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내] 이모티콘 상점 eTo콘 오픈 -
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엽기] 조폭축구하는 충북 제천 풋살팀.gif
rank아범    2024-05-15 (수) 08:42   조회 : 18201   추천 : 101  신고 추천











댓글 73
댓글쓰기
rank오를레앙 2024-05-15 (수) 08:44
벌써 4년 전이네요
이런 건 잊을만 하면 나와야 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34
nogood
반대 0
rank돈까스정식2인분 2024-05-15 (수) 08:49
결과보니
2명 영구제명
1명 3년 정지인데 구단자체에서는 그 1명에게 영구제명
제천팀 3년 자격정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2
nogood
반대 0
rank또다른시련 2024-05-15 (수) 11:25
심판 문제 아님?? 심판이 바로 퇴장 줘야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5
nogood
반대 0
rank농약맛캔디상 2024-05-15 (수) 12:39
저런사람들보면 그냥 웃김
사춘기 애도 아니고 싸우고싶으면 격투기를 배워서 링위에서 실컷 피터지게 싸우던가
상대방은 싸울줄몰라서 맞대응안하는게 아닐텐데 거칠게해도 가만있으니 자기가 머라도 되는양 더날뛰는게 에흌ㅋㅋ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1
nogood
반대 0
rank바람의아 2024-05-15 (수) 13:40
대한민국에는 삼천이 있지요. 김천, 제천, 영천...어릴 때 아르바이트로 토목공사 현장에 있었는데 저 삼천이 깡패로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goodgoodgoodgood
추천 22
nogood
반대 0
rank오를레앙 2024-05-15 (수) 08:4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벌써 4년 전이네요
이런 건 잊을만 하면 나와야 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34
rank돈까스정식2인분 2024-05-15 (수) 08:4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결과보니
2명 영구제명
1명 3년 정지인데 구단자체에서는 그 1명에게 영구제명
제천팀 3년 자격정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2
     
       
rank고수진 2024-05-15 (수) 10:16
@돈까스정식2인분

이 날 폭력사태를 촉발시켰던 선수들은 2013년이라든지 2018년에 이미 한 번 제명되었다가,
전 소속구단 동의와 탄원서 등으로 은근슬쩍 복귀했던 선수였던 것이 밝혀져 욕만 먹었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5
          
            
rank돈까스정식2인분 2024-05-15 (수) 10:19
@고수진

아...... 그럼 또 복귀 할 수도 있을까요
쿨타임 계속 돌아야겠네요
goodgoodgood 추천 16
               
                 
rank고수진 2024-05-16 (목) 07:45
@돈까스정식2인분

확실히 영구제명이고  언론에 크게 터져서
추천 0
     
       
rank치치포포 2024-05-15 (수) 11:18
@돈까스정식2인분

하는 꼬라지 보니 다른팀 만들어서 또 활동할듯
goodgood 추천 13
          
            
rank바보는아닙니다만 2024-05-15 (수) 22:11
@치치포포

이 영상이 워낙 퍼져가지고 면상 다 깠음. 신상도 다 까이고
다시 활동하기에는 이미 국쌍급으로 까였기 때문에
이바닥에서 다시 기웃거리기는 힘듬
추천 3
rank강릉 2024-05-15 (수) 08:50
풋살을 해야지 액션을 하네....
추천 2
rank그대를 2024-05-15 (수) 09:00
양아
추천 0
rank팩쪼꼬 2024-05-15 (수) 09:12
팀자체를 부셔버려야지
good 추천 5
rank공구리박 2024-05-15 (수) 09:29
이토식 최신짤이군
추천 2
rank대다리맥주 2024-05-15 (수) 10:14
이건 뭐 그냥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오이식 2024-05-15 (수) 11:15
근데 지네가 반칙해놓고 왜 지네가 더 화를 내지 ㅋㅋㅋ
good 추천 6
rank박초아 2024-05-15 (수) 11:19
정신병자들인가?
추천 3
rank친절한금춘씨 2024-05-15 (수) 11:20


풋살 하지말고 격투기  계로  가라~~
추천 0
rank충혈된노을 2024-05-15 (수) 11:20
고양 애들 착하네요
추천 3
rank가라티알 2024-05-15 (수) 11:23
왜 저랬을까
추천 0
rank또다른시련 2024-05-15 (수) 11:2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심판 문제 아님?? 심판이 바로 퇴장 줘야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5
rank뽀에요 2024-05-15 (수) 11:29
격투축구야?

