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동물] 중국의 자연 방사 양계장..mp4
rank미나루    2024-04-20 (토) 01:02   조회 : 20830   추천 : 126 추천

저렇게 키우면 닭이 더 건강하려나?


댓글 104
댓글쓰기
rankIamU 2024-04-20 (토) 03:11
닭장에서 키우는 닭 보다 훨씬 더 건강하고, 계란도 맛있습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8
nogood
반대 0
rank오를레앙 2024-04-20 (토) 06:19
저렇게 나온 달걀이면
우리나라에서 난각번호 1번이라고 해서 엄청 비쌉니다
한판에 만원 초반대면 핫딜임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3
nogood
반대 0
rank쿡잉호일 2024-04-20 (토) 03:56
닭 답게 살다 죽겠군 알 수확이 귀찮겠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2
nogood
반대 0
rank소원이 2024-04-20 (토) 10:57
친구가 귀농해서 혼자 어머님 모시고 시골에 사는데, 닭알도 주고 고기도 주고 하니까 동네 어르신이 닭 몇마리 키워봐 하면서 세마리 주고 가셨대요. 수탉 1, 암탉 2.
키워 본 적이 없으니 마당에 방치해서 먹이 줄 때만 호루라기 불어서 주곤 했는데, 산에서 내려올 때마다 닭이 커서 온다고 ㅎㅎ. 새끼를 낳아서 지금은 몇 마린지 모르겠고 무척 많다고 하네요. 대충 세어도 4~50마리는 되는 듯 하다는데, 계란은 산 속 어디다 낳는지 거의 찾지를 못해서 먹기 힘들다고..
작년 가을에 닭 잡아가라고(잡아 놨는줄) 전화 왔길래 가봤는데 닭이 아니라 독수리 같음. 막 날라다니고 ㅋㅋㅋ
잡기는 커녕 내가 잡아 먹힐 듯 해서 구경만 하고 왔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6
nogood
반대 0
rankRoah 2024-04-20 (토) 01:11
땅덩이 넓으니까 스케일이 엄청나구만
goodgoodgoodgood
추천 20
nogood
반대 0
rankRoah 2024-04-20 (토) 01:1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땅덩이 넓으니까 스케일이 엄청나구만
goodgoodgoodgood 추천 20
     
       
rank전율 2024-04-20 (토) 23:49
@Roah

이생각하고 내려왔는데 고대로있네 ㄷㄷ
추천 1
rankJoYer2 2024-04-20 (토) 01:16
닭이 활강을 하네...???
추천 3
rank이정혁 2024-04-20 (토) 01:21


good 추천 5
rank이정혁 2024-04-20 (토) 01:22
개쩐다 ㅋㅋㅋㅋ
추천 2
rankyamulo 2024-04-20 (토) 01:35
닭이 날아오면 맹금류 이상의 공포감이....  ㅎㅎ
good 추천 5
     
       
rank흰수염고래 2024-04-20 (토) 08:33
@yamulo

날개가 짧은거지 덩치는 어지간한 맹금류보다 크니까요
추천 1
     
       
rank흑드라군K 2024-04-20 (토) 16:23
@yamulo

괜히 티라노의 후손이 아님ㅋ
추천 1
     
       
rank황설매 2024-04-20 (토) 23:53
@yamulo

실제로 수탉은 독수리 매랑 맞짱 떠서 이겨요.ㄷㄷ
추천 0
rank하루이나 2024-04-20 (토) 01:43


추천 0
rankIamU 2024-04-20 (토) 03:1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닭장에서 키우는 닭 보다 훨씬 더 건강하고, 계란도 맛있습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8
rank삼오공 2024-04-20 (토) 03:18
대단~!^^
추천 1
rank쿡잉호일 2024-04-20 (토) 03:5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닭 답게 살다 죽겠군 알 수확이 귀찮겠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2
rankMeshr 2024-04-20 (토) 04:42
관리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그렇지 닭에겐 좋은 환경이네요
good 추천 7
rankTerryZ 2024-04-20 (토) 05:22


