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유머] 딸의 옷 차림이 창피한 엄마
rank두아리    2024-04-16 (화) 15:30   조회 : 18417   추천 : 75 추천

딸의 옷 차림이 창피한 엄마   딸의 옷 차림이 창피한 엄마

댓글 32
댓글쓰기
rank트럼페터 2024-04-16 (화) 15:37
마지막에...

아들~ 얼른 들어가~ 하면 대박일텐데.. 2% 아쉽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6
nogood
반대 1
rank초코단테 2024-04-16 (화) 15:35
보는 나도 부끄럽다..
good
추천 7
nogood
반대 0
rankㅂㅅ보면침뱉음 2024-04-16 (화) 15:42
그나마 딸이니 다행이지...
good
추천 6
nogood
반대 0
rank초코단테 2024-04-16 (화) 15:3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보는 나도 부끄럽다..
good 추천 7
rank아름다운안경곰 2024-04-16 (화) 15:36
근데 기여어...
추천 4
rank트럼페터 2024-04-16 (화) 15:3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마지막에...

아들~ 얼른 들어가~ 하면 대박일텐데.. 2% 아쉽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46
rankㅂㅅ보면침뱉음 2024-04-16 (화) 15:4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그나마 딸이니 다행이지...
good 추천 6
rank어쩔까 2024-04-16 (화) 15:42
아들이 아닌게 다행인겨
추천 1
rank호조 2024-04-16 (화) 15:43
예쁠듯
추천 0
rank소라좋아 2024-04-16 (화) 17:12
핑크색으로 바꾸면 최근 물어보살에 나오신 분이라고 해도 믿을 듯
추천 1
rank헿헿헿 2024-04-17 (수) 01:11
남자같은데
추천 0
rank미나루 2024-04-17 (수) 01:16
다리가... 남자 느낌인데...
추천 0
rank저즌토끼 2024-04-17 (수) 02:37


추천 0
rank여자와아이는놔줘 2024-04-17 (수) 03:41
마지막 딸사진에서
이모니콘 바로아래 설마 턱 아니겠지?
추천 1
     
       
rankknevno 2024-04-17 (수) 11:52
@여자와아이는놔줘

살의 느낌은 아닙니다. 스카프 같은거 했겠죠.
설마 설마 설마 ㄷㄷㄷㄷㄷ
추천 0
     
       
rank안타까운개구리 2024-04-17 (수) 16:30
@여자와아이는놔줘

마스크 내린거
추천 0
rank보르도와인 2024-04-17 (수) 06:12
귀여울듯
얼굴을 보고 싶네요
추천 0
익명 2024-04-17 (수) 06:22
우리 딸 떠난 뒤, 할로윈에 입는 다고 주문한 메이드복이 와서 가슴 아팠는데

다 소각해 버렸어요. 새삼 떠오르네요.
추천 3
     
       
rank센베짱이 2024-04-17 (수) 11:05
아.. 어떻게 위로를..
추천 0
          
            
익명 2024-04-17 (수) 12:18
@센베짱이

아닙니다. 몇년 지난 일이라 그냥 생각나서 댓글 달아 본겁니다.
추천 0
rank보물금고 2024-04-17 (수) 10:27


추천 0
rank스타그 2024-04-17 (수) 10:41
근데
가끔 저런 분들 보이긴함;;
추천 0
rank염소도소다 2024-04-17 (수) 10:43


추천 0
rank곰의충격 2024-04-17 (수) 11:18
솔찍히 저러고다니면
정신적으로 아픈사람이 아닐까 의심에 눈초리로 볼듯
추천 0
rank옛날토렌트 2024-04-17 (수) 14:13
불량공주 모모코
추천 0
rank장장장장 2024-04-17 (수) 14:20
내가 아는 누나는 키가 너무 작아서 너는 튀어야 살아 라며 부모가 저렇게 입히던데 ㅎ
추천 0
rank두눈으로똑똑히 2024-04-17 (수) 14:26
저렇게 입으신 어르신도 뵀음요...
추천 0
rank사랑해솔 2024-04-17 (수) 15:39
불안불안 했는데 다행히 여자였군
이런거 보면 꼭 끝에 남자인 경우가 있어서 ㅋㅋ
추천 0
익명 2024-04-17 (수) 15:49
고스로리. 고딕 로리타, 고딕 앤 로리타 등으로 불리는 패션의 일종입니다.
이름이 좀 그렇긴 하지만. 뭐 일본쪽에선 나름 매니아들이 많은 패션.
추천 1
rank상숙달림이 2024-04-17 (수) 15:57


추천 0
rank야누스 2024-04-17 (수) 16:18
성별에 대한 부분이 불명확한데 아들이면 대박...반전
추천 0
rank오정굿 2024-04-17 (수) 16:29


그래도 딸이잖아유?
추천 0
rank보고파서 2024-04-17 (수) 20:07
아니 하녀 복장하고 서민 타령하면 어쩌자는 건지...
추천 0
rankmadrigo1 2024-04-17 (수) 20:42
나는 심지어 저 디자인에 핑크 컬러인 여자랑 소개팅 한 적 있어요.
소개팅 장소도 그 당시 압구정동에 있던 캔디카페였습니다. 무서웠어요.
추천 0
rank사람人 2024-04-20 (토) 08:21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