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 유머 인기 게시물
HIT인기 [유머] 수년간 이어져온 끔찍한 악습을 종식시킨 남자.jpgif
rank크러럴    2023-03-24 (금) 12:31   조회 : 25391   추천 : 235 추천



그릇에 가까이 대고 안튀게, 소리 안나게 먹음




화들짝


댓글 62댓글쓰기
rank무사마루 2023-03-24 (금) 13:08
면치기 볼때마다 꼴배기 싫던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50
nogood
반대 2
rank221122 2023-03-24 (금) 13:20
이정재가 정말 큰일했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35
nogood
반대 2
rank개꾸르르를 2023-03-24 (금) 13:49
김준현이 만들어낸거 아님?? 개극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5
nogood
반대 2
rank우야아빠 2023-03-24 (금) 13:20
면치기란 표현자체가 싫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2
nogood
반대 2
rank핑크보호주의 2023-03-24 (금) 13:38
수년간 이어온 악습이 아니라

악습이 될뻔한걸  막아주신 분이시지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0
nogood
반대 2
rank무사마루 2023-03-24 (금) 13:0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면치기 볼때마다 꼴배기 싫던데..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50
rank응큼늑대 2023-03-24 (금) 13:18
처먹는게 사라져가서 너무 좋아요.
good 추천 9
rank221122 2023-03-24 (금) 13:2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이정재가 정말 큰일했지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35
rank우야아빠 2023-03-24 (금) 13:20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면치기란 표현자체가 싫음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2
rank킴주뿌 2023-03-24 (금) 13:21


킹정재
그저 빛
추천 1
rank핑크보호주의 2023-03-24 (금) 13:3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수년간 이어온 악습이 아니라

악습이 될뻔한걸  막아주신 분이시지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0
     
       
rank너땜에가입했… 2023-03-25 (토) 00:46
@핑크보호주의

이미 악습임
면치기 한다고 서서 지랄하는 걸 두번 봄 사방으로 튀고..
한번은 새로 생긴 중국 집이였는데 ㅋㅋ 한놈은 찍고 있고
(유튜버 일지도 모름 난 유튜브로 지랄 하는 애들 안봐서 몰라요)
옆 테이블 여자분 블라우스에 튐
조용히 경찰 부르더군요 동행 남성분이 디게 비싼 옷이였던 듯
추천 0
          
            
rank지넬 2023-03-25 (토) 01:20
@너땜에가입했다

잉? 여성분 블라우스에 튀었는데 남성분이 비싼 옷이라구요?
비싼옷이 남성용이었나보네요
추천 1
               
                 
rank내일월요일임 2023-03-25 (토) 02:46
@지넬

동행한 남성분이 조용히 경찰불렀다는 거같아용
추천 0
     
       
rank바보같은친구 2023-03-25 (토) 10:56
@핑크보호주의

내말이..
국물 여기저기 사발팔방 튀기면서 면치기하는게
예전부터 식탁 예절이었던적도 없고
수년간 이어져온 악습이라고 할만큼
딱히 일반적인 꼴도 아녔던거같은데...

그냥 그렇게 먹는 사람들이 있었고
와 너 되게 맛있게 먹는다
라고 리액션 해주는 방송들이 최근 몇년동안 생겼을뿐
추천 0
rank개꾸르르를 2023-03-24 (금) 13:49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김준현이 만들어낸거 아님?? 개극혐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85
     
       
rankmist 2023-03-25 (토) 03:57
@개꾸르르를

돼지새끼들 쩝쩝후루룩 꼴보기 싫음..
추천 1
rank신의존슨 2023-03-24 (금) 14:00
후루룩하는 사람 앞에 있으면 숫가락으로 머리 콩! 하고 싶습니다. 정재형 사랑해요
추천 3
     
       
rank상산조자룡 2023-03-25 (토) 02:50
@신의존슨

콩이 뭠니까? 빠악!!! 이지
추천 0
          
            
rank붉은언덕 2023-03-25 (토) 09:02


@상산조자룡

이렇게!!
추천 0
rank피욘드 2023-03-24 (금) 14:03
먹방예능이니깐 어짜피 맛은 시청자가 못 느끼니
영상 하고 소리로 해결해야 하는데...
맛있게 먹는거 처럼 보일려고 과장되게 하는건 이해 함...
근대 한심한 놈들이 그걸 따라하고 앉아있어...
good 추천 6
rank없어없어 2023-03-24 (금) 14:34
언제부터 밥상머리에서 음식을 소리내고 먹었다고...... (쿨럭 쿨럭)....ㅋㅋㅋ
추천 3
rank연어덮밥 2023-03-24 (금) 14:54
면치기고 자시고 상놈들의 습관이지.