추천 0
rank석포감자 2024-04-20 (토) 06:13


추천 1
rank오를레앙 2024-04-20 (토) 06:1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렇게 나온 달걀이면
우리나라에서 난각번호 1번이라고 해서 엄청 비쌉니다
한판에 만원 초반대면 핫딜임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3
     
       
rank요미난이네집주인 2024-04-20 (토) 21:53
@오를레앙

거기에 유정란이라 병아리도 됨
추천 2
rank꿈꾸는어린왕자 2024-04-20 (토) 06:21
난다요 닭이 난다요
추천 2
rank라바레드 2024-04-20 (토) 06:21
중국산 계란이 사고 싶을 줄이야
good 추천 6
rank이이야야 2024-04-20 (토) 06:25


추천 0
rankGrogu 2024-04-20 (토) 07:02
저렇게 키우면 고기와 계란은 아주 좋은 품질이 죠.
good 추천 5
rank아톰향 2024-04-20 (토) 07:39
저렇게 키우면 어느정도까지 날수도있다고 하던데
추천 1
rank☆구리구리통통통 2024-04-20 (토) 07:54
육질이 질길듯
추천 0
rank로텔 2024-04-20 (토) 08:21
저런 계란 먹어보고 싶다...닭도...^^;;
추천 3
rank꼬꼬부기 2024-04-20 (토) 08:22
계판이네...
추천 3
rankg1ton 2024-04-20 (토) 08:34
사람이나 가축이나 가둬놓고 키우는 건.. 안좋죠.
추천 2
rank한결같은개미 2024-04-20 (토) 08:42
알을 어떻게 다 주워? 중간 중간 병아리도 생길듯..
추천 1
     
       
rank츤데레포 2024-04-20 (토) 11:15


@한결같은개미

안그래도 마지막에 나오네요 ㅋㅋ
추천 2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소원이 2024-04-20 (토) 10:50
@푸른뱀

진짜 모르고 하시는 말씀이면..
닭을 방사해서 기를 때와 닭장에 가둬서 기를 때의 면역력 차이 <-- 이렇게 검색해 보세요.
goodgoodgood 추천 16
     
       
rank참지마요 2024-04-20 (토) 11:13
@푸른뱀

폐사율이 빽빽히 가둬서 키우는게 더 높음 100일 이상 못키움
goodgood 추천 12
     
       
rank몸에좋은뱀이다 2024-04-20 (토) 13:47
@푸른뱀

건강하면 잘 걸리지 않죠.
ㅡ,.ㅡ
추천 4
     
       
rank코큐텐10000 2024-04-20 (토) 16:35
@푸른뱀

이 무슨 무식한 소리지.
good 추천 6
     
       
rank애쉬ash 2024-04-20 (토) 17:35
@푸른뱀

우리나라 현재 사육방식이 없었을 땐 AI 피해도 없었다는 점 잘 생각해보아요
good 추천 5
     
       
rankGrogu 2024-04-22 (월) 07:51
@푸른뱀

경규옹님 말씀처럼 무식한데 신념까지 가지는 사람이 요기 잉네.
추천 0
rank흑형초코바나나 2024-04-20 (토) 08:52
저게 맞는거지
추천 2
rank오r룡 2024-04-20 (토) 09:00


