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엽기] 칼부림 현장.. 지켜만 본 경찰
rank휴지끈티팬티    2024-04-18 (목) 04:33   조회 : 23719   추천 : 135 추천



분노 주의......ㅅㅂ

댓글 94
댓글쓰기
rankFadel 2024-04-18 (목) 04:43
어찌 라는 짓거리가 멧돼지하고 똑같냐? 뒤져라~ 뭐하러 경찰하니?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1
nogood
반대 0
rank나메 2024-04-18 (목) 05:06
사람으로서 겁나는거 이해합니다만
겁날만한 상황에서 해야할 일을 해야하는 특수한 직종이고
당연히 그런 부분을 생각하고 지원했어야 하는건 본인의 몫입니다.
내 생명과 신체의 안전을 도외시 하고 돌진하라는건 아니지만
내 안전'만' 생각한것 같은 대처는 선을 넘었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8
nogood
반대 0
rank도롱이250 2024-04-18 (목) 05:40
20년 이상 근무 경력을 가진 경찰이 저 모양이야? 권총 사거리가 2~3미터인가 보다.  발 상처 탓으로 변명하는 꼴이 울분을 일으키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8
nogood
반대 1
rank상식과기본지식 2024-04-18 (목) 06:25
그래서 지금 어떻게 되는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9
nogood
반대 0
rank휴지조각 2024-04-18 (목) 07:35
괜히 짭새가 아니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3
nogood
반대 0
rankFadel 2024-04-18 (목) 04:4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어찌 라는 짓거리가 멧돼지하고 똑같냐? 뒤져라~ 뭐하러 경찰하니?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91
rankHAMA 2024-04-18 (목) 04:56


추천 1
rank나메 2024-04-18 (목) 05:0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사람으로서 겁나는거 이해합니다만
겁날만한 상황에서 해야할 일을 해야하는 특수한 직종이고
당연히 그런 부분을 생각하고 지원했어야 하는건 본인의 몫입니다.
내 생명과 신체의 안전을 도외시 하고 돌진하라는건 아니지만
내 안전'만' 생각한것 같은 대처는 선을 넘었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8
rankmcsniper 2024-04-18 (목) 05:22


good 추천 5
rank도롱이250 2024-04-18 (목) 05:4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20년 이상 근무 경력을 가진 경찰이 저 모양이야? 권총 사거리가 2~3미터인가 보다.  발 상처 탓으로 변명하는 꼴이 울분을 일으키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8
     
       
rank가라티알 2024-04-18 (목) 08:44
@도롱이250

저런식으로 20년 유지했나봐요 밥버러지 같이
goodgoodgood 추천 17
rank상식과기본지식 2024-04-18 (목) 06:2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그래서 지금 어떻게 되는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9
rank휴지조각 2024-04-18 (목) 07:3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괜히 짭새가 아니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3
rank라바레드 2024-04-18 (목) 07:46
하는 것도 없는디
월급은 따박따박 받아가고 좋겠어 아주
good 추천 5
rank커져라여의봉 2024-04-18 (목) 07:47
에라이...개족같은 짭새새끼...상판대기 공개해라...저런게 민중의곰팡이지....하는일이라고는  점심 머먹을까..저녁 머먹을까,,,그런 생각만 하지
good 추천 8
rank기상청사람들 2024-04-18 (목) 08:32
미국 경찰이었다면 6~7미터에 흉기소지자는 일단 쏘는데
아니면 자신이 찔리기에..
저 경찰은 그 6~7미터 유지만 했네요
총쏴서 과잉대응 이슈 안 만들려했는지
무서워서 그랬는지는 몰라도
소송간다면 꽤 문제될 수 있겠네요
추천 3
rank30대마법사 2024-04-18 (목) 08:33
저런 새끼를 얼굴 가려주네
참 진짜 좋은 나라다.다른 나라였으면
얼굴 이름 신상 만천하에 공개되서 개망신 당할건데
good 추천 8
rank일이삼사오다 2024-04-18 (목) 08:42
어처구니가 없네요..
추천 0
rank가라티알 2024-04-18 (목) 08:44
밥버러지
추천 1
rank샌디브릿지2500 2024-04-18 (목) 08:47
열심히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잊을만 하면 한번씩 저런게 나오니..
견찰이란 소릴듣지..끌끌끌..
추천 0
rank날쌘까마귀 2024-04-18 (목) 08:47
저딴게 경찰?
추천 0
rank러브데스로봇 2024-04-18 (목) 08:51
저런 공무원이야 널리고 널렸지만

경찰 입장에서 아무런 처벌도 없다는게 진짜 한심하다.