공은 공대로 움직이고

선수가 공을 차는게 아니라 사람을 차는데?
추천 2
rank띵기 2024-05-15 (수) 11:35
저따구로 하는 놈들이 무슨 스포포츠맨쉽을 알겠어 양아치 새끼들
good 추천 5
rank88꿈나무 2024-05-15 (수) 11:51
볼 때마다 화나는 영상
추천 1
rank콩심은데콩 2024-05-15 (수) 12:04
ㅋㅋㅋㅋㅋㅋㅋ 미친놈이네 7번째짤은 아예 그냥 공이 아니라 사람을 발로 걷어찬거 아님?
저건 소송 진행해야 할 감인데
추천 3
rank치사빤쓰 2024-05-15 (수) 12:15
사람패고 싶으면 씨부럴것들아 격투기를해...
왜? 그건 쳐 맞을까봐 무서워서 못하겠지?
추천 0
rank열린우리 2024-05-15 (수) 12:33
실력도 없는데 매너도 없네
추천 0
rank농약맛캔디상 2024-05-15 (수) 12:3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런사람들보면 그냥 웃김
사춘기 애도 아니고 싸우고싶으면 격투기를 배워서 링위에서 실컷 피터지게 싸우던가
상대방은 싸울줄몰라서 맞대응안하는게 아닐텐데 거칠게해도 가만있으니 자기가 머라도 되는양 더날뛰는게 에흌ㅋㅋㅋㅋㅋ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1
rankShift 2024-05-15 (수) 12:44
무슨 스토리가 있길래 저렇게 더러운 경기를 하는건지
추천 1
     
       
rank앵두주세요 2024-05-15 (수) 23:41
@Shift

스토리없음 그냥 저런팀이였는데 영상퍼진거임
영상퍼지자 저팀이랑 저 사람들이랑 축구했던사람들 댓글달고 다 인증함 원래저런 짐승들이라고
추천 0
rank폐비윤씨2 2024-05-15 (수) 12:59
경기도 졌네 븅신들
추천 1
rank강현빈 2024-05-15 (수) 13:14
사형시켜야된다
추천 1
rank언냐 2024-05-15 (수) 13:27
다시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추천 1
rank깐데또까 2024-05-15 (수) 13:30
한두명이 아니라 팀전체가 정상이 아닌거같은데요
추천 3
rank바람의아 2024-05-15 (수) 13:4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대한민국에는 삼천이 있지요. 김천, 제천, 영천...어릴 때 아르바이트로 토목공사 현장에 있었는데 저 삼천이 깡패로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goodgoodgoodgood 추천 22
     
       
rankZero4034 2024-05-15 (수) 23:14
@바람의아

양아치겠죠
추천 0
     
       
rank둥글레몬차 2024-05-16 (목) 03:40
@바람의아

인천까지 해서 사천입니다.
나머지 삼천를 압도합니다
추천 0
     
       
rank토착왜구척결 2024-05-16 (목) 11:00
@바람의아

김천상무
추천 0
rank오토캠퍼 2024-05-15 (수) 13:44
저런 쓰레기들은 얼굴박제에 신강공개까지 해서 활동 막아야
추천 1
rank쿡잉호일 2024-05-15 (수) 14:05
격투기를 하세요
추천 0
rank라오우 2024-05-15 (수) 14:16


싸우자는거?
추천 0
rank혼이담긴구라 2024-05-15 (수) 14:16
미친새끼들이네
추천 0
rank짱깨가싫어요 2024-05-15 (수) 15:43
완전 돌아이 새끼들이네
추천 0
rank판에미로 2024-05-15 (수) 16:03
선수가 아니라 깡패새끼들이네.
추천 0
rank골든라이프 2024-05-15 (수) 16:24
영구 제명이 중요한게 아니라 저건 폭행아닌가?
구속박아라 징역 5년정도로
추천 1
rank심시티매니아 2024-05-15 (수) 17:35
어질어질허다...
추천 0
rank난짜리 2024-05-15 (수) 17:55