날아 올라!
추천 4
rank참지마요 2024-04-20 (토) 09:19
저게 맞는거임 중국만 그러는게 아님

우리가 이상하게 키우는거 그래서 우리가 사먹는 치킨이 닭이 아닌 닭과 병아리 사이 크기 
육계장 한정된곳에 많은 닭을 키우려고 보니 어른닭으로 키우려고들면 폐사율이 높아짐
good 추천 8
rank세계수 2024-04-20 (토) 09:35
산에서 닭똥냄새가 우와아아아아아앜
추천 4
rank우리모두 2024-04-20 (토) 09:49
바람직한 모습.
추천 3
rankbamiKOR 2024-04-20 (토) 09:59
산에서 키우는 닭으로 요리해주는 음식점 TV에 나온거 예전에 본적있어요. ㅎㅎ
추천 0
rankalsion 2024-04-20 (토) 10:23
맛은있는데 우리나라 실정에는 안맞죠!!!
추천 1
rank해구사 2024-04-20 (토) 10:40
풀어 놓고 키운 닭 먹어 본 적 있는데 맛 자체가 다릅니다.
추천 1
rank소원이 2024-04-20 (토) 10:5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친구가 귀농해서 혼자 어머님 모시고 시골에 사는데, 닭알도 주고 고기도 주고 하니까 동네 어르신이 닭 몇마리 키워봐 하면서 세마리 주고 가셨대요. 수탉 1, 암탉 2.
키워 본 적이 없으니 마당에 방치해서 먹이 줄 때만 호루라기 불어서 주곤 했는데, 산에서 내려올 때마다 닭이 커서 온다고 ㅎㅎ. 새끼를 낳아서 지금은 몇 마린지 모르겠고 무척 많다고 하네요. 대충 세어도 4~50마리는 되는 듯 하다는데, 계란은 산 속 어디다 낳는지 거의 찾지를 못해서 먹기 힘들다고..
작년 가을에 닭 잡아가라고(잡아 놨는줄) 전화 왔길래 가봤는데 닭이 아니라 독수리 같음. 막 날라다니고 ㅋㅋㅋ
잡기는 커녕 내가 잡아 먹힐 듯 해서 구경만 하고 왔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6
     
       
rank원더보이님 2024-04-20 (토) 21:27
@소원이

ㅋㅋㅋ 왠지 상황이 상상이 되는것이 웃기네요. ㅎㅎㅎ
추천 0
rank12424152 2024-04-20 (토) 11:13
이건 진짜 대단하다, 대륙하면 부정적인 의미로 많이 쓰일 수 밖에 없는게 통계인데 저건 대륙의 긍정적인 면모네. 굉장함
추천 3
rank야누스짱 2024-04-20 (토) 11:19
저 산에 해충은 없겠다.
추천 2
rank만복이vvv 2024-04-20 (토) 11:35
와 멋지네요. 부럽다
추천 0
rank아보 2024-04-20 (토) 11:50


추천 0
rankknevno 2024-04-20 (토) 12:11
중국산이 사보고 싶은건 처음이네
추천 1
rank별명5 2024-04-20 (토) 13:09
1번란 먹기시작하면 다른거 못 먹지..
추천 2
rank제임스빡 2024-04-20 (토) 13:49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숀코네리 2024-04-20 (토) 15:39
방목닭 잡으려고 그물 던져서 잡던데... 근데 근육질이라 뻑뻑해서 맛은 없었음
추천 0
rank매일행복하게 2024-04-20 (토) 15:40
다큐에서 본거 같은데 저렇게 키우면 면역력도 강해져서 육질도 좋아지고 번식력또한 증가한다고 하네요.
추천 0
rank터진벌레 2024-04-20 (토) 15:40
날라댕기고  도망댕기고.. 잡으면 생각보다 잼있어요
털뽑고 도축도가능한 1인. 
시골출신 ㅜ ㅜ
추천 1
     
       
rank요미난이네집주인 2024-04-20 (토) 21:55
@터진벌레

전 여섯 일곱살 때 닭은 물론 오리는 면도칼로 목 줄 따서 대접에 피 받아서 어른들 소주 타 드시는거 만들었어요 ^^
추천 1
          
            
rank터진벌레 2024-04-20 (토) 22:39
@요미난이네집주인

앗.. ㅋㅋㅋ
그오리는 계속 사는거죠????
추천 0
               
                 
rank요미난이네집주인 2024-04-21 (일) 05:11
@터진벌레

오리 목에 면도칼 대고 깊게 그어야 되는데
시골에서 오리는 왠만한 개들이랑도 사람이랑도 맞다이 까서요
너무 지랄맞은 놈부터 집에서 잡았습니다
닭도 장닭이라고 수탉 가장 센 놈부터 잡았습니다
일단 닭이든 오리든 목 잡아서 어른들이 건네주면 재빨리 받아서 목부터 꺽었지요
저 어릴땐 도축장이 아니고 집에서
돼지 잡고 오리 닭 잡고 개도 잡았으니까요
추천 0
                    
                      
rank터진벌레 2024-04-21 (일) 07:26
@요미난이네집주인

돼지도 많이 잡았죠 ㅎㅎㅎㅎ 잡다가 간썰어서 왕소금에 찍어서 소주드시던 동네 아저씨들 생각나네요
추천 0
rankacoldston 2024-04-20 (토) 16:07
짱깨가 왠일로 짱깨스럽지 않게 달걀을 수확하지?
추천 0
rankeueywri 2024-04-20 (토) 16:29


