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유머] 자동차은근히 부촌에 많이 보이는 차.jpg
rank미친강아지    2024-04-18 (목) 05:07   조회 : 20175   추천 : 70 추천



강남이나 마린시티 가면 되게 많이 보이고

연예인이나 스포츠선수같은 셀럽들한테도 인기가 많고

일단 가면 남들의 시선을 받으니까

그래서인지 벤츠에서도 유일하게

1원도 디씨 안해준다고 알고있음




댓글 77
댓글쓰기
rank쳐다보세요 2024-04-18 (목) 05:26
벤츠에서  제일 병신같은 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2
nogood
반대 7
rank예브게니프리고진 2024-04-18 (목) 06:46
맘에는 드는데 못 사는 사람들이 욕하는 차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9
nogood
반대 12
rank수이드림 2024-04-18 (목) 09:25
좋네~ 마네~ 하는게 더 병신같음
goodgoodgoodgood
추천 21
nogood
반대 3
rank보쌈놈봐 2024-04-18 (목) 05:28
구탱이형이 이차가 간걸로 아는데...
goodgoodgood
추천 19
nogood
반대 0
rankLannister 2024-04-18 (목) 06:55
이 차는 다른거 말고 타고 내릴때 이목을 끔.
일단 네명이 내리면 다 쳐다보게 돼있음.
문처닫는 소리가 하도 커서 쾅쾅 하고 닫으니깐 주변에서 다 쳐다보게 됨.
goodgoodgood
추천 15
nogood
반대 0
rank쳐다보세요 2024-04-18 (목) 05:2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벤츠에서  제일 병신같은 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2
     
       
rank태바리우스 2024-04-18 (목) 10:18
@쳐다보세요

완전 공감합니다.
추천 0
     
       
rank꾸꾹이 2024-04-18 (목) 10:35
@쳐다보세요

고장이 잘나서요?
추천 0
          
            
rank파스텔천사 2024-04-18 (목) 11:27
@꾸꾹이

기름먹는 하마 내부 구조 개좃망입니다 현기차타다 이차 못탑니다
good 추천 5
     
       
rank달마지 2024-04-18 (목) 13:02
@쳐다보세요

극공감
추천 2
rank보쌈놈봐 2024-04-18 (목) 05:2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구탱이형이 이차가 간걸로 아는데...
goodgoodgood 추천 19
rank미뿔 2024-04-18 (목) 06:20
기름 잘 먹게 생겼네
추천 3
rank앞뒤가똑같은 2024-04-18 (목) 06:38
쥐포바겐?
추천 1
rank예브게니프리고진 2024-04-18 (목) 06:4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맘에는 드는데 못 사는 사람들이 욕하는 차
goodgoodgoodgoodgood 추천 29
rank브록레스너 2024-04-18 (목) 06:51
그냥 "나 돈 있다" 라고 할 수 있는 데일리카
그거 빼면 더 나은 대안이 너무 많음...
good 추천 5
rankLannister 2024-04-18 (목) 06:5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 차는 다른거 말고 타고 내릴때 이목을 끔.
일단 네명이 내리면 다 쳐다보게 돼있음.
문처닫는 소리가 하도 커서 쾅쾅 하고 닫으니깐 주변에서 다 쳐다보게 됨.
goodgoodgood 추천 15
     
