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HIT인기 [유머] 중국 싱크홀 터짐
rank오늘의날씨    2023-03-29 (수) 08:54   조회 : 36239   추천 : 164 추천


120명 추정 사망했고


언론통제중이라는 말이 있음


~는 인터넷 검색해봤는데 알 수 없네요


★ 추천은 작성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
◇ 댓글은 댓글만 확인하는 게 어려워져서 일일이 모두 확인 불가능합니다. ◇
※ 악성댓글 및 비방댓글은 차단&신고합니다. ※
☆ 일베 자료는 쪽지로 알려주세요. ☆
☆ 중복일 경우 쪽지로 중복주소 알려주세요~ ☆
image
댓글 89댓글쓰기
rank옴이요 2023-03-29 (수) 11:14
합성이 아니라 AI라고 생각함.

1)
AI 최근 특성은 인간은 손을 잘 못 그리는데,
건물 배경에선 글자가 외계어가 되어버림.
-> 현재 간판이 모두 간제차도 아니고 외계어임

2)
중앙 상단에 보면 흙이 있는 공터까지 보이는데,
우 하단 청색 지붕은 너무나 부자연스럽게 깨끗함.

3)
씽크홀은 수직으로 무너져내리는 것이라,
이 사진처럼 수평 그루브(홈)가 뚜렷할 수 없음.

하지만 유머는 유머일 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8
nogood
반대 0
rank여랴다녀여 2023-03-29 (수) 09:22


서있는 위치가 조금 이상하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6
nogood
반대 1
rankwind99 2023-03-29 (수) 09:01
싱크홀 주변에 통제도 안하고 사람들이 저렇게 가까이서 가서 본다고. 합성이구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5
nogood
반대 0
rank제임스빡 2023-03-29 (수) 08:59
합성 아님?
goodgoodgoodgood
추천 24
nogood
반대 1
rankByredo 2023-03-29 (수) 08:56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사진이네요 ㅎㄷㄷ
goodgoodgood
추천 17
nogood
반대 1
rankByredo 2023-03-29 (수) 08:5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사진이네요 ㅎㄷㄷ
goodgoodgood 추천 17
rank제임스빡 2023-03-29 (수) 08:5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합성 아님?
goodgoodgoodgood 추천 24
rankwind99 2023-03-29 (수) 09:01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싱크홀 주변에 통제도 안하고 사람들이 저렇게 가까이서 가서 본다고. 합성이구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5
     
       
rankcas32 2023-03-29 (수) 20:35
@wind99

저런 걸 퍼오는 놈이 가장 수상하죠.
추천 3
rankmist 2023-03-29 (수) 09:03
쟤넨 뭔깡으로 저기기서 구경하고있냐...
추천 2
rank루시에드 2023-03-29 (수) 09:04
저정도 크기가 진짜라면 주변도 엄청 위험하다는거네요
추천 0
rank무사마루 2023-03-29 (수) 09:11
합성인듯
추천 0
rank초코단테 2023-03-29 (수) 09:18
저런 스케일이면 합성 아님?
거의 구멍이 인위적으로 뚫렸는데 ㄷ
추천 0
rank베지타맥스 2023-03-29 (수) 09:18
합성같은 진짜?
추천 0
rank여랴다녀여 2023-03-29 (수) 09:2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서있는 위치가 조금 이상하네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6
     
       
rank쩝쩝박사 2023-03-29 (수) 14:24
@여랴다녀여

120+1
추천 0
     
       
rank슬림덕 2023-03-29 (수) 14:24
@여랴다녀여

12시 방향도 이상하군요.
추천 0
rank멍텅구리38 2023-03-29 (수) 09:40
Ai 아님???
추천 0
rank사이비 2023-03-29 (수) 09:44
게시물에 유머라고 써있다.
추천 0
rank유자나무 2023-03-29 (수) 09:46
짱깨 라서 가능할지도 모르겠다 생각했는데
이건 조작 합성인 듯 하네요.
그런데 진짜 짱깨라면 가능하겠다는 생각부터 드는걸 보면
짱깨국이 세상 가장 어매이징 한 듯 합니다. ㅎㅎ
추천 3
rank추적60인분 2023-03-29 (수) 09:48
구글 이미지검색 으로 나오는 결과를 보면 거대 싱크홀들이 하나같이 비슷하고, 어마무시한 것이 이젠 싱크홀도 미스테리 분야로 빠져야 할듯 싶네요.
학자들은 지하수, 빗물등 지반 침하로 얘기 하는 것 같은데.. 저정도의 양이 밑으로 순식간에 빠진다면 저 밑에는 얼마나 큰 통로가 있다는 얘긴지.. 생각 해보면 소름 끼치네요.
추천 0
rankHungryⁿ 2023-03-29 (수) 09:49
저 주변에 서있는것도 무섭겠어요;
추천 0
rankBGHunter 2023-03-29 (수) 09:51
우주선이 출동하는걸까?
추천 0
rank살살라 2023-03-29 (수) 10:03
합성인것 같은데
추천 0
rank정남훔 2023-03-29 (수) 10:16
합성일거 같은데 짱개국이라 해서 진짜일것같기도 함ㅋㅋㅋㅋㅋ
추천 1
rankragsak 2023-03-29 (수) 10:37


