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유머] 넷플릭스 클레오파트라에 쏟아진 뜨거운 반응들
rank미친강아지    2023-04-24 (월) 10:06   조회 : 20494   추천 : 186 추천



















댓글 67댓글쓰기
rank다르네크 2023-04-24 (월) 11:54
블랙워싱 진짜 역겹다
이젠 가장 인종차별이 심한애들이 깜댕이 애들이여
난리도 잴 많이 치고
왜자꾸 거부감이 들게 하나 모르겠네...
원래 있던건 좀 냅둬라...
지들작품을 새로 만들어야지 블랙워싱을 하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5
nogood
반대 0
rankyohji 2023-04-24 (월) 23:57
예고편에서 한 해설자는 "우리 할머니는 '학교에서 뭐라고 가르치든 간에, 클레오파트라는 흑인이었다'라고 말씀하셨다"라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주인공 아델 제임스에게 "클레오파트라 역에 적합하지 않다"라는 불만을 제기했고,
이에 아델 제임스는 "이런 비난은 내 계정에서 용납되지 않는다. 가차 없이 차단된다. 캐스팅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쇼를 보지 말아라"라고 대응했다.


해당 다큐멘터리를 제작한 제이다 핀켓 스미스는 기획 의도에 대해

"우리는 흑인 여왕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보거나 듣지 않았다. 클레오파트라가 젊은 흑인 여성으로서 성공을 위한 길을 닦은 이야기를 전하고 싶었다"

고 말하며 논란은 더욱 커지고 있다.

https://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108&aid=0003145558 


난리네요 ,,,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2
nogood
반대 0
rank차르마 2023-04-24 (월) 10:09
푸틴에서 빵터지네 ㅋㅋ
goodgoodgood
추천 16
nogood
반대 0
rank님말이맞음 2023-04-24 (월) 10:16
바나나 ㅋㅋㅋ
goodgood
추천 12
nogood
반대 0
rank우앙굳굳 2023-04-24 (월) 10:25
마틴루터킹 멜깁습부터 미친듯이 웃엇네
good
추천 5
nogood
반대 0
rank차르마 2023-04-24 (월) 10:0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푸틴에서 빵터지네 ㅋㅋ
goodgoodgood 추천 16
rank씨케이78 2023-04-24 (월) 10:12
클레오 파트라는

검뎅이 칠한 라미란인줄...
추천 0
rank님말이맞음 2023-04-24 (월) 10:1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바나나 ㅋㅋㅋ
goodgood 추천 12
rank영장군 2023-04-24 (월) 10:16
왜 실존 인물들을 지들 멋대로 인종 바꾸냐ㅋㅋ
추천 0
rank우앙굳굳 2023-04-24 (월) 10:2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마틴루터킹 멜깁습부터 미친듯이 웃엇네
good 추천 5
rank류돌프 2023-04-24 (월) 10:28
푸틴 겁나 웃었네요 ㅎㅎㅎ
추천 0
rank몽부 2023-04-24 (월) 10:42
그렇구나 .. 하다가 코카인 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Grogu 2023-04-24 (월) 10:45
폴라베어, 코캐인은 좀 웃겼다  ㅋㅋㅋ
추천 2
rankRylan 2023-04-24 (월) 10:4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디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rank나호로 2023-04-24 (월) 10:47
원래 하얀색인것을 검정색으로 덧칠하고 검정색이 진짜라고
우기는 쉑깃들은 정신병 걸린 것들 같다.
추천 3
rank가온장 2023-04-24 (월) 10: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맨 ㅋㅋㅋㅋㅋㅋㅋ 겁나웃기네여
추천 0
rank상큼키위 2023-04-24 (월) 1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고독사랑 2023-04-24 (월) 11:30
클레오파트라고 흑인이다라고 학계에서 이야기가 나오긴 했다고 하더라구여
정설은 아니지만
https://www.newstof.com/news/articleView.html?idxno=1620
추천 0
     
       
rank파브르르르 2023-04-24 (월) 23:22
@고독사랑

개쌉소리입니다.
그리스 프톨레마이오스 왕조의 핏줄인대 뭔 흑인드립은..
지금가도 아랍계가 태반인대 무슨 흑인입니까.
추천 4
     
       
rank군고구마맛꼬깔콘 2023-04-25 (화) 00:30
@고독사랑

알렉산더 사후 정해진 후계자가 없어 제국을 휘하 그리스 장군들이 각각 나눠가졌는데
이집트는 프톨레마이오스가 가져가서 이집트 프톨레미 왕조를 세웠음.
그리고 왕가의 혈통을 지키기 위해 근친결혼을 시켜서 혈통을 유지함.
클레오파트라도 남편이 자기 남동생인 프톨레마이오스 13세임.
근데 흑인?
클레오파트라가 흑인이면 그리스 국민도 흑인이됨.
추천 3
     
