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기타] 태진아 아들 이루..음주운전 집행유예 확정.jpg
rank흑임자    2024-04-17 (수) 19:09   조회 : 10343   추천 : 64 추천



댓글 26
댓글쓰기
익명 2024-04-17 (수) 19:14
애비나 애새끼나 쓰레기집안이엿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4
nogood
반대 0
rank알퀘이드아렌 2024-04-17 (수) 19:15
몸팔던 남자쥴리 아들이야기는 알필요가 있을까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7
nogood
반대 1
익명 2024-04-17 (수) 19:12
살인미수 집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2
nogood
반대 0
rank기상청사람들 2024-04-17 (수) 20:46
태진아 20대때 현대건설인가 사장 사모랑 바람만 안 폈어도
mb가 안 됐을 수도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7
nogood
반대 0
rank칼있시마 2024-04-17 (수) 23:43
태진아(조병헌) 오입질 아니었으면 이명박이가 대통령이 되어 사대강 생기지 않았음.
그 애비 밑에서 그 자식이 태어난 것.
goodgoodgood
추천 19
nogood
반대 0
rank그러지마제발 2024-04-17 (수) 19:10
오늘 라스 패쓰으
추천 2
익명 2024-04-17 (수) 19:1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살인미수 집유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2
익명 2024-04-17 (수) 19:1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애비나 애새끼나 쓰레기집안이엿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4
     
       
rank동화속왕자님 2024-04-18 (목) 18:15
와 ~~~딱 내가쓸라고 한말을.....
추천 0
rank알퀘이드아렌 2024-04-17 (수) 19:1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몸팔던 남자쥴리 아들이야기는 알필요가 있을까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7
rank웬디마이 2024-04-17 (수) 19:35
뭐야 살 겁나 쪗네?
몰라볼뻔.
콩심은데 콩남.
추천 3
rank기상청사람들 2024-04-17 (수) 20:4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태진아 20대때 현대건설인가 사장 사모랑 바람만 안 폈어도
mb가 안 됐을 수도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7
     
       
rank탑스핀 2024-04-17 (수) 23:57
@기상청사람들

유명한 사건이쥬~~~
추천 0
rankqotkrh 2024-04-17 (수) 21:06
결국 집행유예...
추천 0
익명 2024-04-17 (수) 21:16
나비효과의 대표적인 사례를 만든 ~
바람을 안피웠으면 현대 사장이 자리에서 물러나지 않았을꺼고 자식도 자살안했을텐데
그 나비의 바람덕에 명박이가 사장이 되고
서울시장에 대통령까지 된거지

나비의 날개짓으로 생긴 바람이 ... 대통령을 만들다
추천 3
rank빨간미루 2024-04-17 (수) 22:00
조씨
추천 1
rank엠엘비팍 2024-04-17 (수) 23:38
김앤장썼나
추천 0
rank발노리 2024-04-17 (수) 23:40
믿고 거르는 조씨
추천 1
rank칼있시마 2024-04-17 (수) 23:4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태진아(조병헌) 오입질 아니었으면 이명박이가 대통령이 되어 사대강 생기지 않았음.
그 애비 밑에서 그 자식이 태어난 것.
goodgoodgood 추천 19
rank아나마리 2024-04-17 (수) 23:44
국회의원 본인들도 음주운전 겁나 하니까 처벌 강화 절대 안하지
추천 2
rank항홍홍 2024-04-17 (수) 23:57
아빠는 불륜, 아들은 음주 ㅋㅋ
범죄경력 수집이 가훈인가 ㅋㅋ
추천 3
rank바디 2024-04-18 (목) 00:33
음주운전 180km면  어디 큰 돌같은데 박고 죽어라 좀
추천 1
rank겨울나그네 2024-04-18 (목) 00:58
대단하네.
이걸 집유준 법원도 대단하다...
돈 있으면 다 집유네. ㅅㅂ ㅋㅋㅋ
추천 2
rankIMissYou 2024-04-18 (목) 00:58
에휴
추천 0
rank모토로라 2024-04-18 (목) 01:32
이야 180 미쳤네 인명사고 났으면 어쩔려구 ㅡㅡ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처단된코멘트 2024-04-18 (목) 08:42
음주 상습인데 집행유예 ㅋㅋ 판새가 진아 팬인가
추천 0
rank☆구리구리통통통 2024-04-18 (목) 09:24
이루 아버지는 나라를 바꿨지.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자비jb 2024-04-18 (목) 15:58
부전자전
추천 0
rank나르는타잔 2024-04-18 (목) 17:31
집구석이 ㅈ 같으니...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