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HIT인기 [블박] 재판에 9개월 걸린 무단 횡단 사고..gif
rank뚝형    2023-02-26 (일) 21:49   조회 : 14071   추천 : 148 추천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image
댓글 42댓글쓰기
rank나쁜돌 2023-02-26 (일) 21:52
교통관련 경찰들은 최소한 1년에 1회 이상 재교육을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함... --;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3
nogood
반대 0
rank사이비 2023-02-26 (일) 21:57
금요일 병원 입원 월요일 농구.

거의 안 부디쳤는데

보호자가 보험처리 요구한 것이네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3
nogood
반대 0
rank촌장빠삐놈 2023-02-26 (일) 22:56


본 듯한데 계속 뛴다고 ?!
차 제동거리도 그렇고 이건 뭐 고라니도 아니고 ...
goodgoodgood
추천 15
nogood
반대 0
rank나쁜돌 2023-02-26 (일) 21:5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교통관련 경찰들은 최소한 1년에 1회 이상 재교육을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함... --;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3
     
       
rank돈까스정식2… 2023-02-27 (월) 23:30
@나쁜돌

저런거 터지면 감봉하자 제발
good 추천 6
     
       
rank앙골 2023-02-28 (화) 00:00
@나쁜돌

교통만이 아닙니다. 경찰들 중에 자기 담당 업무 관련해서 법원 판례는 커녕 법이랑 시행령 조차 제대로 모르는 놈들이 수두룩합니다.
추천 2
rankkknd3 2023-02-26 (일) 21:55
지들 책임지기 싫으니까 검찰에 넘기더만
추천 1
     
       
rank사이비 2023-02-26 (일) 21:57
@kknd3

경찰은 처음 한 번 와서 보고 서류정리함
추천 1
rank사이비 2023-02-26 (일) 21:5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금요일 병원 입원 월요일 농구.

거의 안 부디쳤는데

보호자가 보험처리 요구한 것이네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3
rank바나나보다용… 2023-02-26 (일) 21:57
교통법규를 위반한 사람이 책임이 가장 커야지.
추천 4
ranktv홀릭 2023-02-26 (일) 21:58
판단과 관련된 영역에는 하루 빨리 ai의 도입이 필요할듯. 사람의 생각과 가치가 반영되면 저런 말도 안되는 경우가 자주 발생하죠. 물론 ai의 판단기준을 만드는 것에 대해 합리적인 기준으로 사회적 합의가 필요하겠지만요.
추천 1
rank밤페이군 2023-02-26 (일) 22:11
저건 뭐 블박 설치된 각도에서 보면 멈출수 있었다 그런 소리하겠지만
운전자 위치는 그게 아니니까 저건 뭐 당연히 뛰어나오는건 못보는거고...


그럼 억울해서 재판까지 갔으니 당연히 무죄받길 바라는거지
경찰도 헛소리 하네
추천 3
rankGGDP 2023-02-26 (일) 22:14
존나패버리고싶네..
추천 2
rankAaron37 2023-02-26 (일) 22:49
냅다 뛰는구만
한심한 새끼
추천 0
rank촌장빠삐놈 2023-02-26 (일) 22:5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본 듯한데 계속 뛴다고 ?!
차 제동거리도 그렇고 이건 뭐 고라니도 아니고 ...
goodgoodgood 추천 15
     
       
rank타버린나무 2023-02-27 (월) 17:57
@촌장빠삐놈

아빠가 검찰?
good 추천 7
          
            
rank그루터 2023-02-27 (월) 23:24
@타버린나무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규락 2023-02-26 (일) 23:39
이 영상 처음 올라왔을때부터 담당 경찰 고구마였었는데
추천 1
rank차뿔라 2023-02-27 (월) 02:47
무단횡단은 100퍼 좀 줘라
추천 1
rank니부타니신카 2023-02-27 (월) 10:18
이쪽 슬쩍보고 그냥 앞만 보면서 뛰네 개새가..
추천 1
rank왕대괄장군 2023-02-27 (월) 11:17
경찰이 노리는거 보험처리로 종결되는거
자기돈도 아니고 사고자가 보험처리로 포기하는경우가 많으니
그렇게 처리함
반대로 하면 보행자쪽에서 존나 귀찮게 하니까...

그러니까  무단횡단을 100퍼 가해자로 하는 판례를 좀 만들어라
그럼 사건사고도 줄자나?
상식적인 즉결로 좀 끝내자...
저건 누가봐도 자살이지
추천 4
rank레서판다 2023-02-27 (월) 12:55
경찰은 귀찮아서 일 좋게 좋게 덮으려는 경향이있죠.
추천 1
     
       
rank매국하는우익 2023-02-27 (월) 13:23
@레서판다

요즘은 실적으로 잡히는지 무조건 위로 올려 버리던데요?
추천 0
          
            
rank레서판다 2023-02-27 (월) 14:43
@매국하는우익

저렇게 해결도 실적이에요
추천 0
rank광폭 2023-02-27 (월) 23:27
진짜 100% 고라니 잘못이구만. 이걸 9개월이나 끈다고..

