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회원공간 회원공간

이토랜드 파트너 스폰서 입니다.
1일1번 랜덤포인트를 지급해드리며
희박한 확률로 황금오징어 30일기간제
계급아이콘 획득이 가능합니다.
오징어랜드 오징어랜드 문의  [문의]
HIT인기 [사회] 유승준 면죄부 법 추진 시작
rankCryo    2023-03-13 (월) 15:35   조회 : 15190   추천 : 256 추천



일각에선 결국 유승준 수만명 양산법과 다를바 없어 '유승준 면죄부 법' 과 뭐가 다르냐고 비판중.

웃긴게 저거 고위 공직자만 대상임.

국민은 군대 안가면 여전히 유승준 되고 높으신 분들은 아님ㅋ

자기소개가 없습니다
image
댓글 114댓글쓰기
rank마법시 2023-03-13 (월) 15:45
2찍들은 손가락이 아니라 목을 잘라야 나라가 살아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96
nogood
반대 5
rank공학도정신 2023-03-13 (월) 15:37
니들이 어디까지 참는지 보겠다 하면서 일부러 저러나 싶은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45
nogood
반대 1
rank인구감소중 2023-03-13 (월) 15:42
윤석열 너는 내려오자마자 사지가 찢어지는 죽음을 당할 것이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3
nogood
반대 3
rank탑스미스 2023-03-13 (월) 15:53
보아라 2찌기들아...
이게 니들이 원하던 공정과 상식이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9
nogood
반대 4
rank퍼팩가이 2023-03-13 (월) 15:52
진짜 망하게 생겼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1
nogood
반대 1
rank하날아이 2023-03-13 (월) 15:36
와우
추천 3
rank공학도정신 2023-03-13 (월) 15:37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니들이 어디까지 참는지 보겠다 하면서 일부러 저러나 싶은디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45
rank럭키넘버세븐 2023-03-13 (월) 15:37
우리나라가 거꾸로 가는 느낌인데..............
추천 4
rank메트릭 2023-03-13 (월) 15:38
5년동안 얼마나 나라를 망치는지
good 추천 7
rank돌체구스토 2023-03-13 (월) 15:39
이딴게 나라냐?
good 추천 6
rank샤를모리스 2023-03-13 (월) 15:40
아오 혈압;;;;
good 추천 7
rank레서판다 2023-03-13 (월) 15:41
미친
good 추천 5
rank싱글몰트 2023-03-13 (월) 15:41
에라이
good 추천 6
rank인구감소중 2023-03-13 (월) 15:4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윤석열 너는 내려오자마자 사지가 찢어지는 죽음을 당할 것이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13
rankSMshin 2023-03-13 (월) 15:44
지들 식구 2세 3세들 위한 법안!!!
good 추천 6
rankdasari 2023-03-13 (월) 15:44
이래도 개돼지들은 좋아한다.
추천 4
rank마법시 2023-03-13 (월) 15:45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2찍들은 손가락이 아니라 목을 잘라야 나라가 살아남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196
rank야카토 2023-03-13 (월) 15:46
이야 이젠 이것까지 건든다고?? 미친놈이네
good 추천 5
rank폴워커 2023-03-13 (월) 15: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야 대단하다 증말
good 추천 5
rankTOPEAK 2023-03-13 (월) 15:50
가만보니까 독재를 쳐하고있네?
추천 4
rankRedWings 2023-03-13 (월) 15:51
???: 부동시로 군대 안갔음. 하여튼 면제임
추천 2
rankNewSpring 2023-03-13 (월) 15: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4
rank퍼팩가이 2023-03-13 (월) 15:52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진짜 망하게 생겼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61
rank킴주뿌 2023-03-13 (월) 15:53
당구 500치는 부동시가 혹시 나중에 본인도 해를 입을까봐????
추천 3
rank탑스미스 2023-03-13 (월) 15:53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보아라 2찌기들아...
이게 니들이 원하던 공정과 상식이다.
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good 추천 79
rank판타지는계속… 2023-03-13 (월) 15:53
지인들 면제 시켜야하는데
답답했겠지.
추천 1
rank만두쟁이 2023-03-13 (월) 15:54
안보는 보수라고?
추천 4
rank초월함수 2023-03-13 (월) 15:55
ㅋㅋㅋㅋ 건들면 안될걸 건드리고 있네ㅋㅋㅋ
추천 4
rank강생이똥꼬 2023-03-13 (월) 15:56
윤빠가사리 머저리 등신 짓 하네
와........
.개새끼도 이런 개새끼가 없어.
추천 3
rank딩딩댕 2023-03-13 (월) 15:56
이래도 이래도... 탄핵 안한다고?
good 추천 6
rank쿠오 2023-03-13 (월) 15:57
윤석열이 대통령 자격이 없는데?
추천 2
rank시티헌터 2023-03-13 (월) 15:58
와 욕안나와요? 다들?
추천 2
     