       
rank프레시제망 2023-04-25 (화) 01:39
@고독사랑

흑인중에 꼴리게 생긴애 만명중에 한명 꼴입니다 흑인일리가 없어요
추천 0
rank다르네크 2023-04-24 (월) 11:5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블랙워싱 진짜 역겹다
이젠 가장 인종차별이 심한애들이 깜댕이 애들이여
난리도 잴 많이 치고
왜자꾸 거부감이 들게 하나 모르겠네...
원래 있던건 좀 냅둬라...
지들작품을 새로 만들어야지 블랙워싱을 하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5
     
       
rank고수진 2023-04-24 (월) 23:22
@다르네크

헌데 저거 제작자들은 백인이 다수;;;

디즈니도 흑인 회장도 아님에도
추천 1
rank왕대괄장군 2023-04-24 (월) 14:31
푸틴 또 다른 전쟁낼듯
추천 1
rankWalther 2023-04-24 (월) 20:17
센스 오지네.ㅋ
추천 2
rank주단무 2023-04-24 (월) 22:05
뇌절인데도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3
rank야밤에체조 2023-04-24 (월) 22:42
다 재미있다. ㅋㅋㅋㅋㅋ
추천 1
rank닐삼촌 2023-04-24 (월) 22:52
병신같은 제이다 핑킷스미스의 걸작 ㅋㅋㅋ
추천 0
rank나메 2023-04-24 (월) 23:20
버키 데려다가 2대 블랙팬서로 만들었으면 지들도 지랄했을거면서
추천 1
rank다음생 2023-04-24 (월) 23:40
바나나ㅋㅋㅋ
추천 1
rank뽀에요 2023-04-24 (월) 23:45
코카인에서 현웃 터졌네
추천 0
rankyohji 2023-04-24 (월) 23:5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예고편에서 한 해설자는 "우리 할머니는 '학교에서 뭐라고 가르치든 간에, 클레오파트라는 흑인이었다'라고 말씀하셨다"라고 말했다.

네티즌들은 주인공 아델 제임스에게 "클레오파트라 역에 적합하지 않다"라는 불만을 제기했고,
이에 아델 제임스는 "이런 비난은 내 계정에서 용납되지 않는다. 가차 없이 차단된다. 캐스팅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쇼를 보지 말아라"라고 대응했다.


해당 다큐멘터리를 제작한 제이다 핀켓 스미스는 기획 의도에 대해

"우리는 흑인 여왕에 대한 이야기를 자주 보거나 듣지 않았다. 클레오파트라가 젊은 흑인 여성으로서 성공을 위한 길을 닦은 이야기를 전하고 싶었다"

고 말하며 논란은 더욱 커지고 있다.

https://entertain.naver.com/movie/now/read?oid=108&aid=0003145558 


난리네요 ,,,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2
     
       
rank라그나씨드 2023-04-25 (화) 00:48
@yohji

뭔 개소리인지... 역사를 날조하겠다는걸까요...? 그냥 가상의인물로하지 왜 날조를하는거지...
추천 2
     
       
rank맞춤법수호자 2023-04-25 (화) 03:25
@yohji

다큐멘터리였어요?
고증은 개나 줘버린?
추천 0
     
       
rank분란차단병 2023-04-25 (화) 09:30
@yohji

그냥 존~~~나 무식한거였구나.. 할머니가 말했대 ㅎㅎ
추천 1
     
       
rank송사리넘버9 2023-04-25 (화) 10:03
@yohji

동양은 일본 중국이 난리고 저쪽은 흑인이 난린가;
추천 0
rank얏삐 2023-04-25 (화) 00:14
ㅋㅋㅋㅋㅋㄱ
추천 0
rankbbaming 2023-04-25 (화) 00:21


추천 0
rank옛날토렌트 2023-04-25 (화) 00:26
PC가 이렇게 좋은 거였네? 왤케 우낌? ㅋㅋㅋ
추천 0
rank꿈꾸는순수 2023-04-25 (화) 00:29
근데 진짜 클레오파트라는 백인이 맞을텐데요?
당시 이집트는 지중해 문화권이고 그리스 정체성도 가지고 있어서 지배계층과 흑인들을 다르게 분류했음.
클레오파트라 이름도 그리스식이 들어간 이름이고
추천 1
     
       
rank옛날토렌트 2023-04-25 (화) 07:49
@꿈꾸는순수

당연한 말씀. 심지어 이집트 일반국민들도 흑인이 아닌데 그리스계 왕족이 흑인일리가 없죠.
추천 1
rankBrrrrr 2023-04-25 (화) 00:35
조지워싱턴도 해봐
추천 0
rank유랑천하 2023-04-25 (화) 00:35