옜날부터 존나 꼴보기 싫었는데 없어져서 속이 다 시원함
good 추천 7
rank짤방토크 2023-03-24 (금) 16:10
쩝쩝충은 자기혼자 시끄럽고말지
저 긴면 쭉 쳐빨면서 국물이고 양념이고 사방에 얼마나 튈껀데
돼지새끼들 지저분하게 처먹는게 뭔 자랑질이라고
유행을 만들어놨는지 ㅉㅉ
추천 3
rank으헿 2023-03-24 (금) 16:14
이정제 최대업적이라고 해도 믿음
good 추천 5
rank베베큐핏 2023-03-24 (금) 16:42
방송에서 맛을 표현하기에 가장 좋은게 시각과 청각이니 과장되게 표현하는것까지는 좋음
그러나 그걸 일반적인걸로 포장해서 따라하게 만드는거는 잘못된거
추천 2
rank낑화이 2023-03-24 (금) 18:42
나도...
집에서 소리나게 먹으면 밥그릇 빼앗기던 기억이 있어서...
진짜 싫었음.
추천 4
     
       
rank못생겻어 2023-03-25 (토) 03:01
@낑화이

엌ㅋㅋ
추천 0
rankvloa 2023-03-24 (금) 19:00
먹는 거 가지고 타박하는 스타일 아닌데
쩝쩝충하고 면치기충은 진짜 못 견디겠슴
추천 2
rank77빙고 2023-03-24 (금) 19:02
댓글이 굿~~
추천 2
rank심시티매니아 2023-03-24 (금) 19:46
일본발 소리내며 처먹는 면치기.
추천 2
rank미친강아지 2023-03-24 (금) 19:57
후루룩 후루룩 소리내며 억는건 대체 언제부터 욕먹지 않게 되었을까?
쭝궈인들이 많이 들어온 90년대부텨였을까?
추천 0
rank프레시제망 2023-03-24 (금) 20:13
오징어 게임 헌트를 뛰어넘는 위대한 업적
추천 0
rank바로가기 2023-03-24 (금) 20:23
후루룩 짭짭 후루룩 짭짭 맛 좋은 라면~
추천 0
rank하이패스 2023-03-24 (금) 21:19
나도 정재횽 저렇게 드시는거 보고 반성했음.
될수있으면 소리 안나게 먹어야지 뭔 상놈도 아니고;
추천 0
rank엠엘비팍 2023-03-24 (금) 21:55
면치기 하는애들은
면상치기 해야
추천 1
rank모단토킹 2023-03-24 (금) 21:59
가정교육 그리고 밥상 교육이 부족한 아이들이 저렇게 쳐먹던데 보는내내 참 그렇네요
추천 1
rank소시얼퀸 2023-03-24 (금) 22:10
오랫만에 냉면집에 갔는데, 후루룩 거리면서 먹는 소리가 정말 거슬리고 역겹더라구요.
추천 0
rank사나쯔위 2023-03-24 (금) 22:52
면치기? 저렇게 먹는 사람이 있어요?
보여주기식 말고?
추천 0
rank바닷물달다 2023-03-24 (금) 23: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유서 2023-03-24 (금) 23:20
면치기? 후르륵? 무식한 쌍것들이나 하는.....
추천 0
rank빠가사 2023-03-24 (금) 23:23
쪽바리 새끼들이 면요리 먹을 때
후루룩 소리 내고 쳐먹는 게 예의라고
그걸 우리나라에서 하고 있는 멍청한 것들이죠.
추천 2
rank동부가스 2023-03-24 (금) 23:25
그 와중에 진짜 잘생겼네
추천 0
rank아보 2023-03-25 (토) 00:34


