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기타] 손흥민 아버지 운영 손아카데미 첫 국가대표 배출
rank뽕끼    2024-03-02 (토) 17:21   조회 : 11883   추천 : 103 추천




U20 아시안컵 김지현 선수

등 번호 22번


김지현 선수 동생 2명도 여자 축구 선수가 되기 위해서 

손아카데미에서 훈련 중


특이사항 : 손아카데미 초기 멤버 


“Eventually everything fails me, but when I look at the sunset or the sky, I'm reminded what it's like to be alive.”
-- Jon Foreman

"결국 모든 것이 나를 실망시키지만 석양이나 하늘을 보면 살아있다는 것이 어떤 것인지 떠올리게 됩니다."

image
댓글 37
댓글쓰기
rank가인하 2024-03-02 (토) 17:23
이제 저기도 축협이 죽이려 들겠네.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2
nogood
반대 4
rankKlintCC 2024-03-02 (토) 22:53
세상물정 모르는 분이 계시네 ㅋㅋㅋ
goodgood
추천 14
nogood
반대 1
rank초대님 2024-03-02 (토) 23:18
손카데미 사비170억들여서 건립해서, 1:1 9만원 단체7만원 성인평일반 4개월 48만원이라 합니다. 이게 돈벌려고 하는게 아니죠.
goodgood
추천 13
nogood
반대 0
rank가인하 2024-03-02 (토) 17:2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제 저기도 축협이 죽이려 들겠네.
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2
rank전장에핀꽃 2024-03-02 (토) 17:41
있는 집 아이들은 저렇게 좋은 교육기관에서 어렷을적부터 체계적으로 배워서..국가대표까지 올라가니
부모 잘 만나는게 정말 부럽다
추천 0
     
       
rank뉴러씨니아 2024-03-02 (토) 18:10
@전장에핀꽃

손웅정 아카데미 강습료 검색해보고 오세요. ;;;;;;;;;
재능기부 수준입니다.
1대1 개인 강습이 70분 9만원이에요.
주 3회 월 12회 받아야 109만원 나와요.
우리나라에서 손웅정 감독님 네임밸류 가진 분이 손흥민 키우듯
개인 강습 하는데 70분 9만원입니다.
goodgoodgood 추천 16
          
            
rank전장에핀꽃 2024-03-02 (토) 19:11
@뉴러씨니아

강습료가 서민 집안에서 감당할 수준은 아닌데 뉴러씨는 부잣집에서 태어나셨나 9만원이 푼돈인가보군요
추천 1
               
                 
rank뉴러씨니아 2024-03-02 (토) 19:24
@전장에핀꽃

선생님 요즘 중고딩 사교육비도 검색좀 해보세요. ;;;
우리나라 축구 교육 최고 권위자에게 한 달 100만원입니다.
1:1 개인 강습으로요.

손웅정씨가 돈벌고 싶으면 슬슬 놀며 부자들 조기축구 강습회만 해도
시간당 수백만원씩 받을겁니다. 70분에 9만원이 아니라요.

아니면 다른 축구교실처럼 월 8회 30~40만원 받고
22명씩 5팀 돌려서 애들 가르쳐도 되겠죠
물론 이름만 걸고 대충 코치 서너명 고용해서요.
아 물론 더 받아도 되겠죠. 50만원으로 하죠.
110명이니 월 5500이 꿀처럼 나오네요.

이게 구분이 전혀 안되시는건가요?
goodgoodgoodgood 추천 24
               
                 
rank아멘툼 2024-03-02 (토) 22:21
@전장에핀꽃

애덜 줄넘기도 한달에  15만원 주 2일인데도 그렇습니다
강습료 확인은 해보시는지
goodgood 추천 11
               
                 
rankㅈㅈㅇㅇㅇㅈㅇ 2024-03-02 (토) 23:05
@전장에핀꽃

아는분이 자녀 야구선수 시키려고 하는데 개인 강습료가 1시간 20만원인가 한다더라구요

당연히 이승엽 개인코치 이대호 개인코치 출신 이런사람은 아닐거구요...

