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유머] 치킨집 사장이 느끼는 쾌감.jpg
rank미친강아지    2023-06-05 (월) 06:41   조회 : 36300   추천 : 155 추천



댓글 42댓글쓰기
rank열무국수 2023-06-05 (월) 06:46
2017년글이네요
저분벌써 치킨집 말아먹고
딸배하면서 신호위반하다 뒤졌답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260
nogood
반대 5
rank너땜에가입했다 2023-06-05 (월) 06:45
인구의 1%는 싸패고 5%는 소패고 20%~30%는 그 추종자 머저리 들임
싸패 소패 따라다니며 광신 하는 애들이 그 20~30에 해당함

그게 치킨집이라고 적용 안될리 없잖아요 정상적인 치킨 사장들이 더 많아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0
nogood
반대 1
rank너땜에가입했다 2023-06-05 (월) 06:4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인구의 1%는 싸패고 5%는 소패고 20%~30%는 그 추종자 머저리 들임
싸패 소패 따라다니며 광신 하는 애들이 그 20~30에 해당함

그게 치킨집이라고 적용 안될리 없잖아요 정상적인 치킨 사장들이 더 많아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0
     
       
rank2023로또1등당 2023-06-05 (월) 17:12
@너땜에가입했다

그 2-30%가  굥찍인가??
good 추천 9
rank열무국수 2023-06-05 (월) 06:4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2017년글이네요
저분벌써 치킨집 말아먹고
딸배하면서 신호위반하다 뒤졌답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260
     
       
rankGGDP 2023-06-05 (월) 07:08
@열무국수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치킨으로 태어나시길
goodgoodgood 추천 17
          
            
rank달쭈 2023-06-05 (월) 09:36
@GGDP

그치킨 우리가 먹어야 하는데요?ㅠㅠ 취소해주세요 ㅠㅠ ㅋㅋㅋㅋ
good 추천 5
               
                 
rank곰곰한 2023-06-05 (월) 14:12
@달쭈

너구리가 처치했으니 안심하라고!!
추천 2
               
                 
rank맞춤법수호자 2023-06-05 (월) 19:07
@달쭈

싸패든 쏘패든 맛만 있으면 그만 아닐까.
추천 1
     
       
rank니미비이미 2023-06-05 (월) 08:49
@열무국수

훈훈하네요
추천 3
     
       
rank고기대마왕 2023-06-05 (월) 09:29
@열무국수

해피엔딩....
추천 3
     
       
rank900rr 2023-06-05 (월) 10:51
@열무국수

이런 정보는 대체 어디서 얻는건가요? 항상 궁금했음..것도 2017년 글인대
추천 1
          
            
rank침대에서극딜 2023-06-05 (월) 13:06
@900rr

님은 사기 조심하세요
goodgoodgood 추천 15
          
            
rank할린퀸젤 2023-06-05 (월) 15:36
@900rr

아놔 그걸 믿어요? ㅋㅋ
추천 1
          
            
rank여자와아이는놔줘 2023-06-05 (월) 16:27
@900rr

보이스피싱 조심하세요
추천 0
     
       
rank까탈린그리드 2023-06-05 (월) 14:04
@열무국수

좋은소식 감사합니다
추천 0
     
       
rank충무공동 2023-06-05 (월) 15:34
@열무국수

아 웃으면 안되는데 추천만 누를게요
추천 0
     
       
rank랜디113 2023-06-05 (월) 18:38
@열무국수

나이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소율 2023-06-05 (월) 20:47
@열무국수

호상이네요
추천 0
     
       
rank로키구십오 2023-06-05 (월) 23:14
@열무국수

치킨환생도 아깝다  쿠폰으로 태어나길...
추천 0
rank용잡이도박킹 2023-06-05 (월) 06:46
저런 마인드면 길어야 3년하고 문 닫겠구나 저거 습관일건데 은연중 손님한테도 저리 대하다 일터지지
추천 0
rank터진벌레 2023-06-05 (월) 11:47
정말 등신들이죠
단골님한테....
추천 0
rank딥카프리오 2023-06-05 (월) 12:57
능지가 치킨집 하기 버거워 보인다. 배달이 최대 능력치일듯
추천 3
rank우야노ㅋ 2023-06-05 (월) 13:39
쿠폰 모으는 고객이 단골인데 단골대우가 저런식이라뇨
추천 0
rank참다참다 2023-06-05 (월) 13:44
쿠폰 안돼? 다른 데서 시켜먹지 뭐
추천 0
rank기고만장 2023-06-05 (월) 14:22
대박집과 쪽박집은 반드시 그 차이가 있음
추천 0
rank짬짬이 2023-06-05 (월) 15:07
대차게 말아먹고 빚더미에 앉아라
추천 0
rank일요일 2023-06-05 (월) 15:16


추천 0
rank잡채고로케 2023-06-05 (월) 15:16
그래서 치킨이 먹고 싶은데, 오늘은 어디서 할인하죠?
추천 0
rank아타아타 2023-06-05 (월) 15:29
17년이건 뭐건... 맞춤법이 왜 ...
추천 0
rank세리아크 2023-06-05 (월) 15:35
사장님 아니고
사장 도 아니고
장사하는 놈 정도가 적당한 것 아닌가 싶네...
추천 0
rank껑껑 2023-06-05 (월) 16:24
저 사장새끼는 지금 존나 망해서 그지됬을듯
추천 0
rank폐비윤씨2 2023-06-05 (월) 16:59
자기가게에.최소 10번이상 주문한손님한테 또라이 ㅋㅋ
추천 0
rank이토연구소 2023-06-05 (월) 17:16
저런 마인드로 만든 음식들이 멀쩡할리가 없지..
추천 0
rank마오덴 2023-06-05 (월) 17:51


추천 0
rank탕수육은찍먹 2023-06-05 (월) 19:47
근데 왜 주말은 안되는거야? 대체 이유가 뭐임?
추천 0
rankWIZARD① 2023-06-05 (월) 20:23


추천 0
rank리드풀 2023-06-05 (월) 20:37
파우더 대충 떴는데 그람수 딱 맞을때가 좋던데..
추천 0
rank몸근영 2023-06-05 (월) 20:57
이럴때 항상 하는말이 있지
저런 수준이니 평생 장사나하는거지
추천 0
rankEpimeteus 2023-06-05 (월) 21:41
뭔가 배덕감을 느끼나? ㅋㅋㅋㅋ
추천 0
rank옵티머스프라임 2023-06-06 (화) 01:24


추천 0
rankfdfgfsg4 2023-06-06 (화) 01:47
ㄷㄷㄷㄷㄷㄷ
추천 0
rankmmsos0 2023-06-06 (화) 03:15
ㄷ.ㄷ
추천 0
rankG6HYPER 2023-06-06 (화) 06:55
쿠폰 손님은 찐 단골이란건데 더 잘해줘야 하지 않나? 자기가 장사 못한다고 동네방네 광고 하고 다니는구만
추천 0

유머게시판
글쓰기 
  • 제외
  • icon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