추천 0
rank땡큐 2024-04-20 (토) 16:36
주거문제는 없네
추천 0
rank토렌트신봉 2024-04-20 (토) 16:56
와우...
추천 0
rank나는별명이없어 2024-04-20 (토) 16:59
와우
추천 0
rank림링 2024-04-20 (토) 17:36
ㅎㄷㄷ
추천 0
rank애쉬ash 2024-04-20 (토) 17:36


저런 닭수리까진 못 되어도
적어도 살충제 걱정 없는 달걀을 드시려면
난각번호 마지막 자리를 확인하셔요

최소 1번, 2번 추천합니다

3번 4번 방식 때문에 살충제달걀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4번은 꼼짝도 못하고 사료만 먹고 달걀만 낳는 끔찍한 케이지 입니다. 진드기 해결을 스스로 못하니 죽음에 이르기도해서 살충제 뿌리다 살충제 달걀이 나왔습니다
2번 평사에 모래목욕장만 있어도 닭들이 스스로 진드기를 해결합니다 살충제달걀은 인간의 욕심이 빚은 비극입니다
우리가 3번 4번 달걀을 소비하지 말아야할 이유이기도 하고요
good 추천 8
     
       
rank힘찬도약 2024-04-20 (토) 20:17
@애쉬ash

달걀 살 때 예시 사진이라고 나오기만 해서 지나치고 갔는데

맨 뒷자리 숫자가 이리 중요한 줄 이제 서야 알았네요. 감사합니다.
추천 1
          
            
rank요미난이네집주인 2024-04-20 (토) 21:56
@힘찬도약

1번 방사란은 유정란이라 간단한 부화기로 병아리도 됩니다
추천 0
rank강생이똥꼬 2024-04-20 (토) 17:44
상상 초월이네
추천 1
rank어른아이 2024-04-20 (토) 18:29
고기는 질겨서 못먹겠네 쩝..
추천 0
     
       
rank애쉬ash 2024-04-20 (토) 21:36
@어른아이

대신 국물이 끝내줄 듯
추천 1
     
       
rank투슬리쓰 2024-04-20 (토) 22:59
@어른아이

육질이 엄청 쫄깃하긴 했어요. 질긴게 아니라 맛있게 쫄깃했어요.
좀 비싸긴 했는데 농장에서 직접 잡아준 거 몇 번 사먹어봤는데 좋았습니다.
추천 0
rank마땅쇠 2024-04-20 (토) 18:31


어마어마한 규모인데요.
추천 0
rank아다차 2024-04-20 (토) 18:50
토종닭 풀어놓고 키우는건 백숙할떄 압력솥에 놓고 존나 2시간이상 푹 삶으면 육질 쫀득쫀득하니 맛있음
추천 3
     
       
rank애쉬ash 2024-04-20 (토) 21:37
@아다차

국물은 말도 못함!! 시골로 이사가면 근처에 방사 토종닭 살 수 있는 애매한 곳(불법도축임)을 찾으시라
추천 0
rankhojo 2024-04-20 (토) 19:25
않이 씨지가 아니라고??
추천 0
rank달디달고달디달디… 2024-04-20 (토) 19:34
몇마리 없어져도 모르겠네
추천 0
rank꿈꾸는순수 2024-04-20 (토) 19:48
인건비 많이 들어요. 알을 줍는데 품이 몇배는 드니까요.
추천 2
rank고수진 2024-04-20 (토) 19:51
짱개제 가짜 달걀 사건 잊으셨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달걀이 저런 거라고 팔아댈텐데 좋아라 드실
추천 0
rank가가맨 2024-04-20 (토) 20:06
고기가 질겨지고 냄새나고 튀김용은 아님