다른 사건이긴한데 일전에도 중국에 이런 싱크홀 사고가 있었기 때문에;;;마냥 합성같다고 생각은 안되네요 ㄷㄷ.....
goodgoodgood 추천 17
     
       
rank트럼페터 2023-03-29 (수) 13:03
@ragsak

와... 이건... 무슨 .. 우리가 알던 싱크홀이 아닌데요? 지구에 구멍났네.. ㄷㄷ
추천 2
          
            
rankragsak 2023-03-29 (수) 13:40
@트럼페터

실제 열댓명 실종사건이긴해요 저건 말이 실종이지 사망이죠
아래 댓글보니 게시글은 ai같다네용 ㅇㅁㅇ
추천 0
          
            
rankazazell 2023-03-29 (수) 13:47
@트럼페터

이게 싱크홀이고..
우리가 알던건 그냥 도로 ㅈ같이만들어서 그런거
추천 0
          
            
rankJjack 2023-03-29 (수) 19:40
@트럼페터

이게 진짜 싱크홀 맞아요 ㅠㅠ
세계적으로 있습니다 ㅠㅠ 이런사고 ㅠㅠ
추천 0
     
       
rank디어유우 2023-03-29 (수) 15:58
@ragsak

근데 궁금한게 이런 싱크홀 사고가 나면
저기 생긴 구멍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
처리가 되나.. 그냥 저렇게 놔두는건가요 ??
궁금하네...
추천 1
          
            
rank못생겻어 2023-03-29 (수) 17:24
@디어유우

흙 존나 퍼와서 메우지 않을까요? ㄷㄷ
추천 0
               
                 
rank디어유우 2023-03-29 (수) 19:39
@못생겻어

헐.. 그렇게 메우는게 가능한수준인지가 궁금해서요ㅋㅋ
신기하네요.. 진짜 싱크홀 개무섭네요
추천 0
          
            
rank번뇌탈™ 2023-03-29 (수) 19:54
@디어유우

대교도 공중에 떠있듯이 싱크홀 공간도 철근으로 메꾸고 공그리로 때우면되겠죠
추천 2
               
                 
rank디어유우 2023-03-29 (수) 20:28
@번뇌탈™

오.. 이해가 가네요 감사합니다
추천 0
     
       
rankgawi 2023-03-29 (수) 18:03
@ragsak

중국 아님
추천 2
          
            
rankragsak 2023-03-29 (수) 20:18
@gawi

헐 그래요?!!!뚜뚠!!
추천 0
               
                 
rankgawi 2023-03-30 (목) 06:59
@ragsak

과테말라
추천 0
rank옴이요 2023-03-29 (수) 11:1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합성이 아니라 AI라고 생각함.

1)
AI 최근 특성은 인간은 손을 잘 못 그리는데,
건물 배경에선 글자가 외계어가 되어버림.
-> 현재 간판이 모두 간제차도 아니고 외계어임

2)
중앙 상단에 보면 흙이 있는 공터까지 보이는데,
우 하단 청색 지붕은 너무나 부자연스럽게 깨끗함.

3)
씽크홀은 수직으로 무너져내리는 것이라,
이 사진처럼 수평 그루브(홈)가 뚜렷할 수 없음.

하지만 유머는 유머일 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8
     
       
rankmyhorseis 2023-03-29 (수) 11:31
@옴이요

그쵸 AI 창작물 같네요.
추천 0
     
       
rank리오그란 2023-03-29 (수) 13:50
@옴이요

저도 여기에 한 표.. ^^
추천 1
     
       
rank나겔 2023-03-29 (수) 16:18
@옴이요

추가로 상하수도 배관이나 전기선 같은 것 들도 하나도 안보이네요
추천 1
     
       
rankgawi 2023-03-29 (수) 18:05
@옴이요

가짜 뉴스라고 합니다. 이토형들만 잘 속네
추천 0
     
       
rank두딩 2023-03-30 (목) 13:36
@옴이요

나중에 AI감별사가 직업으로 나올듯요.. ㄷㄷ
추천 0
rankmyhorseis 2023-03-29 (수) 11:31
알 수 없으면 퍼오지 마셈; 딱 봐도 부자연스럽구만;;
추천 1
     
