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감동] 개그맨 김기리 결혼식에 등장한 특별한 화동.jpg
rank미친강아지    2024-06-07 (금) 05:12   조회 : 23709   추천 : 269 추천








좋은 사람 만났네

댓글 72
댓글쓰기
rank복산동개저씨 2024-06-07 (금) 10:04
착한사람이 착한사람을 만나서 결혼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6
nogood
반대 0
rank울지마 2024-06-07 (금) 05:23
goodgoodgoodgood
추천 23
nogood
반대 0
rank관상학과졸 2024-06-07 (금) 10:04
아.. 아침부터 울게 하네
goodgoodgoodgood
추천 20
nogood
반대 0
rankZero4034 2024-06-07 (금) 05:43
두분 진짜 잘 어울림 ㅜㅜ 그리고 진짜 멋지다
goodgoodgood
추천 19
nogood
반대 0
rank울지마 2024-06-07 (금) 05:2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good 추천 23
rank둥글레몬차 2024-06-07 (금) 05:36
추천 1
rankZero4034 2024-06-07 (금) 05:4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두분 진짜 잘 어울림 ㅜㅜ 그리고 진짜 멋지다
goodgoodgood 추천 19
rank내사랑유자C 2024-06-07 (금) 06:15
추천 0
rank난짜리 2024-06-07 (금) 06:35
추천 0
rank미쟝센 2024-06-07 (금) 08:57
추천 0
rank관상학과졸 2024-06-07 (금) 10:0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아.. 아침부터 울게 하네
goodgoodgoodgood 추천 20
rank복산동개저씨 2024-06-07 (금) 10:0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착한사람이 착한사람을 만나서 결혼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6
rank182mbghsy 2024-06-07 (금) 10:11
착해 ㅠㅠ
추천 0
rank로디스 2024-06-07 (금) 10:14
뭔가 영화 같다 ㅠㅠ
추천 0
rank해성이 2024-06-07 (금) 10:15
추천 0
rank박초아 2024-06-07 (금) 10:16
왜이렇게 눈물이 나는지..ㅜㅜ
추천 0
rank이런거처음 2024-06-07 (금) 10:24
추천 1
ranknyguy 2024-06-07 (금) 10:26
추천 0
rank감숙왕 2024-06-07 (금) 10:36
우리 사돈처녀 결혼할때 쌍둥이가 화동했는데

자신이 어떤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걸
애기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정말 보기좋은 가족이네요.
추천 4
rankBlackRock 2024-06-07 (금) 10:37
여기서 이러셔도 되요! ㅎㅎㅎㅎㅎ
추천 0
rank품위있는딩고 2024-06-07 (금) 10:41
사람이 맑다라는게 저런거구나....
추천 4
     
