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엽기] 오늘자 지하철 총기난사 발생 ㄷㄷ
rank휴지끈티팬티    2023-06-04 (일) 22:36   조회 : 28593   추천 : 97 추천



BB탄 난사 ㄷㄷㄷㄷ

스타삣 스타삣 ㅇㅈㄹㅋㅋㅋ

실시간 인기 최신 게시물 10
댓글 65댓글쓰기
rank이토베충이사냥 2023-06-04 (일) 23:08
70대꼬라지보고.
2030처웃고.
나라꼬라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7
nogood
반대 13
rank옹순이 2023-06-04 (일) 22:53


goodgoodgood
추천 17
nogood
반대 0
rank개차방 2023-06-05 (월) 00:41
즐겁게 웃고 잇는 놈들은 뭐지?
good
추천 8
nogood
반대 0
rank아라디호 2023-06-05 (월) 13:10
빌런도 문제지만 조롱하면서 가는 인간들도...
good
추천 7
nogood
반대 0
rank관리는하냐 2023-06-04 (일) 22:42
외국인인가?
추천 0
rank라떼는말이야 2023-06-04 (일) 22:44
스타삣이 뭔가 했는데 stop it 인가 보네요.
추천 3
     
       
rank무지와유지 2023-06-05 (월) 10:04
@라떼는말이야

stupid 아닐까요
추천 1
          
            
rank라떼는말이야 2023-06-05 (월) 11:34
@무지와유지

그럴 수도 있겠네요
추천 0
rank박초아 2023-06-04 (일) 22:48


추천 1
rank옹순이 2023-06-04 (일) 22:5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 추천 17
rank강하지 2023-06-04 (일) 22:58
뭐여… 울나라여?!!
추천 1
rank마산앞바다 2023-06-04 (일) 23:01
1호선???
추천 0
     
       
rank피자최고 2023-06-05 (월) 02:04
@마산앞바다

경의중앙선
추천 3
     
       
rank히구치세이카 2023-06-05 (월) 14:52
@마산앞바다

차량 번호 321317이고 전광판에 다음 정거장이 양평이라 뜨는걸 보니
경의중앙선 이네요. (321XXX, 331XXX번대 차량 운용중)
추천 0
rank이토베충이사냥 2023-06-04 (일) 23:0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70대꼬라지보고.
2030처웃고.
나라꼬라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7
     
       
rank칼춤 2023-06-05 (월) 13:50
@이토베충이사냥

엥? ㅋㅋㅋ 저걸 실제로 보고 어떻게 안 웃을 수 있음?
goodgood 추천 13
          
            
rank이토베충이사냥 2023-06-05 (월) 17:33
@칼춤

님은 웃으세요
저는 씁쓸하니^^
추천 1
     
       
rank유치원장 2023-06-05 (월) 13:58
@이토베충이사냥

2030은 2030이 저래도 웃어요~
good 추천 6
          
            
rank이토베충이사냥 2023-06-05 (월) 17:31
@유치원장

용산개돼지들 하는짓도 웃고있을듯
추천 0
     
       
rank개뿔도사 2023-06-05 (월) 14:56
@이토베충이사냥

저런거 휘말리면 인생피곤해짐
good 추천 7
     
       
rank그림같은집 2023-06-05 (월) 16:24
@이토베충이사냥

그냥 웃길거 같은데 왜 그러세요
good 추천 6
          
            
rank이토베충이사냥 2023-06-05 (월) 17:32
@그림같은집

아무생각없이 살지맙시다^^
추천 0
               
                 
rank그림같은집 2023-06-05 (월) 18:47
@이토베충이사냥

아무 생각 없이 살 수 있으세요??
그랬으면 소원이 없겠네요.. 너무 부러워요
흠...또 2찍으로 몰아가실거 같은데 ...무섭네요
추천 0
                    
                      
rank이토베충이사냥 2023-06-06 (화) 03:22
@그림같은집

아니 생각없이 사는거 같아서 답댓글 달았더니 ㅋㅋㅋ

이봐요.님한테  얘기한거요.

제발 똥오줌 구분하면서 사세요^^

생각하고살라니까.무슨 논리인지.반박인지.
추천 0
                         
                           
rank그림같은집 2023-06-08 (목) 12:55
@이토베충이사냥

저도 아저씨한테 한건데요??
그리고 ^^ 어우 언제쩍 ... 혹시 주위에서 냄새 난다는 소리 안들어요.??
나이 먹고 방구석에서 댓글질 하는게 꼭
틀딱 할배단 같아서요...
생각.논리.반박.웃음
추천 0
          
            
rank이토베충이사냥 2023-06-09 (금) 23:30
@그림같은집

본인인증을 끝내는 하고있네ㅋㅋㅋㅋ생각좀ㅋ제발
추천 0
               
                 
rank그림같은집 2023-06-14 (수) 18:46
@이토베충이사냥

자기 밖에 모르는 틀딱 할배요 ㅋㅋ 생각좀 제발
추천 0
                    
                      
rank이토베충이사냥 2023-06-14 (수) 23:58
@그림같은집

ㅋㅋ뭐래  틀딱인증을 왜  본인이 처하냐ㅋ
추천 0
                         
                           
rank그림같은집 2023-06-15 (목) 15:18
@이토베충이사냥

웃기네 니가 쓴 글만 봐도 틀딱이다 최소 x세대 할배요 요새 누가 ^^ 이런 걸 쓰고 머리.없음.생각.없음. 이런걸 쓰니
늙으니까 그저 어린애들 부러워서 욕이나 쳐하는게 니 댓글 다는거 보면 역겨워서 시비 거니까 계속 하자 재밋네
추천 0
                    