       
rank공태랑스 2024-04-18 (목) 13:09
@Lannister

왜 쳐다봐요?아무도 관심 없던데
추천 0
          
            
rankL철e 2024-04-18 (목) 13:30
@공태랑스

문이잘안닫혀서 그만큼 강하게 닫아야되니
문 닫는소리가 커서 처다봅니다
추천 3
          
            
rank고수진 2024-04-18 (목) 21:40
@공태랑스

시끄러워 쳐다보는 거?
추천 0
          
            
rank라스트쉽 2024-04-19 (금) 00:23
@공태랑스

소리가 골때려요. 트럭문짝도 아니고 도어래치가 절그럭 하면서 희안한 소리가 나는디 그게 또 엄청 큼.
추천 0
          
            
rank익스큐티브 2024-04-19 (금) 00:43
@공태랑스

문닫는 소리 ㅈㄴ 커서 안쳐다볼수가 없음 ㅋㅋㅋ
추천 0
rank딩딩댕 2024-04-18 (목) 07:07


추천 1
rankelief 2024-04-18 (목) 08:09
강남 역삼 언니야들이 좋아하는 차라고..
추천 0
rank바다rush 2024-04-18 (목) 08:29
벤츠에서 가장 이쁘기만 한차.
추천 4
rank오파운드 2024-04-18 (목) 09:21
수사반장
추천 0
rank달님빛비추어행복 2024-04-18 (목) 09:23
차는 다 개인취향이라서...
추천 0
rank알앤디맨 2024-04-18 (목) 09:24
송도에 많이 보이고..
하긴 송도는 국산차 보기가 더 어렵지..ㅠ
추천 0
rank수이드림 2024-04-18 (목) 09:2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좋네~ 마네~ 하는게 더 병신같음
goodgoodgoodgood 추천 21
     
       
rankpeture 2024-04-18 (목) 22:43
@수이드림

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좋네~ 마네~

하하하하하~~~
추천 1
ranklu301 2024-04-18 (목) 09:27
디자인이 로망이있죠.
디펜더도 리뉴얼 되면서 뭔가 요즘차 느낌인데
저런 각진 디자인이 취향이면 딱히 대안도 없고

그런데 승차감은 뭐 말 할 필요가 없고
루프쪽 안정성은 요즘차라고 할 수도 없다고......

그래도 돈 있으면 갖고 싶은...
추천 0
rank등불 2024-04-18 (목) 09:30
벤츠에서 기름 제일 많이 먹는 ㅈ구린차야 운전시야 높아서 재밌는거 말고 장점 별로 없다
추천 0
     
       
rank블랙티거 2024-04-18 (목) 21:19
@등불

저거살 능력되면 기름값 걱정은 안할듯요 ㅋ
추천 1
     
       
rank익스큐티브 2024-04-19 (금) 00:47
@등불

제일 많이 먹는건 AMG GT, 63AMG 나 GLS 마이바흐 일듯 ㅎㅎ
추천 0
rankyouseesa 2024-04-18 (목) 09:32


추천 0
rank알쟁이 2024-04-18 (목) 09:41
댓글들이 욕이 많은데
모토쇼가서 보면 이 차 구경할라고 줄서있음. 벤츠 다른차들에 비해도 압도적으로 사람 많이 기다림.
추천 2
rank강생이똥꼬 2024-04-18 (목) 09:47
최근 많이 팔렸는지 자주 보이더만요.
개인적으론 남성미가 뿜뿜이긴 한데 성능에 비해 지나치게 비싼 것 같음.
추천 0
rank곰곰한 2024-04-18 (목) 09:48
승차감이 70년대 승용차같은 ... 이해가 안됨.
추천 2
rank단팥찡 2024-04-18 (목) 09:54
본문 사진은 벤츠 아니고 Mercedes-AMG G 63 입니다
추천 2
     
       
rank단비꺼야 2024-04-18 (목) 15:47
@단팥찡

AMG사가 벤츠에 합병된게 언제적인데... 아직도 분리해서 생각을ㅋㅋㅋ
1960년대부터 벤츠차량 튜닝하다가 90년대 중반 지분반정도 넘기고 벤츠와 협업관계 유지하다가
2003년에 완벽하게 벤츠에 지분100프로 넘기고 벤츠 고성능엔진 전담 부서로 변경됬습니다.

