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부예측 오픈기념 유로 2024 예측 이벤트 -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정보] 오늘 특종> 민희진 대화 (뉴진스
rankSouriant    2024-05-27 (월) 12:41   조회 : 14028   추천 : 59  신고 추천

















★★★ 코로나후유증 치료 + 100신 해독법
링크
http://nocovid777.blogspot.com
image
댓글 43
댓글쓰기
rank나도조여정 2024-05-27 (월) 12:45
이미 쿠데타 일으킬려고 했었구만 뭐....
즙만 겁네 짜면서....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6
nogood
반대 2
rank경왕 2024-05-27 (월) 12:49
착맨아....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5
nogood
반대 3
rank드림키드 2024-05-27 (월) 13:07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사담이야? 사담 희세인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9
nogood
반대 1
rank나도조여정 2024-05-27 (월) 12:4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미 쿠데타 일으킬려고 했었구만 뭐....
즙만 겁네 짜면서....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6
rank손발발 2024-05-27 (월) 12:47
사실 이라면, 빼박 증거가나왔는데도 뭐라할지 궁금하다 모래섬 등장 부탁
추천 4
rank경왕 2024-05-27 (월) 12:4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착맨아....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5
rankTerryZ 2024-05-27 (월) 12:50
어느정도 예상은 했지만, 여러모로 대단한 여자네. 대표와 부대표간 카톡이라는 내용인데 참 대화스타일부터 어휴...
추천 3
rank드림키드 2024-05-27 (월) 13:0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사담이야? 사담 희세인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9
     
       
rank겨울바다지기 2024-05-29 (수) 15:57
@드림키드

문제는 저 둘중에 누군가 유포한게 아니라면 개인적인 톡을 누군가 목적을 가지고 유포했다는거지.
추천 0
rank피자호빵맨 2024-05-27 (월) 13:07
계속 사농지관으로 밀어붙이겠죠.
추천 0
rank그뉵맨 2024-05-27 (월) 13:21
모래섬 어딧냐? 상상의 극본을 보여줘
추천 3
     
       
rank모래섬 2024-05-28 (화) 01:50
@그뉵맨

저 내용에서 내가 실드 쳐야 할 부분이 뭐가 있는데
뉴진스 가치 1조 된다는 것?
언론을 이용해야 한다는 것?

도대체 뭘 실드 쳐야 하는데

뉴진스 가치 1조 될 수 있지,
뉴진스 탈퇴한다니까 하이브 주가 1조 내려갔잖아
뉴진스 앨범 이번에 잘 나와서 다시 주가 1조 올라갔고.
근데 이거 그냥 가치가 그렇게 된다는 거지 하이브한테 1조 달라는 것 아니잖아
뉴진스는 현재 하이브 건데 어떻게 하이브한테 뉴진스 값으로 1조 달라고 할수 있어
기사내용을 잘 이해해보라구.

언론 이용해야 한다는 것?
이사회는 하이브가 언제든지 바꿀 수 있으니까?
뉴진스는 언론 힘을 입어야 한다는 거지

부모가 말해야 한다는 것?
뉴진스가 나서는 것보다 부모들이 나서는게 더 역풍이 적다는거지

근데 이 내용중에 실드쳐야 할 내용은 없어
그냥 하이브놈들이 애매하게 언론플레이하는 거고 가처분 신청이랑 관계된 내용은 없어.

귀찮게 불러내지 마..
추천 0
          
            
rank랫맨 2024-05-28 (화) 04:16
@모래섬

여병추 넌 인정
good 추천 5
          
            
rank그뉵맨 2024-05-28 (화) 06:52
@모래섬

예상대로네 노답
추천 3
          
            
rank폐비윤씨2 2024-05-28 (화) 09:41
@모래섬

귀찮은거 맞음?ㅋㅋㅋ
추천 2
          
            
rank홍해 2024-05-28 (화) 12:08
@모래섬

어거지로 생각해서 쉴드친게 이거라니 ㅜㅜ
추천 0
rank아지엉아 2024-05-27 (월) 16:10
저 부대표라는 사람 좀 의심스럽던데
세간에 알려진 신동훈 부대표가 아니라 미등기 임원
당연히 민희진 오른팔도 아님 오히려 방시혁이
꽂은 인물이고 하이브에서 수년간 재직한
방시혁하고 가까운 인물임
추천 2
     
       
rank뽀에요 2024-05-27 (월) 22:24
@아지엉아

왜 저 내용에 대한 반박거리는 생각이 안나세요?

민희진 쉴드가 안되니까

대화한 사람으로 포인트 돌려보실려구요?