       
rankgawi 2023-03-30 (목) 07:00
@myhorseis

가짜 뉴스라고 합니다
추천 0
rankPeaceㅡED 2023-03-29 (수) 12:30
하다하다 싱크홀까지 터지는 거냐하고 보니 진짜가 아니었네
추천 0
rank왕대괄장군 2023-03-29 (수) 12:44
어우 진짜 저렇게 사고나면
구해줄수도 없네....
추천 0
     
       
rankgawi 2023-03-30 (목) 07:00
@왕대괄장군

가짜 뉴스라고 합니다
추천 1
rankmadrigo1 2023-03-29 (수) 13:17
싱크홀이 똥구멍처럼 생겼네요
추천 0
     
       
rankgawi 2023-03-30 (목) 07:01
@madrigo1

합성 가짜 뉴스라고 합니다
추천 0
rank뭉치0407 2023-03-29 (수) 14:23
합성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으나,
앞으로 AI로 인해 가짜뉴스가 엄청나게 많이 나오겠다는 생각은 든다.
추천 1
     
       
rankgawi 2023-03-30 (목) 07:01
@뭉치0407

AI 합성
추천 0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닥똥집똥침 2023-03-29 (수) 15:40
일단 구글링에선 검색이 하나도 안 나옴
추천 1
     
       
rankgawi 2023-03-30 (목) 07:01
@닥똥집똥침

가짜 뉴스라고 합니다
추천 0
rankFC750R 2023-03-29 (수) 15:42
아무리 중국이 안전불감증이 심하다고 해도 싱크홀 바로 옆에서 저렇게 서있는 깡 좋은 사람들이 저렇게 많을까요?
추천 0
rank아론다이트 2023-03-29 (수) 16:12
AI그림이네
추천 0
rank모노리스 2023-03-29 (수) 16:28
이딴거 믿는사람 읍제?
추천 0
rank조또라고 2023-03-29 (수) 16:45
저게 진짜면 구경하다 떨어지는사람 또 나옴
추천 0
rank히어로79 2023-03-29 (수) 16:46


짱깨 진짜 싫어하지만 이건 아닌거 같네..ㅋㅋㅋ
착짱죽짱을 달고 살지만..

저런걸 믿나?
아무리 날림공사를 한다처도 땅에 저렇게 큰구멍을 파며 공사할 이유가 뭐가있음?
자연적으로 생성됬다? 부실공사했다?

그렇게 생성됬다 처도 저렇게 깔끔하고 자연스러운 깊고 넓은 일정한 간격의 구멍이 파진다고?
구멍 파진곳 주변에 기존에 있던 건물 잔해든 뭐든 있어야 하는데 아무것도 없이 흙만 생겨?

진짜로 저런 구멍이 생겨 짱깨새끼들 다 뒈지고 착해지면 좋겠지만..
저런건 말도 안되는거..ㅋㅋ
goodgood 추천 10
rankCityzen 2023-03-29 (수) 17:26
절벽에 사람이 서있네요..아래쪽 보시면
추천 0
rank나가토유키 2023-03-29 (수) 17:33
일단 사람이 구덩이 가장자리에 요상한 크기로 점점점 박혀있음 ㅋㅋㅋㅋ 무림고수인지 허공답보 하는 애도 있고..
추천 0
rank프레시제망 2023-03-29 (수) 17:37
ai네요 애초에 저리 건물 다닥다닥 붙어잇는데 하필 저 싱크홀 자리만 건물 하나 없이 그냥 광장? ㅋㅋ
추천 0
rankgawi 2023-03-29 (수) 18:04
다뻥
추천 0
rank제이드박 2023-03-29 (수) 18:14
가짜뉴스 그냥 퍼오는 애들도 문제있는걸로 봐야지.
추천 1
rank비격진천뢰 2023-03-29 (수) 18:55
설마 ㅡㅡ
추천 0
rank와이나픽추 2023-03-29 (수) 19:30
주택가에 저 넒이로 무너져내렸는데 수도배관이 하나도 안보이는게 합성이라 생각함
추천 0
rank여관바리스타 2023-03-29 (수) 19:31
대륙은 사이즈도 틀리네
추천 0
rankTAI가 2023-03-29 (수) 19:32
중국에서 언젠가 차량 통행중이던 터널이 붕괴되었는데 그거 구조 대충 하는둥마는둥하고
걍 덮어버린적 있지 않나요?
본문짤은 조작 같기는 한데 그거 생각나서 '아 중국이라면 충분히 저럴 수 있지..' 싶긴 하네요.
추천 1
rankBlackRock 2023-03-29 (수) 19:46
직경 5천km 싱크홀 좀 터지지 아쉽넹;;
대기가 깨끗해지긴 해질 듯 한데..
추천 1
     