                      
rank이토베충이사냥 2023-06-15 (목) 19:03
@그림같은집

역시 생각이 없으면 몽둥이가 답이지ㅋㅋㅋ
틀딱이면  쪽팔리나?ㅋ뭐 이거쓰면 틀딱이라는 개념보니ㅋ딱 지하철 틀딱이네
추천 0
     
       
rank파란매실 2023-06-05 (월) 17:14
@이토베충이사냥

이런 글에 추천이.....
추천 0
          
            
rank이토베충이사냥 2023-06-05 (월) 17:31
@파란매실

왜 불편한가? 그속에 껴있어서?
추천 0
     
       
rank미렐레렐 2023-06-06 (화) 00:55
@이토베충이사냥

죄송합니다.. 모니터앞에서 웃어버렸네요...
추천 0
          
            
rank이토베충이사냥 2023-06-06 (화) 03:20
@미렐레렐

이해합니다~2030님 많이 웃어요.ㅋㅋㅋㅋ
추천 0
rank샤아아미타블 2023-06-04 (일) 23:23
돈슛 돈슛!
추천 1
rank다크폰치레아 2023-06-04 (일) 23:38
썸바리헬미
추천 0
rank개차방 2023-06-05 (월) 00:4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즐겁게 웃고 잇는 놈들은 뭐지?
good 추천 8
     
       
rank마북 2023-06-05 (월) 11:06
@개차방

웃기잖어요 ㅋㅋㅋ
good 추천 8
     
       
rank차단된코멘트 2023-06-05 (월) 12:44
@개차방

그럼 울까요?
good 추천 6
rank겜광 2023-06-05 (월) 00:55


때릴려고 하는 놈이나~ 장난감 총 쏘는 놈이나~
추천 1
rank미친강아지 2023-06-05 (월) 05:11
저러다 진짜 총한번 맞아봐야 정신차리지...ㅋㅋㅋ
추천 0
rankHAMA 2023-06-05 (월) 05:59


히밤..ㅋㅋ 울나라넹..
추천 0
rankmcsniper 2023-06-05 (월) 06:21


추천 1
rank투다다다다다 2023-06-05 (월) 10:03
오 ㅋㅋㅋㅋ 한국에서도 이런 끔찍한 일이 ㅠㅠㅠ
추천 1
rank미노기다 2023-06-05 (월) 10:55
총 쏠때 틱 하는게 개웃기네. ㅋㅋㅋ
추천 0
rank돈까스정식2인분 2023-06-05 (월) 11:05
조롱하고 웃는건 좀 그러긴하지만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도망치는게 제일 낫긴함
추천 0
rank나라말사미 2023-06-05 (월) 11:16
총을 뺏어
뭘 때릴려는 모션만 취하고 잇어 --;
추천 1
rank맹그 2023-06-05 (월) 11:47


추천 0
rank네오키즈 2023-06-05 (월) 11:52
좆 윅
추천 0
rank니부타니신카 2023-06-05 (월) 12:33
줫같은 두놈이 만났네.. 으휴
추천 0
rank단비는야옹 2023-06-05 (월) 13:02
어휴... 곱개 늙어야지..미친 노인들이 너무 많아..
추천 0
rank아라디호 2023-06-05 (월) 13:1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빌런도 문제지만 조롱하면서 가는 인간들도...
good 추천 7
rank쿡잉호일 2023-06-05 (월) 13:37
신고를 하고가던 조용히 가던 그게 맞다보는데 스탑잇인지 스투핏인지 뭔지 저러고가는건 무슨 생각이죠
추천 2
rank롱잉퍼왓유스투비 2023-06-05 (월) 13:58
해협~ 해협~
추천 0
rank지군O 2023-06-05 (월) 14:40
썸바리 헬미~
추천 0
rank옹순이 2023-06-05 (월) 14:50


추천 0
rankUnblock 2023-06-05 (월) 14:51
아닠ㅋㅋㅋ 가스건도 아니곸ㅋㅋㅋ
딸깍 틱 ㅋㅋㅋㅋ
추천 0
rank일요일 2023-06-05 (월) 14:54
대체 무슨 약을 하면 저렇게 됨?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하늘하늘21 2023-06-05 (월) 15:30
저런 병신들은 빨리 뒤져야 되는데 명줄이 존나 김
추천 0
rank널지운다 2023-06-05 (월) 15:34
믄 상황임 ??
관종이 시비걸고 찍고 있는거 ???
추천 1
rank퀴닉 2023-06-05 (월) 16:52
저런 사람들은 예전에도 있었고 ...지금도 있고 ....미래에도 있을것임.
다만, 적어도 예전엔 저런거 보면 말리는 사람이 이라도 있었는데 .... ....
추천 0
ranke망치 2023-06-05 (월) 16:53
저 세놈이랑 찍사랑 한패인듯..
관종 종자
추천 0
rank주호88 2023-06-05 (월) 17:00
특수폭행으로 고소하자~
추천 0
rank아나콘도 2023-06-05 (월) 17:08
미국 BB탄은 맞으면... 죽어!
추천 0
rank이토연구소 2023-06-05 (월) 17:38
세상엔 참신한 미친놈이 많다.
추천 0
rank마오덴 2023-06-05 (월) 17:38


추천 0
rank커트다 2023-06-05 (월) 18:50
맥도날드 점원이 진상 손님 두들겨 팬 영상 본 애들인가....
추천 0
rankaa1aa 2023-06-05 (월) 21:47
경의선 존웍
추천 0

베스트 오늘의 HIT
  • 1위~30위
  • 31위~60위
  • 61위~90위
  • 유머
  • 연예
  • 자유
  • 시사
  • 커뮤니티

(구)인기게시판
  • 전체
  • 일간
  • 주간
  • 월간
  • 조회순
  • 추천순
  • 댓글순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