처벌 받아야지 저런 공무원이 없어지고 경찰이 나오는거 아닌가
good 추천 5
rank주호88 2024-04-18 (목) 08:53
아무 설명없이 cctv만 보면 총든 경찰이 킬러 고용해서 식당 주인 담구는 장면이네
good 추천 5
rank올마스터 2024-04-18 (목) 08:54
노주임이 또
추천 0
rank상사병77 2024-04-18 (목) 08:54
자체 징계도 없었음?? 결론이 궁금하네. 전에 이 사건을 보긴했지만..결론을 모르겠네요.
추천 2
익명 2024-04-18 (목) 08:55
인권하는 놈들이 공권력을 약체로 만들어 놨다. 철저한 준법아래 집행되는 경찰의 공권력은 보호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런 무기력한 법집행의 피해는 고스란히 시민에게 돌아갑니다.
추천 4
rank구슬교 2024-04-18 (목) 09:03
어우.. 견찰 개새끼 진짜 욕나오게 만드네
추천 0
rank무결점v 2024-04-18 (목) 09:06
아니 .. 뛰지도 못하는 사람이 경찰이라고???
추천 0
rankobserver 2024-04-18 (목) 09:07
나같으면 바로 총쏴서 제압했겠다
그럴때 쓰라고 지급해주는거 아닌가
추천 2
rank상아마니 2024-04-18 (목) 09:10
저정도 상황에선 그냥 사살해도 완전한 면죄부 주고 일하게 해야지...저렇게 좁은공간에서 대치하면 생명의 위협이 되니까..저 거리에선 같은 공간에 있으면 1초만에 칼에 찔릴수 있으니까...저 경찰은 참 한심하기 그지없긴한데, 솔직히 이해는 된다. 우리나라는 일을 시키려면 할수있게 해주고 시켜야되는데, 탁상행정식이라 실제상황이랑 먼가 안맞음.
추천 3
rank향기바다 2024-04-18 (목) 09:19
미국처럼 흉기를 들고 있으면 버리라고 수차례 경고하고 그래도 안되면 총으로 사살하던 다리를 쏘던 그건 경찰관 재량으로 어떻게든 범인을 제압하고 피해자를 구하는게 우선임. 근데 이 나라는 뭐만 하면 과잉방어라니 이딴 개소리를 지껄이고 있으니.. 대체 과잉방어라는게 왜 있는지 모르겠음.
추천 2
rankSudooo 2024-04-18 (목) 09:20
19년도면 5년전이다...지금은 저정도는 아니겠지
추천 0
rank조각06 2024-04-18 (목) 09:22
경찰 짬밥 무섭네..어떻게 저렇게 당당하지 ㅄ새끼 지 발바닥 질환 있는 거 알고 싶댔나? 저런 새끼가 지 자식새끼 일 저지르면 돈 주던가 다른 걸로 협박해서 일 끝낼 새끼지..
추천 2
rank달님빛비추어행복 2024-04-18 (목) 09:25
와... 할말없다 진짜
추천 0
rankyouseesa 2024-04-18 (목) 09:37


추천 0
rank피부과의사 2024-04-18 (목) 09:39
방송에 나왔지만 아무런 조치도 하지 않네요

경찰은 그냥 자격증보유한 일반인보다 못한 수준인듯
추천 3
rank바로가기 2024-04-18 (목) 10:02
노주임
추천 0
rank나호로 2024-04-18 (목) 10:39
경찰이 경찰직 수행은 안 하고 철밥통하려는 목적이라면
짤라야 정상이다.
추천 0
rank하얀오후 2024-04-18 (목) 10:41
아오 빡치네??
추천 0
rankWist 2024-04-18 (목) 11:21
열심히 해봐야 승진에 유리한것도 아니고
어떤 성별은 사무실에서만 지지고 볶아도 승진 되니 동기부여가 될리 만무하지...
추천 0
rank오늘은메롱 2024-04-18 (목) 11:23


