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유머] 디아블로4 베타 캐릭선택창부터 정이 떨어진 이유
rank물고기날개    2023-03-18 (토) 20:04   조회 : 16659   추천 : 74  신고 추천




댓글 40댓글쓰기
rank심폐소생송 2023-03-18 (토) 20:12
니그로 에디션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6
nogood
반대 0
rank하우으 2023-03-18 (토) 20:26
블리자드는 끝났어... 디아2 레저렉션으로 딱 추억 회상하고 손절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goodgoodgoodgood
추천 23
nogood
반대 0
rankdltkzl 2023-03-18 (토) 21:15


화면이 어두워서 그렇지 다 흑인은 아님
드루이드는 백인, 원소술사는 동양인, 도적이 히스패닉(?), 야만용사가 흑인
goodgood
추천 13
nogood
반대 2
rank저거넛 2023-03-19 (일) 03:33
캐릭터 선택창에서도 기본 캐릭터의 외모가 랜덤조합으로 커스터마이징 되서 나오는거라..
우연히 다 흑인으로 나온듯...
good
추천 9
nogood
반대 0
rank해누리 2023-03-19 (일) 11:08
저 캐릭터 선택창 램덤입니다 뒤로 같다가 다시 들어가면 바뀜니다
우연히 저렇게 나온듯 하네요...
good
추천 9
nogood
반대 0
rank1형1 2023-03-18 (토) 20:05
블랙에디션
추천 2
rank심폐소생송 2023-03-18 (토) 20:1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니그로 에디션
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36
rank리송 2023-03-18 (토) 20:19
커스터마이징 되긴 하는데 굳이 왜 다 검은 시작인지 어이없긴함
추천 0
rank빙수팥 2023-03-18 (토) 20:20
왜 인종차별같냐
일단 시작은 노예들로 시작해서 나중에 백인 귀족으로 하라는건가
추천 3
rank하우으 2023-03-18 (토) 20:2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블리자드는 끝났어... 디아2 레저렉션으로 딱 추억 회상하고 손절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goodgoodgoodgood 추천 23
rank캠프벨 2023-03-18 (토) 20:33
깜댕이들이 만들었으면 이해라도 하겠는데 백인 코쟁이놈들이 저렇게 만들었을테니
'우린 이렇게나 다색인종을 존중한다'는 뜻인가....
화이트워싱이 아니라 블랙워싱같네
야만전사까지 깜뎅이인거보고 야만전사가 사실 노예의 후손이었나 싶은 생각도 드는
추천 2
rank나쁜돌 2023-03-18 (토) 20:50
PC충들은 "차별철폐를 주장하는 지적이고 훌륭한 사람"이라는 타이틀을 원하는 것 뿐임...
추천 0
rank여비서는꽃뱀 2023-03-18 (토) 20:58
깜댕이 밖에 음네
추천 1
rankMERCY 2023-03-18 (토) 21:04
디아블로4를 안할 생각을 할주는 꿈에도 몰랐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디아4 할맘이 없어짐
추천 3
rank하니공원 2023-03-18 (토) 21:04
심각하네요. 너무 죽자고 달려든다
추천 2
rankdltkzl 2023-03-18 (토) 21:1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화면이 어두워서 그렇지 다 흑인은 아님
드루이드는 백인, 원소술사는 동양인, 도적이 히스패닉(?), 야만용사가 흑인
goodgood 추천 13
rank나은차 2023-03-18 (토) 21:19
모두 poe를 하세요 재미있습니다
추천 3
     
