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내] 이모티콘 상점 eTo콘 오픈 -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엽기] 어린이집 여선생님 가슴 크기 논란
rank휴지끈티팬티    2024-05-15 (수) 10:29   조회 : 46427   추천 : 246  신고 추천




여선생 가슴이 너무 커서

아이 교육에 나쁘다고 자르고 싶다는 학부모 글

"붕대로 싸매고 다녀 달라"고 요구까지..

댓글 104
댓글쓰기
rank충혈된노을 2024-05-15 (수) 10:36
정신병, 자격지심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99
nogood
반대 0
rank흰둥이산책 2024-05-15 (수) 10:36
미친 ㄴ 뇌가 아파보이니 애들교육상 안좋으니까 뚝배기 붕대로 감고 다녀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29
nogood
반대 0
rank우가 2024-05-15 (수) 13:56


@_@)??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6
nogood
반대 1
rank머거본아몬드 2024-05-15 (수) 10:37
실화로 믿기지도 않고,
주작이래도 너무 성의가 없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1
nogood
반대 0
rank해물비빔소스 2024-05-15 (수) 10:48
주작이겠지?

진짜로 본인이 쓴거면 얼마나 멍청한거야
goodgoodgoodgood
추천 21
nogood
반대 0
rank충혈된노을 2024-05-15 (수) 10:3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정신병, 자격지심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99
rank흰둥이산책 2024-05-15 (수) 10:3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미친 ㄴ 뇌가 아파보이니 애들교육상 안좋으니까 뚝배기 붕대로 감고 다녀라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29
rank머거본아몬드 2024-05-15 (수) 10:3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실화로 믿기지도 않고,
주작이래도 너무 성의가 없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1
rankDUniverse 2024-05-15 (수) 10:40
그걸 글로 어떻게 판단해요. 보고 판단할께요.
추천 4
rank응답하라2019 2024-05-15 (수) 10:45
미친 씨발년이네
good 추천 6
rank해물비빔소스 2024-05-15 (수) 10:4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주작이겠지?

진짜로 본인이 쓴거면 얼마나 멍청한거야
goodgoodgoodgood 추천 21
rankTodali 2024-05-15 (수) 10:52
학부모 아님
조카라고 하니까 고모나 이모..
추천 2
rank아론다이트 2024-05-15 (수) 10:54
비공개 주작글
추천 2
rank왜그러삼 2024-05-15 (수) 11:48
조카
추천 0
rankennis 2024-05-15 (수) 12:09


.
추천 3
rank들꽃편지 2024-05-15 (수) 12:59
정신이 많이 아픈 사람이네. 가족들이 힘들겠다.
추천 0
rank나쁜남자들 2024-05-15 (수) 13:49
구질구질
추천 0
rank순살돼지 2024-05-15 (수) 13:53
저런 미친년 밑에서 자랄 자녀들이 불쌍하다..
추천 3
rankManuka꿀 2024-05-15 (수) 13:56


추천 4
rank백삼이 2024-05-15 (수) 13:56
차라리 남편들 걱정이 됩니다 가 더 설득력 있겠다
어휴 ;;;
애들 정서는 생각하고
본인 정서는 포기한거냐
추천 0
rank우가 2024-05-15 (수) 13:5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_@)??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6
     
       
rank피터파커 2024-05-16 (목) 09:52
@우가

어느 어린이집이유?
우리애 보내게...
추천 0
          
            
rank우가 2024-05-16 (목) 10:33
@피터파커

태국입니당
추천 1
               
                 
rank피터파커 2024-05-16 (목) 10:43
@우가

이민은 못가요... ㅜㅜ
추천 0
rankfuco1911 2024-05-15 (수) 13:57
지 신랑이 솔깃할까봐 그런거잖아..
얘들이 가슴큰거에 관심갖을까?
추천 1
rank인디고퍼플 2024-05-15 (수) 13:59
한국 여자들은 뭔가 뒤틀려 있는거 같아.. 특히 맘들..
good 추천 6
     
       
rank워드맵 2024-05-15 (수) 23:08
@인디고퍼플

캣맘
맘충
지영이들
추천 2
     
       
rank미녀가좋아 2024-05-21 (화) 11:49
@인디고퍼플

전체 여성은 아니고
특정세대가 좀 정신병 가진 사람이 많습니다.
빠순이ㅡ김치녀ㅡ맘충으로 이어지는  우리 공주님 오냐오냐 세대  여기가 문제가 많음
추천 0
rankAlshain 2024-05-15 (수) 13:59
A컵들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good 추천 5
rank오를레앙 2024-05-15 (수) 14:00
자녀가 다니는 어린이집 교사한테도 하면 안되는거지만
조카가 다니는 어린이집 교사한테 ㅋㅋㅋㅋ
미친년
good 추천 5
rank바리에이션 2024-05-15 (수) 14:03
저 씨발년 지 애새끼도 아니고  조카임 ㅋㅋㅋ
조카일에 저지랄하는게 더 놀라움
good 추천 5
rank샤버트 2024-05-15 (수) 14:07
슴등감
추천 2
rank베이런 2024-05-15 (수) 14:10
미친 쿵쾅이 들
추천 1
rank하얀발자국 2024-05-15 (수) 14:19
그놈의 가슴..생겨먹은 건 평온한데, 쓰는건 요란하게 굴곡지네
추천 0
rank입싸동기 2024-05-15 (수) 14:22
여적여
추천 1
rank백종투 2024-05-15 (수) 14:27