혈세루팡러 저기잇내
추천 0
rank피묻은분필 2024-04-18 (목) 11:26
정년까지 자리지카다가 퇴임 할 생각이였나 보네..ㄷㄷ...저분은 그냥 교통과로 보내야할듯..;;;;
추천 1
rank씨뮬라씨용 2024-04-18 (목) 11:34
견찰은 일생의 도움이 안됨.. 될 수 있으면 경찰과 엮이는 일은 안벌이는게 좋음....ㅅㅂ
추천 0
rank작은인연 2024-04-18 (목) 13:00
국민의 안전을 책임지는..경찰이라지만
우선 내 안전이 최우선이고 그다음 가족, 지인..국민은 어디쯤에 있을까??
추천 0
rank리버스토리 2024-04-18 (목) 13:04
발로 인해 뛰지를 못했다면 내근직으로 전환 신청을 하던지
국민의 세금은 꼬박꼬박 받아먹으면서, 왜 국민의 안전은 지키지 않는가?
추천 1
rank블링크 2024-04-18 (목) 14:02
50대 이상 경찰들은 경찰 아니라고 하더니 .. 맞네요
추천 0
     
       
rank루레이 2024-04-18 (목) 15:20
@블링크

노주임 이라고 부르죠. 일 제대로 안하고 꼼수나 부리는 50대 경위 경감들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백곰이다 2024-04-18 (목) 15:06
예전에 듣기로 20년전에 아무나 경찰하던 시절에 경찰된 아재들이 일도 ㅈ도 못하고, 짬으로 젊은 경차들 괴롭히기나하고, 법은 하나도 몰라서 일도 안하는 잡새들이 있다더니 딱 그나이 그 경력.... 여경보다 못하다 ..
추천 0
익명 2024-04-18 (목) 15:17
경찰이라는 직업의 특수성 이해 좃도 못하는 잼민이새끼들 많음
이것도 체급차이나고 무기 차이 나니까 오토케오토케 해도 견찰들 이해해줘야겠지? 싯팔 이딴식으로할거면 경찰을 때려치워야지
추천 1
rank허랭득이 2024-04-18 (목) 15:23
주변에 저런 견찰 있을까봐 겁나네;
추천 0
rank아라디호 2024-04-18 (목) 15:27
저런 새끼들 때문에 집단도 욕 먹고 뭣하나 도움 되질 않는데 왜 방치하니 버러지 견찰들아.
내부 쇄신은 눈꼽만치도 안하고 아직 잘 농땡이피우고 있겠지 저런 새끼들이.
추천 1
rank빠박대장군 2024-04-18 (목) 15:30
와..... 전에 경찰이랑 소방관분들이랑 목숨걸고 일한다고 하더라고.....

경찰은 이렇게 자기목숨 먼저 챙기는 일들이 많지만....
소방관은 불이 무섭다고 물러서지 않아!!!!!

우리가 소방관을 존경하는 이유지!!!!
추천 0
rank뭉태기 2024-04-18 (목) 15:44
에라이 병신새끼들아..

경찰이 진압한거가지고 범죄자 새끼가 소송 못걸게 보호해줘라

범인 잡으려고 하다가 기물 파손한거 보험으로 복구해줘라. 그 복구비는 범인새끼가 벌어서 꼭 갚도록 하고, 장기매매를 하던지

범인새끼가 칼부림 하는거 경찰차로 치어도 경찰은 무죄로 만들어줘라, 오히려 차 수리비를 범인새끼가 물게

그렇게 해줄거는 좀 해주고 뭐라고 하자.....



물론 경찰새끼들이 왜 그지경이 되었냐 하면, 예전에 어떤 병신같은 경찰놈이 하나 엿처먹인다고

팔 꺽지도 않았는데 꺽인척 쑈하고 그지랄해서 그런건 기억하나 모르겄네..

그 병신새끼 제대로 처단하지 못한게 보호받지 못하는 경찰을 스스로 만든거다
추천 2
     
       
rank바밤바아이 2024-04-19 (금) 04:21
@뭉태기

댓글만봐도 일반 사람들의 무지와 혐오만 생김. 넵둬.
병신들이 뭐가 잘못된건지 똥인지 된장인지도 모르고, 개소리만 싸지르니까.
뭐 경찰 본인들 처자식이 저러면 구경하겟냐고?

정의로운척하는 일반 시민병신들이 사이코페스들이야.

일했을때 부작위만 없어봐. 해주지. 근데 보호를 못해줌 국가가 공무집행하는사람들을
그런데 왜 일함? 나 일하면 내가 손핸데?
저기 제압하다 기물파손으로 민사들어오면 국가갚아줌? 아님 여기 존나 정의로운 댓글 다는사람들이 돈백만원씩내서 갚아줌?