       
rank배나온발레리… 2023-03-13 (월) 17:15
@시티헌터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
추천 4
rank암적인존재 2023-03-13 (월) 15:59
와~~ 이젠 욕하기도 빡세다
추천 2
rank초보집사 2023-03-13 (월) 16:00
질병 비공개? 거짓으로 면제받았다고 자백하는거냐?
추천 2
rank날아라오링 2023-03-13 (월) 16:01
자고일어나면 윤석열이가 나라망치고 있는 뉴스밖에 안들리네 ...한숨만 나온다
good 추천 5
rank슬픈안녕 2023-03-13 (월) 16:02
이제는 무능,무식,무지 하다는걸 초월해버렸네요...ㅋㅋㅋ 조만간 촛불 한박스 정도 주문해야 할듯
추천 4
rankfugi 2023-03-13 (월) 16:03
조만간에 끌려 내려올것 같다.
추천 4
rank머털도인 2023-03-13 (월) 16:05
매국노의

매국노에 의한

매국노를 위한

그런 나라를 꿈꾸며...??
추천 2
rank널지운다 2023-03-13 (월) 16:06


추천 4
rankscramb 2023-03-13 (월) 16:11
외교 부터 시작 해서 병역 까지
사람 열받게 하는 재주가 정말 특출 나구만...
추천 1
rank양말2개 2023-03-13 (월) 16:15
와.. 하루하루 스펙타클하다 상상도 못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1
rankIMissYou 2023-03-13 (월) 16:16
역시 면제가 면제를 알아주네

기득권 있는놈들 위하는 정책은 정말 잘해
추천 1
rank아재다 2023-03-13 (월) 16:22
이 시벌놈은 진짜..
인간같지도 않은 맹박이 새끼 면죄부 준거 생각만해도 피가 꺼꾸로 솟는데
하는짓마다 사람 열받게 하네 좆같은 새끼

민주당은 병신같은 것들이라 정권 바뀌면 또 좋은게 좋은거라고 슬그머니 넘어가겠지
그동안 도 닦은거, 이 시벌놈땜시 욕하느라 다 날아갔네
추천 1
rank사랑별행복시 2023-03-13 (월) 16:23
돼지가 면제라 그런가...
으흠...
추천 1
rank달빛조각 2023-03-13 (월) 16:30
누구 면제시켜주려고?
추천 1
rank맛짜ㅇ 2023-03-13 (월) 16:37
그럼 씨발놈들아 강제징집 때려치고 모병제를 하던가!
하여간 군면제 된 새끼들은 국회의원 부터 해서
선출직 공무원 자체를 못하게 해야됨.
하긴... 군면제 새끼들이 국방부 부차관도 하는 나란데 뭘.
검사질 하면서 꼴같잖은 갑질 하던 새끼가 대통령을 하니까
아주 개지랄이 풍년이다 니미 ㅡ ㅡㅗ
추천 1
rank뚱땡곰 2023-03-13 (월) 16:45
근데 유승준이 왜 나옴??
추천 1
     
       
rankzoon 2023-03-13 (월) 20:43
@뚱땡곰

유승준같은 있는 집 자식 검머외가 많으니까요
추천 1
rank하늘비호 2023-03-13 (월) 16:48
저놈들은 안간놈들이 많으니 말도 저리할수있을듯.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진퉁미소 2023-03-13 (월) 17:04
저거 선 넘는짓거리 잘하네 시 ㅂ ㅅ ㄲ
추천 1
rank울릉도 2023-03-13 (월) 17:06
공직자들 특히 고위 공무원이라면 작은 비리라도 없도록 축소하는게 아니라 확대해야지

욕하든 말든 뭔 법을 지들끼리 빨아먹을려고  지들 좋을 대로 만드네
추천 2
rank일렉트로닉스 2023-03-13 (월) 17:14
대단하다 대단해 ㅋ

이젠 대놓고 기득권 똥꼬빨기 하네 ㅋ

뭐 당연한건가!!  기득권을 위한 당이니까~ 서민 눈치 안보고 본인들의 놀이터를 확실히 만드는 건가!!
추천 1
rank라떼는말이야 2023-03-13 (월) 17:14
아 진짜 저런 걸 뽑은 강남3구랑 충청 강원 경상 대구 인간들 때문에 울화가 치민다...
추천 1
rank너범인아니지 2023-03-13 (월) 17:22
컨셉 확실해서 좋네'
왜 그냥 독재도 도전해봐
추천 2
rank몽부 2023-03-13 (월) 17:34


