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 일일 인기게시물 30
HIT인기 [엽기] 미국에서 일어난 역대급 의료사건.
rank에이아이    2024-02-28 (수) 13:42   조회 : 17854   추천 : 110 추천




자기 소개요?
자기에는 고려청자와 조선백자가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 -] [_ _] [- -]
image
댓글 29
댓글쓰기
rank일렉트로닉스 2024-02-28 (수) 13:57
미국의사가 한국보다 더 사기 확률이 높은것 같긴하네~~

한국이야 여러군데가서 검사 받아도 돈이 얼마 안들겠지만

미국은 검사한번 받을려고 하면 수백깨질건데 다른데 같은 검사 받을 엄두가 안날것 같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1
nogood
반대 0
rank애쉬ash 2024-02-28 (수) 19:46
정신 안차리면 미국되는게 한국
goodgoodgoodgood
추천 20
nogood
반대 0
rank삼오공 2024-02-28 (수) 13:47
맑눈광!ㄷㄷㄷ
추천 0
rank일렉트로닉스 2024-02-28 (수) 13:5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미국의사가 한국보다 더 사기 확률이 높은것 같긴하네~~

한국이야 여러군데가서 검사 받아도 돈이 얼마 안들겠지만

미국은 검사한번 받을려고 하면 수백깨질건데 다른데 같은 검사 받을 엄두가 안날것 같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51
     
       
rank코리b 2024-02-28 (수) 20:50
@일렉트로닉스

대신 한국에선 형량도 적고 다시 개업하면 됨 ㄷㄷ

여러군데 검사 안해 본 피해자 잘못이 인정되어 5년 구형 땅땅땅!!
goodgood 추천 10
          
            
rankance 2024-02-28 (수) 22:14
@코리b

2심 하면 3년 구형 땅땅땅!!!

3심 가면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땅땅땅!!!
good 추천 5
     
       
rank제시카의겨울 2024-02-29 (목) 05:20
@일렉트로닉스

근데 한국은 의사가 유죄받을 확률이 아에 적고
유죄 받아도 몇년후 다시 의사면허 발급됨
추천 3
     
       
rank가나다oo 2024-02-29 (목) 11:03
@일렉트로닉스

저긴 저렇게 돈벌어도 걸리면 재벌이든 뭐든 그냥 파산입니다. 트럼프때 뉴욕시장. 어마한 재벌이라고 했지만 소송으로 지금 파산이죠
추천 1
     
       
rank강생이똥꼬 2024-02-29 (목) 12:17
@일렉트로닉스

그래서 미국 교과서에 이 점을 먼저 고려하라는 내요이 있음.

"이 검사가 꼭 필요한가?"
추천 1
rank무사마루 2024-02-28 (수) 14:00
우리나라에서 목숨담보로 장사하는 색히들도 저렇게 해야되는데
추천 1
rank조까대만에바항공 2024-02-28 (수) 14:18
중동놈이네
추천 1
rank크레이지견 2024-02-28 (수) 14:36
미국에서 고작 45년형?
450년이 아니라?
추천 3
     
       
rank울퉁불퉁 2024-02-28 (수) 21:17
@크레이지견

쉿! 좋은 변호사.
추천 0
     
       
rank센파 2024-02-29 (목) 12:12
@크레이지견

한국이었으면 4.5년나올지도
추천 0
     
       
rank고수진 2024-02-29 (목) 13:59
@크레이지견

상당수가 가석방이 많아서 '';;
추천 0
rank곰팅박멸 2024-02-28 (수) 16:10


추천 0
rank성인 2024-02-28 (수) 17:11
관상은 과학?
추천 0
rank송사리넘버9 2024-02-28 (수) 18:10
진짜 ㅈ같은 시키네요 와... 45년이 말이되나
추천 0
rank토렌트신봉 2024-02-28 (수) 19:44
진짜 돌아이...
추천 0
rank애쉬ash 2024-02-28 (수) 19:4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정신 안차리면 미국되는게 한국
goodgoodgoodgood 추천 20
rank비키니맥주 2024-02-28 (수) 20:22
한국이면 무죄나올듯
추천 3
rank내사망을받아줘 2024-02-28 (수) 20:32
한국에 의사가아닌 의새들이 바라는세상?
추천 0
rank왕대괄장군 2024-02-28 (수) 21:48
뭐여 미국도 K판새가 있나
추천 0
rank몸근영 2024-02-28 (수) 23:06
ㄷㄷ
추천 0
rank옵티머스프라임 2024-02-29 (목) 02:34


추천 0
rank당나귀웃음 2024-02-29 (목) 07:17
와.. 400억
추천 0
rank검새기레기는공범 2024-02-29 (목) 07:40
지금 의료개악도 저렇게 되려고 하는건데
기업만 돈벌게(병원 주인만 돈벌게- 개원의는 중소기업
 큰병원은 대기업)
ㅋㅋㅋ
기레기들이 전체의사를 쓰레기로 만들어서 개돼지 우리들은 의사편을 안들지
의료법 개악되면
의사는 걍 월급쟁이
돈많은 개원의들은 걍 큰병원에 밀릴거고
잔머리 돌리는 일부 쓰레기 의사들은 돈 잘벌거고 ㅋㅋ
우리 개돼지들은
건강보험 혜택도 못봐 ㅋㅋㅋ
대형병원과 보험사만 국민들과 세금으로 배불려주는 구조가 될건데......ㅋㅋㅋㅋㅋ
추천 1
rank인근불량배 2024-02-29 (목) 08:23
웃을 땐가.. 우리 여차하면 돈없는 미국 됨.
추천 1
rank금태연 2024-02-29 (목) 11:28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네
추천 0
rank파지올리 2024-02-29 (목) 12:20
한국은 저런 사기가 안되는게 진료비가 싸기 때문이죠.
진단비가 싸기 때문에 암이나 큰 병 진단을 받으면
다른 병원이나 더 상급병원으로 가서 재차 진단을 받을 수 있어요.
반면 미국은 일단 병원에 가서 의사 얼굴을 보면
무조건 수십만원이 깨지기 때문에 섣불리 병원 여러 군데를 다닐 수가 없죠.
추천 1
rank고수진 2024-02-29 (목) 13:59
의;료 민영화 추구하는 .....어느 정권에서..벌어질;;
추천 0

  • 제외
  •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