추천 0
ranknoodles 2023-04-25 (화) 00:38
막상 이건  pc계열에서도  꽤  오래된 경우인데    생각보다  늦게  나온 경우 
어차피  지금 그리스 사는 얘들과  고대 그리스  사는 얘들과는  인종적으로  틀리다는 것만  알고  있음
추천 0
rank판에미로 2023-04-25 (화) 00:53


추천 0
rank끄떡이 2023-04-25 (화) 00:57
제대로 비틀었네요
추천 0
rank몰라새캬 2023-04-25 (화) 00:57
일부러 저러는건가 비꼬는거임??
추천 0
     
       
rank만두팔아요 2023-04-25 (화) 08:30
@몰라새캬

진지할 거예요. 아프로센트리즘이라고 미국 흑인사화의 환뽕 같은 게 있는데 그쪽에선
정말 클레오파트라도 흑인일 가능성이 있다고 믿습니다. 꽤 오래전부터 나온 얘기에요
추천 1
          
            
rank송사리넘버9 2023-04-25 (화) 10:03
@만두팔아요

중국이랑 다를바 없네요 ㅎㅎ
추천 0
rank가인하 2023-04-25 (화) 01:15
무하마드알리..
하필 인종차별주의자 범죄자새끼를...
그냥 대놓고 멕이는거네.
추천 1
rank코코아멜론 2023-04-25 (화) 01:19
디즈니는 pc뿐 아니라 미적가치관을 바꾸려하는 페미까지 붙었네 ㅋㅋㅋ
추천 1
rank딥카프리오 2023-04-25 (화) 01:20
아시아인도 끼어주라
추천 0
rank우짜우짜 2023-04-25 (화) 01:27


추천 0
rank배불마왕 2023-04-25 (화) 01:31
진심으로 공감합니다.
추천 0
rank당나귀웃음 2023-04-25 (화) 06:49
ㅋㅋ 역사왜곡 오지네
추천 0
rank죄의삯 2023-04-25 (화) 07:29
흑인 링컨도 만들길
추천 0
rank존레논 2023-04-25 (화) 07:39
일부러 더 까는데?
추천 0
rank이토랜드벌레 2023-04-25 (화) 07:54
히틀러가 성전환자일 수도 있는거잖아. 여장한 사람을 히틀러로 만들어 주면 좋겠는데
추천 0
rank새대갈 2023-04-25 (화) 07:58
라이온킹 사자 까맣게 나온거에서 웃었다...
추천 0
rank김과일 2023-04-25 (화) 08:08
진짜 웃기네요 ㅋㅋㅋ
추천 1
rankanstjr61 2023-04-25 (화) 09:26
잠깐 저런 클레오 파트라 있을 수 있잖아 평행우주 어딘가에 저런 이상한 클레오파트라가 있을수도 있어ㅋ
추천 0
rank자비jb 2023-04-25 (화) 09:35
군군 신신 민민... 그냥 있는 그대로 살자고요!
추천 0
rank다뽀사삐 2023-04-25 (화) 09:38
만약 겨울왕국 신작 엘사가 흑인으로 나오면
ㄷㄷ
추천 0
rank우유맛곰탕 2023-04-25 (화) 09:49
안녕! 클레오파트라!!
추천 0
rank스턴건님 2023-04-25 (화) 10:05
솔직히 피부 좀 까무잡잡한 애 가지고 농담하는게 아닌가 싶어서 중립기어 박으려 한 건데 설마 정말로 이렇게 병신같을 줄은 몰랐네요. 클레오파트라가 흑인이라니 말이 너무 안 되는 소리라 상식적으로 말이 안된다고 봤는데 상식적인 사람을 미디어를 이용해 바보로 만드는군요.
추천 0
rank지겨운가 2023-04-25 (화) 10:16
넷플릭스 사장도 꺼먼놈이여?
추천 0
rank나비토 2023-04-25 (화) 10:30
인어공주는 시작이었을 뿐이었나........
추천 0
rank엽기당주 2023-04-25 (화) 11:17
줄리어스 시저 윌 스미스판은 보고싶은데..어? -_-;;
추천 0
rank랜디113 2023-04-25 (화) 13:22
미친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불탄남자 2023-04-25 (화) 14:09
저러면 로마장군이 반할 수가 없잖아.
추천 0
rank토렌트신봉 2023-04-26 (수) 20:36
이 정도면 빨리 잘못했다 해라
추천 0
rank아임닉 2023-10-04 (수) 07:04
왜 흑인이나 동양인 예수는 안나오나?
추천 0

🔥 오늘의 HIT 30
(구)인기게시판
  • 전체
  • 일간
  • 주간
  • 월간
  • 조회순
  • 추천순
  • 댓글순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 위로
맨 아래로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