아님 저 경찰이 온전히 다 짊어지고 가야됨.
왜 일해야해? 일하면 손핸데? 뭐 경찰은 뇌없음? ㅎㅎㅎㅎㅎ기가찬다 댓글들보면 혐오만 생긴다.
추천 1
rank자비jb 2024-04-18 (목) 16:17
예전에 라이브 라는 드라마 보니,(물론 드라마이긴 하지만)

경찰들이 총 쏘는 것에 대한 부담이 생길수도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긴 했습니다.

적절한 조화라는것이 쉽진 않지만, 지금의 현실은 교권도 공권력도 너무 무너졌다는 생각이 들어요
추천 0
rank너무더워요 2024-04-18 (목) 16:28
견찰
추천 0
rank몽밍구 2024-04-18 (목) 16:29
간단합니다. 저 견찰분 가족을 똑같이 보는 앞에서 칼로 찌르고 폭행하고 하면 됩니다.
저런 사람들은 내 일 아닌데?! 하는 저런 사람들은 똑같이 당해봐야 합니다.

이런 경찰분들 보고 있으면 진짜 소방관분들 진심으로 존경합니다.
온갖 도움 요청에 응해주시는 소방관분들을 위한 여러 지원들이 없어서 참 아쉽네요.
본인들 필요할때는 119 119 소방관분들 부르면서 나라에서는 지원도 없고..
제발 소방관분들 처우좀 잘해주면 좋겠네요.
추천 0
rank칼의노래 2024-04-18 (목) 17:09
이후의 인터뷰를 보면 반성의 기미가 전혀 없어서 죄질이 너무 안 좋음
직무유기로 파면은 당연히 당했을 테고 이 인터뷰를 증거로 징역도 세게 맞았을 듯
아무것도 모르는 경계선 지능을 가진 경찰이라고 여겨짐
추천 0
rank버닝소울 2024-04-18 (목) 17:35
일은 저렇게 하시지만 여경들에겐 참 스윗하시겠지...
추천 0
rankCanard 2024-04-18 (목) 17:52
견X: 응 안짤려 ㅋㅋ 어딜가도 ㅈ같이 하면 편해 보내봐 ㅋㅋ
추천 0
rank감자먹는하마 2024-04-18 (목) 18:00
저런새끼들은 절대 안짤린다 끝까지감 우리사회에 박혀있음 저 보신위주의 삶을 사는 사람들 어디에나 있음 답답함
추천 1
익명 2024-04-18 (목) 18:59
아무것도 안하고 돈만 축내는 철밥그릇 성향인 사람이 경찰이 된듯
추천 0
rankeett1 2024-04-18 (목) 19:10
여경보다 더하네.. 저건 해고해야지
추천 0
rank새대갈 2024-04-18 (목) 19:32
저거 몇년전일이고 그때도 내가본거니까 이슈가 됐던 문제같은데 후기는 어떻게됐을려나...
추천 0
rank2찍이범인 2024-04-18 (목) 20:01
왜 경찰도 사람이고 밥벌이 월급직인데 비난이 과하다고 생각한다

라고 생각하는 쉴드질 치는 국민들 다 어데갔냐?

경찰이 회사원과 같다고 생각하는 견찰들은 경찰말고 다른일을 해야지 그냥 회사 들어가
추천 0
rank콩닢 2024-04-18 (목) 20:14
누가 목숨걸고 영화처럼 싸우래? 총 뭐하러 들고다녀ㅡㅡ...생 지랄을 한다 정말 어휴
추천 0
rankACMilan 2024-04-18 (목) 20:23


추천 0
rank카타나롱소드 2024-04-18 (목) 20:46
급하게 가다 무전기를 두고 갔다는게 경력 20년차가 할소리냐?
추천 0
rank보고파서 2024-04-18 (목) 20:53
저 견찰새끼 저 이후가 궁금하네.
저 새끼 상대로 민사소송 못하나?
추천 0
rank써브듀 2024-04-18 (목) 21:08
NYPD 에게 배우자
추천 0
rankskuid 2024-04-18 (목) 22:39
일반회사도 적성에 안맞는다 싶으면 자르는데
경찰이면 더 빡시게 했어야지.
그래서 미국같은데는 당사자를 고소하는게 아니라 경찰청을 고소하던데
추천 0
rank노구찌 2024-04-18 (목) 22:52
그냥 실탄을 쏴
범죄자에게 선량한 국민을 구하기 위해 실탄 쏘면  우리 국민들이 당신을 보호해줄겁니다
추천 0
     
       
rank바밤바아이 2024-04-19 (금) 04:15
@노구찌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뭔 개소리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국민이 보호해준다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추천 0
          
