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사회] 울산시 근황 ㄷㄷ.jpg
rank행복상자    2023-06-04 (일) 20:17   조회 : 17289   추천 : 127 추천


250억 들여 재벌회장들 흉상 만들겠다는 울산시 근황





































시민들 반응은 별로 안좋음..



논란에 대해 울산시에서는 대기업 투자 유치를 위해 그러는거라고 해명함






※출처






https://aagag.com/issue/?idx=1248149









제주 서귀포 위미1리 동산식당 전주섭 어디 있을까?
image
실시간 인기 최신 게시물 10
댓글 61댓글쓰기
rank버락오밥맛 2023-06-04 (일) 20:19
이런거 추진하는 지자체장은 안봐도 정당이 뻔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57
nogood
반대 4
ranktv홀릭 2023-06-04 (일) 20:20
대기업 유치하는 거랑 대기업 창업주들 면상을 석상으로 만드는 거랑 뭔 상관인지 그럴 거면 그냥 세금 감면이나 부지 무상임대를 해주던지. 글고 기업이 창업주 개인 소유도 아니고 우상화 한다고 투자가 느는게 말이 되는 건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0
nogood
반대 1
rankcamiosdm 2023-06-04 (일) 20: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이 미쳐돌아가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4
nogood
반대 1
rank매국하는우익 2023-06-05 (월) 12:32


내것도 만들어야지~~~?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0
nogood
반대 1
rank들꽃편지 2023-06-04 (일) 20:40
250억이면 150억 정도는 챙길 수 있겠다.
goodgoodgood
추천 16
nogood
반대 0
rank버락오밥맛 2023-06-04 (일) 20:1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런거 추진하는 지자체장은 안봐도 정당이 뻔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57
ranktv홀릭 2023-06-04 (일) 20:2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대기업 유치하는 거랑 대기업 창업주들 면상을 석상으로 만드는 거랑 뭔 상관인지 그럴 거면 그냥 세금 감면이나 부지 무상임대를 해주던지. 글고 기업이 창업주 개인 소유도 아니고 우상화 한다고 투자가 느는게 말이 되는 건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0
rank알로e 2023-06-04 (일) 20:28
예술품도 돈 빼먹기 좋은 사업 중 하나
추천 4
rank붉은해적 2023-06-04 (일) 20:32
대기업 유치랑 그거랑 무슨 상관인데
아무 관련 없는 걸로 흉상 만들겠다?

또 누군가 처묵처묵하겠지

한 25억으로 처발처발하고 나머지 돈은 여기저기서 띵가 묵을거다

이게 내 결론이다
good 추천 5
rankskuid 2023-06-04 (일) 20:36
저 산의 소유주가 누굴까?
good 추천 5
rankcamiosdm 2023-06-04 (일) 20:3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이 미쳐돌아가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4
rank들꽃편지 2023-06-04 (일) 20:4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250억이면 150억 정도는 챙길 수 있겠다.
goodgoodgood 추천 16
     
       
rank우가네 2023-06-05 (월) 15:58
@들꽃편지

200억은 사뿐히 챙길듯
추천 1
rank크림슨크루세이더 2023-06-04 (일) 20:53
그거 만든다고 대기업이 왜 투자를 하겠냐
추천 1
rank카드값줘체뤼 2023-06-04 (일) 20:54
대기업이 쳐돌았냐? 조딴 돈도 안되는 조각상에 투자를 하게?

그리고 미국은 대통령 흉상이기라도 하지 뇌 조각 당한 새퀴도 아니고

뭔 시발 한 나라의 재벌 새퀴들 쌍판데기를 왜 조각함? 쳐돌았나 진짜.
추천 1
rank에취냥 2023-06-04 (일) 21:43
얼마를 받아야 저런짓을 할 수가 있나...
추천 3
rank범인은2찍 2023-06-04 (일) 21:47
슈킹 슈킹
추천 4
rank양자역학 2023-06-04 (일) 21:47
미친놈이네 환경파괴 멈춰라
추천 2
rank동네강아지 2023-06-04 (일) 21:52
역시 그 지역.
추천 1
rank히가쉬 2023-06-04 (일) 21:53
7번국도나 좀 뚫어줘
추천 2
rankPtPf 2023-06-04 (일) 22:40
미국,중국,일본 이렇게 G 원투쓰린께
야들 국기를 차라리 동상으로 크게 만들어
무슨 소심하게 대기업의 자금에 기대냐.
국가급의 자본에 기대는게 야망있어 보인께
내 말대로 하쟈 ....
추천 1
rank이토베충이사냥 2023-06-04 (일) 23:04
진짜  대가리쓰는거보면  딱 2찍 2030수준
추천 1
rank냥아치마루치 2023-06-05 (월) 07:46
역시 2찍 동네는 재미있어
추천 1
rankkshcg 2023-06-05 (월) 08:19
울산잎마을
추천 1
rank매국하는우익 2023-06-05 (월) 12:3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내것도 만들어야지~~~?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0
     
