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승부예측 오픈기념 유로 2024 예측 이벤트 -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유머] 골 넣는 골키퍼.mp4
rank미나루    2024-05-26 (일) 00:59   조회 : 9423   추천 : 65  신고 추천


자네 타겟형 스트라이커 안할텐가?


댓글 29
댓글쓰기
rank손님33 2024-05-26 (일) 01:04
칠라베르트 예상하고 들어왔는데
추천 2
     
       
rank최종흠 2024-05-26 (일) 16:04
@손님33

저두요 ㅎㅎㅎㅎ

칠라베르트 알면 아재 인증이려나요?? ㅎㅎㅎㅎ
추천 0
rank부가세 2024-05-26 (일) 01:04


추천 0
rank스트리트준 2024-05-26 (일) 01:09
보통 경기 종료직전에 코너킥같은 세트피스상황이 오면 골키퍼까지 오지 않나요 ㅎ 골키퍼가 장신이 많아서 이득이 많을듯 물론 망하면 개망하긴 하는데 ㅎ
추천 1
rank믹스와찡이 2024-05-26 (일) 01:28
추천 0
rankJoYer2 2024-05-26 (일) 01:31
심지어 세레머니도 준바??
추천 1
rank붉은울음 2024-05-26 (일) 01:45
추천 0
rank보쌈놈봐 2024-05-26 (일) 02:54
오버래핑은 꽁지병지
추천 0
rank마계인천 2024-05-26 (일) 05:09
올리버칸은 상대팀 골대앞에서
습관적으로 펀칭ㅋ
추천 0
rank소망님 2024-05-26 (일) 06:14
추천 0
rank호메로스 2024-05-26 (일) 06:35
추천 0
rank조은아이 2024-05-26 (일) 08:34
추천 0
rank모토로라 2024-05-26 (일) 09:30
이야 들어갔네
추천 0
rank5reesia 2024-05-26 (일) 12:47
추천 0
rankknevno 2024-05-26 (일) 12:53
므찌다!!
추천 0
ranksuperkil 2024-05-26 (일) 13:59
세레머니 뭔뎈ㅋㅋㅋㅋ
추천 1
rank박초아 2024-05-26 (일) 14:12
골 세레머니까지 준비한거보면 ㅋㅋ
추천 1
rankjaksal 2024-05-26 (일) 14:43
추천 0
rank씨케이78 2024-05-26 (일) 15:11
거인이네..
추천 0
rank불휘기픈남우 2024-05-26 (일) 15:13
나이스~
추천 0
rank파지올리 2024-05-26 (일) 17:36
ㄷㄷㄷ 골키파가 오바해드킥이라니
추천 0
rank아나콘도 2024-05-26 (일) 18:00
골키퍼가 아니라 골키커였네
추천 0
rank종이하 2024-05-26 (일) 18:43
왜 거기까지 가있어??
추천 0
rankCloud999 2024-05-26 (일) 19:33
추천 0
rank히어로79 2024-05-26 (일) 21:22


동구 형이었으면 바로 짤랐을듯..
김병지 짤린거 생각나네ㅋㅋㅋ

근데 저긴 골이라도 잘 넣네..ㅋㅋㅋ
추천 1
rankYM미사카 2024-05-26 (일) 22:23
추천 0
rank그까이꺼뭐라고 2024-05-27 (월) 00:12
멋지네
추천 0
rankKoreaSea 2024-05-27 (월) 00:29
추천 0
rank볼매머스마 2024-05-27 (월) 00:35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