       
rank슴사 2023-03-18 (토) 21:23
@나은차

ggg도 중국이 인수하지 않았나요?
시즌 두번만 지나도 다른게임임ㅜㅜ
추천 0
     
       
rankDispenre 2023-03-19 (일) 03:07
@나은차

게임은 복잡해도 차근차근 익히면서 할만하긴한데
새 캐릭 생성할때마다 매번 액트 처음부터 미는게 지겹다 못해 괴롭더라구요

디아처럼 버스로 액트 스킵가능하거나
디아3처럼 스토리모드, 파밍모드 따로 나눠놓는게 좋을거같은데 그건 절대 안하려는거같고
추천 0
          
            
rank제이커스 2023-03-19 (일) 10:22
@Dispenre

저도 한 2년 재밌게 했는데(그래봐야 스토리 밀고 티어 1,2 맵 몇번 깔짝거리다가 다른 캐릭 키우는 수준이지만)
어느날 또 새캐릭으로 액1 밀다가 '내가 왜 이짓을 하고있지?'라는 생각이 들면서 접음...
추천 2
rank나는여기있다 2023-03-18 (토) 21:20
와칸다 포에버~
추천 0
rank망태할아버지 2023-03-18 (토) 23:44
반반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흐느적 2023-03-19 (일) 00:39
오베때부터 해온 와우도 용군단 게이 코드에서 접었는데,
디4도 진입장벽 존나 높구나...
추천 0
rank늙은씌키v 2023-03-19 (일) 01:43
플레이 느낌이 너무 구려서 환불 신청 함.....언디셈버 플레이 느낌보다 더 구리네
추천 0
rank옵티머스프라… 2023-03-19 (일) 03:00


추천 0
rank못참겠다 2023-03-19 (일) 03:25
블리자드는 망하면 안됨
내 사랑 스타크래프트
추천 0
rank저거넛 2023-03-19 (일) 03:3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캐릭터 선택창에서도 기본 캐릭터의 외모가 랜덤조합으로 커스터마이징 되서 나오는거라..
우연히 다 흑인으로 나온듯...
good 추천 9
rankIlIllIlII 2023-03-19 (일) 03:34
디즈니 블리자드 어휴
추천 0
rank지존전사123 2023-03-19 (일) 03:58
블자 요즘 pc를 너무 쳐먹어서 흑&게이 안빠지는데가 없는듯
추천 0
rankkid4 2023-03-19 (일) 06:46
3도 지겨웟는데..글픽 좀좋아진거외엔..굳이..8만원주고
추천 0
rank맹그 2023-03-19 (일) 08:51
이모탈pc버젼
추천 1
rank제이커스 2023-03-19 (일) 10:24
그래도 캐릭선택 화면 정도야 웃으면서 넘길 수 있음.
PC범벅인 데스티니 가디언즈를 몇년째 하고 있는 입장에서 이 정도야 뭐..
(지난 시즌에 게이들 키스씬까지 나온 게임임..)
추천 0
rank불탄남자 2023-03-19 (일) 10:32
일단... 케릭 생성할때 커마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처음 모닥불에 둘러앉아있을 때 바바가 거뭇거뭇한건 좀 아니다 싶었긴 해요.

흐긴 바이킹??  흠....
추천 0
rank예의범절 2023-03-19 (일) 10:46
응?  제 화면엔 늙은 백인 아줌마 였는데?
추천 0
rank해누리 2023-03-19 (일) 11:08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저 캐릭터 선택창 램덤입니다 뒤로 같다가 다시 들어가면 바뀜니다
우연히 저렇게 나온듯 하네요...
good 추천 9
rank타다샤 2023-03-19 (일) 12:37
근데 요즘은 왠만하면 피부색도 선택 가능하지 않음?
추천 0
rank씨케이78 2023-03-19 (일) 12:41
글쓴이는 밤에 보면 모든 사람이 흑인이라고 할듯...
추천 0
rank모랄라 2023-03-19 (일) 14:11
그 배는 노예선인가???
추천 0
rank엘민스터 2023-03-19 (일) 14:28
랜덤이라는 말이 있던데요.
추천 0
rank1kkasdf 2023-03-19 (일) 16:57
랜덤인디 ㅋㅋ
추천 0
rank다르네크 2023-03-19 (일) 16:58
우리 소서가
흑형이 됫어...?
추천 0
rank구라다프찌 2023-03-19 (일) 17:16
폰 게임만 못함 아 ㅆㅂ 13만원 날림
추천 0
rank센터어린이 2023-03-19 (일) 17:27
ㄷㄷ
추천 0
rank냥큼한냥이 2023-03-19 (일) 18:09
여케들 생긴거 완전 다 정떨어지게 나와서리..
추천 0
rank아론다이트 2023-03-19 (일) 19:51
겜안분들이 선동하려고 만든 짤
추천 0
이미지
0 / 1000

유머게시판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보험] 화재보험 가입하고 싶은데요 (1) new icon [대출] 전원주택 대출 상담 new icon [신차] 팰리세이드 가솔린 캘리그래피 견적요청 (1) new icon [컴퓨터] 게임용으로 부탁드립니다. (1) new icon [중고차] 스타렉스 5밴 lpi 있나요?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