            
rank노구찌 2024-04-19 (금) 14:12
@바밤바아이

나라가 버리는면 우리가 구해주야지
우리를 위해 목숨받쳤는데
추천 0
rank돈까스정식2인분 2024-04-18 (목) 22:52
ㅋㅋㅋㅋㅋ ㅅㅂ 나도 경찰이나 할걸 존나 꿀직업이네 ㅋㅋㅋ
추천 0
rankloudne 2024-04-18 (목) 23:08
그래 사정은 알겠고 어쨋건 직무 수행을 못하는데 파면해야지
추천 0
rank쥐포나라 2024-04-18 (목) 23:22
심각하네
추천 0
rank게임영화독서음악 2024-04-18 (목) 23:26
되게 심각하네.
영어권 body cam police cam 이런거 유투브에 치면 칼 들거나 경찰 말 안듣는 사람들은
총 겨누면서 손 보여줘 엎드려 무기 버려 졸라 크게 소리 지름.
그래도 말 안들으면 바로 탕탕탕
추천 0
     
       
rank바밤바아이 2024-04-19 (금) 04:13
@게임영화독서음악

그렇게 해도 민사 형사상 죄를 면해주니까.
한국은 그렇게 하다가 진압하다 칼부림 한사람 죽이기라도 하면 그냥 살인죄 적용됨

님이 저사람 처자식 다 먹여살려줄거임?
민사형사 다 면제해줄수 있음?

직업윤리다 좋은데, 실상을 봐야지.

미국 비교할거면 미국처럼 해주던지.
그거 안되자나 여기 한국임

탕탕탕 잘못하다가 그냥 살인죄로 기소됨 뭐 님이 어떻게 해줄수있음??????????
추천 0
rank너의개소리 2024-04-18 (목) 23:27
어딜가나 저런 월급도둑이 있지. 짜르기 힘든 공무원이나 공기업에 저런 놈들이 많이 있는데 못 짜른다는게 문제임.
추천 1
rank겜광 2024-04-18 (목) 23:27
경찰한테 피해보상하라는 개소리만 안한다면 저 쓰레기 현장 사살일텐데, 그래서 1차적으로 총을 못쏜거겠고 2차 실수는
어찌됐든 일단 시민을 보호해야 하는데 마냥 바라만 보면서 방치만 했던거는 큰 실수네요. 경찰 업무 하면서
위험한 순간을 맞딱뜨릴거 예상도 못하고 경찰 지원해서 경찰 하고 있는건 아니겠지? 한국은 큰 문제가 경찰이
현장에서 총을 쏴도 책임을 묻게되어 있는게 독소조항이에요. 근데 저딴 쓰레기는 현장사살만이 정답이다.
추천 0
rank팜볼러 2024-04-18 (목) 23:43
그냥 길 지나가던 이토아재(저 포함)들도 저 견찰보단 낫게 대응하겠다.

자기 목숨 소중한 거 모르는 사람 없고 자력구제와 정당방위 인정에 인색한 사법체계 다 알지만 저놈은 선 넘었음.

20년 동언 어떻게 짭새로 근무했을지 안 봐도 뻔함. 

동료둘도 잘 알거임.
추천 0
rankrealg12 2024-04-18 (목) 23:53
뛰지도 못할 정도면 그냥 정리하고 집에 가라 쫌
추천 0
rank고라잡덕 2024-04-19 (금) 00:03
경력 20년 넘었는데 테이저건 하나 못 쏘냐
추천 0
rank판에미로 2024-04-19 (금) 00:08


뻑큐!
추천 0
rank개자바머근연 2024-04-19 (금) 00:14
저딴 놈은 제발 모자이크 하지 말자!
추천 0
rank두두두텅텅 2024-04-19 (금) 00:26
그래서 지금 어떻게 되는가?
추천 0
rank눈이라도내린다며 2024-04-19 (금) 00:42
에휴... 진짜 한심하다
추천 0
rank옵티머스프라임 2024-04-19 (금) 00:43