미친년이
good 추천 5
rank더덕고85 2024-05-15 (수) 14:33
응 주작
추천 0
rankmadrigo1 2024-05-15 (수) 14:35
너무 큰 열등감?
추천 1
rankAIpiano 2024-05-15 (수) 14:35
이게 현실인게 참 ... 어떻개 세월이 지날수록 지능이 저지경이 되는지 ...
추천 1
rank승연이 2024-05-15 (수) 14:36
우리 아이들 어릴때 얼집 유치원 가끔 행사때 가서 예쁜 선생님들 보면 너무 기분 좋던데....ㅋㅋㅋㅋㅋㅋㅋ
추천 2
rankLUVTOME 2024-05-15 (수) 14:41
애들도 큰가슴 좋아함
본능적으로 밥통이 큰데 누가 마다함
추천 1
rankBlackRock 2024-05-15 (수) 14:42


여적여는 진리지..
추천 1
rank엘레스트라 2024-05-15 (수) 15:05
혹시 저 여자는 aa급인가?
추천 2
rank닐삼촌 2024-05-15 (수) 15:09
저런병신이니까 제대로 젝업도없이 조카 등원이나시키고있지. 밥버러지새끼 ㅋㅋ
추천 1
rank발란쉐 2024-05-15 (수) 15:12
여자들이 말할때나 행동의 반대로 이해 하면 대부분 맞는 말이더군요.
추천 0
rankkshcg 2024-05-15 (수) 15:33
이모님인지 고모님인지 모르겠지만 존재 자체가 아이 정서에 좋지 않으니 조카한테 접근하시면 안 되겠네요
추천 2
rank레드불레이싱 2024-05-15 (수) 15:38
왜 부러우면 부럽다고 말을 못할까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프리맨2 2024-05-15 (수) 15:39
저 DNA가 이미 복제되었으니 더 큰문제네요 ㅋㅋ
추천 1
rank폐비윤씨2 2024-05-15 (수) 16:14
미취학아동이 선생님가슴에 영향받을 이유가?
추천 1
rank미나루 2024-05-15 (수) 16:15
한국여자들 가슴이 작은 이유.
추천 1
rank구슬교 2024-05-15 (수) 16:18
주작이겠지.. 말이 되나?
추천 0
rank흰공룡 2024-05-15 (수) 16:57
갑자기 남편이 자식을 챙기기 시작했다..
여보 우리 애 등하원은 내가 시킬게~ 여보 그동안 힘들었지?
추천 1
rank카타나롱소드 2024-05-15 (수) 16:57
출산 중 뇌병변이 온게 아닐까 의심된다
추천 0
rank쟈니리코 2024-05-15 (수) 17:07
미냥 주작이라고도 할수 없는게
이모라는 사람이 어린이집에 난리치거 뉴스에도 나오적이 있죠
추천 2
rank가치있는다슬기 2024-05-15 (수) 17:32
저런 여자가 어떻게 결혼한거지..?
추천 1
rank소라좋아 2024-05-15 (수) 18:06
진짜라면 여적여는 과학이네...
추천 1
rank짜냥해옌니 2024-05-15 (수) 18:13
왜이렇게 병신들이 많은지
추천 1
rank자리비움 2024-05-15 (수) 18:13
본인 슴가가 작다에 포인트 100을 걸지
추천 1
rank유키군 2024-05-15 (수) 18:20
제발 주작이어라
추천 1
rankWonderboy 2024-05-15 (수) 18:39
자격지심이 많은 사람에게 비싼 쌀밥과 양질의 공기, 그리고 인터넷이 연결되는 컴퓨터를 제공하면 생기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추천 0
rank나르는타잔 2024-05-15 (수) 18:39
젖도 없는 년들이 지랄은..
추천 1
rank야생들개 2024-05-15 (수) 18:54
얼마나 작아야 저럴까.
추천 1
     
       
rank미친강아지 2024-05-15 (수) 19:01
@야생들개

담벼락.
추천 1
rank내사랑유자C 2024-05-15 (수) 19:26


애들도 사람이아 잘생기고 이쁜사람들 본능적으로 알더라는..
엄마가 가지지 못한 바스트를 애가 좋아하는게 당연하니 엄마란 작자가 지레짐작으로 미리 지가슴 사이즈 인정함
추천 1
rank하루이나 2024-05-15 (수) 19:31