       
rank퀴클롭스 2023-06-05 (월) 13:20
@매국하는우익

이만희, 정명석, 유병언, 문선명
이렇게 네명 하면 될 듯 ㅋㅋ
추천 1
          
            
rank킴주뿌 2023-09-07 (목) 16:50
@퀴클롭스

사신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아자 2023-06-05 (월) 14:05
@매국하는우익

ㅋㅋ
추천 1
rank랜디113 2023-06-05 (월) 12:39
이 씨벌것들이 단체로 쳐돌았나?
울산태생이고 토박이로 지금까지 살고있는데 뭐 동상을 쳐만들어?
정주영 회장이 나라발전에 기여한공은 크지만 그 공은 아산로 하나만으로도 충분하다고 보여지는데 뭔 씨발 동상을 만드니마니
개새끼들 지랄마라 진짜

니미 씨벌 시에서 한다는 짓꺼리가 고작 그거임?
지랄염병하고 자빠졌네
나가뒤져라 개자슥들아
good 추천 5
rank백작크리스 2023-06-05 (월) 12:55
근데 울산은 할만함. 대기업 아니었음 광역시는 커녕 중소도시나 됐을까
추천 0
     
       
rank주술사 2023-06-05 (월) 16:49
@백작크리스

할만하기는 무슨

정주영 정도면 이해라도함 

근데 뭔 위치도 유니스트근처면 쥐뿔 현대뽕 먹지도않은곳인데

왜 굳이 거길?
추천 1
rank하바도 2023-06-05 (월) 13:06
기업총수가 저런거 만들어준다면 좋아할까
마지못해 고마워는하겠지만 속으로는 얼마나덜떨어졌는지 욕을하지않을까
차라리 법인세감면을 해주면몰라
아니 지방이면 그걸로도 모자라지
추천 2
rank아리아리송 2023-06-05 (월) 13:06
울산이 정주영의 도시는 아니자나
추천 1
rankPaganG 2023-06-05 (월) 13:07


추천 1
rank블루베리치즈케익 2023-06-05 (월) 13:13
염병하네
그럴돈 있음 저소득가정이나 기초, 아동들한테나 좀 써라
그리고 애 낳은 집 가정에도 좀 뿌리고
애 안낳는다고 말만하지말고 그런데 지원을 아까지 말아봐라 쫌
추천 2
rank최씨입니다 2023-06-05 (월) 13:14
시대착오적이라는게 딱 맞는 상황이네...
미국도 지금 만든다하면 쌍욕처먹을걸? 옛날 그 당시의 문화나 가치관이 허용했던 거지.....
추천 2
rank현준사랑해 2023-06-05 (월) 13:16
어휴 시발 새끼들  꼭 지옥가라
추천 1
rank후르츠킹 2023-06-05 (월) 13:19
나뭇잎 마을인가
추천 1
rank거울의길 2023-06-05 (월) 13:20
고루한 사고방식..
낙하산인가 본데..?

이래가지고서야..
갈수록 경제의 불확실성과
리스크가 높아져만 가는데

잘도 대응하겠다.

계획을 주도한 시대착오적인 사람은
반드시 지도층에서 끌어내려야 한다.

헐.. 기가 차다.
드라마 영웅시대에서
감명이라도 받았나봐.
추천 1
rank일요일 2023-06-05 (월) 13:23


꼴값을 떠네
추천 1
rank암덩어리짱꼴라 2023-06-05 (월) 13:28
병신들 천지네
추천 1
rankDUniverse 2023-06-05 (월) 13:31
온갖 병신이 날뛰는 시기
추천 1
rank데프톤즈 2023-06-05 (월) 13:35
슈킹 끝은 없는거야~~!
신박하긴 하다.
추천 1
rankMilkiss 2023-06-05 (월) 13:35
김두겸
金斗謙, Doo Gyeom Kim울산시장, 전 기초단체장

출생
1958. 1. 25. 울산광역시
소속
울산광역시(시장)
가족
배우자, 2남
학력
울산대학교 대학원 행정학 박사
경력
2022.07~ 제8대 울산광역시 시장
2020.09~ 국민의힘 울산광역시당 상임고문