추천 0
rank꿈꾸는순수 2023-03-25 (토) 00:49
당연히 식사예절은 입 닫고 조용히 먹는거 아니였나요?
어릴때 쩝쩝 거리거나 후루룩 먹으면 뒤통수 맞았음.
추천 0
rank사건의말단 2023-03-25 (토) 00:50
장인라면 먹듯 먹는거니들?
추천 0
rank다올라기리 2023-03-25 (토) 00:57
예전 교육을 받아서 그렁가.. 면 후루룩 소리랑 밥 쩝쩝 소리는 자꾸 귀에 걸리더라구요
추천 0
rank야채빵 2023-03-25 (토) 00:59
먹방 쩝쩝 대는 소리 개극혐
추천 0
rank비버u 2023-03-25 (토) 01:03
상황에 따라 다르지 편한사이고 이해해주는 사이면 후루룩~ 어른들과면 조심히
추천 0
rank소거기버거 2023-03-25 (토) 01:03


ㅋㅋㅋ
추천 0
rank판에미로 2023-03-25 (토) 01:06
외국인들이 기겁한다고 합니다. 사실 내가 봐도 별로 보기 좋지 않고.
추천 0
ranknoodles 2023-03-25 (토) 01:07
일본에서  포차  베껴올려고  한 얘들의  잔재
지금도  널렸음
추천 0
rank얏삐 2023-03-25 (토) 01:15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블루시젤 2023-03-25 (토) 01:42
원래 면치기가 쪽바리새키들이 잘하는거 아닌가?
추천 0
rankbbaming 2023-03-25 (토) 01:51


추천 0
rank사월오월 2023-03-25 (토) 02:45


추천 0
rank냥집사 2023-03-25 (토) 03:34
먹다가 재채기, 땀, 콧물 나는건 생리적인거니 어쩔 수 없는데
일부러 후루룩, 쩝쩝 소리 내는거 넘 싫음..
추천 0
rank광규321 2023-03-25 (토) 06:54
면 안끊어먹는거 - 장수미신
과하게 소리내는거 - 라면광고
빨리많이 먹는거? - 정준하 강호동
머리위까지 올려서 과장되게 먹는거 - 김준현

시작이 이정도 었던 것 같은데
어느정도 이상은 김준현한테 몰빵하는 느낌이네요
김준현 처음에 하는거 보고 저거 소리내서 먹는거 풍자하는거 아닌가 했는데 갑자기 여기저기 퍼짐
추천 1
rank여니무기 2023-03-25 (토) 07:27
면치기는 언급한 것처럼 천민 먹부림 ㅋㅋ
추천 1
rankkarlel 2023-03-25 (토) 07:58
드러워
추천 0
rankG6HYPER 2023-03-25 (토) 08:35
면치기는 미디어에서 만든거죠 퇴출 1순위 면을 소리내면서 먹는게 언제부터 우리 밥상머리 문화였다고
방송에서는 뭐만 하면 면치기 면치기 소리 안내면 맛없게 먹는다고 면박주고
실생활에서는 면치기 하면 눈총 맞음
추천 0
rank오토캠퍼 2023-03-25 (토) 09:24
댓글이 찰떡 표현이네요
추천 0
rankBellona 2023-03-25 (토) 10:58
돼지들이 돼지같이 처먹는걸 잼있다고 처보니까 지들이 잘하는지 알고 더드럽게 처먹는걸 자꾸 발전시킴. 드러워서 돼지들 처먹는 방송 잘안봄.
추천 0
rankCloud999 2023-03-25 (토) 12:09
그놈의 면치기
추천 0
rank수퍼베드 2023-03-25 (토) 16:34
저래 놓고 조신하게 입 딱던게 키포인트죠
추천 0
rank랜디113 2023-03-25 (토) 19:41
면치기하는거 진짜 천하다 천해
참 없어보이는 행동인데 그걸 모르고 맛있게 먹는다는데 참 ..

얼마나 못배워먹었으면 저럴까? ㅋㅋㅋ
추천 0
rankSunday 2023-03-26 (일) 00:04
장난이 너무 심한거 아니오~~
추천 0
이미지
0 / 1000

(구)인기게시판
  • 전체
  • 일간
  • 주간
  • 월간
  • 조회순
  • 추천순
  • 댓글순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컴퓨터] 리니지m 퍼플 6계정 견적 부탁드립니다 (1) new icon [신차] 카이엔 24년 페리 플레티넘에디션 쿠페 리스 상담 드립니다. (1) new icon [휴대폰] 갤럭시 S23 512GB new icon [인터넷] SK TV+인터넷 개통후기 new icon [렌탈] 웅진코웨이 얼음정수기 문의점여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