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HIT인기 [사회] 전범국이 되어버린 한국.jpg
rank1등당첨자    2023-03-28 (화) 18:51   조회 : 18150   추천 : 233 추천



에라이 ㅅㅂ 나라 꼬라지

2찍들 좋냐?




댓글 49댓글쓰기
rank스마트폰1 2023-03-28 (화) 18:54
민주당이 막지 못했다고 민주당 욕하고 또 국짐 뽑을거임
나라를 팔아먹어도 국짐이니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54
nogood
반대 2
rank매국하는우익 2023-03-28 (화) 19:10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4
nogood
반대 0
rank매국하는우익 2023-03-28 (화) 19:09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4
nogood
반대 0
rank하늬나비 2023-03-28 (화) 19:02
윤썩열 국짐 개 씨발새끼들. 저 지랄을 하는데  사거리마다 국익을 위한 외교 지소미아 부활 이딴 플랜카드나 쳐 걸어놓고 있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1
nogood
반대 3
rank혼이담긴구라 2023-03-28 (화) 19:58


18ㅅㄲㄷ
goodgoodgoodgood
추천 24
nogood
반대 0
rank스마트폰1 2023-03-28 (화) 18:5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민주당이 막지 못했다고 민주당 욕하고 또 국짐 뽑을거임
나라를 팔아먹어도 국짐이니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54
rank하늬나비 2023-03-28 (화) 19:0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윤썩열 국짐 개 씨발새끼들. 저 지랄을 하는데  사거리마다 국익을 위한 외교 지소미아 부활 이딴 플랜카드나 쳐 걸어놓고 있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1
     
       
rank개짜증 2023-03-29 (수) 12:24
@하늬나비

진심 그거 찢어버리고 싶음 위법만 아니었어도 보이는족족찢어버릴텐데
추천 3
rank매국하는우익 2023-03-28 (화) 19:0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04
rank매국하는우익 2023-03-28 (화) 19:1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4
     
       
rank롱잉퍼왓유스… 2023-03-28 (화) 19:24
@매국하는우익

오늘 보니 출산률 어쩌구 저쩌구 하던데..천공이 노예들 낳으라고 시킨듯.
추천 2
     
       
rank김대감감대 2023-03-29 (수) 11:14
@매국하는우익

이 개끼는 진짜 법을 넘어 공개적으로 때려 죽여야함.
추천 2
rank태바리우스 2023-03-28 (화) 19:45
쳐죽일 2찍 새끼들
추천 4
rank혼이담긴구라 2023-03-28 (화) 19:5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18ㅅㄲㄷ
goodgoodgoodgood 추천 24
rank깐데또까 2023-03-28 (화) 20:01
병신2찍들아.제발반박좀해봐라!
추천 3
rank초자연 2023-03-28 (화) 20:49
프로 매국노가 전문적으로 나라 팔아먹고 다니네
추천 2
rankmomag 2023-03-29 (수) 08:41
방사능. 지진, 화산 폭발
느들 뭐하고 있냐? 빨리 열일해라~
추천 0
rank초코단테 2023-03-29 (수) 09:22
하... 실시간으로 나라 망하는꼴을 보고있네
추천 0
rank불롬달 2023-03-29 (수) 09:53
굥이 잘못한 건 인정인데 이건 억까지.
얘네가 굥이 굴욕 외교했다고 만만해서 이랬을까?
교과서 바꾸려면 최소한 1년전부터 준비했을텐데.
그냥 바꾸려고 했던거 올해 바뀐것 뿐이지.
추천 0
rank무사마루 2023-03-29 (수) 10:20
나라꼴 잘돌아가네 ㅅㅂ ㅋㅋㅋㅋ

탄핵마렵다
추천 1
rank나쁜남자훈 2023-03-29 (수) 10:57


진짜 쟤네들 이런 느낌으로 저러는건가....
추천 4
rank고장난그네 2023-03-29 (수) 11:11
아오 이승만 개새끼 부관참시 하고 싶다
추천 0
rank아이젠32 2023-03-29 (수) 11:12
나라를 사랑하고 자랑스러워하는 사람이 대통령이 되야함......
추천 0
rankdslkajf 2023-03-29 (수) 11:20
캬~ 나라 팔아먹는게 전통문화인가?!!
추천 0
rank카머 2023-03-29 (수) 11:35
와~ 역시 일본놈들 하는짓은 역사적으로 안변해.
추천 0
rank일렉트로닉스 2023-03-29 (수) 11:40
역시 쪽바리 클라스 어디 안가네~!!
추천 0
rank쭈삣o 2023-03-29 (수) 11:48
지금부터 열심히 일본어를 배우면 늦지 않앗을까요 제 나이 80.. 이미 중급 마스터 입니다 . <- 이런식으로 댓글이 .... 달리던 느낌적인 느낌이... 있었었었나.....없었었었나....
추천 0
rankdmanark 2023-03-29 (수) 11:49
2찍이들은 독도가 일본께 되어도 상관없다라고 생각하는 놈들입니다.
2찍이인데, 아니다 나는 화가난다는 놈은 알고도 그러니 더 병신인거구요
추천 1
rank기고만장 2023-03-29 (수) 12:04
갈수록 부끄러워지는 현실
추천 0
rank왜그러삼 2023-03-29 (수) 12:23
친일매국하는 ㅅㄲ들이 왜 태극기는 달고, 들고, 메고 다니는지
추천 0
rank합의예를바로… 2023-03-29 (수) 13:33
왜놈들을 쫌 때려 잡아서 무릎 꿀려 놔도 모자란 판에 ㅆㅂ 좆같은 대갈장군이 대툐료 라고 나라 팔아 먹고 앉았으니

진짜 좆같은 장면이네.