추천 0
ranknick4 2024-04-19 (금) 00:44
직무유기 처벌 해야 하는것 아닌가요??
그리고 해야할일을 못하면 파면 해고 해야하는 경우에 해당할것 같은데요...
다른 회사나 조직 같은곳에선 다른 업무에 투입하거나 뭔가 해 볼 수 있겠지만...
경찰은 만약의 사태의 경우 현장에 나가게 되면 위급상황 위험상황에 대처가 가능해야 하는것 같은 느낌 아닙니까??
물론 민원담당 같은곳으로 투입할 수 있기도 하겠지만... 음...
어떤경찰은 칼들고 설치는 사람 생길 수 있는 현장에서 일하고 어떤 사람은 안전한 종이하고만 일하면서
종이작업하는 경찰이 월급 많이 받고 먼저 승진하고 하면 그 또한 웃길 것 같고...
물론 조직 같은곳에서 사병하고 장교는 역할이 다르고 배우는것 필요한 능력이 다르기는 하지만...
장교로 뽑은 인력도 아닌데 저러하다고 하면... 직무에 적당하지 않은것 아닌가요???
추천 0
     
       
rank바밤바아이 2024-04-19 (금) 04:09
@nick4

직무유기로 처벌당하는게 저거 제압하다 실수로 상해일으켜서 민사 소송당하는거보다 싸게 치니까 저러는거겠지.
생각이없냐?

경찰은 땅파서 시민구해줘?

시민을 정당하게 구해줬을때 사법적 보호를 잘해주면 좋다고 쳐잡겟지 그게 성과니까.
근데 보호를 못해주니까 저렇게 방어적으로 가는거아냐.

그냥 직무유기로 처벌받는게, 저사람 제압하다 실수로 민사걸리는거 보다 싸게 치니까.

저사람 제압하면 민사 형사 처벌 다 면제하고, 1계급승진 시켜준다고하면, 저사람 칼빵맞아도 제압할걸?
추천 0
          
            
ranknick4 2024-04-20 (토) 00:08
@바밤바아이

???
직무유기로 처벌받는것이 저렴하다면
위험한 업무는 하지 않아도 된다는 논리 입니까???
그러면 위험한 업무들은
모두 그냥 일 없을때 놀다가 일 생기면 구경하다가 직무유기로 처벌 받으면 된다는 것입니까???
그러면 그런 직업에 사람을 왜 고용하죠???
추천 0
rank아름아리아라 2024-04-19 (금) 00:47
치안조무사
추천 0
rank차차다3 2024-04-19 (금) 01:37
나이먹은 경찰들이 일을 더 못하던데 ㅡㅡ 똥고집도있고
추천 0
rank카토팡 2024-04-19 (금) 01:57
견찰이 머 그렇치
추천 0
rankedlqlitrk 2024-04-19 (금) 02:18
견찰 검새 센세이 이런 것들은 그냥 세금으로 월급받고 출퇴근하는 회사원 그 이상 이하도 아니다.그 이상을 기대하지 마라
추천 0
rank바밤바아이 2024-04-19 (금) 04:07
경찰이 공무집행을하고 어떤 행위를 했을때 국가가 전부 보호를 못해주니까 행동을 안하는거겠지.
민사걸리면 저거 어떻게 감당할거야?
여기 댓글러들이 돈 100만원씩 내서 변호사 구해줄거야?

뭔 개소리냐 진짜. 에초에 저사람들이 정당하게 공무집행을 했을때, 방어될 수 있도록 하면 다되는데.

그게 아니니까 못하는거야. ㅈ되는거아니까. 실수 하나라도 하면 ㅈ되니까

니들 집에 처자식있는데 직업날리면서까지 소송걸리면서 저렇게 하고싶겟니?
저사람은 저러고 싶어서 저랬겟어?

저거 제압하는거보다 부작위로 징계받는게 더 싸게 치니까 저렇게 하는거야.

진짜 제압하고 그게 좀 강하던 약햇건 실수가 좀있엇건 공권력을 보호해줘봐

당장 등본 1통 늦게 때준다고 앞에서 개지랄 하는 민원인 하나 에 공무원 보호도 못해주는 국가인데,

직업윤리가 밥먹여주니?

공공기관에서 내가 일했던건 공익뿐이였지만, 일반 시민 민원인들 치가 떨린다. 보호? 개소리말아라
내가 본봐로는 공무원 보호해주는 대한민국은 본적이 없다. 사과만 시키고 그냥 굽히라고하지
추천 0
rank톰쿠루즈 2024-04-20 (토) 14:45
경찰들의 저런 형태가 오늘 내일 일만도 아닌것이 과거부터 쭈욱~~~ 그대로입니다
특히 현재 60대 이후 ~ 꼰대 견찰들 모지리 꼴통들이 수두룩 합니다
물론 아닌분들에겐 죄송하지만
택시기사랑 친하다고 짜고 치고 범죄자 만들어 돈뜯는거 나누고
아주 골고루 비리들을 많이 보았죠 ㅎㅎ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