추천 0
rankyum비버 2024-05-15 (수) 20:04
제 주변에 선생님 직업 가진 친구들 있는데 진짜 선생일 못해 먹겠다고합니다~ 별거 아닌걸로 학부모들 트집 잡고..
추천 1
rank돈까스정식2인분 2024-05-15 (수) 20:13
가슴 큰 여자 선생님한테 교육 받은 애들이
서울대 많이 간다고 소문나면
제발 뽕 차고 다니라고 민원 넣을듯
추천 1
rank판타지는계속되야 2024-05-15 (수) 20:38
아줌마.
우리가 판단을 하려면 사진을 올려야지.
추천 1
rankcantho 2024-05-15 (수) 20:42
비공개나 익명이나.
추천 0
rank아보 2024-05-15 (수) 20:45


추천 0
rank림링 2024-05-15 (수) 20:47
???
추천 0
rank달디달고달디달디… 2024-05-15 (수) 20:54


.
추천 0
rank다르네크 2024-05-15 (수) 20:59
저런생각 하는사람이면

싸패임 그냥
추천 1
rank돌탱아 2024-05-15 (수) 21:38
이년 지금은 뒈졌을려나
추천 1
rank맹조 2024-05-15 (수) 21:43
에이,,,주작이겄지
추천 0
rank엘민스터 2024-05-15 (수) 22:00
참나..
추천 1
rankrealg12 2024-05-15 (수) 22:32
대가리 전체를 붕대로 싸매버려야 할 듯 하네
추천 1
rank토렌트신봉 2024-05-15 (수) 22:36
진짜라면 정신병...
추천 1
rankqor가면 2024-05-16 (목) 00:08


추천 0
rank똥멍청이 2024-05-16 (목) 00:11
마약성 다이어트약의 부작용이죠 약땜시 미쳐 돌아가는거임
추천 0
rankJewd 2024-05-16 (목) 00:34


추천 4
rankIMissYou 2024-05-16 (목) 01:02
진짜 병이다
추천 1
rank클로브 2024-05-16 (목) 01:50
씨발 진짜... 적당히 괴롭혀라
추천 1
rank고라파복 2024-05-16 (목) 02:47
부러운걸 저렇게 표시하는구나;;가슴이 크고 싶으면 수술을 하던가 하지;;왜 그래;;
추천 1
rankmmsos0 2024-05-16 (목) 04:45
zzz
추천 0
rank묻지마소 2024-05-16 (목) 05:43
칠거지악에 질투시기가 있는 이유가 있지..
추천 1
rank뎅굴이 2024-05-16 (목) 06:24
절벽녀일까?
추천 1
rank당나귀웃음 2024-05-16 (목) 07:12
니가 다른 어린이집 가 ㅡ
추천 1
rank짤배달부 2024-05-16 (목) 07: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긁혔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벌크베브 2024-05-16 (목) 07:28
자기 아이가 반나절을 같이 보낸다는걸 까먹은건가??
추천 0
rank여니무기 2024-05-16 (목) 07:38
불쌍하다
추천 1
rank차차다3 2024-05-16 (목) 07:47
니 대가리를 자르면 되지 거지같은년아 ㅡㅡ
추천 0
rank광발 2024-05-16 (목) 07:52
전형적인 여혐조장 조작글이라고 봅니다
본인이 부모도 아닌 여성인걸 밝히고 무고죄로 고소당할수있단 자신에 불이익도 굳이 밝히면서
남친을 찾아서 연락까지한다는 멍청함까지로 마무리하지만
교묘히 글 어디에도 어떤 정보도 노출되지 않게 진행되네요
나 씨발년만들어줘라고 쓴 글이라고 봅니다
추천 0
rank생나기헌 2024-05-16 (목) 07:53


닥쳐 이년아.
주둥이 닫으라고 해지
추천 1
rank파지올리 2024-05-16 (목) 08:58
주작
추천 0
rank2024 2024-05-16 (목) 09:01
엄마 가슴이 크면...애 정서상 안 좋으니...
파혼 당하려나요???;;;
추천 0
rankEDEM 2024-05-16 (목) 09:13
학부모도 아니고 이모ㅋㅋ
근데 주작 삘
추천 0
rank울트라짱12 2024-05-16 (목) 09:24
사회가 좋게 변할수록 븅신잡것들은 많이 생겨나네요 ㅋ
추천 0
rank백련 2024-05-16 (목) 09:29
페미와 pc쓰레기들을 박멸해야하는 이유.
추천 0
rank182mbghsy 2024-05-16 (목) 09:49
주작
추천 0
rank알르네 2024-05-16 (목) 10:03


추천 0
rank힘플 2024-05-16 (목) 10:03
에라이 미친 젖두없는년
추천 0
rank보물금고 2024-05-16 (목) 10:12


추천 0
rank유리네토끼인형 2024-05-16 (목) 10:16
미친년인가..ㅋㅋ
추천 0
댓글 전체 보기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