2찍들 이제 속이 후련하냐?????????
추천 0
rankcutybo 2023-03-29 (수) 13:38
사리분별 않되는 인간들... 에효..
추천 0
rankWIZARD① 2023-03-29 (수) 13:42


추천 0
rank낑화이 2023-03-29 (수) 13:42
씨뻘~~~
추천 0
rank감이안온다 2023-03-29 (수) 13:54
저걸 굥이 인정해주면 진짜가 되는거지
어차피 이 나라는 2찍들 때문에 나라 팔아먹는 놈이 승자가 되게 되있음
죽어도 2찍 나라 팔아먹어도 2찍
진짜 답 안 나옴
추천 1
rank백종투 2023-03-29 (수) 14:14


개새끼들
추천 1
rank워드맵 2023-03-29 (수) 14:18
이제 저게 우리나라 국사 교과서가 될 거야.
이야~ 2찍들 큰일 했네. 개돼지 주제에.
추천 0
rank크레이지견 2023-03-29 (수) 14:21
요즘 일베새끼들 조용하네
낄데 안낄데 다껴서
병신짓 하더니
이런건 잘못된거 알긴하나봄?
추천 0
     
       
rank쿠베라 2023-03-29 (수) 14:24
@크레이지견

조용히 윤통 잘한다고 지지 중
최근 여론조사 보면 소폭 상승
추천 0
rank최강기아 2023-03-29 (수) 14:24


추천 0
rank하체운동 2023-03-29 (수) 14:25


추천 1
rank개차방 2023-03-29 (수) 14:34
한국은 망했어요
추천 0
rank마음속양심 2023-03-29 (수) 14:36
조만간 경제도 베네수엘라 꼴 나게 생겼어요.
추천 0
rank잡채고로케 2023-03-29 (수) 14:38
일본어가 국어가 되지 않기를...
추천 0
rank건이23 2023-03-29 (수) 14:39
본문과는 관계없지만 실제로도 샌프란시스코 강화 조약에 따르면 조선은 일제에 동조한 부역국의 지위로 규정되어 있습니다. 물론 외교권, 군사권이 없었던 상황이 참작되어서 배상의 의무를 지진 않았지만...승전국의 지위를 얻지 못했기에 배상대상에서도 빠져버렷죠. 그러다가 한반도에 대한민국이 건국되고 나서 실질적인 배상을 받게되엇는데 그게 한일기본조약(한일청구권협정)이죠 사실 그것도 일본은 안주려고 온갖 핑계로 시간 끌고 잇던걸 남한의 경제발전이 필요햇던 미국이 일본정부에 압력을 행사하여 받게 해준거죠. 참 식민지 국가 출신중에서 우리만큼 운좋은 나라도 별로 없습니다(...)
추천 1
rank돈그라미 2023-03-29 (수) 14:41
친일파(매국노)를 처단하지 못한게 70년넘게 이어지고있다 좀있음 80년
아무리 생각해도 교과서에 이승만은 쓰레기 대통령이라 실어야 맞는거 같다
추천 0
rank짜냥해옌니 2023-03-29 (수) 14:59
결국 독도가...
추천 0
rank적월량 2023-03-29 (수) 15:47


정말 두말 필요 없이 이세계 탐험 보내줘야 한다고 봅니다.
추천 2
rank옛다댓글 2023-03-29 (수) 18:21
진짜 정의봉 마렵다...
추천 0
rank하얀달그림자 2023-03-29 (수) 18:24
광복했을때 젤 먼저 했어야 할것이 친일파 영구추방했어야 했는데..
추천 0
rank오돌돌69 2023-03-29 (수) 20:11


추천 0
rank무당왕이될테… 2023-03-29 (수) 20:48
(일본의) 미래를 위해 나아가자는데 왜 뭐?!?
추천 0
rank곧은소리 2023-03-30 (목) 00:50
친일하는 패거리를 비판하면 그게 왜 반일이 되는 건지? 도대체 이해가 안 가는 비논리입니다.

친일매국이 나쁜 것이고 일본과의 정상적인 국제외교관계를 유지하자고 하는 것이 왜 반일이라고 하는 지..

저들의 무뇌적인 무개념이 일부 국민들에게 먹히고 있으니... 난감한 일...
추천 0
rankPseudonym 2023-03-30 (목) 04:46
하지만 우리 대부분 2찍 여론에 영향도 못 끼치는 인터넷 댓글로 흥분만 하고 끝~ 나는 뭐라 했으니까 된 거임 이러고 만족하고 있죠. 안 하는 것보다야 낫지만 그닥 효과는 없고, 그냥 자기 만족. :)
추천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휴대폰] 갤럭시S23 256 기변 문의드립니다. new icon [신차] EV6롱레인지 견적문의드립니다 (1) new icon [컴퓨터] 리안리 케이스 포함해서 견적 요청 드립니다. (1) new icon [렌탈] 쿠쿠 정수기 렌탈 문의합니다. new icon [중고차] 대차 구매 - 아슬란 팔고 모하비 구매. (6)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