정확하게 본문에 있는 신형 지바겐은 벤츠에서 나온 G63AMG 모델입니다.
추천 4
          
            
rank단팥찡 2024-04-18 (목) 16:41
@단비꺼야

그냥 담백하게 차이름에 벤츠가 안들어간다는걸 말씀 드리는 겁니다 ^^
추천 3
rank오모가리 2024-04-18 (목) 09:57
연비가 좋은것도 아니고 승차감이 좋은것도 아니고 주행질감이 좋은것도 아니고

아웃도어차인데 아웃도어에 나가는것도 아니고

디자인 하나빼면 아무짝에도 쓸모가 없는 차
good 추천 5
rank아라디호 2024-04-18 (목) 10:00
신발도 이쁘면 잘신는것 처럼 차도 이쁘면 잘탐.
인기 많은데는 이유가 있지 뭔ㅋㅋ
미니 시리즈만 봐도..
추천 0
rank영원한건아무것도 2024-04-18 (목) 10:22
'자동차은근히 부촌에 많이 보이는 차'
국어공부부터 다시 하시는 게 낫겠네요 어순이 너무 이상합니다
추천 4
     
       
rank먹엉두번먹엉 2024-04-18 (목) 10:46
@영원한건아무것도

요즘에 이런 글들 엄청 많습니다.
진짜 짜증납니다.
퍼다 나르기만 하는건지 작성자가 진짜 저렇게 쓰는건지 .. 참
저렇게 쓰는거면은 국어공부 다시 해야될것 같습니다.
추천 1
익명 2024-04-18 (목) 10:24
그래서 저거 살 수 있는 재력들은 되고 욕을 하는건가.....
그돈씨 할만한 사람 아니면 굳이 욕을??
수요가 있으니 계속 만드는걸텐데 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네버님 2024-04-18 (목) 10:29
차에 대해서 조금만 알면 구매 안 할 차.
추천 0
rank호러인생 2024-04-18 (목) 10:32
저차가원래 디펜더, 랭글러와함께 오프로드 차량으로 비교 하던 차인데... 디펜더나 랭글러나 g바겐이나 일반도로에서 더 많이 탄다는게... 갠적으론 랭글러는 정말 일반도로에서 타는차는 아닌거 같고, g바겐도 구형타보긴했는데 딱히 승차감 좋다는생각 못했어요.
추천 0
rank나몰라라라가 2024-04-18 (목) 10:51
겉멋 끝판왕 아닌가ㅋ 나도 겉멋 들이고 싶다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ZOOJOO 2024-04-18 (목) 11:28
몇몇 댓글 웃겨요~
본인들 뭐 타고 다니시는지 궁금하네요
본인차 VS 지바겐
어떤게 병신인가요?ㅋㅋㅋ
추천 2
rank다른고릴라 2024-04-18 (목) 11:38
비싼 사람들이 코란도 감흥 느낄려고 타는 차
1도 안멋짐
추천 0
rank왕대괄장군 2024-04-18 (목) 12:36
비싼 가방같은존재인가?
추천 1
rank진격의미터마이어 2024-04-18 (목) 12:41
이게 3억 가까이 해서 ....
추천 0
rankkarakal 2024-04-18 (목) 14:38
깡통이 2억6천..

우리 동네에 뒷바퀴 4개짜리, 그러니까 6x6 롱바디가 있는데 그건 옵션 포함 10억이라더라..

오프로드 차량이라 온로드에선 오히려 주행성능이 낮은 편인데 오프로드판에서는 본 적이 없다..  차 망가질까봐 그런데 안 가져옴..  랭글러는 꽤 자주 보이는데..

그렇게 차를 모시고 다니려면 왜 오프로드용 차량을 사는건지 도통..ㅋ
추천 0
rank티드오 2024-04-18 (목) 14:47
저 차 사는 사람들이 저 차 하나만 살돈만 있겠음? ㅋㅋㅋㅋ
못사는 사람은 고려 1도 안하는 차니깐 신경끄세요 ㅋㅋㅋ
추천 1
rank맛난야채호빵 2024-04-18 (목) 14:56
옛날엔 가끔 보면 신기했는데 요즘은 너무 많아서 희소성이 많이 떨어진듯.
추천 0
rank미스트버언 2024-04-18 (목) 16:35
와이프가 쥐바겐 보고...
저런 옛날 차는 왜 타냐고...묻더란.....
추천 1
rank백억만주세요 2024-04-18 (목) 16:43
베댓들 상태 ㅋㅋㅋㅋ 병신 소리 두개, 못사는차라고 비꼬는게 베댓 ㅋㅋㅋ
추천 0
rank붉은언덕 2024-04-18 (목) 18:29
돌아가신 김주혁님 차도 저거였던걸로 아는데 안정성문제가 있던...
추천 0
     