와 ....
추천 2
rank인디고퍼플 2023-03-13 (월) 17:47
지 뽑아준 2찍들을 제대로 타격해버리고 있네 ㅋㅋ
어우 병신들아.. 2찍 병신들아 ㅋㅋㅋ
추천 1
rank쥐포나라 2023-03-13 (월) 20:29
언제까지 갈려나
추천 1
rankazusa 2023-03-13 (월) 20:37


추천 0
rank변신한바보 2023-03-13 (월) 20:40


추천 0
rank사랑하며살자 2023-03-13 (월) 20:43
제발 진짜 2찍들아 .. 니들 대통령 데리고 다른나라 가주면 안되겠니..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망치와모루 2023-03-13 (월) 20:46
이게 나라냐. 욕 나오네.
추천 1
rank열탕 2023-03-13 (월) 20:46
유독 국짐은 국회의원 선거때 군면제가 많죠 아마 그것 때문에 저러는듯
추천 0
rank어쭈 2023-03-13 (월) 20:46


추천 2
rankBGHunter 2023-03-13 (월) 20:46
개고기가 일 잘하네
표 떨어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려
추천 0
rank쥬우지 2023-03-13 (월) 20:46
헬조선 부활
추천 1
rank츄마이 2023-03-13 (월) 20:47
병역기피 수법 47종에 부동시도 포함되어 있겠지?
추천 1
rank굿백백 2023-03-13 (월) 20:49
나 솔직히 중립이엿고 누가 대통령되도 응원햇는데
이건 도저히 못참네 ㅋㅋ
추천 0
rank오징어7 2023-03-13 (월) 20:50
대한민국 암살 대상 1순위
추천 1
rankjambul 2023-03-13 (월) 20:50


조까튼 십알새끼가 대통령이니 나라가 순삭폭망이네
누가 총으로 좀 쏴 죽였음 좋겠음!!!
추천 3
rank곧감 2023-03-13 (월) 20:52
굥은 그냥 ㅄ이고 주변 간신들이 아주 설치고 다니는 구나..
추천 1
rank레디스테디 2023-03-13 (월) 20:53
2찍 군대 2번 가라
추천 1
ranknnn12 2023-03-13 (월) 20:55
에라이 나가죽어라 미친색히 …
친일 매국도 모자라서
이젠 뭐? 천하의 못쑬 고쳐쓰지도 못할 동물울?
나가죽어 !!!
추천 1
rank춤추는샤크 2023-03-13 (월) 20:56
이건 아닌듯 한데요
추천 0
rank감숙왕 2023-03-13 (월) 20:58
클로즈 베타테스트 건너뛰고 처음부터 오픈 베타테스트.
추천 0
rank민트왕뚜껑 2023-03-13 (월) 20:58
굥정하구나 지길...
추천 1
rank푸우짱 2023-03-13 (월) 20:59
ㅋㅋㅋ 스티붕 줄 잘 섰네. 2찍들 줄 선거야?
추천 0
rankfox넴가 2023-03-13 (월) 21:02
2찍님들
님들이 뽑은 거에요 ㅋ
나라꼴 잘 돌아가네요~
추천 1
rank최프로다 2023-03-13 (월) 21:02
정신병자 아니랄까봐 티내네
추천 1
rank귀차늬즘 2023-03-13 (월) 21:05
ㅋㅋㅋ 멸공???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rank원유40퍼센트 2023-03-13 (월) 21:05
귀족 신분제 있는 나라로 되돌아가나?
추천 0
rank향긋한향기 2023-03-13 (월) 21:10
누가 총으로 안쏴주나..
추천 1
rank일이삼사오다 2023-03-13 (월) 21:12
하..............씨이팔....진짜....
추천 1
rank타개요자 2023-03-13 (월) 21:13
부동시?
추천 1
rank민세이 2023-03-13 (월) 21:15
진짜 탄핵 안되나?
추천 2
rank동부가스 2023-03-13 (월) 21:15
2찍 씹새끼들 대통령 잘 뽑아놨네
추천 1
rank에너자이콥스 2023-03-13 (월) 21:17
추천 0
rank타귀 2023-03-13 (월) 21:18
그래도 지지해주거든,
그래도 총선되면 국힘 찍어주거든.
추천 2
rank크레이지견 2023-03-13 (월) 21: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래도 2찍들이 존재하는게 참 굉장해
대한민국
대가리 빈 병신들도 많고
니들은 그래도 국짐 찍을꺼지?
추천 1
rankWinner 2023-03-13 (월) 21:27
진짜 추락이 끝이 없네 얼마나 말아먹을려고
추천 1
rank중앙광장 2023-03-13 (월) 21:31
오히려 더 공개해야지 왜 병역을 면제했는지도 알지 못하게 숨기는 발상!
추천 1
rank왜에에 2023-03-13 (월) 21:46
하 씨발 진짜 개새끼네
추천 1
rank신당동사루비… 2023-03-13 (월) 21:49
도랐네
추천 1
작성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rank2020행복 2023-03-13 (월) 21:51
본인에게 오는 욕이나 관심을 유승준, 아니 스티븐 유에게

화살을 돌리려고 그러는거 같은데 ....