추천 0
rank슬림덕 2024-05-15 (수) 19:00
아예 팀 자체를 없애버렸어야 함.  선수들 전부 다시는 못뛰게 하고.
추천 1
rankOops3110 2024-05-15 (수) 19:37
상대팀 선수들 선수생며우잃을뻔 했는데 어우 개나리들
추천 0
rank홍시단감 2024-05-15 (수) 20:35
중국놈들도 아니고 저렇게해서 이기고 싶나 ㅋㅋㅋ
추천 0
rank림링 2024-05-15 (수) 20:45
추천 0
rank술이술이말술이 2024-05-15 (수) 21:22


이런 곳도 스포츠 한답시고 버티는 걸?
사람이 죽고 성범죄 일어나도 스포츠팀이 살아있는 게 우리나라 스포츠 판.
추천 2
익명 2024-05-15 (수) 21:50
멍청도가 머청했다 이기
추천 1
rank엘민스터 2024-05-15 (수) 22:06
와.. 플레이 더럽네
추천 0
rank토토로랑 2024-05-15 (수) 23:02
제목만 보고 얘네 아직도 이 ㅈㄹ로 경기하고 돌아다니는지 알고 욕해주러 들어았더니 4년전 짤이로구나… 다행이다…
추천 0
rankGollira 2024-05-15 (수) 23:08
제적당한 선수가 유소년 코치한다고 기사나지 않았나요?
추천 0
rank노을빛창가 2024-05-15 (수) 23:47
아니 뭐함..........? 진짜 뭐함?
추천 0
ranksrackdsus 2024-05-15 (수) 23:57
시골 촌구석에서 풋살하느라 스트레스 많이 받았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KoreaSea 2024-05-16 (목) 00:22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둥글레몬차 2024-05-16 (목) 03:38
1부 풋살
2부 격투기

이런 순서로 진행되는 행사.
추천 0
rank아사도짱 2024-05-16 (목) 05:27
팀 해체해라 선수 제명하고...살인의돈데..
추천 0
rankHAMA 2024-05-16 (목) 06:08


추천 0
rank아라디호 2024-05-16 (목) 07:12
어디 동네 양아치 새끼들만 모아놨네
심판도 눈깔 문제 있구만
추천 0
rank여니무기 2024-05-16 (목) 07:41
소림축구가 생각나네
추천 0
rank내사랑유자C 2024-05-16 (목) 07:55


저 ㄴ들은 볼때마다 화나네
추천 0
rank로보카폴리 2024-05-16 (목) 07:59
제천 토박이 입니다. 제가봐도 역겹네요.
추천 0
rank새대갈 2024-05-16 (목) 08:43
저거 저사람보다 심판이 더 문제아닌가 진즉 퇴장줬어야할거같은데?

퇴장을 안시키니 이정도는 되나보다 하고 계속한거지
추천 0
rank카이스트국문과 2024-05-16 (목) 08:45
사투리가 느려서 성격들도 유순 할 줄 알았는데... 음
추천 0
rankPinnacleL 2024-05-16 (목) 09:01
공을 차야지 사람을 차는데
추천 0
rank구슬교 2024-05-16 (목) 09:18
뭔 양아치 새키들이 운동을 한다고...
추천 0
rank드라큘라백작 2024-05-16 (목) 09:22
뺨따구 시원하게날리고싶다
추천 0
rank센베짱이 2024-05-16 (목) 16:20
밑에서 두번째는 앉아있는 선수 손가락 확인후 밟고 가네
완전 양아치네
추천 0
rank성남2인조 2024-05-17 (금) 12:42


평생 선수생활 제명 시켜라 !!
추천 0
rank제갈성빈 2024-05-17 (금) 13:52
근데 궁금한게 하나 있는데
경기중에 일어난 일은 폭행이나 상해로 고소가 불가능한가요?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