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T인기 [후방] 동탄녀들의 소소한 일상
rank행복상자    2023-09-22 (금) 21:22   조회 : 24878   추천 : 95 추천









제주 서귀포 위미리 동산식당 전주섭 어디 있을까?
김영창,김영근,김금숙,김영수,김영래,김영진 어디 계실까?
image
댓글 36댓글쓰기
rank뉴러씨니아 2023-09-22 (금) 21:24
갓탄, 그곳은 도덕책....
goodgood
추천 10
nogood
반대 0
rankAjik 2023-09-22 (금) 21:26
지구동탄설 ㄷㄷ
good
추천 6
nogood
반대 0
rank뉴러씨니아 2023-09-22 (금) 21:24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갓탄, 그곳은 도덕책....
goodgood 추천 10
rankAjik 2023-09-22 (금) 21:26
베플로 선택된 댓글입니다
지구동탄설 ㄷㄷ
good 추천 6
rank참지마요 2023-09-22 (금) 21:47
그곳은 천국입니까?
추천 0
rank인디고퍼플 2023-09-22 (금) 22:27
진짜 동탄 복장규제해서 지역문화로 만들어야 된다
추천 2
rankkingdosa 2023-09-22 (금) 23:26
왜 동탄인뎨?
추천 0
     
       
rank몽지몽지 2023-09-23 (토) 11:25
@kingdosa

그냥 밈이요. 동탄사람들이 경기도 화성인데도 불구하고 자부심이 서울 강남 뺨 때릴정도로 높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비꼬는식의 밈이 탄생한걸로 알아요.
추천 2
          
            
rank감찬 2023-09-23 (토) 20:50
@몽지몽지

문제는 저런 짤이 비꼬는 뉘앙스를 느낄수 없다는거
추천 0
     
       
rank독고무 2023-09-23 (토) 13:35
@kingdosa

밈+고유명사화 되어서 몸매좋거나 미시룩 원피스 입으면=동탄
이게 되어버렸네요 ㅋㅋ
추천 0
rankCurry30 2023-09-22 (금) 23:52
동탄유니버스 ㄷㄷ
추천 0
rank리플리히™ 2023-09-23 (토) 00:03
ㅓㅜㅑ
추천 0
rank파스텔천사 2023-09-23 (토) 00:29
정확한 주소 부탁요
추천 0
rankkarakal 2023-09-23 (토) 05:56
저 핫도그 들고 쪼그려 앉은 애는 마스크 안 벗고 먹으려고 저러는건가?
추천 0
rank다바더 2023-09-23 (토) 08:18
개취존
전 별로..안땡기네요
추천 0
rankTubby 2023-09-23 (토) 10:12
동탄은 장소가 아님
트랜드 그 잡채임
추천 0
     
       
rank백종투 2023-09-23 (토) 11:36


@Tubby

잡채 먹고싶네요
추천 3
rank뭉치0407 2023-09-23 (토) 10:42
동탄시리즈도 비슷하게 해야 재미있지
너무 한번에 멀리 가면 안웃김.
추천 0
rank정의구현 2023-09-23 (토) 10:58
동탄이 이래서 집값이 비싸구나
추천 0
rank할린퀸젤 2023-09-23 (토) 11:03
이것도 한두번이지 너무 밑도끝도 없으면 재미없음
추천 0
rank맹맹맨맨맵맵 2023-09-23 (토) 11:06
ㅋㅋㅋㅋㅋ그냥 다 동탄이네
추천 0
rankPOETICA 2023-09-23 (토) 11:22
그런다고 동탄이 출산률이 특히 높은게 아니죠?

출산하면 저 룩.. 유지 못하니..ㅋ
추천 0
rank일요일 2023-09-23 (토) 11:28


추천 0
rank윤비 2023-09-23 (토) 11:59
동탄 근거는??
그놈의 ㅅㅂ동탄 좀 쳐갖다 붙히지마라
추천 0
rank마오덴 2023-09-23 (토) 12:32


추천 0
rank금연해도살은못뺌 2023-09-23 (토) 14:35
동탄 그곳은 어디인가
추천 0
rank딥카프리오 2023-09-23 (토) 14:47
천당밑에 분당
천당위엔 동탄
추천 0
rankBurgundy 2023-09-23 (토) 14:48
동탄 부동산 시세를 떨어트리지 않기 위한 피나는 노력들.
.
거기에 챌린지 하듯 인기에 편승 하고파 글 써대는 유저들
추천 0
rank씻김굿 2023-09-23 (토) 15:07
몸매는 죄상급이나
얼굴은 보통이하
열심히 노력한 결과니
그래도 그냥 들어와서 잠시 둘러봄
고맙다는 말임
추천 0
rank왕대괄장군 2023-09-23 (토) 15:24
월드동탄
추천 0
rankIlIllIlII 2023-09-23 (토) 15:46


추천 0
rank폐비윤씨2 2023-09-23 (토) 18:06
동탄유니버스 ㅋㅋ
추천 0
rankTAI가 2023-09-23 (토) 20:41
동탄은 어떤 곳일까...
추천 0
rank이쑤시개살인 2023-09-23 (토) 20:50
동탄이 아니라 동남아 여자들 같은데?
추천 0
rank호로시나이 2023-09-23 (토) 20:52
동탄 게시판 하나 만들죠...
추천 0
rank투슬리쓰 2023-09-23 (토) 21:07
우리나라에 존재하는 지상낙원 ㅋㅋ
추천 0
rank치즈김빱사나 2023-09-23 (토) 21:25
동탄 꼭 가보고 싶어요
추천 0
     
       
rank몽지몽지 2023-09-24 (일) 10:10
@치즈김빱사나

네비에 '경기도 화성시 동탄동' 찍으시면 그곳에 갈 수 있읍니다
추천 0

유머게시판
글쓰기 
  • 제외
  • icon 인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공유하기

    이토랜드 로고

    계정 찾기 회원가입
    소셜로그인