한마리에 몇십만원주고 먹는 토종닭용
추천 0
     
       
rank애쉬ash 2024-04-20 (토) 21:38
@가가맨

생초를 많이 먹인 닭은 잡내가 거의 없어요
냄새나는 닭은 사료 영향이 큽니다. 수입 곡물 사용한 배합사료 많이 먹은 애들이 피하지방에서 냄새가 납니다
추천 2
rank킹재규어 2024-04-20 (토) 20:27
규모가 중국 답네
추천 0
rank름름이름 2024-04-20 (토) 20:27
1번란이 비싸고 귀한 이유가 저렇게 풀어놓고 키우면 야생동물이 닭을 다 잡아먹음. 그래서 낮에는 풀어줘도 밤에는 우리에서 가둬놓고 재움. 안그러면 저정도 규모면 밤이면 수십마리씩 잡아먹힘. 울타리는 당연히 치지만 관리가 쉽지않고 매나 부엉이같은 새들도 닭을 잡아먹음
추천 1
     
       
rank애쉬ash 2024-04-20 (토) 21:39
@름름이름

노동력도 노동력인데.... 부동산임 ㅠㅠ
1번란 뽑을 시설에 2번란으로 해도 사육두수가 달라짐
추천 1
rank오돌돌69 2024-04-20 (토) 21:02
건강한 만큼 잡기도 힘들다는게 문제
추천 0
     
       
rank애쉬ash 2024-04-20 (토) 21:40
@오돌돌69

총! 공기총!
(진짜 저런 닭수리 키우는데는 닭 잡아준다고 총 들고 나가신다고 ㅋㅋ)
추천 0
rank곰플레이야 2024-04-20 (토) 21:09
계란은 더 좋을지 몰라도, 촌에 사는 아재가 먹으라고 방사해 키우던 토종닭을 줬는데

이건 대체 통통볼 저리가라 할 정도로 살이 질기더라구요.
추천 0
     
       
rank애쉬ash 2024-04-20 (토) 21:41
@곰플레이야

오래 삶든지 압력조리해야함
튀기면 못 씹음
추천 2
rank야생들개 2024-04-20 (토) 21:23
힐링 ~
추천 0
rank이게머임 2024-04-20 (토) 22:02
땅이 크니까 어마어마하네
시골가서 닭이나 좀 키워볼까 하는데 저정도 키우려면 땅이 얼마나 넓어야 하려나
추천 1
rank엘민스터 2024-04-20 (토) 22:06
안 도망가나?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섬광의앤해서웨이 2024-04-20 (토) 22:40
치킨의 왕국
추천 0
ranknick4 2024-04-21 (일) 00:32
저렇게 키워야 하는데...
...ㅠㅠㅠ
우리 닭 사육하고 계란 생산하는것 보면 먹기가 좀 그렇다 라는 이야기가 많죠...
저런것도 결국 비용 가격의 부분이기도 할테고..
추천 0
rank레드레오 2024-04-21 (일) 00:48


냄비 두들기고 허리 숙여서 피하길래. 왠 액션? 싶었는데......

공중으로 뭐가 막 날아 댕기네요......
추천 1
rankmmsos0 2024-04-21 (일) 00:55
중국산이 끌ㄹㅣ다니
닭의 천적은 없나요?
추천 0
rankqqvo 2024-04-21 (일) 00:55
저렇게 키우면 비싸다고 찡찡
저렇게 키우면 닭고기 맛없다고 찡찡
저렇게 키우면 동네 냄새난다고 찡찡
이게 현실인데
푸바오 보면서 질질 짜는 애들마냥
현실에 못사는 애들이 많네
스스로 막 존나 합리적이고 올바른 사람이라고 생각하나?
추천 0
rank왕대괄장군 2024-04-21 (일) 01:10
저기 캣맘있으면 살해해서
닭모이로 줄듯
추천 0
댓글 전체 보기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