화병안남?? 

고생하셨어요~
추천 1
rank나에게팔아라 2023-02-27 (월) 23:41
부모새끼나 애새끼나
쓰레기들
차주한테 미안하다고 빌어야함
추천 2
rankMIRINE 2023-02-27 (월) 23:48
학교에서 저런것좀 강력하게 교육햇으면 한다. 법에 관해 교육을 안받아 삶에서 가장 중요한건대 국영수보다 도덕법이 우선이여야지
추천 0
rank옭희 2023-02-27 (월) 23:50
블박 시점에서도 저 정도면 정말 안 보였을 것 같습니다.
추천 0
rank슉슉퐁퐁 2023-02-27 (월) 23:53
무난횡단하는 사람 중에 제일 미친부류가

앞만보고 뛰는 사람임
추천 1
rank소거기버거 2023-02-28 (화) 00:03


추천 0
rank찐만빵두 2023-02-28 (화) 00:07
교통과 수사관이란 색히들은 순순히 인정하고 좋게 좋게 하자고 유도하는걸 따라가다간 좆됩니다.

근데 삐딱하게 굴면 어떻게든 파고들어서 좆되게 만듭니다.

그럼 방법이 뭐냐... 신고 안하고 보험으로 백프로 물어주던가 아니면 정식 재판가서 시시비비 가려야 함
추천 2
rank파스텔천사 2023-02-28 (화) 00:08
무단횡단은 어떻게 쫌 하자
추천 0
rank다바더 2023-02-28 (화) 00:12
9개월동안 개고생하고 스트레스 받은거 국가에서 보상해주고
일처리 잘못한 관련자들은 징계받아야 마땅함.
추천 1
rank밀포드 2023-02-28 (화) 00:12


정말 대한민국 법
추천 0
rank돌려막기ENT 2023-02-28 (화) 00:13
경찰 무능한거는 알아주네
추천 0
rankBlackRock 2023-02-28 (화) 00:22


학생아..봤으면 좀 멈춰라.. 에휴..
추천 0
rank얀도르 2023-02-28 (화) 01:04
닿을땨 왼쪽으로 도는거보니 운동 좀 허는거같응데
안다친거같음
추천 1
rank천마신공 2023-02-28 (화) 01:06
고라니처럼 튀어나오는 애가 잘못하긴 했지만 변두리나 지방에 저런도로가 꽤 많죠.
블박만 봐도 횡단보도는 아마 저 멀리에 보이는 신호등쯤일거라 추정되고.

아마 저기사는 대부분의 사람들 무단횡단이 일상화되어 있으리라 짐작됩니다.
6미터 갈거리를 수백미터 돌아가야 되는 형국일 수도 있으니..
게다가 인도는 차들이 점령해서(주차위반단속따위도 어려운 곳이라 짐작됨)
보행자는 인도통행도 사실상 굉장히 어려운 곳이고요.
정체율을 최소화 시키는 범위내에서 횡단보도 추가설치나 점멸횡단보도 설치도 필요해 보입니다.
추천 0
rank배고플때 2023-02-28 (화) 01:48
벌레같은새끼 그냥 빨리 디졌어야지. 오늘 4차로 도로에서 무단횡단자 때문에 사고 날뻔해서 개빡치더라
뛰는 모습이 그 벌레새끼랑 비슷하네
무단횡단자는 총살이 답이다.
추천 0
rank낭만수련 2023-02-28 (화) 07:02


추천 0
rank저속주행 2023-02-28 (화) 07:21
사회의 보편적 가치와 상식을 지키기 위해 법이 존재해야 하는데 기계적 약자편향이 오히려 역차별을 초례하는 해괴한 사회.
추천 0
rank처단된코멘트 2023-02-28 (화) 08:50
무단횡단도 사고나면 보행자한테 벌금 때리는 법안을 만들어야댐. 그래야 무단횡단 하더라도 좌우를 좀 보고 다니지.._-
추천 0
ranknervous 2023-02-28 (화) 10:32
과실을 따질때 교통법규 위반하면 무조건 100가져가게 만들어야댄다고 본다 ...
추천 0
rank킴대리 2023-03-01 (수) 01:40
저건 부모가 애새끼를 뭐라 해야하는데...  저 담날 농구?
나중에 지새끼 뒤져야.. 그때 후회할려나
추천 0
rank꽃다지 2023-03-01 (수) 07:37
차량 수리비에 위자료까지 받아냈다는 후기 올라오길...
추천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법률] 의료소송 관련 문의.. new icon [대출] 기존대출 통합 또는 대환대출 new icon [중고차] 올란도 팔고 카니발 구입 문의 드립니다 new icon [인터넷] kt에서 인터넷 변경 new icon [신차] 아우디 Q5 견적문의드립니다. (1)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