       
rank니고양이 2024-04-18 (목) 20:19
@붉은언덕

그건 구형 완전 사골중 사골
지금껀 처음부터 완전히 다시만든 신형
그리고 그분은 사고사가 아닌텐데
추천 0
          
            
rank붉은언덕 2024-04-18 (목) 22:02


@니고양이



차가 구형모델이군요...ㄷㄷ

돌아가신 이유가 다 다르게 나오는데 어느게 맞는건지...
추천 0
               
                 
rank익스큐티브 2024-04-19 (금) 00:48
@붉은언덕

이미 심정지 상태 아니셨던가요...
추천 0
rank동급생 2024-04-18 (목) 18:48
아는 분이 저거랑 마이바흐 suv랑 고민하시다가 그냥 마이바흐 suv 사셨음
추천 0
     
       
rank니고양이 2024-04-18 (목) 20:20
@동급생

너무 극과 극인데 ㅋㅋㅋㅋ
간지vs편안~~
추천 1
     
       
rank애쉬ash 2024-04-18 (목) 23:31
@동급생

마이바흐에서 SUV도 만들어요? 우와... 타락이 끝이 없네
추천 0
rank빠박대장군 2024-04-18 (목) 20:18
꼬물차???
추천 0
ranklilillill 2024-04-18 (목) 20:25
진짜 ㅂㅅ차

대체 왜 사는거야?

그돈씨 다른거 사셈
추천 0
rank림링 2024-04-18 (목) 20:33
허허
추천 0
rank파란매실 2024-04-18 (목) 20:46
코란도 짝퉁같네...
구린 코란도...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보고파서 2024-04-18 (목) 20:54
안전할 줄 알았는데 전혀 안전하지 않는 차
추천 0
rank피라후 2024-04-18 (목) 22:36
이토징어 형들.. 지금 지바겐 까는거야??

젊은 대표들 다들 카이엔 보그 지바겐만 찾던데..
추천 0
rankfive1986 2024-04-18 (목) 22:50
하차감 으로 타는차 ㅋ
추천 0
rank쥐포나라 2024-04-18 (목) 23:22
승차감은 나쁜.
추천 0
rank크랙잭 2024-04-19 (금) 00:11


레토나랑 비슷한데?
추천 1
     
       
ranksoonja 2024-04-19 (금) 08:59
@크랙잭

나도 첨 봤을때, 와~~! 레토나 관리 잘했네! 근데 벤츠 마크는 왜 달고 다녀 ㅋㅋㅋ
추천 0
rank라스트쉽 2024-04-19 (금) 00:29
돈많으면 뭐 이것도 사보고 저것도 사보고 하는거죠 ㅎㅎ 하지만 그돈씨 해보자면 우르스를 살거 같음.
추천 0
rankyops 2024-04-19 (금) 01:39


추천 1
rank스타그 2024-04-19 (금) 02:03
돈 생각하고 타는 차는 아니죠. 옆 가게 형님 타시는데, 실연비 2.5 나온다더군요 ㅋㅋㅋ 이걸 기름 아껴가며 탈거면 사질 말아야 한다며. 리스에 유류비 하면 월 500쯤 나간다네요.
추천 0
rank몰라새캬 2024-04-19 (금) 02:35
실상 지바겐은 독일 레토나인셈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형이 각져서 그런가 왜 좋아하지 군용차인데
추천 0
rank노한나 2024-04-19 (금) 02:48
지바겐은 로망이 있음
그리고 시대를 불문하고
로망이란
실용적이지 않고 값비쌌음ㅋㅋ
추천 0
rank포스마치 2024-04-19 (금) 04:06
외제차 사는 이유를 모르겟음.. 어릴때야 머...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