       
rankriII 2024-06-07 (금) 21:57
@품위있는딩고

정오씨 표정 너무 예쁘죠?! >_<
추천 3
rank88꿈나무 2024-06-07 (금) 10:43
행복한 모습이 너무 좋네요
추천 0
rankalsion 2024-06-07 (금) 10:45
멋지다^^
추천 0
rankOo00OooOO 2024-06-07 (금) 10:47
와 11살 아래 27살 동생이면
본인은 38살이라는 말인데
엄청 동안이네요.
아무리 배우라지만 관리를 참 잘하신듯.
추천 1
rank팀TSA 2024-06-07 (금) 10:53
어후 눈에 뭐가 들어갔네...
추천 0
rank라오우 2024-06-07 (금) 11:39
추천 0
rankfox넴가 2024-06-07 (금) 11:45
추천 0
rank기사러 2024-06-07 (금) 11:58
아씌.. 오늘은 눈물 못참았다;;ㅜㅠ 김기리 당신이란 사람은 참... 좋은사람이였군요.
추천 1
rankmulba 2024-06-07 (금) 12:07
인스타 릴스에 떴었는데 김기리 부부였군요
행복한 결혼생활 되시길
추천 0
rank무적곰팅 2024-06-07 (금) 12:11
주변 행복하게 만드는 미소넹
추천 0
rank살려줘용 2024-06-07 (금) 12:53
에이 아침부터 눈에 먼지가.
추천 0
rankPinnacleL 2024-06-07 (금) 13:35
추천 0
rank자리버리어 2024-06-07 (금) 13:54
추천 0
rank루이뷔통 2024-06-07 (금) 14:32
추천 0
rank마오덴 2024-06-07 (금) 14:51
추천 0
rank너어디있괭 2024-06-07 (금) 15:13
ㅜㅜ아 진짜 눈물 핑 도네 ㅜㅜㅜ감사하네요 참
추천 0
rank톰쿠루즈 2024-06-07 (금) 15:14
추천 0
rank고기볶음 2024-06-07 (금) 15:19
추천 0
rank망태할아범 2024-06-07 (금) 16:08
김기리 이렇게 착한사람이였네
평생 행복해라 ..쳇 😢
추천 1
rank프레시제망 2024-06-07 (금) 17:13
아 나 눈물흘리는거 안 좋아한다고 ㅜㅜ
추천 0
rankbbaming 2024-06-07 (금) 17:40
추천 0
rank뭉치0407 2024-06-07 (금) 17:48
와...이건 눈물나네.
추천 0
rank칙칙폭포 2024-06-07 (금) 17:52
요즘 눈물 날 일이 많네 ㅜㅜ
추천 0
rank없다뮤 2024-06-07 (금) 17:54
아 진심 행복했으면 좋겠다ㅠㅠ
추천 0
rank심심이심심 2024-06-07 (금) 18:27
웃는표정을 보는데 왜 눈물이...
추천 0
rank쥐포나라 2024-06-07 (금) 19:32
추천 0
rankjkor 2024-06-07 (금) 19:34
방송이니깐 준비한대사겠지만
그래도 감동이 ㅠㅠ
추천 0
rank휴지끈티팬티 2024-06-07 (금) 19:36


https://youtu.be/pKDIH1_AxKo?si=SBR1bm99IPL_zORJ&t=55
영상


저 장면 진짜 겁나 울컥했음 ㅠㅠ
추천 0
rank써브듀 2024-06-07 (금) 19:45
추천 0
rank자비jb 2024-06-07 (금) 19:55
ㅇㅈ 울컥
추천 0
rankJjack 2024-06-07 (금) 20:09
진짜 머찐 사람들은 끼리끼리 만나나봐요^^
참 아름다운 커플이고 행복한 사람들이네요 ^^

간만에. 힘 얻어 갑니다^^
추천 0
rank림링 2024-06-07 (금) 20:18
ㅠ,ㅠ
추천 0
rank노래가좋앙 2024-06-07 (금) 20:19
해맑은 웃음 보기좋다
추천 0
rank존슨씨 2024-06-07 (금) 20:48
추천 0
rank공백없2 2024-06-07 (금) 20:59
추천 0
rank토렌트신봉 2024-06-07 (금) 21:16
저번에 동생 잃어버린 분 아니신가??찾으셔서 다행쓰~예전부터 봉사 많이 다니셨다고...bb
추천 0
rank열린우리 2024-06-07 (금) 23:56
보기좋네요

행복하시길
추천 0
rankKoreaSea 2024-06-08 (토) 00:12
추천 0
rank천산 2024-06-08 (토) 00:18
추천 0
rank그까이꺼뭐라고 2024-06-08 (토) 00:48
아름답네
추천 0
rankIMissYou 2024-06-08 (토) 00:54
행복하세요
추천 0
rank아사도짱 2024-06-08 (토) 01:07
행복하게 사세요..
추천 0
rankvovo 2024-06-08 (토) 01:22
추천 0
rank777번의기적 2024-06-08 (토) 01:40
좋은 사람 만났군요.
저런 영상을 보면 좋은 사람들에겐 좋은 사람과의 인연이 더 많으면 좋겠음.
추천 0
rank동그라미 2024-06-08 (토) 01:46
추천 0
rank고랭지 2024-06-08 (토) 02:29
추천 0
rank라악 2024-06-08 (토) 04:27
추천 0
rank이이야야 2024-06-08 (토) 05:01
추천 0
rank빨강거머리앤 2024-06-08 (토) 05:30
추천 0
rank시티븐신갈 2024-06-08 (토) 17:19


추천 0
rank요매 2024-06-09 (일) 19:50
추천 0
rank스트라슈 2024-06-10 (월) 19:37
추천 0
rank사다하루 2024-06-10 (월) 23:52
추천 0
rank깡인듯 2024-06-11 (화) 08:36
추천 0
rank삶의진실 2024-06-11 (화) 15:15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