸찌남 2023-03-01 (수) 01:07
가처분이 무슨 소용이 있나 싶은데...
추천 0
rank공식이토징어 2023-03-01 (수) 01:43
오.. 나오면 봐야겠구만 ㅎㅎ
추천 0
rank에어로솔 2023-03-01 (수) 01:52
아이고.. 넷플 압수수색 가것네
추천 0
rankMikeTyson 2023-03-01 (수) 01:57
만민은 진짜..MBC 방송국에 쳐들어가서 난장판을 치고도 주동자 몇명만 체포되는걸 끝난거.....
추천 0
rank울릉도 2023-03-01 (수) 03:22
한국에서 시작되어서 세계적인 대표 주자가 된 통일교와 신천지는 왜 안 다루지?


그나마 활동중인 이재록이나 박옥수 정도면 모르겠는데..

정명석은 중국에서 강간하고 소환되어서 풀려났나?

오대양은 사실상 집단 자살이랑 집단 공장화 때문에 유명했던 거고 지금은 사실상..

그리고 아가동산 김기순도 세력 면에서는 그렇게 크지 않고..


사실상 물개 정명석은 통일교 문선명에게 배워서 독립한거고

한국에서 현재 최대 이슈는 신천지인데

통일교나 신천지는 다루기엔 쫄리는 사이즈였나?
추천 1
rankazusa 2023-03-01 (수) 06:31
꿀잼일 듯
추천 0
rank딥카프리오 2023-03-01 (수) 06:45
미국이면 개독들이 좋아하는 기독교의 나라 아닌가 ㅋㅋ
추천 0
rankhandam 2023-03-01 (수) 06:51
기대 되는군요
추천 0
rank센터어린이 2023-03-01 (수) 07:29
ㅡㅡㅋ
추천 0
rankGecko 2023-03-01 (수) 07:42


그래봤자 전광훈 미만잡 ㅋㅋㅋㅋ
good 추천 7
rank여니무기 2023-03-01 (수) 08:38
돌려까기의 방법이 하나 둘 나오기 시작하네 ㅋㅋ
추천 0
rank엘민스터 2023-03-01 (수) 10:28
이야.. 흥미진진하다
추천 0
rankfantan 2023-03-01 (수) 11:28
병신천지는 없나요?
추천 0
rank저하늘을날아 2023-03-01 (수) 11:33
얼마전 교섭을 보고 느낀점은
우리나라는 진짜 개독에 대해서 표현 할 수 있는 한계점이 있구나 였습니다.
일부 때문에 욕을 먹는다?
네.. 욕을 먹어야죠.
그래야 개선을 하겠죠 개신교들아..
추천 0
rankx트림 2023-03-01 (수) 11:46
저방송 가처분 신청이란게 혹시 방송금지 당할까봐 그거 막으려고 어떠한 조치를 취하는건가요?
추천 0
rank샤를모리스 2023-03-01 (수) 12:27
언제나오나요 ㅋㅋㅋ
추천 0
rank씨비매쓰 2023-03-01 (수) 13:54
저딴놈들이 아니라 천공이를 해야지 먼 이제와서 저딴놈이 무슨 상관이라고
추천 0
rank카드값줘체뤼 2023-03-01 (수) 14:00
나는 (병)신 이다 인데 검역 때문에 저렇게 제목지은듯 ㅋ
추천 0
rank2024 2023-03-01 (수) 14:34
넷플릭스ㅋㅋㅋ

부산저축은행 대출 비리와
대장동의 그분, 학력위조 파헤치는 다큐도 찍어주세요ㅋ
추천 0
rank백공백공 2023-03-01 (수) 15:13
매국노 버전도 나왔으면
추천 0
rankGecko 2023-03-01 (수) 18:15
거니도 좀 다뤄 주라주라 파헤쳐 주라아
추천 0
rank아등아퍼 2023-03-02 (목) 00:43
통일교는 못하나?
추천 0
rank파스텔천사 2023-03-02 (목) 00:50
병신 천지는 빠졌네
추천 0
rank호랭토끼 2023-03-02 (목) 01:02
아니 왜 데미갓은 없는가!
반신이라 그런가
추천 0
rank춤추는샤크 2023-03-02 (목) 01:19
신이라 자칭하는, 신을 대리한다는 자들
추천 0
rankAmoxil 2023-03-02 (목) 02:04
문선명, 이만희, 박태선 (천부교)
더 추가하면 좋을 듯
추천 0
rank대지팡이 2023-03-02 (목) 10:50


추천 0
rank초초코바 2023-03-02 (목) 21:15


예수강림이다! x새끼들아!
추천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신차] EV6롱레인지 견적문의드립니다 new icon [중고차] 중고차 상담부탁드립니다 new icon [인터넷] KT 에서 LGU+ 로 인터넷+IPTV 옮긴 후기 new icon [렌탈] 정수기 렌탈문의 드립니다 new icon [법률] 23년 5월23일부로 개인회생 개시결정이 났습니다. 대표가 저에게 권고사직을 요구하는데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