       
rank존버킹 2023-03-29 (수) 20:20
@BlackRock

이건 중국이 싫어서 농담으로 쓴 댓글이라도 너무 멍청해보이는 말인데.... 5,000km면 어느정도인지 생각은 해보셨나요? 제주도에서 한반도 끝까지가 1,100km 대로 나와요..... 지구에 5,000km가 구멍이 뚫리면 중국 사라지는 걸로 끝날까요?
추천 2
          
            
rank뭘봐잉잉 2023-03-29 (수) 22:31
@존버킹

겁나 진지하네
추천 1
               
                 
rank존버킹 2023-03-29 (수) 22:37
@뭘봐잉잉

안진지한데? 멍청한 소리에 한마디 했을 뿐인데 ㅎㅎ
아무말이나 막 갔다붙이면 다 농담이 되는줄아나 ㅎㅎ
뭐 멍청이에 동참하겠다면야 ㅎㅎ
추천 2
rank하늘하늘21 2023-03-29 (수) 20:00
퍼오기 전에 생각 좀 하고 퍼오세요
추천 2
rank아니 2023-03-29 (수) 20:04
미세먼지 기똥차게 잘 그렸네
추천 0
rank마이쭈사과맛 2023-03-29 (수) 20:10
이미지 검색하면 국내 사이트에 도는거만 나오네요
추천 0
rank삼대100 2023-03-29 (수) 20:10
아이 아쉽네 까비~
추천 1
rankYouctz 2023-03-29 (수) 20:16
어떻게 씽크홀이 건물을 싹 피해서 저 사이에 ???
추천 0
rankCurry30 2023-03-29 (수) 20:23


추천 0
rank하루먹일 2023-03-29 (수) 20:26
중국을 더욱더 병신으로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네요 ㅋㅋ
 AI 사진으로 만들어서 언론 통제중 이라고 덧 붙이면
추천 0
rank특경혼 2023-03-29 (수) 20:32
왜 다 합성이라고만 생각하지? 일단 저 사진 자체가 합성일수도 있겠지만

저런 규모의 씽크홀은 종종 일어나는 사건임.
추천 0
rank어른아이 2023-03-29 (수) 21:10
거 여래신장 암때나 쓰지 말라니깐
추천 1
     
       
rankBlackRock 2023-03-29 (수) 22:47
@어른아이

아 ㅋㅋ 손바닥 아닌 주먹으로 친 듯 ㅋㅋ
추천 0
rankМунЧжэ 2023-03-29 (수) 21:24
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YM미사카 2023-03-29 (수) 21:52
새로운 던전인가.
추천 0
rank無答 2023-03-29 (수) 22:51
추천 1
rank꿈꾸는순수 2023-03-29 (수) 23:30
합성이 나오면서 이런 가짜도 비일비재지만 ai때문에 더 심각해질꺼임.
추천 0
rank미처리 2023-03-29 (수) 23:33
구경만 하지 말고 한마리씩 점프 해라. 착해지라고.
추천 0
rank옭희 2023-03-30 (목) 00:11
어휴 댓글들 감사합니다 ㅋㅋ 속을 뻔 했네요
추천 0
rankIlIllIlII 2023-03-30 (목) 00:46


추천 0
rank새대갈 2023-03-30 (목) 09:10
갑작스럽게 의문이...

주변에 저렇게 건물이 빽빽한데 용케 건물없는곳에 싱크홀이 생겼네?
추천 0
rank왜에에 2023-03-30 (목) 09:27
이제는 가짜뉴스가 이렇게 만들어지겠구나…
추천 0
rank투다다다다다 2023-03-30 (목) 11:47
AI가 무섭긴 무섭네 언뜻 봐서는 전혀 모르겠다.,
추천 0
이미지
0 / 1000

(구)인기게시판
  • 전체
  • 일간
  • 주간
  • 월간
  • 조회순
  • 추천순
  • 댓글순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중고차] 더뉴모하비 2018년~2019년 매물이 궁금합니다. new icon [휴대폰] 갤럭시 s23+ new icon [대출] 신용 대출 문의 (1) new icon [신차] 카이엔 24년 페리 플레티넘에디션 쿠페 리스 상담 드립니다. (1) new icon [보험] 보험 리모델링이 필요합니다. (2)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