손흥민 키워낸 사람이 1시간에 9만원 받으면 재능기부 맞긴 해요...
good 추천 9
               
                 
rank홍위병염병 2024-03-02 (토) 23:08
@전장에핀꽃

대한민국 물가 모르시는듯... 한국사람아니죠?
good 추천 7
               
                 
rank아나타노스 2024-03-02 (토) 23:45
@전장에핀꽃

그냥 일반 태권도 학원도 안다녀본 그지새낀가 뭔소리야
추천 4
               
                 
rank개ㅣ새 2024-03-02 (토) 23:52
@전장에핀꽃

세상 물정을 너무 모르신다...
추천 0
          
            
rank트루킹김구 2024-03-02 (토) 23:13
@뉴러씨니아

손웅정이 대단함? ㅋㅋㅋㅋㅋ 팀 커리어는 물론이고 개인 커리어도 없고 배출이라곤 지 자식밖에 없는데?
추천 0
               
                 
rank아나타노스 2024-03-02 (토) 23:46
@트루킹김구

그 아들이 월클이잖아
good 추천 6
                    
                      
rank트루킹김구 2024-03-03 (일) 01:53
@아나타노스

월클(좆소, 무관)
추천 0
                         
                           
rank버러지헌터 2024-03-03 (일) 15:00
@트루킹김구

능지
추천 1
                    
                      
rankMonolith 2024-03-03 (일) 16:42
@아나타노스

ㅂㅅ같은 댓글이죠?
차단해서 안보이네요 ㅋㅋ
추천 0
               
                 
rank좋은나알 2024-03-03 (일) 00:37
@트루킹김구

ㅋㅋㅋ 웃고만다
추천 1
               
                 
rank버러지헌터 2024-03-03 (일) 15:00
@트루킹김구

능지
추천 1
               
                 
rank아라디호 2024-03-03 (일) 17:35
@트루킹김구

에휴..가정교육 받은 꼬라지..
추천 0
     
       
rank스타일멜 2024-03-02 (토) 23:03
@전장에핀꽃

하 시팔 최소운영비, 생활비 정도만 받고 애들 가르쳐도 덤탱이 씌우는양 취급을 하니
뭐 좋은맘으로 하기가 힘들어 한국은
goodgood 추천 12
          
            
rankㅈㅈㅇㅇㅇㅈㅇ 2024-03-02 (토) 23:11
@스타일멜

뭐 덤탱이 취급이라기보다는
저정도 지출이 힘들 사정이시겠죠...
추천 3
          
            
rankMonolith 2024-03-03 (일) 16:42
@스타일멜

ㅂㅅ같은 댓글이죠?
차단해서 안보이네요 ㅋㅋ
추천 0
               
                 
rank스타일멜 2024-03-03 (일) 23:53
@Monolith

뭐래 이새끼는
추천 0
     
       
rank썬더볼트119 2024-03-02 (토) 23:13
@전장에핀꽃

진짜 있는집 아이들은 골프를 하지
우리나라 여자축구는 비인기 종목이라 국가대표 되더라도 고생에 비해 잘 벌지도 못함
추천 0
rankKlintCC 2024-03-02 (토) 22:5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세상물정 모르는 분이 계시네 ㅋㅋㅋ
goodgood 추천 14
rankydkse 2024-03-02 (토) 23:16
우리나라 예체능 사교육비가 얼마나 비싼데 ㅋㅋㅋㅋㅋ

그냥 재능기부 수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rank초대님 2024-03-02 (토) 23:1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손카데미 사비170억들여서 건립해서, 1:1 9만원 단체7만원 성인평일반 4개월 48만원이라 합니다. 이게 돈벌려고 하는게 아니죠.
goodgood 추천 13
rank유현쓰 2024-03-02 (토) 23:56
이래서 한국은 좋은 일 하고 좋은 소리 못 듣는 겁니다.
매사가 그렇듯 좀 써야 결과가 나오죠.
자린고비 처럼 아끼기만 하면 그게 바로 거지되는 길입니다.
추천 1
rank시트로넬라 2024-03-03 (일) 00:12
싸게 해도 욕 먹네요. 뭐 이런 일이...
추천 1
rank금태연 2024-03-03 (일) 11:10
인지부조화의 사람들 많네. 무섭다.
추천 0
rank코코코코5455 2024-03-03 (일) 11:38
꼬인새끼들 쯧
추천 1
rankPinnacleL 2024-03-03 (일) 14:40
초기 멤버면 이제부터 계속 나오겠네요.
추천 1
rank산후킴 2024-03-03 (일) 14:44
자기 무지에 대해 인정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추천 1
rank꿀지매 2024-03-03 (일) 14:58
애들 학원도 안보내본사람이 하는말이죠...
추천 1
rank에세조 2024-03-03 (일) 15:04
큰일날 사람들 몇있네..........손흥민 별거아니에요 그저 손웅정 주니어 일뿐이에요
추천 0
rank카카포포 2024-03-03 (일) 15:20
여기 자격지심있는 사람들이 왜이리 많나요?..
추천 0
rank공주와몽 2024-03-03 (일) 15:50
남에게 주는 돈은 1000원도 아깝게 생각하는 거지근성 인간들 많아요. 그런 인간들이 보통 최하층이고 자기들 월급은 올려달라는 ㅄ들이에요.
추천 1
rank아라디호 2024-03-03 (일) 17:36
아들 키우게 되면 진짜 한번쯤은 재능 있는지 가서 강습시켜보고싶네요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