얼마나 더 무서운 짓을  하려고 저러는거지.... 너무 불안하네요
추천 1
rankLannister 2023-03-13 (월) 22:05
늬들이 뽑았잖아. 받아들여~
추천 0
rank원슝2 2023-03-13 (월) 22:15
병역 기피에 대해 관대함 = 지도층 부패
자칭 보수라는 집단이 병역을 불투명하게 해?
유승준 앞세워서 본인들 본인 자식들 병역문제 가리는데 도움되니까 하는거지 무슨 거창한 설명을 붙여
추천 0
rankKSRNO1 2023-03-13 (월) 22:16
선 넘네 염병할 새끼
추천 1
rank봉이긴선달 2023-03-13 (월) 22:19
그래 시바라 다 풀어라
나라와 민족에 칼질한 니뽄도 니가 다 용서해주는데
스티붕유 한색기 봐주는게 일이겠냐
다 니 ㅈ대로 해라 씹새야
추천 0
rank띠용Eldyd 2023-03-13 (월) 22:30
2찍이놈들아, 올해부터 병역기피 성공자들이 ㅈㄴ늘어날건데
그 빈자리는 니들이 가서 ㅈ뺑이쳐서 메꿔야 하는거다.
아주 조오켔다!!!  좋빠가 새끼들아.
추천 0
rank맹그 2023-03-13 (월) 22:31
지들 범죄 감추려고 이 ㅅㅂㄹㄴㅁ들이
추천 1
rank파스텔천사 2023-03-13 (월) 22:32
찍찍2들아?
추천 0
rank쫄졸이 2023-03-13 (월) 22:34
모든걸 지 꼴리는대로...과연 그 끝이 어디까지인지..전국민을 상대로.....이래도 니들이 뭘 할수 있는데... 라고 하는거 같음...ㅆ ㅂ ㅅ ㄲ
추천 0
rank투명츄 2023-03-13 (월) 22:38
당구 500 부동시 지옥으로 갈 새끼
추천 1
rankfive1986 2023-03-13 (월) 23:36


추천 1
rank마른하늘에전… 2023-03-13 (월) 23:39
시발 진짜 좆같은 새끼였네
아니 근데 한 나라의 대통령이 군대 안 간 놈이 하는건 에바 아닌가? 여자면 뭐 그렇다 치지만
법을 바꿔야 하는거 아닌가? 군필 만 대통령 도전 할 수 있도록
추천 0
rank김찰수 2023-03-13 (월) 23:54
ㅋㅋㅋ 군대 안간 미필은 고위공직자 후보에도 못들게 해야지 뭔 시발 진짜 지랄 났네
추천 0
rank양자역학 2023-03-14 (화) 00:35


추천 0
rank루시스 2023-03-14 (화) 00:46
와.. ㅅㅂ 저거건들면 클날텐데 ㅋㅋㅋ
추천 0
rank곧은소리 2023-03-14 (화) 00:59
이렇게 막 하는 거 이제 못 하게 해야 하는 데...
추천 0
rankIlIllIlII 2023-03-14 (화) 04:42


추천 0
rank은돌이 2023-03-14 (화) 06:38


추천 0
rank광교산반달곰 2023-03-14 (화) 07:41
고위공직자는 무조건 공개하게해야지 무슨법이 이래
추천 0
rank개차방 2023-03-14 (화) 12:51
안그래도 매국노들이 살기 좋은 나라인데 더 살기 좋은 나라가 되어 가는구나
추천 0
ranksoshowme 2023-03-14 (화) 15:42
와 씨 팔 이명박때 모욕죄 만들어서 댓글도 맘대로 못 쓰게 하더니
추천 0
rank워드맵 2023-03-14 (화) 16:12
스티븅유 : 에이 씨. 곧 있으면 망할 나라에 뭐하러 가. 꺼져.
추천 0
rank샤르베스 2023-03-14 (화) 19:32
일부러 이슈를 딴데로 돌리는거 같은데...
추천 0
이미지
0 / 100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상담실
[대출] 기존대출 통합 또는 대환대출 new icon [법률] 의료소송 관련 문의.. new icon [인터넷] kt에서 인터넷 변경 new icon [휴대폰] 갤럭시S23울트라 문의드립니다. new icon [보험] 유아 치아보험 문의 new icon


공유하기

  • 공유하기 페이스북
  • 공유하기 트위터
  • 공유하기 스크랩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