선거명                                                               선거구 정당명 득표율
2022년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시·도지사선거 당선       울산광역시 국민의힘 59.78%
2010년 제5회 전국동시지방선거 구·시·군의장선거 당선 울산 남구 한나라당 50.65%
추천 2
rank크크다쓰 2023-06-05 (월) 13:36


나뭇잎마을임?
추천 4
rank돌탱아 2023-06-05 (월) 13:41
정말 진지하게 추진하려고 한다면..진짜 답없다..시의원..시장..
추천 2
rank칼춤 2023-06-05 (월) 13:45
지랄하고 자빠졌다
추천 1
rank오늘의역사™ 2023-06-05 (월) 13:46
석재상,토건업자들 한테
뽀찌 받기로 약속이 되어있나보네?
시장이 직접 줄타고 매달려서 조각하면 인정.
추천 2
rank하루를소중하게 2023-06-05 (월) 13:49
시 예산을 그렇게 펑펑 써서 낭비하고 싶지?
어차피 니들 공무원 주머니에서 나가는게 아니니 아 몰라?
추천 1
rank열린우리 2023-06-05 (월) 13:56
김구 안중근 윤봉길 이봉창 이런분들로 흉상 만든다면 찬성

기업가로 흉상? 에라이...
추천 1
rank벗기다만놈 2023-06-05 (월) 13:58
저거만들면서 얼마나 삥땅칠라고
울산사는데 진짜 어이없네요
추천 1
rank비격진천뢰 2023-06-05 (월) 14:11
쪽팔린다 진짜 ㅡㅡ
추천 1
rank아트루팡 2023-06-05 (월) 14:15
지랄 염병 세금 쓸생각 하지 말고 기부금 받아서 해라 ㅡ.ㅡ;
추천 1
rankJamesA 2023-06-05 (월) 14:30
병신들
해외투자를 유치했어야지
추천 1
rankKSRNO1 2023-06-05 (월) 14:35
병신들만 어떻게 저렇게 모여있을까
추천 1
rank일렉트로닉스 2023-06-05 (월) 14:43
저런 빡대가리 생각은 도대체 어느 대갈빡에서 나오는 거임???

얼마나 세금을 삥땅쳐먹을려고 저러나??

그리고 위인을 정주영? 최종현?? 신격호??

이들이 다 대기업 회장이고 이런 대기업이 문어발식 확장 사업때문에 나머지 중소기업들이 성장을 못하는데

이들이 위인이라고?? 세종대왕, 이순신, 광개토대왕도 아닌 기업총수이고 한국의 기형적 성장에 이바지한 이들이???

참 가지가지한다 울산아~!!
추천 0
rank서한빛 2023-06-05 (월) 14:45
하여간 2찍들의 병신력이란..
추천 0
rank했제와그랬제 2023-06-05 (월) 15:15


추천 2
rank북두찬양 2023-06-05 (월) 16:05
그거 만든다고 대기업 유치가 되면 순금으로 팀쿡 같은 글로벌 대기업 CEO 걸 만들어라.
추천 1
rank똥싸고뭉개 2023-06-05 (월) 16:13
중국에서 유명관광지 따라만든거 보고 영혼없음을 느겼는데 우리도 멀지 않았네요
추천 1
rank불도그 2023-06-05 (월) 16:29


틀닥같은 생각과 꼰대같은 기획력 ㅋ
나라가 망해가는구나
추천 1
rank택꾸 2023-06-05 (월) 18:57
븅신들...
추천 1
rank쿠루라라라 2023-06-05 (월) 21:30
공무원 너희들은 제발 아이디어 좀 내지말고 전문가한테 맡겨 빙신들아
추천 1
rankCurry30 2023-06-05 (월) 23:23


추천 1
rank나루토나선환 2023-06-06 (화) 01:28
이게... 시 예산을 낭비하는 문제가 아니고...
저런 발상을 한다는것 자체가...
추천 1
rankBoBo 2023-06-06 (화) 03:46
제발, 썩은것들 길거리로 끌어내서 소각 좀 시키지...
추천 1

베스트 오늘의 HIT
  • 1위~30위
  • 31위~60위
  • 61위~90위
  • 유머
  • 연예
  • 자유
  • 시사
  • 커뮤니티

(구)인기게시판
  • 전체
  • 일간
  • 주간
  • 월간
  • 조회순
  • 추천순
  • 댓글순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