대화한 사람이 방시혁이 꼽은 인물이면

저렇게 대화해도 되는거에요?
good 추천 9
          
            
rank랫맨 2024-05-28 (화) 04:17
@뽀에요

쟨 답없는 민슬람이에요 대화 자체가 안통하니까

이젠 부사장탓을하네요 ㅋㅋ 0.3 피 먹기로하고 딜본건데

그것도 민희진이 꼬셔서 그걸 방시혁이 심어서 이걸 조작했다고하는 저 지능은 진짜..
추천 2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아지엉아 2024-05-27 (월) 23:01
@옳은손

https://isplus.com/article/view/isp202405020036
미등기 임원이라 고발안한다 라고 하이브가 인증함
추천 0
rank순수한불독 2024-05-27 (월) 17:30
병건아...
추천 3
rank독버섯o 2024-05-27 (월) 20:17
아니 이런거 나오는데도 민희진 빠는 애들은 대체 뭐지
추천 4
rank모모코코 2024-05-27 (월) 21:11
웃기지마!!! 침착맨이 탄원서 썻다구!!!!
침착맨 지켜!
추천 2
rank된장국 2024-05-27 (월) 21:16
민천지 탈출은 지능순
추천 4
rank폭풍속으로654 2024-05-27 (월) 21:54
이런글에는 중립인척 민희진 빨아주는 ㅂㅅ들은 않나오네 ㅋㅋㅋ
추천 3
     
       
rank불탄남자 2024-05-29 (수) 07:05
@폭풍속으로654

조 위에 보시면 있어요.
추천 0
rank으메숨넘어가것소 2024-05-27 (월) 22:05
이게 사실로 입증되고 뉴스타면 힙합일짱 끝이네… 뉴진스는 이제 새로운 프로듀서와 일하게 됐고, 민희진이 꼬드겨 부모들이 하이브에 랄지하게 됐는데 과연 뉴진스의 미래가 어찌될까 궁금
추천 0
     
       
rank몸근영 2024-05-27 (월) 23:53
@으메숨넘어가것소

잘 몰라서 그러는데 지금까지 뉴진스 곡 만들어낸 프로듀서가 완전 민희진쪽에 있어서 민희진이 나가리
되면 하이브가 그 프로듀서랑 계속 안가는건가요?
근데 지금까지 뉴진스한테 준 곡이 너무 좋은데 민희진때문에 그 프로듀서를 놓치는 손해는 안볼거같으데
정말 그렇게 될려나요?
추천 0
     
       
rank박혁허세 2024-05-28 (화) 12:16
@으메숨넘어가것소

뭘어케되요 끝이지
추천 0
rank오정굿 2024-05-27 (월) 22:11
민희진이랑 김호중이랑 결혼해서 행복하게 사는게 진정한 해피엔딩~♬
추천 2
rank파스텔천사 2024-05-27 (월) 22:26
Sm에서 방출한이유가 있네
추천 3
rank몬베세트 2024-05-27 (월) 22:34
역시 힙합은 하나도 안 멋져..
추천 4
rank저스틴00 2024-05-27 (월) 23:04
개개인이 생각이 다를수도있는데 민희진 옹호하면 ㅄ이라는 위에 몇몇 인간들은 사회주의에서 튀어나온건지
아니면 단체로 여론조작하면서 반대의견 찍어누르라고 지령이라도 받은건지
지가 하이브 빨면 빠는거지 다른의견 가진사람 단체로 ㅄ이라고 하는게 그게 맞는거임?
추천 3
     
       
rank문루e 2024-05-28 (화) 02:51
@저스틴00

능력이 있다고 봐주면 배신에 대한 용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욕심으로 뉴진스 르세라핌 아일릿 및 부모들 등 상대적 약자를 이용 했기 때문이기도 하고요. 이런 인간을 놔두면 사회가 어떻게 되겠습니까? 뒤통수 치고 모략해서 다른 사람들 나락보냈는데 성공하면 끝 그러면 그게 공정한 사회입니까?
good 추천 8
     
       
rank김대감감대 2024-05-28 (화) 10:18
@저스틴00

여기서 사회주의가 왜나오지? 사회주의가 뭔지는 알고 들먹이는건지 원...
추천 0
          
            
rankPtPf 2024-05-29 (수) 02:18
@김대감감대

사회주의 공산주의 들먹이는 냥반들이야..뻔하지요.
추천 0
rank흰망둥어 2024-05-27 (월) 23:51
오 알껀 다 아네
추천 0
rankTAyas 2024-05-28 (화) 01:44
농담조다 라는 식으로 얘기했었는데 저거보면 농담이 아니라 상당히 계획적이었던건 확실하네..
추천 0
rank랫맨 2024-05-28 (화) 04:16
벌레 몇마리들 지능순으로 탈출했나 조용하네요
추천 0
rank여니무기 2024-05-28 (화) 06:51
욕심 때문에 실패한 쿠테타
추천 0
rank당나귀웃음 2024-05-28 (화) 06:52
다 남겼니 이렇게..
추천 0
rank김대감감대 2024-05-28 (화) 10:19
이정도가 나왔는데도 여전히 빨아주고 있는 여기 댓글의 ㅄ새끼들은 진짜 그 지조 하나는 인정이다. 병신력 만갑!
추천 0
rank도도r 2024-05-29 (수) 00:39
아 그냥 뉴진스랑 끌어안고 걍 사라져라
추천 0
rank송키호테 2024-05-29 (수) 07:51
말투가 왜저래…
추천 0
rankteki 2024-05-29 (수) 09:57
진짜 이해가 안 가는게.
저리 투자처 받아서. 어도어 빼 오면 지 맘대로 할 수 있을거라는 생각은 어떤 뇌구조를 가져야 하는 건지.

지금처럼. 지분 20프로 챙겨 줄거 같나. ??
아니면. 이사회 임원 본인 사람들로 채워 줄거 같나. ??
저 사람들이 성과급 천억씩 줄거 같은가 ??

아무리 생각해도. 아티스트를 본인 소신껏 키우는 데는
지금만한 조건이 없을거 같은데 말이죠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